크로우가 쓰레기? 한국 1위 크로우 보여드립니다 브롤스타즈

댓글

  1. YOU HA

    YOU HA개월 전

    그렇게 몇시간동안 10점 올렸다는...ㅠ ㅋㅋㅋ

  2. 소정우

    소정우3 개월 전

    디코 나도 써여 테드님

  3. 뇸뇸

    뇸뇸3 개월 전

    레퍼 못하는데

  4. Seyeon Kim

    Seyeon Kim4 개월 전

    와아아아아 마지막에 진짜 테드 진정한 쌉캐리다

  5. 하온YT

    하온YT4 개월 전

    오늘 새벽2시에 몰폰하다 레온 떴습니다. 기 받아 가세요

  6. 이소영

    이소영4 개월 전

    트로피712박겤ㅋ

  7. 최성현

    최성현4 개월 전

    2+:3=2:3

  8. 풀이

    풀이5 개월 전

    지금은패치됐는데700몇개줌?

  9. Y ee

    Y ee5 개월 전

    3:22 뭐냐 크로우 밴드에이드있냐 회복이왜돼???

  10. 격투가투보

    격투가투보5 개월 전

    옛날에는 저러 맵옵션이있었는데 삭제됨 옵션이 피안차고 계속 조금씩 닳다가 사람죽이면 회복되는거임

  11. 지누티브이 바크

    지누티브이 바크5 개월 전

    크로우 체력왜 계속차요?

  12. 미스터 로블

    미스터 로블3 개월 전

    저거 작년에 있었던 흡혈모드라서 그래요 앞부분에 테드님이 설명해주십니다

  13. 강민

    강민5 개월 전

    다른 케릭도 다차요 ㅋㅋ

  14. 조도선

    조도선5 개월 전

    나브롤시작할때이모드없는데...

  15. 이이

    이이5 개월 전

    궁금한게 56씩 피가 왜계속 다는거에요?

  16. 하히힛

    하히힛5 개월 전

    태드님멌있어요저8비트25랭크찍었어요

  17. 임보리

    임보리5 개월 전

    저도1위

  18. 김태어

    김태어6 개월 전

    이제 쇼댜운에 HP흡수없져

  19. 이선youtube

    이선youtube6 개월 전

    쉘리하고있었는데 독뎀 받는 채로 크로우한테 덤볐는데 디짐

  20. 김남진

    김남진6 개월 전

    뒤에 눈오는거 뭐에요?

  21. c hu

    c hu6 개월 전

    근데 지금은 몇위?

  22. bj달자

    bj달자6 개월 전

    6:08 라면 먹는 소리

  23. 크아고인물연구소

    크아고인물연구소6 개월 전

    감사합니다!

  24. #윤형진

    #윤형진6 개월 전

    저오늘 메가상자에서 크로우 떻어요 기 받아가세요

  25. 박세준

    박세준6 개월 전

    하...ㅋㅋㅋ나도 듀오로 하고싶은데 개못하는사람만 만나서 맨날 솔로로만 돌림

  26. 아디다스

    아디다스6 개월 전

    1:49 엘 프리모 체력 뭐죠?

  27. 사람.

    사람.6 개월 전

    나도 그생각함 왜딸피에서 풀피됨?

  28. •현똥•

    •현똥•7 개월 전

    저도 오늘 대형상자에서 크로우 떳어요 ㅜㅜ

  29. F급니얼굴

    F급니얼굴7 개월 전

    2019/7/19

  30. 시큐키티

    시큐키티7 개월 전

    뭘로 플레이 하는건가요? 폰으로 하는건 아닌것같은데

  31. 필둠상

    필둠상7 개월 전

    아이패드로 플레이 하고 있어요

  32. 정일태

    정일태8 개월 전

    크로우 레벨은 낮고 트로피는 높아서 플레이하기가 힘들어요ㅠㅠㅠㅠ

  33. 최예원

    최예원8 개월 전

    전 크로우가 없어서 할수 없어요 ㅠㅠㅠ

  34. 고준경

    고준경8 개월 전

    크로우는 내가 할땐 좋긴 좋은데 엄청 좋은지 모르겠는데 상대방이 쓰면 짤짤이딜이 너무아픔

  35. 강진수

    강진수8 개월 전

    이 모드에서는 발리가 짱짱데스?

  36. 장유미

    장유미8 개월 전

    크로우를 뽑고 싶다.

  37. 김상현

    김상현8 개월 전

  38. 이창주

    이창주8 개월 전

    저거 어떻게 들어가여????

  39. 성윤youtube{BMX}

    성윤youtube{BMX}8 개월 전

    우와 팀플레이 지린다 나는 친구랑 하면 왜 가서 뒤지냐고 서로 남탓하는뎈ㅋㅋ

  40. 정말멋진왕자

    정말멋진왕자8 개월 전

    015에 거기어떠겠드어가요

  41. 류트 병맛 게임채널

    류트 병맛 게임채널8 개월 전

    리퍼님 귀여웤ㅋㅋ

  42. J H

    J H8 개월 전

    Pc로도 할수있나요?

  43. 곽호영

    곽호영8 개월 전

    조회수 100만회 돌파 축하드립니다! !

  44. Henry Park

    Henry Park8 개월 전

    8:29 엘프리모 엔딩 주목

  45. 노명

    노명9 개월 전

    밑에 원식이ㅋㅋ

  46. yunhee 6292

    yunhee 62929 개월 전

    테드님 왜 56점식 왜 깍껴요 그리고 65점 회복이 되요?

  47. 짱짱이

    짱짱이9 개월 전

    테드님저랑가치해요클란이름팀플레이 이름황정원거기에서일등은슈퍼숼이에요가치해요제발요테드님테드짱레츠 블 로

  48. 박진우

    박진우9 개월 전

    왼쪽 상단에 음성앱 같은데 무슨 앱이에요?

  49. 만우맨

    만우맨9 개월 전

    절설나오는꿀팀알여주새요

  50. YouTube 키버[kiver]

    YouTube 키버[kiver]9 개월 전

    크로우vs스파이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51. 레전득님

    레전득님9 개월 전

    근데 일부로 자살하는거 어케하는거에요?

  52. 노찬

    노찬9 개월 전

    시즌 초기화 하면 500 빼고 그중에 반떼어가 던데...ㅠㅠ 그래서 500 이상으로는 다 안 올리고 딴거 먼저 올리거 500점 넘게 올리거임

  53. 임재현

    임재현9 개월 전

    테드님 틱톡하나요? 테드라는 이름의 티톡커가 잇어서요 보시면 답변좀해주세용!!~~

  54. 은하수

    은하수9 개월 전

    근데 상대방 이름 이다 ??? 인데 편집인가요

  55. 최운서

    최운서9 개월 전

    오를 브롤상자에서 팸나옴 기 밥으셈

  56. Manseo

    Manseo9 개월 전

    조우종씨 아닌가요?

  57. 효섭 윤

    효섭 윤9 개월 전

    저 브상 60개 까서 로사 칼 크로우 나옴요 ㅋㅋ

  58. 죠아 팬

    죠아 팬9 개월 전

    13초 지못미...

  59. 호야

    호야9 개월 전

    테드 잘하는 거 ㅇㅈ?

  60. 호구새기

    호구새기9 개월 전

    &#8238ㅎㅇ

  61. 고한세1234

    고한세12349 개월 전

    강크로오

  62. 피나리

    피나리9 개월 전

    재오빠가 상자에서 전설이 하나밖에 안나와 써요

  63. M.S Koh

    M.S Koh10 개월 전

  64. 몬쓰

    몬쓰10 개월 전

    크로우 얻었는데 ㄹㅇ 사기캐

  65. Sanek Kim

    Sanek Kim10 개월 전

    테드님 샌드박스위치어디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