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강한 보스 제크로무가 등장 했습니다..!. [트레이너 리그] -진호-

댓글

  1. 고로로고

    고로로고14 일 전

    안녕하세요 전 대짱이를 가지고 있는 몬스터사가 유저입니다 대짱이 조아요 전기공격 안먹혀요 물이랑 땅이라서 지진도 있고 머드숏도 있고 바위사태.물총도 있고 패시브 급류에요 대짱이는 사랑이에요

  2. 이수환

    이수환개월 전

    제크라무는 강철톤 쓰삼. 강철톤이 바위/암식 타입이라 제크라무의 전기/드래곤이 안먹힘.

  3. 박정훈

    박정훈2 개월 전

    어디서 깔아야 할지 모르갰어요

  4. 박정훈

    박정훈2 개월 전

    나도 결투엘프하다가 지웠는데 이제 안깔려요

  5. 수박맛바6호

    수박맛바6호2 개월 전

    7:15초에 아 조아영~ ㅋㅋ

  6. 가내

    가내6 개월 전

    저51랩에 리자몽2마리 팬텀 거대코뿌리 나무킹 어지리더 대토르 그란돈 미끄네일등등 있는데 ........ '재현1226' 으로 친추좀 부탁드릴게요

  7. 쫄린아르세우스

    쫄린아르세우스6 개월 전

    초신성 칭호 어케 얻었어요?

  8. 원명희

    원명희6 개월 전

    저아르세우스 한방컷

  9. 사루sr

    사루sr6 개월 전

    전수목 별로 안 좋아요 뮤가 더 좋아요

  10. 전주원

    전주원5 개월 전

    ㅋㅋ뮤보다 전수목이 100배는 좋습니다ㅋㅋ

  11. 리틀나이트메어나이트메어

    리틀나이트메어나이트메어6 개월 전

    나도뮤있는데

  12. 레오더윈도우

    레오더윈도우6 개월 전

    무과금 유저도 이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아르세우스 조각을 모아서 할 수 있습니다 근데 vip4 부터 할 일이 있습니다 vip4는 전설 루기아 조각 4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VIP 4 가 될려면 다이아 1000개를 현질 해야 하는 특권입니다 근데 먼저 아르세우스조각을 모으고 루기아를 하시면 됩니다

  13. 라디

    라디6 개월 전

    뮤 전설이 아니라 환상이예여

  14. 박지덕

    박지덕6 개월 전

    진호님 왜 제 휴대폰에는 그 게임이 없나요? 엄마,아빠휴대폰도 없던데

  15. 제키

    제키6 개월 전

    핸드폰이 저 앱과 안맞는 기기라서 일수도 있어요

  16. 최환흠

    최환흠6 개월 전

    전수목울트라비스트에요

  17. 비숑 프리제심바 심쿵

    비숑 프리제심바 심쿵6 개월 전

    그리고저전설이랑싸우는대1턴이면저잠아요

  18. 비숑 프리제심바 심쿵

    비숑 프리제심바 심쿵6 개월 전

    저41레벨이나42레벨이네요그리고저리자몽이랑알로라나인테일이랑알로라라이츄도있고신기한에들만아요전설이랑싸우는거다쉬워요

  19. mx j

    mx j6 개월 전

    영치코로이김

  20. 열정ty

    열정ty6 개월 전

    뮤 기술 중에 변신이라는 기술이 있는데 그 기술을 쓰고 적을 선택하면 그 적이랑 똑같이 변하고 기술도 똑같이 변해요

  21. 겐지

    겐지6 개월 전

    해드샷하지마세요

  22. 강민지

    강민지6 개월 전

    뮤가 33레벌엄청좋아요

  23. 정희재

    정희재6 개월 전

    오늘 열라 열심히해서 늪짱이를대짱이로 영치코를 번치코로 진화시켰어요!

  24. 차원호

    차원호6 개월 전

    R.초염몽 친추해주세요 렙84에요

  25. 샴푸

    샴푸6 개월 전

    진호님 상점에들어가서 아르세우스조각사서200개모으고 조각에들어가서 아르세우스얻을수있어요^^

  26. 환희의토끼

    환희의토끼6 개월 전

    뮤 변신배

  27. 쫄린아르세우스

    쫄린아르세우스6 개월 전

    뮤 얻는다고 좋은건 아니예요 그건 7일만 출석하면 얻는거라서요

  28. 박창규

    박창규6 개월 전

    뮤좋아요

  29. 김용범

    김용범6 개월 전

    박창규 안좋아요...ㅠ

  30. 배그파스터리

    배그파스터리6 개월 전

    나무지기키워봐요

  31. 육도지오

    육도지오6 개월 전

    진호님 트레이너리그에서 뮤사기의 써보세요

  32. 왕드래곤ex lee

    왕드래곤ex lee6 개월 전

    2LV이여서강한거지만저는3LV이긴적많아요

  33. 왕드래곤ex lee

    왕드래곤ex lee6 개월 전

    전은신처되게많이이겼어요

  34. 왕드래곤ex lee

    왕드래곤ex lee6 개월 전

    리아코진화시켜서장크로다일을쓰고있는대진호님의현재팻에리자드를빼도될것같지만그때는재가쓰고있는리자몽으로진화해있겠내요😀😀😀재가말하는게기분나쁘면죄송합니다.ㅠㅠ

  35. 왕드래곤ex lee

    왕드래곤ex lee6 개월 전

    뮤는상대포켓몬으로기술과타잎까지똑같이변신하는스킬이있어요.

  36. 왕드래곤ex lee

    왕드래곤ex lee6 개월 전

    전울트라비스트도전설도뮤밖에없고뮤는쓰지도않는데진호님보다강하내요심지어루카리오보다이상해꽃이더강하네요ㅋㅋㅋ

  37. 조준희

    조준희6 개월 전

    진호님 뮤는 후반에 대전에서 변신 이라는 기술이 진짜 유용해요.

  38. 텔래비전tv

    텔래비전tv6 개월 전

    뮤가 애정20때 변신기술 배우는데 그기술 은신처 사냥때 좋아요

  39. 냥 냥

    냥 냥6 개월 전

    내 댓 뮤빨임

  40. T카세 Y

    T카세 Y6 개월 전

    뮤 좋아요 스킬이 변신이 있는데 상대포켓몬을 따라하는데 버프도 주고스킬도 똑같고 타입도 똑같이 돼요.변신은 보스도 따라할수있어요

  41. 백도라지

    백도라지6 개월 전

    난 노현질 36레벨인데 40을 찍고 싶다

  42. 장우현

    장우현6 개월 전

    노젬

  43. 신태진

    신태진6 개월 전

    Y도 있음

  44. 신태진

    신태진6 개월 전

    진호님 저 리자몽X 예요

  45. 에이스

    에이스6 개월 전

    오늘가치 할분 손✋🤚

  46. 에이스

    에이스6 개월 전

    뮤진자좋아요제가 가고이서요

  47. 윤상필비카프리오

    윤상필비카프리오6 개월 전

    에이스 띄어쓰기랑 맞춤법좀...

  48. 고양이

    고양이6 개월 전

    전수목이 풀타입아니던데

  49. 바밤바G

    바밤바G6 개월 전

    트레이너 리그 사라진거 같은데?

  50. 김태우

    김태우6 개월 전

    게임 이름이 트러이너 리그인가요?

  51. 바?시

    바?시6 개월 전

    김태우 아뇹 스토어에 몬스터사가 치시면 나옵니닷!

  52. 김동혁

    김동혁6 개월 전

    진호님 뮤에 인밴가면 래밸업 눌러서 랩업하면 되요.

  53. 동생

    동생6 개월 전

    진호님 이랑 친추하고 시퍼요

  54. 정석김

    정석김6 개월 전

    뮤는 애정을 높혀야 스킬이 좋아지는거 아니에여?

  55. 동징오징

    동징오징6 개월 전

    님아 뮤 키우셈 키우면 좋음

  56. 바밤바G

    바밤바G6 개월 전

    뮤 않좋아요

  57. 김민성

    김민성6 개월 전

    스포하나할게요 진호님이하는거저한테는식은만두4초만에먹기랑비슷힌거같내요:;

  58. 이름

    이름6 개월 전

    김영훈 4초면 겁나 어려운거 아닌가

  59. 김지욱

    김지욱6 개월 전

    뮤 약해요

  60. 하이골

    하이골6 개월 전

    뮤레밸업하면좋아요

  61. Dr. obrez

    Dr. obrez6 개월 전

    예전에 나 이겜 고인물썩은물증발물이였는데....

  62. 김민성

    김민성6 개월 전

    나래지기가스나옴ㄷㄷㄷㄷㄷ고급뽑기에서

  63. 따거와

    따거와6 개월 전

    앙구독따앙좋아요따!

  64. jun yhb

    jun yhb6 개월 전

    근데 진호님 마크포켓몬스터는 이제 안하나요?

  65. 이사만루

    이사만루6 개월 전

    저가진호짱팬입니다

  66. 김민성

    김민성6 개월 전

    저이거잘함

  67. 채널다이스

    채널다이스6 개월 전

    진호님. 사룽해여

  68. Pak스솔띵

    Pak스솔띵6 개월 전

    뮤 좋아요 제가 뮤 갖고 있는데 레벨업 많이 하면 뮤 가변신 기술 쓰면 자기가 하고싶은포켓몬 골라서스킬 무르면 변신함

  69. 이루

    이루6 개월 전

    뮤강해요 재뮤전투력23000인대 변신기술도있어요

  70. 보노

    보노6 개월 전

    이루 전 17만..

  71. 최시훈

    최시훈6 개월 전

    저 1방이에요 저13렙 짜리 레쿠자 잡아요 보여주고 싶어요

  72. TV껄껄껄

    TV껄껄껄6 개월 전

    고급뽑기 10짜리 한번 뽑았는데 한번에 연속으로 그란돈이랑 레지스틸나옴 ㅋㅋㅋㅋ

  73. 이승태

    이승태6 개월 전

    ㅋㅋㅋㅋ제크로무는 땅덱으로만 맞춰도 다 컷하죠 ㅋㅋㅋㅋ

  74. 김경희

    김경희6 개월 전

    하튜하튜~♡♡

  75. 개빡vov

    개빡vov6 개월 전

    진호는 진라면

  76. 개구쟁이

    개구쟁이6 개월 전

    진호님 뮤개쎄요

  77. 개구쟁이

    개구쟁이6 개월 전

    진호님 저뮤로7단계 껬어요

  78. 메이키스

    메이키스6 개월 전

    쉬운데

  79. 징어짱

    징어짱6 개월 전

    진호님저는그게임이름이 몬스터사가옝요그리고게임닉네임은 마스터언덕이예요 그리고 제가더쌔요

  80. 짱짱홍삼맨

    짱짱홍삼맨6 개월 전

    제크로문 쉬운데...

  81. 배틀Game

    배틀Game6 개월 전

    뮤 환상임

  82. 나우우

    나우우6 개월 전

    오 맞아요!

  83. 전윤미

    전윤미6 개월 전

    전수목 ㅎㄷ ㄷ 그래도 저랑 한판 붙어요

  84. 정종열

    정종열6 개월 전

    친추해주새요

  85. 정종열

    정종열6 개월 전

    스테이지에서꼭별4먹어야해요

  86. 김경희

    김경희6 개월 전

    제이두미가 아니고 건이건 이에요

  87. 김경희

    김경희6 개월 전

    진호님서버 S22-푸크린 으로 들어와서 제이두미 친구추가 해주새요

  88. 테이프TV

    테이프TV6 개월 전

    모모찾았어용?

  89. CHAEWAN SEO

    CHAEWAN SEO6 개월 전

    내메가리자몽X로한방에컷임ㅋㅋ

  90. 박준호

    박준호6 개월 전

    뮤아주 좋아요 키우다보면 다른포켓몬으로 변신도가능해요

  91. 안농

    안농6 개월 전

    제크로무 쉬운데 약간은 힘들지만

  92. 비윔

    비윔6 개월 전

    뮤 레벨하고 전투력 높으면 뮤 좋아요

  93. 빡이 foggy

    빡이 foggy6 개월 전

    드디어 이상해 풀이 이상해 꽃으로 진화했어요!

  94. 김경희

    김경희6 개월 전

    전수목 간지..간지?간지?갠지?

  95. 나선환TV

    나선환TV6 개월 전

    뮤 7일차 보상으로 받으신건가요?

  96. 임제형

    임제형6 개월 전

    진호님 뮤래벨올리면뮤가변할수있어요

  97. 백도라지

    백도라지6 개월 전

    친밀도 변신

  98. 나우우

    나우우6 개월 전

    친밀도인데요

  99. 최인영

    최인영6 개월 전

    임제형 못하던대 나만그런강

  100. 블루파스타

    블루파스타6 개월 전

    재밌는게임해주셔서감사합니다

  101. 권은혁

    권은혁6 개월 전

    안녕하세요

  102. 탠봄

    탠봄6 개월 전

    뮤♬뮴ㅠ뮤뮤뮤♪♪뮤뮤

  103. 김정숙

    김정숙6 개월 전

    가아니고

  104. 김채운

    김채운6 개월 전

    아무튼 난 4등

  105. 스솔장인TV슈퍼페카

    스솔장인TV슈퍼페카6 개월 전

    김채운 어쩌라고

  106. 정기훈

    정기훈6 개월 전

    진호님완전게임잘함욕도안하고얼굴잘생켜서

  107. 김채운

    김채운6 개월 전

    난 번치코 있는데

  108. 김민성

    김민성6 개월 전

    김채운 난래지기가스있음오늘얻음ㄷㄷㄷㄷㄷ

  109. 재크

    재크6 개월 전

    저는 빠놀이 않하겠습니다 진호님영상 꿀잼으로 만족하겠습니다

  110. 노비퉁NBT

    노비퉁NBT6 개월 전

    언제나 꿀잼 진호님 ㅎㅎ

  111. 피아노 치는 라인이

    피아노 치는 라인이6 개월 전

    1등 클라구 뿜뿜 저 고정해주새용 그럼 영광이겠습니당

  112. 틱톡좋아좋아

    틱톡좋아좋아6 개월 전

    진호님 증말증말 축하드립니다

  113. 조우진

    조우진6 개월 전

    4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