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중학생 때 낳은 딸.. 어떻게 이해할까요? [진짜사랑 리턴즈3] - EP.13(4)

댓글

  1. 티캐스트 tcast

    티캐스트 tcast개월 전

    ♡구독자 이벤트♡ 여름방학 기념으로 진짜사랑 리턴즈3가 치킨 5마리 쏜다구요. 아.시.겠.어.요? ★참여방법: 진짜사랑 리턴즈3 13회 영상에 시청 소감 댓글 쓰기 ★참여기간: 19.07.19~19.07.25 ※당첨 안내를 위해 이메일 주소도 함께 써주세요 :)

  2. 구독안누르면내프사가님꿈에나옴

    구독안누르면내프사가님꿈에나옴22 일 전

    댓이 왜 1개 밖개 없는지...

  3. 흐ᅳ

    흐ᅳ29 일 전

    엄마보고 언니래

  4. 총총

    총총8 시간 전

    딸도 아이 나을대 되였군요 가슴도 마음도 체격도 몸매도 성인여성이 다되었네요 남자 입장도 이해된다 처제가 자기 와이프도 될나인데 그만한 딸이 생긴것이 받아 들이기 힘들지 나라면 들다 같이 잡아 먹겠다 와이프가 일하느라 힘들대 처제와 단들이 섹스하고 좋은 일이지 으흠

  5. JUNEYOUNGLEE AND JIMIN ACTRESS

    JUNEYOUNGLEE AND JIMIN ACTRESS일 전

    여기 우리 집 앞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서초동ㅋㅋㅋㅋㅋ

  6. 빙

    일 전

    윤아씨 왜 저렇게 말해 시발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싹바가지 없눙 ㅠㅠㅠㅠ 지가 섹스해놓고 지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Burn Rat

    Burn Rat일 전

    배우분들한테 미안한데 민지 얼굴 진짜 비호감이다

  8. HeyHey Hey

    HeyHey Hey2 일 전

    지가 잘못해서 낳아서는.. 죄없는 애 탓하냐?

  9. 뷉새

    뷉새2 일 전

    지가 실수해서 낳은 거면서 지랄일까

  10. 플망고

    플망고3 일 전

    중학생에애기낳은언니도있던데,,,,,,

  11. 현아ጿ

    현아ጿ4 일 전

    왜 저게 민지때문임 지가 못할짓해놓고 개어이없네;;

  12. 태양님

    태양님4 일 전

    민지 천사 ㅠㅠ 날개없는 천사 으아 ㅠㅠㅠㅠ

  13. 동훈

    동훈4 일 전

    어떻게 태어난 애가 잘못이냐;; 실수해서 낳은애가 잘못이지..

  14. 허성혁

    허성혁5 일 전

    왜 재 잘못이래 17에 싸질러놓은 지잘못이지 사과할줄알았는데 적반하장이누

  15. 기모띠

    기모띠7 일 전

    내가 저 민지엿으면 언니저시발개좆같은새끼개패죽엿다 저년 ㅋ

  16. 배소연

    배소연7 일 전

    지가 고딩때 임심해놓고 왜 난리데

  17. 효자youtube

    효자youtube7 일 전

    윤아씨 탓하지마라 ㅅㅂ 사연을 보면 몰라요? 임신시키고 도망간놈이 원인이에요 ㅅㅂ

  18. 김여막

    김여막9 일 전

    힘든 가정 중삼때 임신해서 참 어렵구나

  19. ᄋᄋᄋᄋ

    ᄋᄋᄋᄋ9 일 전

    지가 고딩때 사고쳐놓고 사람들 발로 차고 애 상처주고,, 저렇게 대하려고 낳은거면 용기있는게 아니지..

  20. 오성민

    오성민13 일 전

    다 좋은데 그 개 좆같은 부들부들해 노래좀 ㅅㅂ

  21. 이채은

    이채은15 일 전

    지가사고쳐서임신했으면서엄마한테17에애낳은게얼마나끔찍한걸줄아냐는말이참~~~주둥이가아름답네 저런년이어떻게이세상사는지모르겠네

  22. 박성준

    박성준15 일 전

    저거 전복장 비빔밥 아니면 밥 안먹었다 ㅋㅋㅋㅌㅇㅈ?ㅋㅋㅋ정복장이라니깐 바로일어나는거 봐 ㅋㅋㅋㅋㅋ

  23. ONE TWO

    ONE TWO15 일 전

    오월의푸르른자연만큼모녀아름답다화이팅큰보물윤아엄마늘거나아픔잟소효녀네

  24. ONE TWO

    ONE TWO15 일 전

    민지야예뻐언제맘잡힐가남성들실수하더래도잘다독여용기내어잘게붙잡아주길부탁소견널버감사

  25. ONE TWO

    ONE TWO15 일 전

    갠찬아질거야예쁜민지힘내

  26. ONE TWO

    ONE TWO15 일 전

    남성둘다사랑으로감싸주라사나이답게쿨하게딸보물공자딸이철드러네감사셋이행복해지길

  27. ONE TWO

    ONE TWO15 일 전

    딸보물저사춘기달래고조용해얄텐데맘아프다

  28. 최다치즈

    최다치즈17 일 전

    임신 순서가 17->16 다음은 15인가? (잠만 이미 15 지났는데? 어버버법버버버법((((((((퍽)

  29. 김효원

    김효원18 일 전

    지가 사고쳐놓고 지 딸탓하네 ㅋ

  30. Do Young

    Do Young18 일 전

    자매 사이가 아니고 모녀 사이였구나 엄마와 딸이라니 ㄷㄷ 엄마를 엄마라 부르지 못하고 왜 이름 불렀는지 알겠다

  31. splex

    splex18 일 전

    그럼 윤아씨는 엄마고 미숙씨는 할머니?

  32. 예딩[긂쟁이]

    예딩[긂쟁이]18 일 전

    그러면 민지씨는 윤아씨의 딸인데 그럼 미숙씨한텐 할머니라불러요?

  33. チャンネルケン

    チャンネルケン18 일 전

    일반인남자보다 강한무도가인 나는 돈버는능력은업어도 몸이강해서 빨리 고등학교이상 여동생하고사귀면서 성인되서 결혼하고십다

  34. 밥묵으라거북아

    밥묵으라거북아19 일 전

    진짜 이런집안이있었다니 신기하다 앞으로 진사리 맣이올렺 세요

  35. 문재경

    문재경20 일 전

    5:28테러

  36. 뭘봐

    뭘봐20 일 전

    자기가 성욕구를 못이겨서 민지 낳은건데 너만 없어어도가 나오면 안돼지 태어난게 죄냐

  37. 김평중평중

    김평중평중20 일 전

    최윤아 씨발년 진짜 중학교때 저지랄하니깐 이렇게 된거잖아 왜 쟤탓하고 지랄이냐 진짜 니가하는 짓거리 나라망신이야 이 대가리빈년아ㅋㅋㅋㅋㅋㅋㅋㅋ

  38. 이미카엘

    이미카엘20 일 전

    아빠는어디있을까??

  39. 홍태식

    홍태식20 일 전

    11:46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거야~^^

  40. 낭비이름

    낭비이름21 일 전

    주작이죠

  41. 김동근

    김동근21 일 전

    4:20~4:30초까지 민지 안보고 재혁씨가는거 끝까지 따라본사람?ㅋㅋ

  42. 한윤서

    한윤서21 일 전

    근데 그거 아십니까? 이모든건 연기였습니다. 재밌네요

  43. 이다연

    이다연19 일 전

    이거 진짜 임

  44. Max 2

    Max 221 일 전

    개막장이네... 그럼 민지는 할아버지없고 아빠도 안계신거네... ㅠㅠㅠ 민지는 할머니랑 엄마랑 같이 사는 꼴이고...

  45. 받아치기

    받아치기21 일 전

    엄마,언니라고 안부른 이유가 저거구나..

  46. 조동찬

    조동찬22 일 전

    아늬 이건 남녀의문제가아닙니다 역시 잠자리엔콘돔이죠 콘돔good

  47. 두산짱짱

    두산짱짱22 일 전

    5:55 쯤에 찌발스키 들려요

  48. 윤대박

    윤대박22 일 전

    치마가 너무 짧다...

  49. 김지연

    김지연22 일 전

    나도 가보고싶다 ..근데 넘멀다..ㅠㅠㅠ jiyun0207@nate.com

  50. 이호준

    이호준23 일 전

    재미도 있고 보면서 느끼는게 많네요 잘보고 있어용~ gjcndwjs@naver.com

  51. Thi Thanh Hau Pham

    Thi Thanh Hau Pham23 일 전

    축하해요ㅎㅎ

  52. 나카미.

    나카미.23 일 전

    어우 저런거 보니까 맘이 착잡하다...

  53. 모봐일로배그

    모봐일로배그23 일 전

    언니가 시벌 동생챙겨줘야지 지가 잘못한건모르고 "너 때문이야"라고 이지랄하네

  54. 옵치Tv

    옵치Tv23 일 전

    마지막엔해피엔딩이군ㅋㅋㄱㄲㅋ드라마네

  55. 감셀

    감셀23 일 전

    재미있어요😁😁 gu4072@naver.com

  56. Sky blue

    Sky blue23 일 전

    콘돔 왜 안썼누 시발련ㄴ아

  57. 유나링TV

    유나링TV23 일 전

    진짜사랑 리턴즈 X 가정파탄 리턴즈 O 지잘못 을 떠넘기는건무엇 ㅋㅋ 지가임신해놓고 낳았으면서 ㅋㅋ

  58. 배승훈

    배승훈23 일 전

    거희 홍길동 여자버젼임ㅋㅋ 엄마를 엄마라 부르지 못하고.

  59. ᅩᄒᄒ

    ᅩᄒᄒ23 일 전

    드립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원호영

    원호영2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61. 갓개인

    갓개인23 일 전

    그사이에 어머니 혼자 불쌍

  62. 박민영

    박민영24 일 전

    7:02 웰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계속 돌려봄

  63. tv축신

    tv축신24 일 전

    다스토리가 똑같음 마지막은 헤피엔딩 ㅇㅈ???

  64. 프사

    프사24 일 전

    엄마가할머니가됨 ㄷㄷ

  65. 망하

    망하24 일 전

    11살 민지 얼굴 실화냐???

  66. 영화의명장면

    영화의명장면24 일 전

    🐷

  67. 잡다게임

    잡다게임24 일 전

    존나웃기내

  68. 잡다게임

    잡다게임24 일 전

    반전ㅋㅋ

  69. 슈づ

    슈づ25 일 전

    무슨 너 때문이야 자기㉮ 저지른일인뎅 ;;;;;

  70. ღ 레벨업 콩빈

    ღ 레벨업 콩빈25 일 전

    중 3 맞나 .. ? 패션세계가 남다르누

  71. 문재인을깜방으로

    문재인을깜방으로26 일 전

    개걸래 엄마를둔 민지가 불쌍하다

  72. 빅보스

    빅보스26 일 전

    저 엄마 딸 단체로 미친듯

  73. 유니짜장

    유니짜장27 일 전

    민지빼고 다 연기ㄹㅇ구리다 특히 엄마들., . Wow

  74. Dong hoon Sil

    Dong hoon Sil27 일 전

    저희마을 구래동 에서촬영에서 영광이용!!♥ k9183612@gmail.com

  75. HeeJae JUng

    HeeJae JUng28 일 전

    두번연속 임신이야기,,

  76. HeeJae JUng

    HeeJae JUng28 일 전

    근데 재밌움..

  77. 내구독자 수 불매운동 하는사람

    내구독자 수 불매운동 하는사람28 일 전

    아니 왜 다 윤아씨 탓만함 윤아씨도 고딩때 임신하고 얼마나 충격이 크고 마음고생심했을탠테 민지 보면 항상 그때 생각나서 많이 힘들텐데 물론 민지 한테 막말한거 잘못이긴한데 윤아씨도 불쌍함

  78. 시바견볼쨜`

    시바견볼쨜`28 일 전

    ㄹㅇ 홍길동인줄

  79. 김카리스마

    김카리스마28 일 전

    너무많은것같지말고 딸잘보듬고ㅡ친정엄마하고서로이해하면서살야야지 지금은서로ㅡ이해하고살아야지 그것이해못해주면결혼하지말아야지 지금세상

  80. 하루

    하루28 일 전

    저도 참 치킨 좋아하는데요. ability77@naver.com

  81. 하루

    하루26 일 전

    @수진조 ㅋㅋ

  82. 수진조

    수진조26 일 전

    나레이션인줄 알았어요^^

  83. * *Ð あĦᄇΓΖΓᄀΙ

    * *Ð あĦᄇΓΖΓᄀΙ28 일 전

    민지는 무슨죄야 gptn2191@naver.com

  84. 안명옥

    안명옥28 일 전

    윤아씨가뭐야 엄마라불려

  85. 이환영정확률내구독자수

    이환영정확률내구독자수29 일 전

    치킨뜯으면서 진짜사랑리턴즈 봐도 되나요??(uriduri2007@naver.com)

  86. 정진우

    정진우29 일 전

    현실이 아니었으면 좋겠는 안타까운얘기로 끝날수 있었을탠데 그래도 다행이네요ㅠ jwjung2341@gmail.com

  87. 구라파덕

    구라파덕29 일 전

    피임약을먹었어야지ㅉㅉ

  88. 꽃뎀

    꽃뎀29 일 전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왜 자꾸 언니랑 엄마부를때 누구누구씨 라고 해요..?

  89. beastmodethef5

    beastmodethef529 일 전

    뭐하러 잘못된 남자랑 떡쳐서 임신하며 애를 저렇게 슬프게 만드냐고.... 니 딸이잖아 니 딸한테 미안하지도 않니? 애가 불쌍하지도 않아? 거짓말과 속이는 죄는 바로 너야 윤아야. 니가 책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