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조사]① 문재인 정부 국정운영 긍정 49.7 VS 부정 46.6% / KBS뉴스(News)

  • 2019. 11. 08.
  • 1 157
  •  12
댓글

  1. 트래픽튜브

    트래픽튜브개월 전

    무슨 47퍼센트때야 ㅋㅋㅋㅋ 지들이 말하면서 안부끄럽나? ㅋㅋㅋ

  2. jude yi

    jude yi개월 전

    kbs야 보도하는 니네들 얼굴이 노출이 되는데 창피하지도 않으시나? 민망...

  3. Godhere

    Godhere개월 전

    긍정이 49.7프로 란다 ㅎㅎㅎㅎㅎ아 배짼다 진심~~~ 아나운서들도 주변 친구들 만나면 욕 개같이 먹을듯 하다~~신의 직장 KBS라고 시키는대로 발표는 해야 하고~~아나운서들 고생이 많다~~왜 이런 얘기하냐고?? 친구가 KBS 에 PD로 있거든 ㅎ 그 친구가 했던 말이다~~정부 지지하는 스텐스의 회사가 역겹다고~~

  4. 이니도가누비

    이니도가누비개월 전

    좆선의 선비들이 나라를 좀먹으니 대비도 못하고 주변국에게 놀아나는구나.

  5. 오골계

    오골계개월 전

    여론조사 조작질 언제까지?

  6. ᄋ판내시부사

    ᄋ판내시부사개월 전

    야당.? 어디.? 자한당.? 갸들이 야당이야.? 자한당은 야당이라기보다 극우 밥그릇당 아니냐

  7. 크라리스

    크라리스개월 전

    잘못된 평가 를 계속 내보내내!!!! 너무 안맞는 평가 다

  8. ho ji

    ho ji개월 전

    아직도 지지율49%...?? 지나가던 노무현이 웃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짝놈들 조작질 과 선동질 알아줘야 함..;;;

  9. 새벽세시

    새벽세시개월 전

    KBS 믿음이 가는 뉴스를 해라.

  10. 쿡쿠다스

    쿡쿠다스개월 전

    왜??? 조사를 어디서 어떻게 했길래???? 나를 포함한 내주변 지인들 등등등만 해도 탄핵해야한다 나라 망해간다 간첩이다 이를 갈고 있는데??

  11. 夜桜

    夜桜개월 전

    알아? 일본인은 문재인을 응원하고있는 것을. 한국 국민이 반일 운동을 한 덕분에, 많은 일본인이 한국을 싫어하게 될 더라. 문재인 이야말로 위대한 대통령이다. 30 년은 대통령을 맡고 싶어요. 한국을 파괴 할 수있는 것은 문재인 밖에 없다.

  12. 오렌지콘뀨

    오렌지콘뀨개월 전

    아 마따... 씨 ㅂ ㅜㅏ바ㅏㅏ배 이런 댓글달면 잡혀가는디 좆한 ㅜㅡㅡㅏㅏㅣ민... 씨이이대ㅐ재

  13. Villain

    Villain개월 전

    문재인 대통령님 당신은 대한민국의 상병1신입니다 ^^

  14. 따딴

    따딴개월 전

    남북관계?ㅋㅋ 웃지요 외교? 사상최악아닌가? 중국 일본 러시아... 미국까지 돌아서면 큰일이네

  15. 박태영박태염

    박태영박태염개월 전

    누가믿니? 니들을

  16. 하늘소

    하늘소개월 전

    이거 또 구라미터 작품인가 ?

  17. 동식

    동식개월 전

    이 여론조사 기관이 설마 리얼미터고 그런건 아니지?

  18. 1공화당

    1공화당개월 전

    문재인 대통령님 당신이 대한민국 국격입니다

  19. 키리하라

    키리하라개월 전

    ㅋㅋㅋ 여론조사 부정을 더 많게 하긴 싫고 , 아슬아슬하게 아직은 긍정이 더 많다고 말하고 싶은가보네. 요즘 누가 그 여론조사를 믿을까?

  20. 1공화당

    1공화당개월 전

    @시진핑핑이 ㅋㅋㅋ 글쎼 황교안 나경원 드디어 수사 착수 했다 근혜 옆집은 황나베로남불 차지다 ㅋㅋㅋ 푸하하하

  21. 시진핑핑이

    시진핑핑이개월 전

    @1공화당 응 그네 옆집 이웃 이제 재앙이 각이야~~

  22. 1공화당

    1공화당개월 전

    @시진핑핑이 박근혜는 콩밥도 많이 처먹고 잘살고 있다 행복하세 윤석열에게 고마워 하거라

  23. 시진핑핑이

    시진핑핑이개월 전

    @1공화당 요즘 들어서 너무 먹고 살기 힘들다 ㄹㅇ

  24. 감사

    감사개월 전

    저 놈이 뒈져야 국민이 편해지는디???

  25. 노오력과성공사이

    노오력과성공사이개월 전

    여론조사 응답률 15프로는 넘습니까? 여론조사기관,조사방법, 등은 왜 설명조차하지않나요?

  26. Villain

    Villain개월 전

    @1공화당 븅1신ㅋ

  27. 1공화당

    1공화당개월 전

    문재인 대통령님 당신이 대한민국 국격입니다

  28. DC Bae

    DC Bae개월 전

    죄송합니다.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KBS 직원 일동

  29. Villain

    Villain개월 전

    @1공화당 병ㅋ신ㅋ

  30. DC Bae

    DC Bae개월 전

    1공화당 요새 힘들지?

  31. 1공화당

    1공화당개월 전

    문재인 대통령님 당신이 대한민국 국격입니다

  32. Junko Tateyat

    Junko Tateyat개월 전

    韓国の国民のために 経済のため 日本語にどう 早く 貿易を 元の通りに戻してください 、! 韓国の国民の努力も関わってます 努力すれば報われる思います

  33. Big Bong Choi

    Big Bong Choi개월 전

    지소미아 찬성 끝까지 밀고 나가길 바랍니다 진심으로....자주국방 자신있잖아요

  34. Big Bong Choi

    Big Bong Choi개월 전

    @Junko Tateyat .

  35. Junko Tateyat

    Junko Tateyat개월 전

    あなたは賢明な 愛国国民です

  36. Big Bong Choi

    Big Bong Choi개월 전

    집어치아라

  37. Big Bong Choi

    Big Bong Choi개월 전

    이른 여론조사 누가 믿는다고 이른 방송을 할까 ...웃고 갑시다

  38. Big Bong Choi

    Big Bong Choi개월 전

    @Junko Tateyat .

  39. Junko Tateyat

    Junko Tateyat개월 전

    あなたはすごく賢いよ! 今の政府は 国民を騙してるよ 早く政権交代が 来る日を待ってます あなた様の そのものの 理解する ことはすごく素晴らしいよ ‼️ 愛国活動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