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자에 망신 당한 문재인 "그 자신감은 어디서 나오는지" (진성호의 돌저격)

댓글

  1. Hj Lee

    Hj Lee일 전

    너. 내가쩝쩝대지마랬지 ! 더럽다고~

  2. he Hehe

    he Hehe28 일 전

    솔직히 그 영상 보는데 너무 속이 시원핬다 김예령 기자님 감사합니다!!

  3. 영영

    영영2 개월 전

    기자분,,,,완전 멋있다

  4. 양용찬

    양용찬3 개월 전

    둘다 생긴거하고 똑같네

  5. 박창영

    박창영4 개월 전

    자신감은 정은이 믿고 나오는 거겠지

  6. 노다지

    노다지4 개월 전

    문빠는 혼밥을 좋아하는데 어서빨리 독방으로보내서 혼밥먹게 해야합니다.탄핵

  7. seoung hyun e

    seoung hyun e4 개월 전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 못하는것들 여기 다 있네 ㅋㅋ 여기만 기자 찬양... 좃선쪽만 자화자찬 따지는게 아닌 무지한 질문

  8. oksk2525

    oksk25254 개월 전

    속이 시원 합니다 ㅋㅋㅋ 두분 감사 합니다!

  9. 태복 강

    태복 강4 개월 전

    지난번에 대통령 후보 연설 할때 이정미 치마에서 보호 받을때 그때 바보로 봐는데 국민들은 촛불 때문에 이렇게 망헷지요 그리고 문재인 훈장 준것은 다 선거때 운동권 출신 들 인데 그것도 추최축 농간 가짜대통령 훈장 주라고 하세요 아무의미 없는 훈장 ㅎㅎㅎ대통령 할수 없이 말돌리면서 김정은 대변인 하고 할말을 잊어 버려는데요 국민들 다 보고 잇네요

  10. 현곤 김

    현곤 김4 개월 전

    문재인은 수사에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면 직권남용 아닙니까 법은 평등 하던데 이거는 제 아닙니까

  11. 김병상

    김병상5 개월 전

    쓰레기 대통령

  12. 이성재

    이성재5 개월 전

    김예령 기자님, 정말로 존경합니다.자기 앞의 이익만 바라보는 쓰레기 기레기에 비하면 군계일학입니다.부디 나라를 걱정하고 미래를 염려하는 마음에서역할을 다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3. 정규석

    정규석5 개월 전

    개인적으로 보수라 생각하지만 신의한수는 진정한 보수로서 자격미달이라 생각드네요...진정팩트를 가지고 설득력있게 보수의 편이 아닌 조회수늘리기위한 자기생각? 한때 후원도 하였지만 이제는 팩트가아닌 자아드취란 생각이 많이 드네요...

  14. 김성수

    김성수5 개월 전

    자신감은 어디에서나오는지란질문은 좇도모르는게 서민들이 어려워지고 힘드는데 왜그런정책을 고집하느냐 하는뜻이다 문재인을욕하는뜻이다 등신아 욕이나얻어먹고 왜사노 부끄러운줄알아라 등신

  15. 김민규

    김민규5 개월 전

    여기가 본인들끼리 북치고 장구치면서 떠드는 곳인가요?? 자한당 양심없는 당

  16. 박성자

    박성자5 개월 전

    이해력도 부족한사람이 나라의대통령?이나라가 한심하다

  17. 코잠트지

    코잠트지5 개월 전

    저 기자 목숨 위험할수도 있다. 독재정권에 반하면 쥐도새도모르게 클난다

  18. 장민식

    장민식5 개월 전

    어따 씨끄럽구마 조금이라도가진 국민들꺼 뺏아서 상납하는거밖에 안중에 읎당게로

  19. 김광현

    김광현5 개월 전

    자기대가리가 빈껍질인줄도모르니까 조디닫는다아니가

  20. 자유대한민국

    자유대한민국5 개월 전

    이 빙신 외국에서도..또라이 거짓말 사기꾼...

  21. 조용팔

    조용팔5 개월 전

    훌륭한 여기자네요,~~ 자유당 대변인으로 스카웃해라,ㅋㅋㅋ

  22. hsl F

    hsl F5 개월 전

    신 대표님, 진성호 의원께 말씀하실때 본인의 목소리 volume좀 일관성있게 조절하라고 하세요. 진 의원말씀은 반쯤은 못들어요. 그 분은 속삭이다가 갑자기 웩웩거리면서 목소리 볼륨이 갑자기 올라가고해서 여기 미국에서 밤에 주로 보는데 볼수가 없어요.

  23. 구름물고기

    구름물고기5 개월 전

    빠샤!!!!!!!

  24. 어레인지사탄

    어레인지사탄5 개월 전

    자살1위 또 기록 세우겠네

  25. 비타민디

    비타민디5 개월 전

    시골 변호사 삼실에서 멋 모르는 의뢰인 한테 수임료나 빼 먹을 위인이 큰 자리 앉았으니 나라 꼴이 말이 아닙니다

  26. 정태윤

    정태윤5 개월 전

    여기 개짓는소리가 너무많아

  27. 정태윤

    정태윤5 개월 전

    여기자 싸가지보소ㅋㅋㅋ

  28. 황순남

    황순남5 개월 전

    여보세요할배제발문제인대통령소리는좀빼주세요부탁합니다정말듣기싫어죽것네요

  29. Sang Chun

    Sang Chun5 개월 전

    무식에서.... 난민자식이 부모에게서 배운게 없어서

  30. 이삼두

    이삼두5 개월 전

    좆빵구리 자식들 허소리하고 잡빠졌네

  31. 김동수

    김동수5 개월 전

    미친 넘들 싸가지 없는 뇬을 칭찬하냐 이명박근혜 시절같으면 벌써 보냈지 아오지로 미친11818

  32. 이승대

    이승대5 개월 전

    이름괴똑같다문제인은문제가많아요김혜령기자타타봉

  33. 윤여옥

    윤여옥5 개월 전

    무능하고 처음봤다

  34. 황기자

    황기자5 개월 전

    너희들은 보는눈도 없냐 못난이들이 나와서 지껄이기는

  35. 배bjw

    배bjw5 개월 전

    옛날에 미분적분 못푸는 학생이 갑자기 몰라서 이문제 좀 풀어줄래 했답니다ㆍㅇㅑ호 그다음은 또 차후에말할께요ㆍ 저는 인수분해는 할줄알아요ㆍㅎ했답니다ㆍ

  36. 배bjw

    배bjw5 개월 전

    옛날에 어떤 노인이 산에서 금을캐고 있는데 옆에서 보는 손여가 한마디' , , 그게 뭐여요? 물으니 가만히있어봐 곧 금싸라기가 나온다고 했답니다ㆍㅎ

  37. Myung-Ho Lee

    Myung-Ho Lee5 개월 전

    廢假立眞 (폐가입진:가짜를 폐하고 진짜를 세운다) :문가짜를 빨리 내려야 한다.

  38. 꽃사랑

    꽃사랑5 개월 전

    기레기들100명보다 김기자님 한사람 이기자다운 본분을 다하는사람 최고입니다

  39. js Kwan

    js Kwan5 개월 전

    모지리대통령입니다 답변이 성의도없고 팩트도없고 핵심도없고...

  40. 인순 신

    인순 신5 개월 전

    동감!

  41. 천둥소리

    천둥소리5 개월 전

    또라이 같은 기자 !! 이봐 이양반들아 당신들이 대통령을 알아? 또한 당신들이 정의를 알아? 이런영상 올리지마세요 수준 이하에요~ 외신들이 볼까 챙피하네요...

  42. 김철수

    김철수5 개월 전

    미모의(ㅋㅋ)김예령기자가 망신당한거잔냐 븅신들아 기조를 바꾸지않는 그 자신감은 모두발언에서 30분동안 얘기했는데 뒷북친거잔냐 둘이 토론하는 수준하고는 정신차려라 모지리들아

  43. 신영숙

    신영숙5 개월 전

    화이팅~~

  44. 김주현

    김주현5 개월 전

    너 눈깔엔 그여자가 미모데? 가짜뉴스 본산. 꼴값들 한다.

  45. 쩝쩝헤벌레

    쩝쩝헤벌레5 개월 전

    저 자신감이 어디에서 나오냐고요? 몰라서물어요? 무뇌에서 나오죠. *무식하면용감합니다*

  46. Kc Messer

    Kc Messer5 개월 전

    대박!!!! 당당하신것!!!!!

  47. Kc Messer

    Kc Messer5 개월 전

    똑소리 한분 추가요!!!!김 예령 기자!!!!!

  48. danial jack

    danial jack5 개월 전

    문어버버버벙

  49. 돌진거부코뿔소

    돌진거부코뿔소5 개월 전

    각본에 없는 질문을! A4용지가 없어!

  50. 정정숙

    정정숙5 개월 전

    김애령.기자님.정말감사해요.많은기자들이제대로질문못해.답답하고아쉽기만해쏜데기자로서.하고싶은말제대로해줘서감사하네요..힘내세요

  51. 이방구

    이방구5 개월 전

    수준미달 국개의원도 나와서 주접떠네,ᄏᅠᄏᅠ

  52. Slave Park

    Slave Park5 개월 전

    할말 없으니가 예의 따지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 기자들 질문 방식이나 질문 내용을 비교나 해보고 말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따질게 없고 할말이 없으면 예의로 딴지거냐?? 대통령을 무슨 왕 모시듯이 해야되냐? 민주주의 뜻도 모르는 새끼들인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통령을 모시고 예의를 갖추고 싶으면 공산주의인 곳으로 꺼져라 민주주의는 국민이 왕이고 대통령이 국민의 꼬봉이다 기자는 국민들이 원하는 질문을 국민의 꼬봉에게 하는 사람인거고. 하루종일 대통령 듣기 좋고 말하기 좋게 질문하는 기자나 지가 질문할 내용도 정리 못해서 어버버 하는 기자들은 왜 논란이 안되고 핵심 부분을 질문한 여기자한텐 오만 개지랄을 다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경제가 지금 이 모양인데 왜 그 경제 정책을 계속 이어나냐고 나라 망하게 할거냐고 더 심하게 질문해도 모자랄 판에 예의 예의 거리고 자빠졌네 진짜 ㅋㅋㅋㅋㅋ

  53. 최기원

    최기원5 개월 전

    이런 쓰래기 갓은것들 이런애기할시간에 서민들힐테 불리한법이 먼지 찾아 고치는일이나 해라

  54. 나는자연인이다

    나는자연인이다5 개월 전

    김애령기자님 화이팅 속시원 합니다

  55. 김종백

    김종백5 개월 전

    두부가 아니라 우동사리가 들었겠지요..각설하고 KBS는 시청료 거부 운동이 답이라 봅니다

  56. ᆞᄀᄀ

    ᆞᄀᄀ5 개월 전

    및ㄴ

  57. 최성필

    최성필5 개월 전

    박지원 넘 전에 티브이 나와서 패널이 김기자의 발언 이야기 하니 언짢은 표정짓더군 문빠 패널 한명도 표정은 똥씹은 표정이더군 문재앙지가20대여성에게지지율높으니 모든 여성이 지지지하는준ㅅ 아나보네 신년기자 회견이 아닌 신년 김정은 대변 이었는데. 북 이야기는 웃으면서 하고 경제이야기는 피하고 표정어두워지고

  58. kim판도라

    kim판도라5 개월 전

    이방송은먼가요? 어린이방송같다. 어느편도아니지만 좀더 진지햇으면합니다.일국의대통령 비평을 킥킥거리지말고 제대로 햇으면합니다. 유치한면도있네요!

  59. HYE JIN JANG

    HYE JIN JANG5 개월 전

    신년의 기자해견은 국민을 속인 답변 이였음을 국민들은 들었다.속속들이 좌팡의 수장이고 림경석을 내친 것 처럼 보이나 짜고 치는 고스톱이 이 아닌가!제주도도 팔아먹은 현정부는 자폭하고,공개처형 을 피할 수 있을까.

  60. 김남

    김남5 개월 전

    참~~이것들은 가지가지 한다. 미모? 니눈에는 그것밖에 안보이냐? 저것도 늙으니 치매가 생겼나? 옛날 그리 안봤는데

  61. 장다롱이

    장다롱이5 개월 전

    미친개새끼가 뭔할말이 잇것어 대가리에 든게있어야지 AA 용지없지롱~

  62. dream my

    dream my5 개월 전

    예령☆☆☆☆☆☆☆사이다~ㅋ~~

  63. 이수복

    이수복5 개월 전

    A4지보고 진행 하면 치매 증상인가요

  64. 울산바위

    울산바위5 개월 전

    여 기자님. 참잘하셨어요. 최고에요

  65. 임홍일

    임홍일5 개월 전

    살롬!현실을 직시함 김예령 기자님 대한민국 가장 멋진기자입니다 사랑합니다

  66. 꽃 냥 ** 귀 염 폭 발

    꽃 냥 ** 귀 염 폭 발5 개월 전

    꼴갑하네 싹아지 없는 녀ㄴ

  67. 윤부원

    윤부원5 개월 전

    ㅎㅎㅎ너무좋아경기방송 화이팅

  68. 김남춘

    김남춘5 개월 전

    나라꼴 망태기 만드는건 언논자들.나라가태평할가봐.항상 안절부절 밥통이 날릴까봐.별난소리 다하는사악한 무리.

  69. 심윤희

    심윤희5 개월 전

    김예령 기자님! 비굴한 남자 기자들은 아부만 하는데 정곡을 찌르는 용기에 대한민국의 희망을 봤습니다. 민주주의를 위해 열심히 취재해 주세요.

  70. 최명희

    최명희5 개월 전

    이애령기자,,,,국회의원 보다 10배 낫다,,,국회의원 시켜줘라,,

  71. 제민 안

    제민 안5 개월 전

    골빈이니 골빈 얘기만 하니 참 한심하다

  72. 최성갑

    최성갑5 개월 전

    싸가지없는 년

  73. 모히또향기

    모히또향기5 개월 전

    세수가 남으면 법과 규정에 따라 국채를 상환하고 발행을 줄여야하는데...이를 넘어선 큰틀이라함은 무엇인지 문재앙에게 묻고싶다...

  74. 김재혁

    김재혁5 개월 전

    기자 김예령님 국회의원 전희경님 너무좋아요 ^^

  75. 박경자

    박경자5 개월 전

    김예령기자님 질문 그 자신감이 어디서나오는지요? 야~~멋집니다 기자라면 이정도는되야지

  76. KimchiMan

    KimchiMan5 개월 전

    문재앙 공산주의 일당들은 각오하는게 좋을거다

  77. 준

    5 개월 전

    일반국민 시선으로 보아도 경제가 어려워지면 선진국도 마찬가지지만 그리빨리 회복될수 있는건 아니란 생각이 듬니다. 두사회자 옛날로 치면 틀림없는 간신배 임니다. 국회의원이나 해 먹었다는 작자가... 참 저런인물들이 우리나라를 망치는 인간들임니다.지들도 뻔히 알면서... 어찌 경제나쁜게 문제인 대통령에 탓이란 말임니까?? 과거서부터 정경유착에 돈을 엉뚱한데 다빼돌리고 혈세까지빨아먹은 전.전.전 대통령 년놈들 때문이죠.... 일일이 그 만행을 말로 나열 할수 없을 정도 임니다. 제개인적 생각으로는 그런 대통령들 땜에 우리나라 경재가 적어도 20년이상은 후퇴 되었다고 생각함니다.. 그들이 제대로 이 도지사처럼 알뜰정치를 하였다면 지금 그렇게까지 힘들진 않았을것임니다. 우리국민들을 더이상 저런 간신배같은 사람들말에 부화뇌동 하지 않고 지켜보며 각자 맡은바 책임을 다했으면 하는 바람임니다.

  78. 이대형

    이대형5 개월 전

    이쯤이면 그 잘난 인기팔이 교수님들 시국선언 할 때도 된거 같은데, 침묵은 인지함정에 빠진 공범들인가?

  79. 갯마을

    갯마을5 개월 전

    김예령 기자님따금한질문 참 잘했읍니다

  80. 虛空ᆞ

    虛空ᆞ5 개월 전

    눈깔만 띵그런. 빙신쌕끼. 그자리에 김예령를. 딱 적격이다

  81. 청연화

    청연화5 개월 전

    쩝쩝ᆢ자신감이 있나ᆢ뭐가있나ᆢ 나라말아먹는 자신감 인가ᆢ

  82. PETER SHIM

    PETER SHIM5 개월 전

    기자들이 이 정도는 돼야지! 한겨레~^^

  83. 로마제국

    로마제국5 개월 전

    ㅆㅂ, 눈까리 자갈 굴러가는소리나네.

  84. SO 041180

    SO 0411805 개월 전

    한국당은 저 기자를 영입하고 싶다. 한국당은 나라를 위해 뭘 했음?? 민주당은 시도라도 하지.. 나라를 시끄럽게 하는 당은 없애야함! 한마음한뜻이 안 돼는데 무슨 정치를 한다고.....ㅉㅉ

  85. 김성웅

    김성웅5 개월 전

    와 이런데가 많구나

  86. 김기환

    김기환5 개월 전

    박정희는 독재가 맞습니다. *절대 독재자* 이지요. 지금의 정권도 독재 를 자행하고 있지요, 독재라 함은 남이 뭐라 하든 자기의 하고자 하는 신념을 굽히지 않고 자신의 뜻대로 밀어 붙히는 것을 독재라 합니다. 박정희는 경제 기획등 국민들을 위해 남의 말 안 듣고 자신의 신념을 믿고 밀어 붙혀 국가를 발전 시킨 훌륭한 독재자입니다. 그 당시 일련의 주변을 보면 독재 아니면 이런 결과를 이끌어 내지를 못 했습니다. 그런 훌륭한 독재를 반대한 인간들이 정치인들을 비롯 일부 반 국가 단체( 정치인들에게 속은 학생 운동권)들이였지요. 그러나 지금의 대통령의 독재야 말로 진짜 국민을 무시하고 국가를 전복 시키고있는 반 국가의 독재자 이지요. 자기 뜻을 굽히지 않는 진정한 독재자. 박정희의 독재하고 지금의 독재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달라도 너무 다르지요. 박정희도 그당시 독재 없이 남들 말에 이끌리였다면 지금의 대한민국은 절대 없지요. 끽 해봐야 필리핀 , 방글라데시 정도의 수준밖에 안 되었을 겁니다. 박정희가 그 수 많은 정치인과 운동권들의 반대에도 자신의 주장을 끝까지 굽히지 않고 밀어 붙힌 강력한 독재가 있었기에 지금의 대한 민국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결론은 박정희의 독재는 꼭 필요 했다 라는 것입니다. 그당시 뭣도 모르는 것들이 그 독재가 하고자함을 *독재타도* 를 외치며 강하게 반대를 했었지요. 지금이라도 그당시 자신들이 잘못이었구나를 알았다면 전향을 해야 하는데. 물론 일부 전향한 김문수 같이 지식있는 분들도 있지만 당시의 독재를 이해를 못하고 아직까지도 반 국가적 행위를 하는 좌파즉 빨갱이들이 남아있고 그들이 이나라를 흔들고 있는 것 입니다. 강력한 리더십과 자신의 굳은 신념 으로 오로지 국가만을 위해 뜻을 굽히지 않고 밀어 붙힌 그런 독재. 그래서 *박.정.희.* 는 *독 • 재 • 자* 맞습니다. 정의로운 그리고 외로운 *_독.재.자_* 현 집권 자와 그 주변 인물들은 그런 박정희의 독재만을 부정하며 이날까지도 부정하고있는 무뇌충들인거죠. 그 독재가 이 나라를이렇게 부강한 나라로 만든 주 원인인지 아직까지도 모르고 말입니다. 박정희는 *독 • 재 • 자* 맞습니다. 외로운 *독.재.자* *독재 타도* 는 지금이 시기이지요. 현정권의 독단.

  87. 김형원

    김형원5 개월 전

    김예령기자 화이팅~

  88. 문형열

    문형열5 개월 전

    자한당에서는 김예령기자를 부대변인으로 모셔라

  89. Chard Lee

    Chard Lee5 개월 전

    상반기에 올해 예산 370조 우선 투자 한다고 하니까 경제는 좋아질거라 봅니다.문 대통령이 보고를 않 받았는지 못들었는지 기억을 못했는지 언급을 못해서 안타깝네요.작년에 서민 경제가 어려웠지만 올해는 좋아 질거라고 답을 했으면 좋았을 건데....좀 안타깝습니다.

  90. IIOIoKL

    IIOIoKL5 개월 전

    문재인은 진짜 역대 대통령중 가장 사악한 악마같아요 모든분야에서 최악을 찍네요

  91. jaeyoon jeong

    jaeyoon jeong5 개월 전

    댓글다는 년넘이나 기자 리포터 다 늙 틀 딹 충 ㅎ

  92. 최필규

    최필규5 개월 전

    김애령 기자 정말 정말 사랑합니다 행복합니다. 기자라면 눈치보지 말고 당당하게 해야지요

  93. 지기철

    지기철5 개월 전

    잘보고있음

  94. 이삼영

    이삼영5 개월 전

    대통령이 30분가랑 설명했는데 빨간머풀러 기자 공부도않하고 진성호씨 신씨 항당하게 질문 그러니까 욕먹지 빡그네때는 질문답변 짜놓고 했다잖아요 문대통령 멎져

  95. 킴밀러

    킴밀러5 개월 전

    그 모습 알줘 참 대통령 쪽이다

  96. 윤영애

    윤영애5 개월 전

    뭉가ㅡ불통하고는ㅡ

  97. 개념상식선에서 말하세요

    개념상식선에서 말하세요5 개월 전

    다들 논란의요지를 벗어나고계시는듯합니다 이방송역시도 자기들시선으로 옳지못한해석을한거같다는생각이드네요 논란은 자기소개도없이진행한것과 그자신감은 어디서나오는것인지 라는식의 말은 많은공부를 했을거라고생각이드는 기자라는신분에 맞지않은 어법과 어긋난 행동이었다라고 생각이드네요 어디서 그런자신감이나오는것인지 가 아니라 정책확신의 근거가무엇인지 알고싶다고했어야죠 ^-^ 저런행동은 한집안에 어린아이가 할아버지에게 싸가지없게얘기하는것과무엇이다른지모르겠네요

  98. 라라

    라라5 개월 전

    경제가 폭망하고 지도자가 국민 재산과 생명을 지켜주지도 않은데 예의 찾을때입니까? 전형적 내로남불 좌파 강성팔이 논리네요

  99. 김대호

    김대호5 개월 전

    역시 머슴 이였다 ~ 노무현 대감댁 머슴~

  100. 까꿍

    까꿍5 개월 전

    머한게있서야....답을하지~~😂🤣😂🤣😂🤣😂🤣😂🤣😂🤣😂🤣😂🤣

  101. 까꿍

    까꿍5 개월 전

    김예령~~~~~ 바른고..오른말잘허넹~~~~ 화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