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리모 공격 사거리 무엇?! 고무고무열매를 먹은 엘프리모 팔 개길어짐ㅋㅋㅋㅋㅋ [ 브롤스타즈(Brawl Stars) ] l 휴지(HueZ)

댓글

  1. sy p

    sy p20 일 전

    매그넘스페셜고무고무도되요

  2. 샌드SAND

    샌드SAND20 일 전

    파이퍼 브록보다 사거리 짧음 브록이 폭발로 한타일 더길음

  3. 호호호

    호호호28 일 전

    왜 크로우는 안해요? 전설 3명중에 스파이크랑 레온은 하고 제가 젤 좋아하는 크로우는 안하냐고요 차별하는 거에요? 개짜증나네

  4. 오하영천사

    오하영천사29 일 전

    휴지님! 틱 캐리터 있은세요!!!틱있으시면 틱캐리터로 플레니 해는대 대릴 이고 그리고! 이름이 초록이 이고 하는 사람이랑 팀댄덕 있으세요!!! 전 휴지 라는사람 봐어요 휴지님은요?리름이 초록이라는사람이랑팀돼적 있어요!!!그사람 저예요 만나다면 대글로 만나으면 네라고 보내주세여 제가보면 우리팀 해여!!!

  5. 양진영

    양진영개월 전

    휴지님 8비트 보너스 라이프 칼한테 붙이면 바로 부활하고 나서 재장전이 안되서 공격이 불가능해요...;;

  6. 이일본망해라

    이일본망해라개월 전

    상자10개얻어봐야지

  7. 잉나요요

    잉나요요개월 전

    리코 파이퍼요

  8. 마마뚱

    마마뚱개월 전

    콜트로하면

  9. 이정만

    이정만개월 전

    엘 프리모해보새요

  10. 정진아

    정진아개월 전

    로사 포코 급 ㅋㅋㅋ

  11. 김태영

    김태영개월 전

    씌익 (씨바)

  12. 김태영

    김태영개월 전

    인정

  13. 허장진

    허장진개월 전

    진도 해주세요

  14. 천왕

    천왕개월 전

    메그넘스페셜로해요

  15. 이정복

    이정복개월 전

    브록-콜트:개사기

  16. 별사탕

    별사탕개월 전

    노잼

  17. 큐빵트롤

    큐빵트롤2 개월 전

    파이퍼는 이득이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파이퍼는 사거리가 길수록 더 데미지가 쎈데 저걸 쓰면 더 멀어져야 최대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사거리가 파이퍼 보다 긴 브록을 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18. 박수희

    박수희2 개월 전

    그리고 파워큐브먹으로 갈려면한세월 그레서 불이나 대릴한태 파워 궁으로 뺐기는 그런 막장이.......ㅠㅡㅠ

  19. 정지권

    정지권2 개월 전

    속 터져서 못참겠다 스로어 (다이너) (틱) ( 발리빼고) 다이너,틱 갔은 얘들은 무빙치지 마세요

  20. 최형욱

    최형욱2 개월 전

    이거장난이겠지? 실력이 쫌 크흠

  21. 티비멍찌

    티비멍찌2 개월 전

    고오무오부

  22. 트루드

    트루드2 개월 전

    5:23 무엇? ai 한테2번 뒤짐 ㅋ

  23. 트루드

    트루드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맑은바다

    맑은바다2 개월 전

    이마

  25. 맑은바다

    맑은바다2 개월 전

  26. 김영호

    김영호2 개월 전

    5ㅅㄴ

  27. 안녕

    안녕2 개월 전

    7:36비비 방망이 돌아가는중ㅋㅋ

  28. 정재엽

    정재엽2 개월 전

    포코 하세요.

  29. 정재엽

    정재엽2 개월 전

    포코

  30. 이도현

    이도현2 개월 전

    파이퍼 AWM장착 완료 AWM:갓땁 ka98r도 장착 ka98r:카구팔

  31. 내구독자수 일본망할 활률

    내구독자수 일본망할 활률2 개월 전

    kar98임

  32. ?무엇

    ?무엇2 개월 전

    7:37 방망이가....홀롤롤롤롤

  33. 냠냠이

    냠냠이2 개월 전

    휴지님! 고철조각 보스전에서 새로운 버그가 나왔어요.(그럴 확률이 매우 희박한 것 같지만........) 보스에서 파워큐브가 나오더라고요 ㄷㄷ 이 댓글은 묻힐 것 같지만......... 휴지님 사랑해요. 우리 자매 항상 동영상 잘 보고 있어요 ㅎㅎ 구독은 미리했구 좋아요 항상 누룰게요!!! 항상 힘내세요!!!!!!!!

  34. 꼬마랑이

    꼬마랑이2 개월 전

    로사 사거리가 포코사거리ㄷ

  35. 김병남

    김병남2 개월 전

    휴지님친선전에서스타파워없엘수있어요! 하는법:나가기와동시에시작하기를게속하면화면이이상해지는데그러면아래에스타파워가없어져요! 부작용:중간에튕겻다가다시들어가짐

  36. 전경자

    전경자2 개월 전

    비비하면?

  37. 박선희

    박선희2 개월 전

    비비무기

  38. 김지선

    김지선3 개월 전

    휴파이크가너무귀여워요♥★♥★!

  39. 진주성

    진주성3 개월 전

    어떻게 합치는 거지

  40. 김정수

    김정수3 개월 전

    휴지님! 클럽이름 있어욤? 저도브롤하거든요@@@@@@@

  41. 하나

    하나3 개월 전

    휴지님잘생겻어욤이말잀어주세요 ㅇㄴㅁㄷㄷㄹㄴ나나아나랴ㅗ롬휴진무맞나컴느느는.ㅌ트ㅡ트ㅡㅡ으으ㅡㅡ휴지님께ㅎㅎ

  42. 신동찬

    신동찬3 개월 전

    칼의 스피디 스로우랑합치면 진짜좋아요

  43. 박건우tv

    박건우tv3 개월 전

    휴지님 영상 너무재밌어요👍👍👍👍구독 좋아요 누르고 갈게요

  44. 김수경

    김수경3 개월 전

    파이퍼 최강 임MVPㅋㅋ

  45. 김수경

    김수경3 개월 전

    어떻게하는지알려주샘

  46. 익명

    익명3 개월 전

    휴지님 그럼 모티스로 파이퍼는사거리가어느정도인가요??

  47. 옌쯰공듀

    옌쯰공듀3 개월 전

    웃지마도가치해요

  48.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3 개월 전

    휴지님 모티스 하고 쉘리 3번째 스타파워 알려 드릴게요 쉘리는 산탄탄막 이라고 궁이랑 일반공격이 30% 빨라지고 산탄이 퍼지는 범위가 좁아져요 그리고 모티스는 스피드가 생명 이라는건데 일반공격을 하면 공격을 받으면 0.8 초간 30% 로 막아져여 그리고 하나 더 말하면 포코에 3번째 스타파워는 뮤직 클렌징 이라고 일반공격을 감속,마비,독 및 화염 효과를 없애준데요 어렵게 구했으니 꼭 써주세요 ㅠㅠ

  49. 옌쯰공듀

    옌쯰공듀3 개월 전

    휴지님겜브링님알조

  50.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3 개월 전

    휴지님!! 모티스 전속력을 택하고 비비를 하면 비비 사정거리 엄청 증가해요 !

  51.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3 개월 전

    휴지님 브록 스타파워를 하고 프리모를하면 신기해져요

  52.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3 개월 전

    니타도 되요

  53.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3 개월 전

    휴지님 브록 스타파워를 하고 칼을 하면 스타파워 적용되요

  54.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3 개월 전

    휴지님 브록을 선택하고 제시를 하면 제시가 브록 스타 파워을 해요 !!

  55.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3 개월 전

    휴지님!! 로사 자연이 좋아를 끼고 불을 선택하면 피 회복돼요

  56.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3 개월 전

    휴지님 브록에 첫번째 스타 파워 끼고 파이퍼하면 파이퍼가 쏠때 브록 스타 파워 적용되요

  57.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3 개월 전

    휴지님 !! 파이퍼 매복을 선택하고 브록을 하면 매복과 똑같아져요

  58.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

    구독안하면니꿈에서 뽀뽀함3 개월 전

    휴지님 레온 은신치유하고 모티스 전속력 돌진을 하면 어떨까요?

  59. 정민제

    정민제3 개월 전

    파이퍼:아니이겄은?!?!?!?!!!?!?!?!?!

  60. Semi세미

    Semi세미3 개월 전

    비비도 가능

  61. 박병철

    박병철3 개월 전

    휴지님 브룩 스타파워 네이팜로켓을 엘프리모 한테 쓰면 엄청나요

  62. 희은

    희은3 개월 전

    휴지임 치구박구TV 에 나왔죠??!!!!!

  63. 서민채

    서민채3 개월 전

    콜트도 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