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톡# 충격 실화;; 신혼 남편이 출장가서 아내가 외롭다며 바람을 폈습니다. 이혼 해야할까요....?

  • 2018. 04. 15.
  • 252 893
  •  443
댓글

  1. 카톡톡 #

    카톡톡 #7 일 전

    안녕하세요 카톡톡#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죠? ㅎㅎ 흐음.... 여자를 잘 만나야했는데.... 그래도 빨리 알아서 다행이군 시청자님들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이번 달 늦으면 다음 달 쯤 카톡영상이 아닌 썰 영상도 같이 올릴 계획입니다. 더 많은 관심과 더 많은 제보 부탁드리겠습니다. 제보는 라인 ID : K A T A L K J E B O

  2. 혜안님바라기혜안님 덕후

    혜안님바라기혜안님 덕후6 일 전

    김훈 ?

  3. 김훈

    김훈7 일 전

    주작

  4. 카톡톡 #

    카톡톡 #7 일 전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더욱 노력하는 카톡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5. 혜안님바라기혜안님 덕후

    혜안님바라기혜안님 덕후7 일 전

    카톡톡 # 넹ㅎㅎ구독자로서 해야할일을한것뿐이에용

  6. 카톡톡 #

    카톡톡 #7 일 전

    혜안님바라기혜안님 덕후 너무너무 잘하셨어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 영상을 시청해주시는것만 해도 감사한데 이런일이 있었다고 알려주셔서 나무 감사합니다 ㅜㅜ

  7. 김승남

    김승남3 시간 전

    신혼인데 바람을 피는것? 전 부터 뭐가 있었단거지 ㅋㅋㅋㅋㅋ

  8. 조나가리

    조나가리6 시간 전

    남자 인격이 훌륭하긴한데 저리도 여자복이없는게 슬프네 머 저런 개씨발년이 .... 세상참 골 때린다 살인이 이래서 나는구나

  9. 윤돼지 [아미로코닉]

    윤돼지 [아미로코닉]7 시간 전

    혼자있을때 외로울순있어도 성욕이 생긴다고해서 유부녀가 다른남자랑 해? 말이 되는 소릴해라

  10. 진복수

    진복수7 시간 전

    주작

  11. 진복수

    진복수7 시간 전

    주작 ㅋ

  12. 이원헌

    이원헌7 시간 전

    신혼때는 시골동네 떵개도 저 ㅈㄹ은 안한다 떵개보다 못한년이구만

  13. 김민욱

    김민욱8 시간 전

    난 아니라고...

  14. 송민재

    송민재8 시간 전

    아니 바람을 피우는것도 미친짓인데 모텔도 아니고 신혼집구석에 불러서? 미쳤다 저여자 이혼하면 신상공개해서 모든남자들이 피하게 해라 여자가 평소 설거지, 청소 안할만큼 게으른 탓에 덜미잡혔네.

  15. 원수문

    원수문16 시간 전

    미친년

  16. 스나이퍼R

    스나이퍼R일 전

    외로워서 바람피고 용서하면 또 그람..이혼하는게 맞음

  17. 윤영건

    윤영건2 일 전

    주작 . 너무흔해

  18. 주니주니

    주니주니2 일 전

    주작카톡 주작내용 같은데...

  19. 이성호

    이성호2 일 전

    한국여자들 은근 섹스 좋아해

  20. 사자돌이

    사자돌이3 일 전

    저런 썩은 김치년이랑 사시게요? ㅁㅊ? 이혼해야죠 뭘 물어요 나 마음속에서 쌍욕이 다나오네 ㅆ

  21. 정말좋아요덕수

    정말좋아요덕수4 일 전

    이혼은사치. 사약을. 하사. 안먹으면. 입벌리고 부어야지

  22. 돌금 Youtube

    돌금 Youtube4 일 전

    미친년...

  23. 레미[LeMi]

    레미[LeMi]5 일 전

    헤어지세요

  24. 양아치

    양아치5 일 전

    고민없이 이혼하세요

  25. 요술봉

    요술봉5 일 전

    성욕을 아겨내지 못하고 본능대로 행동하면 그게 동물하고 차이점이....?

  26. 빨간맛의여자

    빨간맛의여자5 일 전

    주작좀 작작해라 제발

  27. suckhun lee

    suckhun lee5 일 전

    생수에 똥물 한방울 떨어뜨리면면 생수일까? 똥물일까? 그 똥물에 아무리 많은 깨끗한 생수를 섞는다고해서 똥물이 생수가 될까?

  28. JS LEE

    JS LEE5 일 전

    머냐 이거 인터넷소설이냐?

  29. 예성민

    예성민5 일 전

    불륜제도 사라진지가 언젠데

  30. 칠흑의기사

    칠흑의기사5 일 전

    이혼각이네..

  31. 서롱바

    서롱바5 일 전

    더럽다;

  32. 김현욱

    김현욱6 일 전

    주작같지? 실제로 비일비제하다 ㅎㅎ

  33. 나혀녕

    나혀녕6 일 전

    대ㅡ가리가 얼마나 빡통이면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중딩들도 대가리 비상하고 잘 돌아가는새끼들은 저렇겐 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ㄹㅇ 빡통대가리네

  34. 이채은

    이채은6 일 전

    남자들은 다 똑같아

  35. 이한솔

    이한솔6 일 전

    이런거 다주작임 남녀 혐오 감정이용해서 돈벌어먹는 호로잡년들

  36. 조원준

    조원준6 일 전

    우리나라엔 tramp. whore. 를 걸레라고 대체한다

  37. once twice

    once twice6 일 전

    개주ㅏㄱ

  38. l다희l

    l다희l6 일 전

    ❤🔞❤🔞

  39. 킹쿠마

    킹쿠마6 일 전

    한국년 못믿겠네 ㅎㄷㄷ

  40. Mite Warrior

    Mite Warrior6 일 전

    우와 ~ 핵싸이다 ㅎㅎㅎㅎ 저 형님 추리오지네 ~

  41. 클래스해라

    클래스해라6 일 전

    걍 딱봐도 자작이네...

  42. 이상국

    이상국6 일 전

    야 딱봐.주작이네 꺼져

  43. 이미경

    이미경6 일 전

    주작아닌가.. 내용이 어색하고 한번에 이해가메

  44. 김구라

    김구라6 일 전

    첫번째 사진올린거 얼굴보인다 숟가락에

  45. 상남자

    상남자6 일 전

    역시 인간은 한시도 틈을 주면 안된다

  46. 허영진

    허영진6 일 전

    댓글이나 영상이나 진짜 한심하다. 주작 아니면 손목아지 걸어요. 주작 아니라고 증명해봐요. 재미도 좋은데 너무 자극적인 이딴 주작 좀 아니다. 이런게 왜 내 유투브 메인에 보이냐?

  47. 박창균

    박창균6 일 전

    이거 사실은 아닐테고...어디서 글을 지어도 이 따위 글을 지어 올리냐...글이라고 하기에도 참 뭣하다

  48. 이자한당쓰래기

    이자한당쓰래기6 일 전

    진짜 미친년이네

  49. 함인호

    함인호6 일 전

    스타킹페티쉬가서로있었나보네 심지어보지쪽구멍냈네ㅋ

  50. 함형주

    함형주6 일 전

    이래서 부부간 살인사건이 발생되는거구나... 나같음 또 출장간다고 구라치고 잠복하다가 현장덥치고 년 보는 앞에서 놈 죽이고 년도 죽인다 정말 바람은 나쁜거야 남자나 여자나...

  51. 심유찬

    심유찬6 일 전

    개 쓰레기 같은년

  52. 이이이니

    이이이니6 일 전

    이혼 안해준다 ㅋㅋ 둘다 묻어준다

  53. 정의로

    정의로6 일 전

    주작좀 올리지마라 뒈진다 ㅗ

  54. 강종윤

    강종윤6 일 전

    이거 진짜 실화인가요?? 제발 그냥 조작이라고 말해주세요... 너무 충격적입니다

  55. 비스뀌_출몰지역

    비스뀌_출몰지역6 일 전

    익명사이트와 여기랑 반응이 극과 극이네

  56. 남이훈

    남이훈6 일 전

    역시걸레가판치는세상~남자는다늑대라면서 얼어주글 제세히보면 여자가 더마니필건다핀다ㅅㅂ남자는바람나면 돌아오기라도하지 여자는한번 바람나면 절대안돌아온다 그게여자다ㅅㅂ역겨워

  57. 비치볼

    비치볼6 일 전

    난 우리나라 여자들 믿지만 저런 걸래년들은 못믿겠다 역시 이혼 이 정의구현 이네

  58. 밤비

    밤비6 일 전

    근데 저남자도 마사지 갔을걸 나두 건설 다녀봐서아는데 건설다니는사 람들 술먹으면 당구로 마사지샾 내기 하더라 건설직 남편있는 사람잘새겨 들어 건설 다니는놈들 술만처먹으면 마사지샾가서 떡친다ㅡㅡ

  59. 호롤룰루

    호롤룰루6 일 전

    썸네일 왤케 어그로같이 만들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박진수

    박진수6 일 전

    참참 이럴꺼면 왜 결혼한거야? 어이없네

  61. 박종만

    박종만6 일 전

    헐ㅋ

  62. 선율

    선율6 일 전

    더러워요

  63. 안건우

    안건우6 일 전

    아내새끼가미쳤네

  64. 찰떡모찌

    찰떡모찌6 일 전

    와 ㅁㅊ

  65. 박스이슈

    박스이슈6 일 전

    집시람이여자죠?!!

  66. 쓰레기니얼굴

    쓰레기니얼굴6 일 전

    더러운개보지같은년들

  67. 애플망고

    애플망고6 일 전

    저년은 남자가 한번 봐주면 ...다음에 또 봐준다고 생각하기때문에 .. 백퍼 가랑이 벌린다.... 한번 걸레는 영원한 걸레 ..... 이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

  68. 셋쇼마루

    셋쇼마루6 일 전

    어떻게 여자가 대답마다 존댓말 할수가있지? 너무 주작티나네 진짜ㅋㅋ

  69. 쓰레기처리반

    쓰레기처리반6 일 전

    애가 없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용서? 저런년들은 30대40대 되면 무조건 또 바람 핍니다

  70. Ghana_ yo

    Ghana_ yo6 일 전

    당근이혼각...

  71. 게모딱

    게모딱6 일 전

    카톡 톡톡톡 트로피카나!

  72. 엄석대

    엄석대6 일 전

    한번만 봐주시면 안되요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3. 정시환

    정시환6 일 전

    애초에 결혼을하지마라. 이제 이나라에서 결혼하는 세상은끝났다. 다 썅년 썅놈이90%라

  74. 유튜브위커

    유튜브위커6 일 전

    이혼

  75. 김루시

    김루시6 일 전

    저런 개쓰레기잡것들은 꼭착한 남자나여자한테 피해주더라 ㅅㅂ 나가죽어라

  76. 해니

    해니6 일 전

    저렇게좋은 남편을 두고...

  77. 넌센스

    넌센스6 일 전

    실제 카톡내용은 아니고 설정이네요.

  78. 이충열

    이충열6 일 전

    저거 뭐이리 허접하게 썼냐?이걸 주작이 아니라구 믿는사람 없겠지?

  79. 환이이

    환이이6 일 전

    똥싼거줄

  80. 영김덕

    영김덕6 일 전

    이혼하더라도 바람이라는거 주변사람들에게 알리고 이혼하세요

  81. hyeon il Kim

    hyeon il Kim6 일 전

    미치년일세 퉷

  82. 장성운

    장성운6 일 전

    진짜 어이 없겠다! 이렇게ㅜ믿지 못할 세상이면 어떻게ㅜ살아!

  83. 남성박성준

    남성박성준6 일 전

    머야 주작?!

  84. Comp JHON

    Comp JHON6 일 전

    이게 사실이면 참 저런년도 널렸겠지

  85. 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6 일 전

    ㅅㅂ년

  86. 심관보

    심관보6 일 전

    ㅇㅣ혼각인데이건 ㄷㄷ

  87. 인도현

    인도현6 일 전

    신혼이라 혼자있어서 외로울만하지만 저 지랄은 할필요가없는듯.

  88. 김정완

    김정완6 일 전

    아 스발 생각만해도 불결하고 더럽네 저런 갈보년은 가랑이를 짓어서 죽여한다.

  89. 이양희

    이양희6 일 전

    참!우쩨저런년이 걸렸냐? 재수 드럽게없네. 이런년들은. 면상공개해야혀 ㅆ. ㅍ~~~

  90. 강경은

    강경은6 일 전

    주작 카톡ㅅㅂㅋㅋㅋㅋㅋㅋ

  91. 정승철

    정승철6 일 전

    . ㅣㄷㄱ티😴😴😨*-♡?♡♡!♡!))?))?)??.:.##:*/😴😴😴😴😴

  92. 흑참

    흑참6 일 전

    저런 인간 걸레는 쓰고버려야 제맛

  93. wind나그네

    wind나그네6 일 전

    딴 놈 꼬추가 들어왔다 나갓네 ㅠ

  94. 머리카락

    머리카락6 일 전

    3:56 애기해요...?

  95. 별솜!

    별솜!6 일 전

    아기 갖기 전에 빨리 이혼하세여!!

  96. 망고푸딩

    망고푸딩6 일 전

    같은 여자로봐서 너무 부끄럽네.‥ㅋ

  97. 김시모

    김시모6 일 전

    윗도리 아랬도리 외로움 다. 채우고 ...

  98. 김시모

    김시모6 일 전

    윗도리 아랫도리 다 먹엇네 ㅋ ...

  99. 안용범

    안용범6 일 전

    네이버에 검색해도 이혼하라고 나올텐데....

  100. 비월천

    비월천6 일 전

    ㅋㅋㅋ

  101. 맨뱃

    맨뱃6 일 전

    주작이길 바랍니다....

  102. 윤준희

    윤준희6 일 전

    나쁜년

  103. 그분이 오셨다작두 타는넘.

    그분이 오셨다작두 타는넘.6 일 전

    주작이네 카톡에 밥묵는 끝난시간 남편집에 들어온 시간보니까 100프로 주작입니다.

  104. 한정훈

    한정훈6 일 전

    주작

  105. 김DG

    김DG6 일 전

    주작작주주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