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하게 지내면 생리 주기가 정말 같아질까?

댓글

  1. Judy Kim

    Judy Kim5 일 전

    생리하기 10일정도? 전부터 식욕 개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ㅜ 하아.. 생리가 시작해야만 식욕이 떨어짐ㅠㅠㅠ

  2. 늘락지

    늘락지12 일 전

    맞아 난 생리를 2~3일밖에 안하는데 내 짱친은 일주일 이상이라 내가 시작하고 끝나면 친구가 시작함

  3. soran kato

    soran kato23 일 전

    이거 아니라하는사람 남자거나 여자끼리 단체생활 해본적 없음 진짜 신기하게 동기화 되는데 진짠데

  4. soran kato

    soran kato23 일 전

    뭐지 진짜같았는데 진짜 같아지는거 같은데 이상하다

  5. Joon

    Joon26 일 전

    저 학생인데 4일만에..

  6. Sora Aoi

    Sora Aoi28 일 전

    생리하는거 불쌍하네..

  7. 권대니

    권대니개월 전

    근데 친한 친구랑 비슷해지는 것 같기도.... 고딩때 룸메들이랑 나중에는 좀 비슷해지더라고....;;;;;;;;

  8. robloxgamer 8302 로게

    robloxgamer 8302 로게개월 전

    나 여기 왜온거지

  9. 오린

    오린개월 전

    별별 주제를 다 가져오시네욬ㅋㅋㅋㅋ 너무 좋아

  10. 오대한

    오대한개월 전

    원래 여자들은 조금만 신기한거 있으면 호들갑떨어서 기억에 잘 남는거뿐임 결론은 개소리라는거.

  11. 순수꽃잎

    순수꽃잎개월 전

    허허..친한친구가 시작하면 나두 시작하구 또 나랑 친한친구가 시작하고 또또... 여자들끼리 생활패턴이 비슷하면 생리주기도 같아질 수 있다네요!

  12. 김쏘쏘

    김쏘쏘개월 전

    ㄹㅇ 개소리 ㅋㅋㅋ대학교 기숙사에서 여자 2명이서 한방 같이 썼는데 겹친적 한번도 없었음ㅋㅋ내가 먼저 하냐 걔가 먼저 하냐 차이지 겹친적 한번도 없음

  13. 유럽가봤니

    유럽가봤니개월 전

    나만 3달에 한번씩 한달 생리하는거엿어? 나 양도 오지게많아서 오버나이트차도 새던데 나 산부인과가야될정도임????

  14. 하하하하

    하하하하개월 전

    저는 친구랑 ㅁㅈ한날이 같아서...ㅋㅋㅋㅋ 검나 신기해했는ㄷ ㅔ..ㅋㅋㅋ

  15. Jonathan haae

    Jonathan haae개월 전

    전~~혀 안겹침

  16. whynot

    whynot2 개월 전

    지금까지 알던 것과 전혀 다르네?

  17. R B

    R B2 개월 전

    친구가 그날이라고 하면 난 일주일 남았지룽 하면서 깔쭛대다가 다음날 함 ㅡ_ㅡ 나도 할때가 된것같은데 라고 생각한 순간 아랫배가 조금 둔탁해짐 흑 ㅠㅠㅠ

  18. 굿샬럿

    굿샬럿2 개월 전

    이새끼들은 진짜 영상을 안보고 댓글다나? 걍 우연이라는데 존나 맞춰진다고 우기네ㅋㅋㅋㅋㅋ

  19. Gamzha Wang

    Gamzha Wang2 개월 전

    바쁘신 분들을 위해서 3:21

  20. 제이 제이

    제이 제이2 개월 전

    근데생활패턴설이 좀 맞는것같은게 중고딩때는 친구터지면 며칠내로 터지거나 평소보다더빨리하거나했는데 대학가고나선 그런거 못느끼긴한듯..

  21. 내가왜브론즈냐

    내가왜브론즈냐2 개월 전

    이 가는거에 대해 연구좀 해주새여 이를 너무 살벌하게 가는데 치료법이나 원인도 정확하지 안은것 같아요

  22. MM MM

    MM MM2 개월 전

    머리에서 가끔씩 막 피흐르는 느낌이 나는데 왜그런지 궁금해요

  23. 이름

    이름2 개월 전

    습...주제가 ㅗㅜㅑ

  24. naya Na

    naya Na2 개월 전

    아닌데, 생리 옮는거 맞음. 아예 주기가 안맞을땐 안그런데, 생리 일자 앞두고 있을때 옆친구가 생리하면 좀 빨리시작됨.

  25. 무소르그스키

    무소르그스키2 개월 전

    여자가 두명이면? 질투

  26. 지지

    지지2 개월 전

    여자가 아니라서 모르겠다 패스

  27. 후레쉬베리베리베리

    후레쉬베리베리베리2 개월 전

    이편 호흡 텐션 뭔가 빨랔ㅋㅋ빨리 넘겨버리는 기분ㅋㅋㅋ

  28. 매월 2일빵은

    매월 2일빵은2 개월 전

    질문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29. 뽀몽님彡

    뽀몽님彡2 개월 전

    호ㅜㅜ 다행이네요옹 전!!생리통 없어요

  30. 김성민

    김성민2 개월 전

    즉 우연이다.

  31. cross baram

    cross baram2 개월 전

    이사람 별의 별 주제를 다 다루는구나.

  32. Jimmy Soo

    Jimmy Soo2 개월 전

    반은 아니고 반은 아닌듯..난 첫주에 했다가 둘째주에 했다가 셋째주에 했다가 들쭉날쭉..

  33. 성이름

    성이름2 개월 전

    고등학교때는 집에서 잠만자고 오는 수준일 정도로 같이 생활을 많이하니 생활패턴이랑 똑같이 신체패턴(?)도 비슷하게 변해서 그런건줄 알았었어요 근데 그게 아니더라도 대학와서도 어 너 시작했으면 나도 곧 하겠네~ 하는 수준이라 신기했는데 그냥 우연이었군요

  34. 뿡짱

    뿡짱2 개월 전

    저흰 한명이 시작하면 줄줄이 해서 신기했는데 아니였네요 ㅠ

  35. 성이름

    성이름2 개월 전

    친해진다고 나팔관 공유하는 것도 아닐텐데 그럴리가;;

  36. 김미경

    김미경2 개월 전

    저번에 내가 학교에서 생리터졌을때 내 친구도 자긴 어제 터졌다함 그러면서 친하면 같이터진다고 말해서 속으로 뭔 개소리지?라고 생각했는데

  37. YT.이루

    YT.이루2 개월 전

    나능 3일 정도 하던데..ㅇㅁㅇ?

  38. 알수없음

    알수없음2 개월 전

    ㅇㅅㅇ..????? ㄷㄷ 부럽

  39. 진진

    진진2 개월 전

    나 지금 일하는곳에 여자가 셋인데 다 비슷해요 사모님 시작하면 곧 언니하고 그 담에 제가 합니다 저 시작할때 사모님이 끝나는거죠ㅋㅋㅋ

  40. 멈뭄미미

    멈뭄미미2 개월 전

    야생동물전공자인데 사자는 월경주기가 같아용 단순히 우연으로 치부하기에는 많은 연구가 필요해보입니당

  41. 김민기

    김민기2 개월 전

    그래서 명절직전에 여직원들만 다들 생리휴가를 쓰는구나

  42. 이부삐

    이부삐2 개월 전

    예전에는 몰랐는데 생리 4일 하면서 생리통 없는건 축복이더라 전애인이 스트레스 겁나 줄때는 생리통 겪었는데 땀이 다 나고 약국으로 힘겹게 가서 약 겨우 먹음 약사가 보고 안쓰러워 하면서 못까니까 사주다가...후

  43. 설정

    설정2 개월 전

    여자 표현을 앞머리 그리는 걸로 표현했엉

  44. 이보경

    이보경2 개월 전

    이거 빅뱅이론에 나왔던거 기억하시는 분 있나ㅋㅋㅋㅋ에이미가 믿었었는데

  45. 넨네

    넨네2 개월 전

    와 근데 진짜 저 빼고 애들 거의 다 주기가 비슷해용;; ㄷㄷ

  46. 유노우_생활지식 채널

    유노우_생활지식 채널2 개월 전

    겨드랑이라..시험자들도 시험하면서 뭔 생각이 들까

  47. 강나루

    강나루2 개월 전

    생리 안해

  48. 이이용규

    이이용규2 개월 전

    의사들의 악필에 대해서 예기해주세요

  49. 포장용품 처분이벤트ღ이빈

    포장용품 처분이벤트ღ이빈2 개월 전

    앞에 결론을 말해주시는데 끝까지보게돼요...

  50. L알찬열매

    L알찬열매2 개월 전

    와 이거 진짜 궁금했는데 역시나 우연이었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 짱서

    짱서2 개월 전

    나 이거 맨날 룸메랑 같이 하는데... 그래서 방학하고 다시 개학하면 할 때 아닌데 누군가가하면 한명이 이미 하고 있음... 이걸 매학기마다 겪는중 넘나싱기

  52. 냠뇸

    냠뇸2 개월 전

    으 다떠나서 생리 하기싫다 !!!! 생리싫다!!!! 개싫다!!! 허리아프고!!! 배도 아프고!!! 피쏟고 !!!! 찝찝한데!!! 겉으로 피 펑펑 흘리는게 아니라서 사람들이 별로 아픈지도 모름 차라리 입에서 피 콸콸 쏟아지면 사람들이 나서서 조퇴하라고 할텐데

  53. 13 hopeful

    13 hopeful2 개월 전

    내 주변 친구들은 죄다 다른거 보면 좀 애매한거 같다

  54. Time rabbit

    Time rabbit2 개월 전

    와...결국이걸 하시는 구나ㄷㄷㄷ 하기 힘드시다고 해서 넘어가나 했는 데 대단하십니다!

  55. 김수민

    김수민2 개월 전

    친구가 스트레스받아서 일찍하면 2주남았어도 시작해서 믿고 있었는뎅...ㅠㅠ 다 착각스..

  56. 소삶

    소삶2 개월 전

    제 주변의 여자들은 대부분 18~ 24일에 생리를 많이 하더라구요. 신기함. 지금 생리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57. 리믹

    리믹2 개월 전

    맨날 엄마끝나고 바로 시작해서 신기했는데 우연이구나

  58. 조아에펙

    조아에펙3 개월 전

    진짜 학교가다가 생리통때문에 웅급실갔는데 개시려

  59. 무눅

    무눅3 개월 전

    수학적으로 보면 전혀 이상할게 없는 일이죠. 개인적 오차는 있어도 기본적으로는 '생일 문제'(ko.wikipedia.org/wiki/생일문제)에서 범위가 365일 중 하루가 30~28일 중 4~5일이 된 거나 마찬가지니까요. 이쯤되면 20명쯤 모였을 때 안 겹치는게 기적인 수준

  60. 누서

    누서3 개월 전

    음.....

  61. 노재미

    노재미3 개월 전

    남에 겨드랑이 긁은걸 인중에 쳐 바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