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_ 워커홀릭 Live | 가사 | BOL4_ Workaholic | MR은 거들 뿐 | Vocals Only Live | LYRICS

댓글

  1.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개월 전

    MR은 왼쪽 이어폰을👂 볼사의 노래는 오른쪽 이어폰을👂 The instruments from the left👂, Vocal from the right side👂 2:06 3:10 라이브도.. 걸크도.. 뽀짝미도.. 모든게 터져버렸다...🤭 🔈 원더케이 꿀잼 소식을 받아보려면👀?👇 Subscribe Now!👉 koreporter.com/block-UCqq-ovGE01ErlXakPihhKDA

  2. 전나현

    전나현11 일 전

    저만 어? 왜 오른쪽에끼고 있는데 안지영님 목시리가 제대로 안들리지? 했는데 왼촉이어폰을 오를쪽에....

  3. 유진

    유진13 일 전

    @서비서비 왼쪽이 필요하신 경우 오른쪽 이어폰을 왼쪽에 끼셔서 들으시면 되는데요 방향을 귀에 걸듯이해서 끼시면 방향이 정해있는 이어폰인들 왼쪽에도 맞습니다.

  4. 유진

    유진13 일 전

    @서비서비 보통 영상보면 되는데 선비시군여?

  5. 마요마요

    마요마요15 일 전

    @서비서비 피해망상 심하네

  6. 청룡

    청룡15 일 전

    이거 끼고 신기해서 순간 멍했는데,.....

  7. 이유진

    이유진일 전

    박자감/소울/이해도/발음/감성까지 MR은 거들 뿐으로 한번더 깨닫고 갑니다..(총총)

  8. Erwin Tiansay

    Erwin Tiansay일 전

    now this is what you call live...million thumbs up!! good job

  9. 박영희

    박영희일 전

    오늘공연잘밨써요

  10. 국제헤텐

    국제헤텐일 전

    나는 오늘 기장에서 볼빨간 사춘기를 봣다ㅏ드다이아아아아

  11. [wmmix] we make movie ix

    [wmmix] we make movie ix2 일 전

    나만 이어폰이나 헤드셋 한쪽 고장 난 줄 알고 헤드셋 한쪽씩 들어봤냐

  12. itsyorgurt -

    itsyorgurt -2 일 전

    guess whose left earphone broke and their voice still slays?

  13. 방구석게이머

    방구석게이머2 일 전

    1:03. 2:58

  14. 가오리

    가오리3 일 전

    1:07 미친걸까 진짜 지윤님 입에 피크 무시는 거 너무...와우

  15. 예원

    예원3 일 전

    머릿결이 많이 상해보여..ㅜㅜ

  16. 송건

    송건4 일 전

    민트싫었는데 안지영누나가 민트머리 하고 민트색깔만 좋아졌습니다 ㅋㅋ

  17. 정민준

    정민준4 일 전

    에어팟 고장난줄

  18. 뭘로하지

    뭘로하지4 일 전

    이어폰 필수

  19. PRO_불편러

    PRO_불편러5 일 전

    와 진짜 살짝 지렸음.. 왼쪽 이어폰 뺏다꼇다 하는 맛이있네...하악

  20. 그냥나

    그냥나일 전

    와ㅋㅋ 나랑 똑같이 듣넼ㅋㅋㅋㅋ

  21. 우선영

    우선영5 일 전

    지윤님 화음 원곡도 잘들리면 좋겠다

  22. 달빛

    달빛6 일 전

    이 노래 목소리 약간 안예른같당 ㅎㅎ

  23. 달빛

    달빛6 일 전

    저 노래를 주로 부르시는 분 있잖아요, 볼 봐봐 .. 움푹 꺼진 ,, 얼마나 굶기는건지 ...

  24. -뇽뇽뇽뇽

    -뇽뇽뇽뇽6 일 전

    맨 마지막에 볼사 언니들이 클릭 클릭!! 하는데 작게 '하지마, 하지마' 소리 저만 들리나요..?

  25. 은지

    은지7 일 전

    헐 이거 뭡니까 뭔가 완전 색다로워요... 굿..

  26. 혜원

    혜원7 일 전

    아니 나 이어폰 고장나서 오른쪽 안들리는데 뭐하는거야ㅜㅠ

  27. 김정민

    김정민7 일 전

    1:45 피크 손가락에 끼우고 핑거스타일 하다가 삭 스트로크로 바꾸는거 멋있다..

  28. Hanna Y

    Hanna Y7 일 전

    안지영은진짜 어떤 머리색이든 다찰떡이다💙

  29. kyori

    kyori8 일 전

    *LOVE FROM RUSSIA* OMG THIS IS THE MOST BEAUTIFUL AND PEACEFUL SONG IN MY LIFE !!!!

  30. 로드킬

    로드킬8 일 전

    볼빨간사춘기 사랑해요💗💗💗💗💗💗💗💗💗💗💗💗💗💗💗💗😍😍😍😍😍👍👍👍👍👍

  31. 간지나는피망

    간지나는피망8 일 전

    화질 개좋네 쨌든)귀도 녹고 눈도 녹아버렸어 이번 곡 개좋다

  32. Yuna Lee

    Yuna Lee9 일 전

    0:46 아 진짜 이 부분 환상적임

  33. 민또

    민또9 일 전

    보통 가수들은 오른쪽을 끼나요 왼쪽을끼나요 ?

  34. na_kyung yoon

    na_kyung yoon9 일 전

    와..진짜 내가 댓글 잘 안다는데..이거 좀 미친거같애..엉엉..언니들 날 가져요...

  35. 우영지

    우영지9 일 전

    살 너무 빠진거아님...? 볼 홀쭉해져서 들어가는거 보니까 마음이 아픔...

  36. 여영기

    여영기9 일 전

    와...진짜로 신기해요! 어떻게 이렇게 되죠...ㅎㄷㄷ... 귀호강하고 갑니다ㅎㅎ

  37. 홍합에 물린 민윤기

    홍합에 물린 민윤기10 일 전

    와 소름 ㅠㅠㅠ

  38. 크래미

    크래미10 일 전

    살 좀 쪄야겠음 ㅜ

  39. 에르

    에르10 일 전

    뒤에 기타 치시는 지윤님 정말 아름다우십니다 화이팅!

  40. 아니야응

    아니야응10 일 전

    이거 폰 위쪽에 귀대면 목소리만 들리고 아래쪽만 대면 반주만 들림 신기...

  41. 최소영

    최소영10 일 전

    오오 개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육훈

    육훈11 일 전

    아니 보는데 광고로 mr은 거들뿐 악동뮤지션 편이 나와서 제목 확인을 몇번이나함ㅋㅋㅋㅋㅋ

  43. 개구리

    개구리11 일 전

    안되는데

  44. 아숌

    아숌11 일 전

    틱톡보고 온사람 ↓↓↓

  45. 석지훈

    석지훈11 일 전

    기타치는분 너무 매력있으심 ㅋㅋ

  46. 쏘쏘

    쏘쏘11 일 전

    와.. 지윤님 화음 넣으시는거 순간 너무 우와... 환상적이에요...

  47. 프녜

    프녜11 일 전

    으아 귀 간지렁 >_

  48. 봉봉봉봉봉봉

    봉봉봉봉봉봉11 일 전

    저 머리색이 왤케 잘어울리지?

  49. 리나라고해요

    리나라고해요11 일 전

    아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

  50. 권진우

    권진우11 일 전

    지영누나 머야 ㅠㅠㅠㅠ 썸네일 왜캐 이뻐 ㅠㅠㅠㅠ 누나사랑해요❤️❤️

  51. :채은

    :채은11 일 전

    ㅁㅊ 이어폰 끼기 귀찮아서 한쪽 스피커 막았는데 들리네,,

  52. 현연민과정럽애

    현연민과정럽애11 일 전

    방금산 이어폰 고장난줄알았네

  53. 응그러하다

    응그러하다12 일 전

    볼빨간 사춘기 처럼 아무말도 못하게 실력 보여주는 가수가 몇명이나 있을까 싶네요. 이번 영상으로 볼사 실력 못을 박았다

  54. alkan CV

    alkan CV12 일 전

    기타갑은 갑자기 왜 노래 함 ㅋㅋㅋㅋㅋ

  55. alkan CV

    alkan CV11 일 전

    @구급상자 기타갑 기타도 잘 못 치면서 반이나 떼먹누

  56. 구급상자

    구급상자11 일 전

    회사가 시켰으니까 ㅋㅋ

  57. 흥민

    흥민12 일 전

    창법 진짜 특이하지만 이 창법 노래 듣고 다른 노래 들으면 뭔가 허전하다ㅠㅠ

  58. 지선

    지선12 일 전

    1:07 하품하는줄

  59. 챙’봄

    챙’봄12 일 전

    이어폰 한 쪽만 끼고 있었는데 노래 안들려서 립싱크인줄

  60. 김말자

    김말자12 일 전

    마이크 떼는데 왜 소리가 안작아져;;;;

  61. 김지원

    김지원12 일 전

    우지윤 ㅠㅠㅠ

  62. Minho

    Minho12 일 전

    소녀가 여성이 되었네

  63. 원숭이

    원숭이12 일 전

    기타 너무 멋있다... 기타 치는 거 배우고 싶었는데...

  64. 9839

    983912 일 전

    지영이누나 원래 이렇게 이뻤음??

  65. youngwoon jung

    youngwoon jung12 일 전

    와....왼쪽빼고 오른쪽만들어도 진짜 몽환적이고 최고다...

  66. 조항호

    조항호12 일 전

    아니 이어폰 오른ㅊ독. 고장났는데ㅡㅡ

  67. HyungMiNi TV

    HyungMiNi TV13 일 전

    둘다진짜 살 엄청 많이 빠졌다..

  68. Brenda Alcântara

    Brenda Alcântara13 일 전

    So clean! OM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