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전설 불사조 크로우?! 크로우가 피닉스로 진화했다 ㄷㄷ [ 브롤스타즈 (Brawl Stars) ] l 휴지(HueZ)

댓글

  1. 유우성

    유우성2 일 전

    휴지님 브롤잘해요.

  2. 손민호

    손민호5 일 전

    휴지님 저 브롤스타즈 할때 휴지 라는이름 봤어요

  3. 시바견문색

    시바견문색6 일 전

    0:25 크로우는 이제 전설 2위입니다 샌디가 1위

  4. 신차환

    신차환9 일 전

    빨리

  5. 김순자

    김순자14 일 전

    보않받음불편

  6. 막걸리

    막걸리14 일 전

    우리 친척 오빠 상자 100개고 대형 상자는 10개 인데 이젠 너머 느데 ㅎㅎ ㅋㅋ

  7. 박진수

    박진수14 일 전

  8. 촬콱[ 매드무비 ]

    촬콱[ 매드무비 ]15 일 전

    사실 저는

  9. 김백근

    김백근16 일 전

    메카 크로우 하시지...

  10. 김백근

    김백근16 일 전

    약한 먹익감 없어요?

  11. 김경탁

    김경탁17 일 전

    ☺☺☺☺

  12. 김민찬

    김민찬25 일 전

    야너맥스있냐

  13. 황보라 보라

    황보라 보라개월 전

    크로우 진짜 너무 같구 심어요

  14. 원시가이오가

    원시가이오가개월 전

    근데...제 크로우는 폭딜인데요...?

  15. 우리동생이지지를좋아해서제가보내습니다안소희

    우리동생이지지를좋아해서제가보내습니다안소희개월 전

    저는오늘핸드폰거치대가메가크로우

  16. 구독VT

    구독VT개월 전

    옆에팸스타파워 워 있어는대

  17. 남소영

    남소영2 개월 전

    방금 브롤 상자에 레온뜨고 대형상자 모티스 나왔습니다. 기 받아가세요.

  18. 도율

    도율2 개월 전

    다이너마이크약해요

  19. 김연정

    김연정2 개월 전

    휴지님 사랑해요

  20. 문문정일

    문문정일2 개월 전

    역시휴지

  21. inbok Lee

    inbok Lee2 개월 전

    독이 불이니까 불사조

  22. 황서준

    황서준2 개월 전

    방금크로우나왔습니다

  23. 황현성

    황현성2 개월 전

    휴지님최고

  24. 반태열

    반태열3 개월 전

    그거말고매카크로우도있는대?,

  25. 니타노

    니타노3 개월 전

    6:56 대릴이 오토에임을 써서 다행이야ㅋㅋ

  26. 최춘자

    최춘자3 개월 전

    크로우는야비하게하면데요

  27. 김백근

    김백근3 개월 전

    샌디는?

  28. 신기식

    신기식3 개월 전

    싫어요 누르지 마라

  29. 박현진

    박현진3 개월 전

  30. 한형주

    한형주3 개월 전

    팸갔고십다ㅠㅠ

  31. 신기식

    신기식3 개월 전

    무슨 불사조가 왜 죽어

  32. 신기식

    신기식3 개월 전

    힘 왜 보스전 안 하세요

  33. gogo sig

    gogo sig3 개월 전

    보달성했잔아요

  34. 러닝유튜브

    러닝유튜브3 개월 전

    휴지 잘 보면 난 잘생겼다고 생각함. 구독 눌렀어요~~!

  35. 윤지현

    윤지현3 개월 전

    보할수있는데워안해요

  36. Thuong Bui

    Thuong Bui3 개월 전

    저는거기해는더로사로이겨다

  37. 손평기

    손평기4 개월 전

    저아빠가 현질해조서전설다있어요

  38. 이장식

    이장식4 개월 전

    제친구트로피7천넘어요

  39. kim킬러

    kim킬러4 개월 전

    노잼this is 노잼

  40. 울프킨

    울프킨4 개월 전

    4:29 왼쪽 밑에 부쉬에 보면 쉘리인가 누구 들어갔어요

  41. Sungyeon Lee

    Sungyeon Lee4 개월 전

    휴지님브롤러셀리죠

  42. Y Andy

    Y Andy4 개월 전

    메카크로우 처럼간지난다

  43. 큐뀨큐

    큐뀨큐4 개월 전

    크로우 진짜 너무 사기임

  44. 박경자

    박경자5 개월 전

    휴지님

  45. 👧어쩌다학생👧

    👧어쩌다학생👧5 개월 전

    크로우가아니라 까마기구이아니에요?

  46. Kevin Song

    Kevin Song5 개월 전

    5:00지렸다

  47. 하현우

    하현우5 개월 전

    스타파워무었

  48. 남동호

    남동호5 개월 전

    와 우

  49. 임현지니

    임현지니5 개월 전

    나보다 트로피 적네

  50. 야야옹사랑

    야야옹사랑5 개월 전

    와^^

  51. 보노보노

    보노보노5 개월 전

    나라 오르라 주작 이여!

  52. KIM김수연

    KIM김수연5 개월 전

    마이노.......ㅋㅋㅋㅋㅋㅋ

  53. KIM김수연

    KIM김수연5 개월 전

    휴지님.......저.....마이너......라는애........랑같이브롤......해본적있어요.........

  54. KIM김수연

    KIM김수연5 개월 전

    불사조 크로우.....나도갖고........싶다.....

  55. 김쿠커쿼옥희

    김쿠커쿼옥희24 일 전

    재미있어 요

  56. 얜꽁

    얜꽁5 개월 전

    KIM김수연 전 크로우는 없어도 레온은 있어여 ㅎㅎ그래서 좋아요 ㅎㅎ

  57. 김지성

    김지성5 개월 전

    ㅋㅋㅋ

  58. 전수환

    전수환5 개월 전

    불사조영산인지 2프로데 다보봤음

  59. 조윤우

    조윤우5 개월 전

    나가면 Ai가해 서살음

  60. 정경욱

    정경욱5 개월 전

    크로우가최고에요

  61. 선플러

    선플러5 개월 전

    이용진닮앗어요

  62. 안지은

    안지은5 개월 전

    메카크로우게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