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스톱모션 만들기!! ㅋㅋㅋㅋ 인생처음 스톱모션 도전!! ㅋㅋㅋㅋ [ 치킨 먹방 스톱모션 도전! ] 공대생 변승주

댓글

  1. 화트쵸

    화트쵸13 시간 전

    앜ㅋㅋㅋ마지맠ㅋㅋ

  2. 황현규

    황현규13 시간 전

    0:01 오빠만세

  3. 오다잰

    오다잰14 시간 전

    뼈까지 먹네

  4. 드뮬이

    드뮬이15 시간 전

    ㅋㅋ ㅋㅋ

  5. 『피스』『원』

    『피스』『원』20 시간 전

    뼈까지 먹는 당신은 도덕책..!

  6. 서현

    서현20 시간 전

    다크지도않았는데 치킨을..잔인행..

  7. 솔방울

    솔방울21 시간 전

    셀X어쿠X틱 이라는 분 엄청 잘하심 타유튜버 언급 죄송합니다

  8. 김김연희

    김김연희일 전

    항상 감사드려요!! 자세히보기

  9. 김김연희

    김김연희일 전

    공대생님 사랑해요!!!

  10. 햄버거

    햄버거일 전

    공대생님은 뼈까지 씹으시네...ㄷㄷ

  11. 지던사

    지던사일 전

    뼈도씹어먹는공대생클라스

  12. 오늘의명대사

    오늘의명대사2 일 전

    진화과정 🥚>🐣>🐥>🌿🐤>🐔>🍗>🤤>😁

  13. . 물고기

    . 물고기2 일 전

    요즘은 다 60프레임이여서 1초에 60사진정도

  14. 승자븅아리

    승자븅아리2 일 전

    나?

  15. 신마희

    신마희3 일 전

    뼈도 먹네...

  16. 치킨.

    치킨.3 일 전

    24장인뎅..

  17. 로하늬

    로하늬3 일 전

    두리두리!!!!

  18. TV개꿀

    TV개꿀3 일 전

    여성분 하나님 닮았어요

  19. 과자쿠키[아미]

    과자쿠키[아미]3 일 전

    저의 동심이....으엇...

  20. 인형의세상

    인형의세상3 일 전

    3:38ㅋㅋㅋ

  21. 눈깔아

    눈깔아4 일 전

    치킨 뼈까지 씹어먹는 그는..

  22. 기여미은철

    기여미은철4 일 전

    공대생이치킴스폰모션먹는소지연필로막글그는소리에요

  23. 레쁄ミッ[매력보스]

    레쁄ミッ[매력보스]5 일 전

    잘봤어요

  24. 뚜 뚜

    뚜 뚜5 일 전

    코 괜찮아요 ?ㅋㅋㅋㅋㅋ

  25. 빵쮸월드

    빵쮸월드6 일 전

    하구라어ㅇ쿺쳑쿱쳑쿰쳑쿰쳑쿰뭌챡쫩쫩

  26. 뉴뇨모온_

    뉴뇨모온_6 일 전

    ㄴ....내 동심이....!!

  27. 유튜브나늘

    유튜브나늘6 일 전

    뼈실종?!

  28. 크리스마스키위

    크리스마스키위7 일 전

    사람까지 스톱모션 ㄲ

  29. 안수민

    안수민7 일 전

    처음 만드신거라고는 믿을 수 없네요~

  30. 이꾸요잇

    이꾸요잇8 일 전

    치킨뼈까지 먹는 대생씨

  31. [레인보우분들]레인

    [레인보우분들]레인8 일 전

    초간단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엘류

    엘류9 일 전

    하나님어딧어요? 기분나쁘시다면 지울게요....

  33. 민수

    민수9 일 전

    뼈없는 닭다리

  34. 강미흔

    강미흔9 일 전

    마지막 ㅋㅋㅋ

  35. 둘기TV

    둘기TV10 일 전

    뼈까지다먹음ㅋㅋㅋ

  36. 장삼순

    장삼순10 일 전

    4:24 하나님 손에 뻐 ㄱ 큐

  37. 간호사

    간호사10 일 전

    닭다리에 뼈가 없다니(충격....)

  38. 김태우

    김태우10 일 전

    치킨뼈까지먹음

  39. 존못연년생

    존못연년생10 일 전

    닭 뼈까지맛있게드시는 공대생 클라쯔 ٩(๑•̀o•́๑)و

  40. 박세진

    박세진10 일 전

    처음 만드신거 치고 너무 잘만드셨는데요 ??? 2탄 꼭 해주세여!

  41. 부계두몬두

    부계두몬두10 일 전

    2:18너무...잘어울린다

  42. 짱구;;

    짱구;;10 일 전

    뼈까지 먹는 그는 도덕책

  43. 슈걸아힝

    슈걸아힝10 일 전

    왜 썸네일 도라에몽 진구 같아보이지

  44. 고드

    고드11 일 전

    뼈까지 먹네.. ㅋㅋㅋㅋ

  45. 정환수

    정환수11 일 전

    3:52 좀 잔인하다고 느낀거 기분탓인가?

  46. 도라옌몽

    도라옌몽11 일 전

    *2:48** **3:37*

  47. 뚱인데여

    뚱인데여11 일 전

    2:46 2:58 3:37

  48. 켄노

    켄노11 일 전

    종이 구길때부터 터짐ㅋㅋㅋ

  49. 키득 키득

    키득 키득11 일 전

    이거진짜ㅋ 자세히 보기

  50. korealight 0416

    korealight 041611 일 전

    2분이 아니라 20초예요

  51. 뜨홍[큐티뽀작]

    뜨홍[큐티뽀작]11 일 전

    2개이어주세요!!!

  52. 산질

    산질12 일 전

    한 마리로 다리한개가 나오는 기적

  53. 강상원

    강상원12 일 전

    마지막장면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54. 달뉨

    달뉨12 일 전

    분명 닭다리를 먹었는데 뼈까지..?

  55. 딩햴

    딩햴13 일 전

    3:39 4:07 4:17 ?으앗 내동심!!

  56. 한지욱

    한지욱13 일 전

    잘 만들었네요~~~

  57. 탕사

    탕사13 일 전

    🐣 🐥 🔪 🍖 🍗 👇좋아요 1번씩만♥

  58. TV냥코다냥

    TV냥코다냥13 일 전

    치킨에뼈는업음?

  59. 설하Tv

    설하Tv13 일 전

    완죤잘만드셨다ㅠ

  60. xD랄드입니다

    xD랄드입니다13 일 전

    병아리 목차를 필요는 없잖아욬ㅋㅋ

  61. 석경애

    석경애13 일 전

    병아리 커여운데 왜 먹어ㅜㅜ 슬퍼요

  62. 신자몽

    신자몽13 일 전

    갑자기 그대에게?

  63. 블루아람

    블루아람14 일 전

    뼈까지십어먹는공대생그는도덕책

  64. blue whale

    blue whale14 일 전

    잔인함 ㄷㄷ 병아리 삐약거리는데 산채로 튀김 ㄷㄷㄷ

  65. 크림

    크림14 일 전

    병아리의성장과정❤ 🐣🐤🐥🐔?🍖🍗

  66. 픽셀건왕

    픽셀건왕14 일 전

    공대생님저를왜먹어요......제별명이병아리인데..... ......

  67. 이연서

    이연서14 일 전

    치킨뼈가없어😨

  68. 김리아

    김리아14 일 전

    공대생님 다음번에 코에 붕대감고 오실듯 ㅋㅋㅋ

  69. TV링크

    TV링크14 일 전

    주X온 TV 0:00

  70. 06미정곤듀

    06미정곤듀15 일 전

    하나님께죄송하지만 둘이잘어울....죄...죄송합니다

  71. 로이

    로이15 일 전

    음??? 뼈까지 씹어드시는구나

  72. 최지안

    최지안17 일 전

    뻐까지 먹내

  73. 진로블록스짱

    진로블록스짱17 일 전

    후라이팬 고퀄리티 쩌네

  74. 진로블록스짱

    진로블록스짱17 일 전

    모션스톱앱으로 6개의영상 만드는데 5시간 걸림

  75. ᄀ ᄀ

    ᄀ ᄀ17 일 전

    뼈까지 먹음!

  76. 코끼리천사

    코끼리천사18 일 전

    핸드폰으로도할수있어요!!스토모션앱이있어요!~❤

  77. 윤이채널

    윤이채널18 일 전

    구구구구구발가락쌤목소리라고생각하시는분ㅋㅋ

  78. 김동하

    김동하20 일 전

    저도 스톱모션 만든거 있어요.

  79. 구도오오옥좋아요요요요

    구도오오옥좋아요요요요21 일 전

    잔인해 (8~8) 7세이상

  80. 서하박

    서하박21 일 전

    3:35

  81. 김종호

    김종호22 일 전

    여자 하나 아님?

  82. Ngoctrong Luong

    Ngoctrong Luong23 일 전

    🐣-🐥-🔪-♨-😋

  83. 찬우

    찬우24 일 전

    와이번영상... 자세히보기

  84. 용준신

    용준신25 일 전

    둥지에요

  85. 노마잘잘잘

    노마잘잘잘26 일 전

    죽은병아리가말을한다

  86. 김병목

    김병목27 일 전

    🥚 🐣 🐥 🗡🐥 🔥 🍗

  87. 변미영

    변미영27 일 전

    ㅋㅋ 마지막 실화?

  88. 홍수현

    홍수현27 일 전

    잘만들었어요!

  89. 이츠마츠

    이츠마츠27 일 전

    🐣 🐥 🐤 🍀

  90. 기정인이의일

    기정인이의일27 일 전

    스톱모션 쉬운건줄 알고 만들었는데 햄버거만드는거 만드는네 엄청힘들어요ㅠ 그거 하나 만드는데 1시간걸렸어요ㅠ

  91. 담예

    담예27 일 전

    옴뇸뇸 먹고있는 공대생이 귀여워얀 ㅋㅎㅋㅎ

  92. *귀욤뿜뿜 햄찌사나

    *귀욤뿜뿜 햄찌사나27 일 전

    옼 잘만드셨어요!!!! 대생님 캐릭터 짱귀여우심ㅋㅋ 엔딩도 꿀잼🌟🌟❤

  93. 됴잠

    됴잠28 일 전

    2:17 에 진짜같은 이영상만38번봄ㅋㅋ

  94. 나라낭자

    나라낭자29 일 전

    성장 과정 🐣->🐥->🐓->🍗

  95. 헤헷

    헤헷개월 전

    3:40 으엥..ㅠㅠ

  96. 똥발's 워너블

    똥발's 워너블개월 전

    대생님은 치킨먹을때 뼈까지 씹어 드시구낳ㅎ

  97. 카댼

    카댼개월 전

    뭔 이게 바람피는거야 ㅋㅋㅋㅋㅋ나대지말자 좀

  98. 윤혜정

    윤혜정개월 전

    그래도 진짜로 잘만듬

  99. 윤혜정

    윤혜정개월 전

    흐어어엉 병아리불쌍행

  100. 혜 연 낭 쟈{세젤귀나라의 곤듀}

    혜 연 낭 쟈{세젤귀나라의 곤듀}개월 전

    대생님 치킨먹는거할때 치킨에 뼈가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