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에메랄드 발견부터 초대박?! 숨겨진 보물상자 찾았음 ㅋㅋㅋㅋ [ 마인크래프트 야생#7 (Minecraft) ] l 휴지(HueZ)

댓글

  1. 휴지

    휴지29 일 전

    꿀팁으로 힘을 넣어주세여..ㅠ

  2. 김태풍

    김태풍일 전

    ㅅㅅwisisㅅㄱㄷㄴㅅㄷㄱㄷ

  3. 혜미맘

    혜미맘25 일 전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날씨 너무 좋아요 표시를 했습니다 난 용달비만 안오면 아 화장실 가고

  4. 피그TV 피그TV

    피그TV 피그TV26 일 전

    휴지님겜브링님이저랑약속한거안지켰어요혼좀내주세요

  5. ?담임센세

    ?담임센세26 일 전

    말마다 이동속도 점프력 체력이달라요.

  6. 렉팍

    렉팍26 일 전

    @송시우 마린이아안녕

  7. 아라

    아라19 시간 전

  8. 아라

    아라19 시간 전

  9. 나뮤잎

    나뮤잎일 전

    그 낫싯대 있는 곧은 상자 하나 더 부수면 하나 더 있을수도 있어요

  10. 내가짱-강호TV

    내가짱-강호TV2 일 전

    거북이를 죽이면바다에서 계속숨쉴수있어요

  11. 렵땅콩

    렵땅콩2 일 전

    거북이잡으면등딱지가나와요물속의서영원이숨시수있어요

  12. 레전더리고질라

    레전더리고질라2 일 전

    전 연어 키우고 있어요^^

  13. 이승범

    이승범5 일 전

    드라운드는 극악에 학률로 삼지창 나오는데 사기에요

  14. 이승범

    이승범5 일 전

    휴지님 팬은 좋와요 눌러주세요

  15. 백진욱tv

    백진욱tv7 일 전

    3:18에서 휴지님이 오른쪽을 보면은 하니까 광고나옴 ㅋㅋㅋ

  16. 고토수복

    고토수복7 일 전

    휴지님 죄송한데,말은 사과먹어요

  17. 이은선

    이은선8 일 전

    휴지님 말이 떨어져서 피가 많이 없는데 뒤에있는 그 활 쏘는에안태 맞고 죽음

  18. 송호준

    송호준8 일 전

    휴지님판다좀차자서키우개해주세요제발요판다보고싶어요

  19. 두니_YOUTUBE

    두니_YOUTUBE8 일 전

    너무너무재미있다

  20. 김기준

    김기준8 일 전

    마을 찾으시면 상자가 곳 곳에 있는데 어떤 상자 에는 다이아갑옷 있어요

  21. 조범준

    조범준9 일 전

    휴지님 마을주민이란 결혼할수있어오ㅡ

  22. Kyung Dong Kim

    Kyung Dong Kim10 일 전

    모루로 이름바꿀수있어요

  23. 마빡이

    마빡이11 일 전

    와 어그로 쪄네

  24. 치치킨 핫도그

    치치킨 핫도그11 일 전

    12:12웃으면 안 되는데 웃음이 나옴ㅋㅋㅋㅋ

  25. 정서우

    정서우11 일 전

    휴지님 거북이 해초 먹고이면 돼요

  26. 신명진

    신명진12 일 전

    해초로 거북이 길들일 수 있어요

  27. 츄이TV

    츄이TV13 일 전

    4:38 다이아가아니라 다이아곡괭이 에요 아..다이아도돼넹..

  28. 김붕원

    김붕원14 일 전

    거북이는해초를조하여요

  29. 조현석

    조현석14 일 전

    휴지님청장도해요그래서거미들어와요,

  30. hong룰루

    hong룰루14 일 전

    투명버그에용

  31. 홍팔개

    홍팔개15 일 전

    말을 탓슬때 뛰는버튼을게속누르다가노으면놉게띠어요

  32. 항아리유튜브

    항아리유튜브16 일 전

    휴지님 모루로 경험치써서 휴지님이가지고있는책으로 인챈트 할수 있어요

  33. Choi Jin wook

    Choi Jin wook17 일 전

    새로운 마인크래프트 영상 좀 빨리 만들어 주세요

  34. 제리박

    제리박19 일 전

    거북이는 미역으로 길들여요

  35. 제리박

    제리박19 일 전

    정확하게 1200번쩨 댓글ㅋㅋㅋㅋㅋ

  36. 스텔라

    스텔라20 일 전

    거기 안에 보물지도 있어요

  37. 허성연

    허성연20 일 전

    ..............ㅠㅠㅠㅠㅠㅠㅠㅠ

  38. 강정원

    강정원20 일 전

    휴지님거북이있잔아요미역으로꼬셔요

  39. 배지광

    배지광20 일 전

    거북이!!!!!는 미역!!!!! 좋아해요!!!!!!

  40. 김호국

    김호국20 일 전

    헐애매랄드금나얻기힘든대ㅠㅠ

  41. 박혜민

    박혜민2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Jaewoo Kim

    Jaewoo Kim21 일 전

    바다거북 미역으로 꼬실수있음

  43. 현준

    현준21 일 전

    낚시대애다행운책부여하면 초래어아이탬나옴

  44. 김재환

    김재환21 일 전

    물애서뛰면수영해요

  45. 왕현정

    왕현정21 일 전

    휴지님 물에서 수영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앞으로 가는 버튼 2번 누르면 물속에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땅에서 하면 달릴 수 있어요^-^

  46. 손준혁

    손준혁22 일 전

    이름태크어떠해동물한태붓혀요?

  47. 김혜경

    김혜경22 일 전

    안장이있어야해요

  48. 넬쁨eia

    넬쁨eia22 일 전

    바다거북죽이면등껍질나와요 입으면바다에서게속잇을수있어요

  49. 유시원

    유시원22 일 전

    돌고래 한테 대구 먹여서 꼬실수 있어요.

  50. 신신미라

    신신미라22 일 전

    휴지니마을가서파밍할수이서요

  51. 박지선

    박지선23 일 전

    익사한좀비이기면렌덤으로 삼지창뽑어요

  52. 유키 Yuki

    유키 Yuki23 일 전

    그 말 그림자가 보이면 때리세여 그럼 말의 저주에 걸림니다 (저도 블루위키에서 봤지만....)

  53. 동윤

    동윤23 일 전

    백말이 빨라요

  54. 신상희

    신상희23 일 전

    유적이에요

  55. 신상희

    신상희23 일 전

    /effect @s strength 99999 255 하면 힘세져요

  56. 변성현

    변성현23 일 전

    주민마을에 가면 고양이가 있는데 고양이 길들일수있어요.

  57. 윤희정

    윤희정23 일 전

    바다 않에있느 커다란 신전이 있습니다

  58. 강옥필

    강옥필24 일 전

    근뎅 겜브링님.높은산에 에메랄드가 있을확률이높아요^^

  59. DAEWOO LIM

    DAEWOO LIM24 일 전

    안녕하세요 핵핵핵고수입니다 크리퍼잡는방법입니다 크리퍼를잡는방법입니다 크리퍼를때린다음에 도망갑니다 3번반복하면 크리퍼가죽습니다

  60. 김미숙

    김미숙24 일 전

    돼지먹이당근이에요

  61. 정순옥

    정순옥24 일 전

    골램을 많들수있어요 철블록 3개를 새우고 그위에는 호박조각을 놓으세요 그리고 철블록 맨위에 한게 씩 올리세요 모르겠으면 이모티콘 보세요 ■ □□□ □ □

  62. 김지연

    김지연25 일 전

    크레이티브 설정에 들어가면 돼요. 그럼 다 모을 수 있슘돠.

  63. 김귀순

    김귀순25 일 전

    휴지님 물속에서 쉬프트누르고가면 수영을할수있어요

  64. 귀요미

    귀요미25 일 전

    지붕 달아야 해요ㅠ 만약 거미가 올라오면 안돼용 ㅠ

  65. 제갈미영

    제갈미영25 일 전

    휴지님~ 다이아몬드로 말 갑옷 만들수 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