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진 걸로 놀려서 빡친 햅번이ㅋㅋㅋㅋ

댓글

  1. 궁예

    궁예5 일 전

    UIU 센스 미쳣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 궁예

    궁예5 일 전

    인간딜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이더니멸망

    이더니멸망14 일 전

    남편기좀 살려줘...

  4. 찐찐감쟈

    찐찐감쟈18 일 전

    ㅋㅋㅋ죽이잘맞으시넹

  5. 강석만

    강석만21 일 전

    이이잉좀 그만해 제발...

  6. anwb410

    anwb410개월 전

    아으 훈훈하다 ㅎ

  7. 트수

    트수개월 전

    여자분 ㅈㄹ쌔다...

  8. 한성원

    한성원개월 전

    유찬이가철이빨리들듯

  9. 기여운태후니

    기여운태후니개월 전

    0:10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시바 ㅋㅋㅋㅋㅋㅋㅋ

  10. 김성진

    김성진2 개월 전

    마지막에 빵터졌다ㅋㅋㅋ 미친 케미닼ㅋㅋㅋㅋ

  11. N CE

    N CE2 개월 전

    처질것도 없는사람 엄청많음!ㅋㅋㅋ

  12. 수몽TV

    수몽TV2 개월 전

    햅번같은 누나 또 없나?하 너무좋넼ㅋㅋㅋ

  13. 노브레끼

    노브레끼2 개월 전

    여기가피곤딜도맛집일세ㅋㅋㅋㅋㅋ

  14. Jh Jh

    Jh Jh2 개월 전

    햅번님 채널 파요~

  15. 낑깡

    낑깡2 개월 전

    이래야 오래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진짜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곤페티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강연태

    강연태2 개월 전

    둘이 진짜 좋아 하는데 확실히 햅번이 엄청 좋아 하는게 느껴지네

  17. Super Korean

    Super Korean2 개월 전

    다좋은데 시 발 따규 이잉 ~ 하는거 좀 넣지마 토나와 새키야~!!! 차라리 햅번꺼 넣어 ㅋ 그게 재밌음 ㅇㅇ

  18. 김현호

    김현호3 개월 전

    넘좋앙

  19. 정맠

    정맠3 개월 전

    방송하고 현실하고 똑같다고보면 안되죠 ㅎㅎㅎ 평상시는 금슬좋을거같은대

  20. Bastard bruma

    Bastard bruma3 개월 전

    중간에 이이이잉 좀 안넣으면 안되냐

  21. 남봉봉

    남봉봉3 개월 전

    너무나 사랑스런 햅뻔

  22. 미정

    미정3 개월 전

    따규 많이 큰가보네? 나도 어디서 꿀리지 않는데 근데도 그건 흑인만 가능하구나 했는데

  23. 팩폭좋아

    팩폭좋아3 개월 전

    사이좋은 부부시네요. 행복하세요. 남자들 친하다고 친구끼리 욕하듯이 서로 편하게 지내시는거 같은데 친구끼리도 부부끼리도 그 친하다는거 사이좋은 부부라는게 끝장나면 그때부터 사랑과전쟁인듯 하네요. 뭘하든 앞에 붙은 친구끼리 부부끼리 사이좋은상황이 제일 중요한듯.

  24. 바람도리

    바람도리4 개월 전

    결혼 할 생각 없이 살다가 이 분들 방송만 보면 결혼에 로망이 생겨 ㅋㅋ

  25. 오태식이

    오태식이4 개월 전

    지금 애 등록금 명목으로 별풍 구걸하는거??? 내 눈을 의심했네

  26. 장용국

    장용국4 개월 전

    처음에는 따규형이 그냥 겁나 나쁜남자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 같은 둘이서 만났구나 ㅋㅋㅋㅋㅋ 유툽 보다보니 알았어 오해해서 미안해 따규형 ㅋㅋ

  27. ᄋᄋᄋᄋ

    ᄋᄋᄋᄋ4 개월 전

    태규형 금술좋은 비법좀 언제 진지하게함 찍어주세요

  28. 론지언니

    론지언니4 개월 전

    소리좀그만지르셨움 ㅠㅠ

  29. Godream -

    Godream -4 개월 전

    따규님. 너무그러지 마세요ㅋ. 님두 시간지나면. 소중이 햅번씨 봐도 인사 안할날 옵니다. "요즘.오빠 소중이는 왜 나보면 인사안해??" 이럴날 옵니다.ㅋㅋㅋ

  30. MadMax2000

    MadMax20004 개월 전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31. 김성현

    김성현4 개월 전

    아 이상하게 계속 보게 되네 ㅋㅋ

  32. 전태현

    전태현4 개월 전

    이부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텼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 우헨쓰리

    우헨쓰리5 개월 전

    처진건 없는거보다 ㅂㄹ임..

  34. 조형규

    조형규5 개월 전

    보고 가여

  35. Bukboy(Dead Kim)

    Bukboy(Dead Kim)5 개월 전

    둘이 진짜 잘맞네

  36. hama mj

    hama mj5 개월 전

    천생연분이다 진짜 부럽다 행복하슈~

  37. 좋아!토끼펭귄햄스터다람쥐

    좋아!토끼펭귄햄스터다람쥐5 개월 전

    결혼 진짜 잘해야겠다..ㅋㅋㅋ

  38. mg k

    mg k5 개월 전

    따규 맨날 따이면서 사나?

  39. 동네바보형

    동네바보형5 개월 전

    햅번님은 걸크러쉬인데

  40. Eric Kim

    Eric Kim5 개월 전

    ㅋㅋ 솔찍히 나도 결혼하면 저렇게 살고싶네 부럽다 가식없고 허물없고

  41. Ho Ya

    Ho Ya5 개월 전

    할미젖

  42. S ONE

    S ONE5 개월 전

    고생하세요가 뭐냐 으휴...

  43. 크림슨

    크림슨5 개월 전

    19드립 역시 최강

  44. Strength of Body & Mind

    Strength of Body & Mind5 개월 전

    마지막 개시크 ㅋㅋㅋㅋㅋㅋㅋㅋ

  45. 우에하라따규

    우에하라따규5 개월 전

    U.U

  46. 가리아

    가리아5 개월 전

    이이잉

  47. 김원형

    김원형5 개월 전

    진심 일본생활 유일한 낙입니다 더 흥하세요

  48. 김힘찬

    김힘찬5 개월 전

    ㅋㅋㅋ존나우껴 ㅋㅋ

  49. 성jack

    성jack6 개월 전

    8:20 10:30 벗어ㅋㅋㅋㅋ

  50. Allen Shin

    Allen Shin6 개월 전

    편집자님 쉬면서 하세요 ㅠㅠㅠ

  51. 이동욱

    이동욱6 개월 전

    존나 골때린다고 생각했는데 보면 웃기긴 웃김ㅋㅋㅋㅋㅋ

  52. 신세계

    신세계6 개월 전

    전성기네 조회수 ㅎㄷㄷ

  53. 썰예

    썰예6 개월 전

    드립이 ㄷㄷㄷ

  54. 으기차차

    으기차차6 개월 전

    따규님이 전생애 나라를 구했네요 얼굴 이뻐 ,어려, 집 돈많아, 방송잘해, 시청자 잘 뽑아줘

  55. C. K

    C. K6 개월 전

    이부부는 마누라가. 씹노답인데 남편때매 본다 ㄹㅇ루

  56. COOL DENT

    COOL DENT6 개월 전

    해번이 요리컨텐츠하자

  57. ᄒᄒᄒ

    ᄒᄒᄒ6 개월 전

    햅별봉 커플룩방송 존버중입니다!!

  58. 양성완

    양성완6 개월 전

    두분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더불어 유찬이도 건강하게 잘컸음 좋겠음

  59. 랄프

    랄프6 개월 전

    인가딜도vs가장

  60. Let's YS

    Let's YS6 개월 전

    진짜 천생연분이다ㅋㅋㅋ

  61. 김한나

    김한나6 개월 전

    햅번님 ㅋㅋㅋㅋ 청담더유 잘합니다 가보시죠

  62. T Henry

    T Henry6 개월 전

    이게 재밌니??

  63. 대박

    대박6 개월 전

    스타크래프트? ? 선수 였던? 설마..

  64. 김인균

    김인균6 개월 전

    여기 팝콘티비인가요? ㅋㅋㅋㅋㅋㅋ

  65. YJ L

    YJ L6 개월 전

    이이잉~

  66. 김태성

    김태성6 개월 전

    문자로 주작세팅하네 ㅋ

  67. TM Fusion

    TM Fusion6 개월 전

    썸네일 이시언 친구인듯

  68. Priority Bob

    Priority Bob6 개월 전

    방송 뭔가나이먹고할짓은아닌거같음

  69. Wonil Jeon

    Wonil Jeon2 개월 전

    휴... 이걸 또 꼰대가... 단 한번이라도 인생 좀 즐겁게 살아봐라

  70. Bryan kim

    Bryan kim6 개월 전

    오늘자 요약: UIU

  71. 고은

    고은6 개월 전

    UIU ㅅㅂ ㅋㅋ

  72. 이성희

    이성희6 개월 전

    병원은 내가 알아봐줄게 ㅋㅋㅋㅋㅋ

  73. 닭도리탕

    닭도리탕6 개월 전

    천국이야 따규는

  74. 태국요한친구야

    태국요한친구야6 개월 전

    전태규님 부인이랑 넘 웃기네. 그래도 서로 존중하면서 잘살길바람. 오래된 된장이 최고야. 배신하지말고 잘살아

  75. Sungchul Kim

    Sungchul Kim6 개월 전

    아주 금술좋은 커플이구만 부럽소

  76. 안전거리유지

    안전거리유지6 개월 전

    처질게 없는사람도 있습니다 처지는건 그 나름대로 감사해야되요

  77. 박다민

    박다민6 개월 전

    처지면 어때 맛만좋으면 됬지

  78. Sung Min Chae

    Sung Min Chae6 개월 전

    개똥 100원 쥰내 웃기네ㅋㅋ

  79. 매의눈

    매의눈6 개월 전

    당연한거임... 중력 때매 처지고 나중엔 쭈글쭈글 되는거임. 지금에 감사 하삼.

  80. WOLF K

    WOLF K6 개월 전

    비글커플X 비즈니스커플O UIU X U;U O

  81. 김강선

    김강선6 개월 전

    아 햅별봉 생일상차려놔 하고 이이잉 존낭 ㅅ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