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하라는 체고출신 전학생 역관광 레전드

댓글

  1. Seung Min Lee

    Seung Min Lee개월 전

    입문계는 어떤 계통의 학교냐? 주댕이만 터는 학교?

  2. 정지원

    정지원2 개월 전

    근디 실제로 조나게 진지한 체고 체중 형들 만나면 디져요......너도 운동 하면서 가끔 만나든데 몸은 기본이고 무서운 사람들 많습니다.만약 진짜 전학으로 오면 시비는 털지 마세여 ㅋㅋ(쓸데 없지만 육상부 기준)

  3. 카쿠라섬란

    카쿠라섬란2 개월 전

    ㅋㄱㅋ

  4. 김튜브

    김튜브2 개월 전

    로드fc 박현우 역시 위대하군

  5. 김원희

    김원희2 개월 전

    개소리하지마세욧 나보고 쫄하라면서욧 뭔데 귀엽냐

  6. 심심한극곰이

    심심한극곰이3 개월 전

    재미로 보지 왤케 말이많지

  7. 조혜원

    조혜원3 개월 전

    1:15 장난갖고 사람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히또가서 몰디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김장준

    김장준3 개월 전

    장난같고 사람하냐는 무슨언어냐 ㅋㅋㅋㅋㅋ

  9. 이경수

    이경수3 개월 전

    아니왜하필내이름이야ㅋ 경수킹 ㅋ

  10. 해제이

    해제이4 개월 전

    입문계ㅋㅋㅋ 고등학교 입문하냐 무슨ㅋㅋㅋ

  11. 가고싶다고려대

    가고싶다고려대4 개월 전

    입문계?

  12. 승철교교황

    승철교교황4 개월 전

    요즘 세상은 주먹먼저 가면 잦됨ㅋ

  13. EVP Channel

    EVP Channel4 개월 전

    영상 잘보고 갑니다!!😱😱😱🤔

  14. 한법

    한법4 개월 전

    이름이 경수킹이면 성이 경이고 이름이 수킹이임?

  15. 우진

    우진4 개월 전

    장난같고 사람하냐는 뭔말?

  16. 박현정

    박현정4 개월 전

    장난같고 사람하냐가 대체 뭔말이야

  17. 번데기

    번데기4 개월 전

    승준이 말투 ㅋㅋㅋㅋㅋ

  18. 박현준

    박현준4 개월 전

    우리 사촌형 이름이 박현우인데ㅋㅋ

  19. 빡구

    빡구4 개월 전

    체중 체고가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

  20. 로블록스하는빼애액

    로블록스하는빼애액4 개월 전

    주인공 말투 귀엽...

  21. Samuel Lee

    Samuel Lee4 개월 전

    나도 이름이 승준인데 ㅋㅋㅋ

  22. 민제유

    민제유4 개월 전

    "선량한 학생입니다 저는 아무것도 몰라요" ㅋㅋㅋㅋㅋ

  23. 유승후

    유승후4 개월 전

    주작보단....창작이라 생각하자

  24. 이너다

    이너다4 개월 전

    와우 사이다

  25. 샤인 샤인

    샤인 샤인5 개월 전

    븅신잡것.. 일진놀이에 빠져선

  26. gang lin

    gang lin5 개월 전

    체중 체고 나오면 뭐해 인성드러운데

  27. 김세웅

    김세웅5 개월 전

    입문계? 인문계 아니었나?

  28. 손지연

    손지연5 개월 전

    제발 제발 부탁드리는데 제가 유튜브 볼때 뉴스피드 내리면 이딴거 계속 보여서 스트레스받거든요 안보엿으면 좋겟네요 정말로ㅜㅜ 일찐놀이가 뭐재밌나요ㅠㅠㅠ 이런카톡놀이 그만햇음좋겟다 어짜피 사회나오면 저런거 다 ~~~~ 필요없어요

  29. 냄비 냄비

    냄비 냄비5 개월 전

    그렇게 경수는 쫄이되는디~~

  30. TV디디스

    TV디디스5 개월 전

    나도 천안에사는데

  31. 성이름

    성이름5 개월 전

    ㄹㅇ 저런사람있음? 전학오자마자 저렇게 하는사람

  32. 주소연

    주소연5 개월 전

    여러분저두분1학년아니에요?

  33. 하튜

    하튜5 개월 전

    님.? 체고에서는 다른 학교로전학을 못오는데요..?

  34. e bik

    e bik5 개월 전

    장난같고 사람하냐는 뭐야 시벌;;

  35. 킹유저6년전

    킹유저6년전5 개월 전

    체중체고나온 사람들 쪽팔리게하는놈 저기있네

  36. jing ji

    jing ji5 개월 전

    갓중딩 쉐키 존나 나대네

  37. 백채린

    백채린5 개월 전

    1:15너지금 나랑 장난같고 사람하냐ㅋㅋ

  38. Hamal 323

    Hamal 3235 개월 전

    일단 초반 입문계부터 신경쓰인다

  39. 더뉴모하비마니아g4렉스턴마니아

    더뉴모하비마니아g4렉스턴마니아5 개월 전

    나도 천안인데

  40. 야스오

    야스오5 개월 전

    이런거 보면 중학교 들어가기 무서워 짐..

  41. 유애나UAENA

    유애나UAENA5 개월 전

    경수야 너 체중 체고많이나가잖 ;

  42. 구독하지마요제발

    구독하지마요제발5 개월 전

    님들 저구독하면 안되요

  43. 낭비이름

    낭비이름5 개월 전

    (나)라는 사람 많이 나오는거 같은데???이상하네

  44. 북두칠성

    북두칠성5 개월 전

    장난같고 사람하냐 무엇ㅋㅋ

  45. 김승빈

    김승빈5 개월 전

    피유웅신

  46. 박스구린

    박스구린5 개월 전

    ??: 니 누군데

  47. 딸기구름

    딸기구름5 개월 전

    난 전학 오고 바로 쉬는시간에 바로 주먹우로 배때리는아 는봐도 이런애눈 처음봄ㅋㅋㅋ

  48. 이채윤

    이채윤5 개월 전

    왜 내 사랑 도경수랑 저희 도지사 김경수 지사와 이름이 같은 거죠?

  49. 이이이

    이이이5 개월 전

    장난갖고 사람하냐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윤기좔좔뿜뿜ARMY

    윤기좔좔뿜뿜ARMY5 개월 전

    우리학교 6학년쌤 이름이김경수이신데..

  51. 박스월

    박스월5 개월 전

    그런데학생인데선생님초대를안하는거지???ㅋㅋ

  52. 장종훈

    장종훈5 개월 전

    ㅋㅋㅋㅋㅋ 존나 까부네 ㅋㅋㅋㅋㅋㅋㅋ 주먹나오기전에 먼저 뚜들어블라니깐

  53. 김태연309

    김태연3095 개월 전

    살짝 주인공도 뭔갘ㅋㅋㅋ 병맛컨셉ㅋㅋㅋㅋ

  54. 첀녤`

    첀녤`5 개월 전

    말투갘ㅋㅋ

  55. FuDiz SFDIZ

    FuDiz SFDIZ5 개월 전

    캬 사이다 개오지게 션하네

  56. 김영배

    김영배5 개월 전

    체고나왓다며?1학년이면 대학교 1 학년인가??

  57. 최종찬

    최종찬5 개월 전

    궁금한게 요즘 고등학생들 정말 저렇게 크로우즈 찍나요? 전학오자마자 반 짱 조질려고 하고

  58. ㄱㅖ부

    ㄱㅖ부6 개월 전

    네 천안에는 체중체고 없습니다

  59. 이승민

    이승민6 개월 전

    나의이름이승준

  60. 이승민

    이승민6 개월 전

    왜나에게하는데 몬가 화나는듣

  61. ᅳᅳ후온

    ᅳᅳ후온6 개월 전

    입문계가 뭐냐...

  62. 시공의폭풍

    시공의폭풍6 개월 전

    에당초에 인문계에 저런사란 본적이 없음 있으면 바로퇴학당하지

  63. 공유

    공유6 개월 전

  64. mTek e_

    mTek e_6 개월 전

    어린 애기들 잼있어... ㅋㅋㅋ

  65. 코더

    코더6 개월 전

    오 나랑 성은 다르지만 이름은 같은데 내가 선량한 시민 이렁 학생 많이 쓰는데 ㄷ ㄷ ...

  66. 김선경

    김선경6 개월 전

    주작ㅜ

  67. 비밀결사

    비밀결사6 개월 전

    입문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8. 9988 K

    9988 K6 개월 전

    ᆞ.ᆞ저런 놈들 내가 다 잡아 가야 하는데....

  69. 비둘기맨

    비둘기맨6 개월 전

    너 뭐냐? 우리형 얼굴 팔고 다녔냐?

  70. jimin kim

    jimin kim6 개월 전

    주작 쩌네 저런대화를 카톡으로 하니ㅋㅋ

  71. HOT CHOCOLATE YOU TUBE

    HOT CHOCOLATE YOU TUBE6 개월 전

    이거 분명 심각한건데 주인공 왜케 웃기냐ㅋㅋㅋ

  72. 환이

    환이7 개월 전

    김경수+드루킹 = 경수킹

  73. 김민우

    김민우7 개월 전

    어찌 스토리가 이런썰은 다똑같애 좀 재밋게만들어보세요...

  74. 나도빈지노

    나도빈지노7 개월 전

    입문.

  75. 과일깎기장인

    과일깎기장인7 개월 전

    아무것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재밌짘ㅋㅋ

  76. 김민선

    김민선7 개월 전

    시부레 주작너무티나잖어 이번건...

  77. 수컷여우

    수컷여우7 개월 전

    .... ㅂㅅ짓 안했으면 반은 머고 가는놈이 결국 인생또조졌네 ㅋㅋ 아니면 조용하게살던지 착하게 살면서 열심시공부해서 목표라도 잡지 에휴ㅡㅡ

  78. 맨몸운동

    맨몸운동7 개월 전

    명대사 : 장난같고 사람하냐?

  79. 혁진

    혁진7 개월 전

    입문계? 인문계 아님? ㅋㅋㅋㅋㅋ

  80. 유성

    유성7 개월 전

    말투귀엽넼ㅋㅋㅋㅋ

  81. 울트라슈퍼섹스맨섹스의 제왕

    울트라슈퍼섹스맨섹스의 제왕7 개월 전

    1:8 나랑 장난같고 사람하냐 ;?

  82. 조성빈

    조성빈7 개월 전

    그와중에 존댓쓰니까 정수멘탈나가고 ㅋㅋㅋㅋㅋㅋ

  83. love달

    love달7 개월 전

    어케 하나같이패턴이 똑같냐 좀신선하게 만들어봐봐 주작아

  84. 황정민

    황정민7 개월 전

    좀더 창의적인거 없슴꽈 왤케 시나리오가 비슷해..

  85. 도훈

    도훈7 개월 전

    요즘애들 화법이 저렇나 내친구들이 다른건가

  86. HwaU

    HwaU8 개월 전

    얼마나 무식하면 장난같고 사람하녜;; 맞춤법도 틀렸네

  87. 박현우

    박현우8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88. 김민서

    김민서8 개월 전

    뒤끝이 너무 싱겁다

  89. 고동권

    고동권8 개월 전

    결국 둘다 똑같은 병신새낀데 사이다고 자시고 할거 있냐?

  90. 신성산

    신성산8 개월 전

    저런세끼들이 오히려 존나약함 나도 운동선수출신임

  91. ONLY GOD

    ONLY GOD8 개월 전

    주작 너무 오글거려... 진짜 고등학생되보면 저런 일 1도없눈디...

  92. 떼히듑니왕

    떼히듑니왕8 개월 전

    제발 이딴씹주작톡좀 보지마 자꾸 메인에 올라오네 짜증나게

  93. 예비 집사

    예비 집사8 개월 전

    아무것도 몰라욧 욧욧욧욧욧욧욧욧욧욧욧ㅎㅎㅎㅎ

  94. 예비 집사

    예비 집사8 개월 전

    아무것도 모라욧

  95. 김상빈

    김상빈8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6. 플루버TV

    플루버TV8 개월 전

    내가 아는애랑 성격이 비슷한데

  97. 흔한탈로니

    흔한탈로니8 개월 전

    히익 바로 역관광 당해버렸네욧!

  98. YTC 1st

    YTC 1st8 개월 전

    내용이 비슷비슷해; 저번에는 카톡으로 깝치다가 "그형 아냐? 나랑 친해" "그 형 우리 형인데?" 이런 래파토리 또 카톡 초대된사람은 항상 프사 없음 이번에 내용은 전학온놈 쎈척하다 그거 내 부랄친군데? 이런 내용은 얼마나 우려먹을셈인지

  99. 응 응

    응 응8 개월 전

    경수 전나 커엽네 새끼 ㅋㅋㅋㅋ

  100. Fox

    Fox8 개월 전

    입.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