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을 이뤄드립니다. 사건파일105. 6년째 짝사랑 중 | 되감기 공소시효 [밍꼬발랄]

댓글

  1. 천강득

    천강득3 시간 전

    되감기를 해주셨으면 밍꼬님짱짱^^♥♥♥

  2. 천강득

    천강득3 시간 전

    같은반도 안됐아요ㅠ

  3. 천강득

    천강득3 시간 전

    안녕하세요 전 2학년때 좋아하는 남자가있었는데요 너무 부끄러워서 고백을 못하고있다 가결국은 3학년으로 올라갔닸니다ㅠ

  4. 지윤{ARMY}

    지윤{ARMY}5 시간 전

    전..심지어 짝남한테 고백했다 차였습니다..하..하..하..

  5. 소연'S

    소연'S6 시간 전

    나랑 비슷하다 ㅎㅎ^^나도 내가 좋아하던 얘가 야구부 인데 나는 ㅠㅠㅠㅠㅠㅠ

  6. [ 시요칸데요 ]시요카

    [ 시요칸데요 ]시요카7 시간 전

    전 순간 105. 6 이거가 105.6년째 짝사랑중이라고 봤어욬ㅋㅋ

  7. 남은채

    남은채8 시간 전

    늦었지만 지금 이라도 댓글달고 갑니당♥♥♥ 항상 건강하세용♥♥♥

  8. 공선희

    공선희일 전

    안녕하세요 저는 초등학교 3학년 꼬밍이에요 전 삼년째 짝사랑하는 친구가 있어요 그 친구는 얼굴도 잘생겼고 마음씨가 착해요 근데 어느 날이었어요 제 단짝 친구도 제가 3년째 짝사랑 하는친구를 좋아하는 거예요 그게 한 번이 아니라 완전 여우인 친구도 제가 좋아하는 친구를 좋아하는 거예요 그래서 넌 조금 짜증 났어요 근데 딴 친구들도 개를 좋아하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제일 먼저 고백하려고 했는 결국 못 했어요 그래서 밍꼬 님 깨 이 댓글 를 보냅니다 밍꼬 님 제발 사이다 좀 날려 주세요 그리고 이 글을보신다면 제발 공소시효에 제발 올려 주세요 제발 제발 제발요

  9. 김해밀

    김해밀일 전

    저는헤어져서요남자친구랑

  10. 전현하

    전현하2 일 전

    밍꼬에용ㅎ해

  11. 색종이나라

    색종이나라2 일 전

    사이다도 해주세요

  12. 색종이나라

    색종이나라2 일 전

    공소시호 안녕하세요. 저는올해 12살 꼬밍입니다 제가 틱톡 에서 틱톡보고있는데 멋진광우님 다이어트하는거 봐는데 제가 댓글로 다이어트하면 키가 안커요 라고 써는 데 광우님이 비웃은 거예요 제가 또다시 왜 비웃세요. 해는데 또광우 님이 비웃은거 않인데 라고 했어 제가또다시 댓글 로 써는데 저알아요. 라고 제가댓글 써는데 또다시 어쩔라는거야. 하는거예요 엄마한테 이를까 고민 하는데 부모님 끼리 싸울까봐 말하지않고 댓글에 차단먹어 라고 제가 써는데 또욕할까봐 지우고 신고를 했어요 도와주세요 되감기로여 제발 이요 소원입니다. 밍 밍꼬 밍꼬발랄 밍꼬발랄 넘 밍꼬발랄 넘나 밍꼬발랄 넘나재 밍꼬발랄 넘나재미 밍꼬발랄 넘나재미있 밍꼬발랄 넘나재미있다 💕💕💕💕💕💕 구독 눌러고 알림설정 도하고 좋아요 눌를게요 제발

  13. 허지민

    허지민3 일 전

    안녕하세요.전 이제11살 이예요. 제목:나쁜 동생 제가 침대에 누워 있었어요 근데 그때 동생 둘 째가 왔어요 근데 제가 침대에 이불을 덮고 했어요. 근데 둘째 동생이 자기는 안 좋다고 화를 냈어요. 저는 화를 안냈는데 속이 게속 답답해요. 사이다좀 날려주세요

  14. 이선경

    이선경3 일 전

    밍꼬언니 저도 사랑 되감기 해주세요. 제목은 밍꼬언니께서 지어주세요. 전 4학년 꼬밍이예요. 전 눈높이, 교회를 같이 다니는 5학년 오빠를 오빠라고 할게요. 전 오빠한테 호감이 없었는데 꿈에서 위험할때 절 지켜주고, 친구가 절 나두고 갔을때 손을 꼬옥 잡았습니다. 그리고 번호를 주면서 위험할때 전화 하라고 하구요. 그때부터 그 오빠가 너무 좋아서 눈높이 하고 교회에 갈때 꾸미고 갑니다. 밍꼬언니 사랑 되감기 해주세요

  15. 쏘우

    쏘우3 일 전

    우.와

  16. 용은주

    용은주3 일 전

    짝남 이 너무 했내

  17. 용은주

    용은주3 일 전

    ❤🧡💛💚💙💜🤎💞💞💞💞💞💞💞

  18. 김영숙

    김영숙3 일 전

    사건파일

  19. 오서린짱

    오서린짱4 일 전

    안녕하세요.전 올해 4학년이되는 서린꼬밍이 입니다.이건 제가 3학년 때 있던 일이에요.전 그때 학교 전체에서 장기자랑을 했는데 전 친구 A이와B랑 춤을 첬어요그때A는 인기가 많았어요.물론 A는 제 단짝이죠.그때 B는 그냥 친한친구라고 생각했죠.근데 A이가 점점 싫어 졌어요.왜냐하면 A가 친한친구 뒤담을 하는거에요.물론 제 뒤담은 기본이고 가만히 있는 친구한데도 다가가서 제 뒤담을 하는거에요!! 그게 한두번이 아니여서 A이한테 가서 왜 뒤담을 하는지??왜 제가 괴롭고 힘들어야 하는지 물어 봤죠. 근데A는 뻔뻔하게 응??난 뒤담한적 없어라는 거에요. 제 친한친구가 A가 제 뒤담 하는 걸 녹음해서 핸드폰에 보냈어요. 그레서 전 A가 제 뒤담한 걸 보여 주면서 야 너 내 뒤담 했잖아~~!!진짜 이게 내가 만만하게 보이냐?? 내가 쪼는 척 한두번 해주니까 내가 만만해??하고 10분동안 A한테 욕하고 이런 쓰레기 ×끼는 닭쳐라고 했어요 그레서 지금은B랑 절친이고 A는 지금 아싸 입니다.

  20. 김호진

    김호진4 일 전

    밍꼬님너무~예뻐용!!

  21. 최진희

    최진희4 일 전

    3학년 때 그냥 야 나 너 좋아해.. 라고 말하면 되잖아요. 말까지 못하고 6년동안 말을 못해서 고백을 그냥해요.

  22. 하은다놀자

    하은다놀자5 일 전

    사랑의 되감기♥♥

  23. 율공주

    율공주5 일 전

    저도 6년째 짝사랑중입니다 ,, ㅠㅜ

  24. 헹헹우

    헹헹우일 전

    율공주 그 애한테 고백 못할거면 차라리 그 애에 대한 이상한 소문 들으면 꿈 깨더라고요! 근데 짝사랑은 진짜 좋아하는 마음이 사라질 때까지 맘고생하면서도 계속 하게 돼있는 것 같아요! 그럼 화이팅 하세요!!

  25. 정소율

    정소율5 일 전

    밍 밍꼬 밍꼬님 밍꼬님 너 밍꼬님 너무 밍꼬님 너무 예 밍꼬님 너무 예뻐 밍꼬님 너무 예뻐요 밍꼬님 너무 예뻐 밍꼬님 너무 예 밍꼬님 너무 밍꼬님 너 밍꼬 밍 밍꼬님 사랑해요♥힘내세요^ - ^

  26. 서종호

    서종호5 일 전

    밍꼬님 팬입니다 아~~~~~~~~~대박!

  27. wnal dh

    wnal dh5 일 전

    안녕하세요 저는 6살주민서꼬밍이입니다 밍꼬님에팬이에요 저는6살이라덱글로사연푼니다 안녕하세요 저는감기에걸러서엄마와가치병원에가기위에텍시를잡아어요저는어디쯤왔나그냥창문쪽을바라보기위에이러서어요근데텍시아저씨가화를네는거에요저는너무황당해서그냥울어담니닥 근데도 사과를안하는거에요 저는어이가얺어서엄마가달레죠지난아직도그일을생각하면너무화가납다니다밍꼬언니사이다날러주세요

  28. 에에이미

    에에이미5 일 전

    저... 밍꼬님 사이다좀 날려주세요ㅠㅠ 저희 아빠가 짝구 욕을해요 전 아빠가 경찰서에 가시면 좋게서요 밍꼬님 내일 공소세효 제걸 올 려 주세요ㅠㅠ 정~말슬퍼요 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5학년 입니다 저희 아빠가 짝국욕을 해서 어떻게할지 모르게서요ㅠㅠ 밍꼬님 사이다 좀 날려주세요 오늘 당장 우리아빠가 경찰서에 가시면 좋게서요 밍꼬님 해결해주세요 ㅠㅠ

  29. 고냥이냥냥선배 냥굴이

    고냥이냥냥선배 냥굴이6 일 전

    제보자님이혼자오해하신거아니에요?

  30. 심정자

    심정자6 일 전

    좋아하는 애인있나요? ⬇ ⬇ ⬇➡➡➡답글

  31. 혁명배당금-150만원-지급

    혁명배당금-150만원-지급6 일 전

    // 젊은이 들에게 국가에서 연애수당을 지급하게 될것입니다 //

  32. 키라

    키라6 일 전

    밍꼬님 사연보낼려고하는데요 이메일로보내면되나요 아니면 메세지로보내야하나요?

  33. 김소연

    김소연7 일 전

    소식 어떻게 말해여?

  34. 허수진

    허수진7 일 전

    밍꼬님제가 겪은 아주 짜증나는 사건입니다제가 유치원을다니는데 저는 7살 입니다 근데 선생님이 있는데조금차별하는 것처럼 생각하는 선생님이 있습니다그런데저희는5섯살6섯살7살이있는데그중에서 제일 작은 나이가 다섯 살이잖아요 근데 선생님은6살 5살 7살 다차별함니다저희가선생님한테일르면그냥 너희들이 해결해 라고 합니다그리고 여섯 살이 말하면 다정하게 너네들이 해결해봐 이렇게 말 하시고 다섯 살이 말하면 게롭인언니오빠친구를불러화내심니다밍꼬님사이다날려주세요

  35. 임수정

    임수정7 일 전

    사연보냅니다.밍꼬님안녕하세요?저는천안에사는12살여자꼬밍이입니다 전 운동부라서머리를컷트치고지내고있어요3일뒤운동부끼리찜질방을같어요그런데5~6학년정도돼보이는여자셋이서 남자가왜여탕에들어와어!하면서다들리게말할거예요너무기분이나빳지만그냥참았어요그리고목욕탕에들어와서아까봤던여자셋을만났어요그런데계속저희를째려보면서다들리게욕을하였어요그레서같이온여자선생님께말했더니시끄럽게해서그런거라며오히려저희에게더화를내셨어요저희의답답한마음을밍꼬님이사이다날려주세요!!

  36. 장홍민

    장홍민7 일 전

    밍꼬 님 밍꼬 발랄 제미다

  37. [반짝반짝]진아티비

    [반짝반짝]진아티비7 일 전

    공소시효 어디다 내요

  38. 이은영

    이은영7 일 전

    불쌍해

  39. 귀여운토깽이

    귀여운토깽이7 일 전

    강아지 키운다고 했을때 유형 기뻐하는 형 싫어하는 형 소리지르는 형 친구들한테는 싫다면서 좋아하는형 등 등 등 등 등 등

  40. 윤태희

    윤태희7 일 전

    재밌어용♥💕 제보요. 제가 일곱살 때 졸업사진 찍을 때 있던 일입니다 제가 솔직히 그때 통통 했는데 그 찍어주는 선생님이 저보고 목이 짧다며 놀리는 투로 말 하시는 거예요. 그래서 그때 솔직히 아이들도 많고그리고 대상이 어른이셔서 무슨 말 도 못했습니다. 밍꼬님! 사이다요!

  41. 황룰루랄라

    황룰루랄라7 일 전

    밍꼬님 밍꼬님 영상 많이 많이 즐겨보고 있어용~^^오늘 구독 눌르고 가용~~화이팅!

  42. 레레몬 레온의 해피타임

    레레몬 레온의 해피타임7 일 전

    안녕하세요 저는4학년 시현 입니다 제가 방학을해서 방과우를했어요 근대 제가 교통카드을 만드러는데요 그레서 항상가고다녀요 근대 어느날 방과우를 하는데... 우두뚝이런 소리가나서요 신경은안써지만 계속 신경이 쓰여써요 그러서보앟더니!! 교통카드여습니다 그따만생각하면 조금무서워요

  43. 귀요미재영에친구 원진

    귀요미재영에친구 원진7 일 전

    |사건파일 106|되감기| 공소시효|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2학년인 꼬밍입니다 키가 커서 큰데 키가 작은 친구가 부럽습니다 저는 그 친구에 절찬인데요 키작고 귀엽고 인기가 많아요 그 친구는 인기 때문에 2살 많은 선배에게 만화책을 받았어요 우리 반 친구들이 사고 싶 책이에요 부럽지는 않았어요 뭐 사면 되니까요 근데 키 작아져서 여자 하고 짝꿍하고 싶어요 그리고 키도 1살 많아요 근데 키가 클수록 몸무게가 많이 나갈수도 있는데 자꾸 돼지라고 해요 그 점이 안 좋아요 그리고 인기가 많아서 친구도 많이 사귀고 있고 저도 친구를 많이 사귀고 싶어요 제가 여자중에서 제일크고 남자까지 하면 3번째로 커요 여자 친구들이랑 아주 많이나가는 거죠 되감기로 키를 작게 만들어주세요 밍꼬님 두번 적었는데 인사안해서 그래요 아직 어려서 맞춤법을 틀리거나 글씨를 틀맀수 있어요 양해 부탁드려요

  44. Sery

    Sery7 일 전

    밍꼬님 왜 영상 안 올려요ㅠㅠㅠ

  45. 김명희

    김명희7 일 전

    밍꼬님 사연 보내요 학원에서 공부하고있었는데선생님이재꿀밤을때렸어요자기방법으로않했다고요방법데로했다고요!!!완전화났어요!!!사이다날려주세요!!!!!

  46. 이진식

    이진식7 일 전

    밍꼬언니사랑해요~~♡

  47. 둥둥

    둥둥8 일 전

    안녕하세요 4학년 둥둥입니다 저는 엄청나게 친했던 친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일매일 그 친구랑 놀았는데 며칠 뒤 그 친구는 전학을 갔습니다 그래서 저는 너무 속상하고 슬퍼서 매일매일 그 친구 생각만 했습니다 하지만 그친구가 점점 싫어졌습니다 왜냐하면 내 생일에 친구들과 생일파티를 하고있는데 그 친구가 저한테 욕 메세지를 보냈어요 저는 너무 어이없었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언제는 우리집에서 그 친구랑 놀았는데 그때 우리 할머니가 계셨는데 저는 할머니를 엄청좋아하는데 그친구가 우리집에 오자마자 우리 할머니 한테 예의 없이 하는거예요 그레서 저는 그친구 한테 화를 냈어요 그리고 그 친구는 계속 메세지에다가 계속 절교하자고 장난 해요 저는 제가 계속 속는다는것이 너무 한심하고 제 자신이 싫어 져요 시원한 사이다 날려주세요!

  48. 둥둥

    둥둥8 일 전

    요기에다가 사연보내나요?

  49. 류인철

    류인철8 일 전

    짝사람있는사람 ♡밍꼬언니한테 ♡

  50. 연슈이

    연슈이8 일 전

    그때 제 생일 이었어용ㅎ

  51. 장준혁

    장준혁8 일 전

    사건파일106 은준이 짝궁을 매녀마다 합니다 제보자 꼬밍이 4학년 그리고 개학식때 선생님이 짝궁을 바꾸다고 했습니다 저하고 유민이랑 짝궁을 하려고했는데 유민이가 기분이 안좋아고 제가 선생님한테 박꺼달라고 했는데 유민이가 다른애랑 짝했고 은준이랑 짝해서 기분이 좋아습니다ㅎㅎ

  52. 후르츠나라

    후르츠나라8 일 전

    안녕하세요 밍꼬님 전 11살 꼬밍입니다. 꼭 보네고 싶은 공소시요가 있어 이렇게 사연 보넵니다. 제목:아니 난 해어지는게 무서워 제가 한 9살 때 였을 꺼예요 길을 제가 좋아하는 짝남이랑 같이 가고 있었어요 아니 거의 사귀기 직전 사이였죠 제가 남사친 에게 "야! 너 바람 피면 죽는다" 라고 남사친에게 말했어요. 그러니 남사친이 몸을 부르르 떨더라고요 그래서 남사친에게 너무 심했나 생각하며 "야? 무섭야?" 라고 말했어요 그러니 남사친이 "아니 난 너랑 해어지는게 무서워" 라고 말했어요. 그때 가슴이 쿵 하고 내려안는 것 같았어요. 그이유로 저이는 사귀게 대었고 지금 거의 100일이 다데간단니다.

  53. 이현자

    이현자8 일 전

    105.6년째 짝사랑 중이라니.......

  54. ty숭이

    ty숭이8 일 전

    밍꼬님 이계정 주인 동생인 다옴꼬밍입니다!!이사건은 기가막히게 너~무 짜증나고 억울해서 사연보냅니다. 제목:내가아닌 너! 제가 2학년때 있던 일인데 제가 남친을 10번 넘게 사귀어 보았는데 ㅇㅇ이와 사귀었을때였어요... 저희반에는 저희 무리와 다른5명인 무리가 있어요 그중 2명을A와B라고할게요.. 어느날 저희무리에서 제일 친한 여자얘에게 제보가들어오더라구요.전 그내용을 듣고 충격을 먹었죠..그A와B가 제뒷담을깠더레요!!어떤식이였나면 "야야 다옴이 좀 4가지 없지않냐?그리고 걔 여우던데 개 한명하고 사귀었다 헤어지면 몇일지나고 다른얘랑 사귀고 이거 완전 여우아님?"까지만해도 화나는데 A가 "마자마자 걔 글구 거짓말을 정도것쳐야지 그리고 우리가 우숩나봐 진짜 막대하고 정말싫어"라는식으로 욕을 ㅅㅂ 이든 ㄱㅅㄲ든ㅂㅅ이든하고 그래서사이다를날리고싶은고 넘 화나고 억울하고저만소내일까봐 전학갔는데 아직 사이다를 못날린게 너무 후회되요 오늘 시~원하게 사이다 날려주세요ㅠㅠ밍꼬님ㅠㅠ

  55. 링봄!

    링봄!8 일 전

    웅이님과 이미사귀고 있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장난)

  56. 전가은

    전가은8 일 전

    공소시효 밍꼬님 제 친구가있는데 친구인대 그아인멘날제가먹을걸사주는돼그아이이는저를무시하고!자꾸제욕만해요돼감기사이다날려주세요자꾸만그생각이나요!

  57. 김민정

    김민정8 일 전

    밍꼬님 오늘 제친구들이랑 밖에서놀고있엇는데요. 안좋은 공소시오가 있어서 밍꼬님한태 보내봅니다. 그러면 친구들을 A B라고하겠습니다. 그래서 놀고있었는데 B친구가 호기심 이생겨서 계단및에쪽에 집같은곳이 있어서 호기심에가보았는데 비번이돼는지 보는데 A친구가 비번을 눌렀는데 무슨소리가나서 갑자기 었던아저씨가 올라와서 갑자기 이색기가라고욕을 했습니다. 근대저이는 사이다를날리고십었는데 근대 저이가먼가가 두려워서 사이다를 못날렸습니다. 그래서 밍꼬님이 되감기 사이다를 날려주세요.

  58. 최재열

    최재열8 일 전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12살이돼는꼬밍입니다. 이간질하는 친구 때문에 사연보네요 친구에 이간질은 2학기 초반에 시작됐습니다. 이간질하는 친구에 친한친구가 잇는데 그에를 A라고 부를께요 A가 저랑도 친했어요 그래서 제 친구 B에게 소개시켜줘서 셋이서도 친하게 지넸어요 근데 저희셌이 놀때 자꾸끼어들고 막 그냥 신나게 놀고있는데 잔소리하고 저희도 짜증나 죽겠는데 게네 무리에들이 막 힘도 쎄고 욕하고 다니는 에들이어서 어떡해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밍꼬님 도와주세요 그리고 돼면 사이다 날려주세요

  59. 이보현

    이보현8 일 전

    초3때있었던일입니다 피구시간에 있었어요 총1사람에 3판중 2판입니다 근데저는1판에 우리반이 졌어요 근데2째판은 제가 안가고 제친구가 나갔죠 3판에는 제가 나갈려고 했죠 근데 친구들이 너 2판에 나갔잖아 라고 했어요 모르는친구들한테도 놀림당했죠 어떡하죠 밍꼬님 사이다날려주세요

  60. jin addev

    jin addev8 일 전

    밍꼬발랄님!!!!! 혹시 댓글로도 공소시요 보낼수있나요??? 그러면. 공소시요 보냅니다!!!!저는 올해 11살인. 여자 아이입니다 제가 이 글을 올리기 바로 전에 있었던 일 인데 재가 피아노학원을 다 끝내고 재 언니와 같이 집으로가는중이였습니다 근데 어떤 처음보는 아줌마가 재 옆을 지나갔는데 갑자기저한테 이렇게 말하셨어요 "예야!!! 여자는 그렇게 입으면않돼!! 여자는 나처럼 짚퍼를 잘 장구고 단정하게 입어야지!!!!" 저는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그때 저는 브롤스타즈옷을 입고 있었는데 그 안에 티를하나입고 그리고 롱패딩을 입고있었는데 브롤스타즈옷과, 롱패딩의 짚퍼를. 열고있었거든요 그런데 무시하고가려고 가는데 아줌마가 "짚퍼 잘 장구고!!!" 라고 하셔서 재가 그냥 무표정으로 그냥 아줌마를 봤는데 아줌마가"어른인데 왜! 노려봐!!!" 라고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온갔욕을 다 하고싶었어요 그리고 가면서 짚퍼를 장구는척을 했어요 저는 짚퍼를 다 장구면 더워서 안장구고, 그리고 안 장구는게좋아서 그런건데.... 사람마다 자기스타일이있지 왜 그러는지몰랐어요 언니는 화가나서 뭐라고말하면서 욕은안했지만. 욕을 할 뻔 했어요 저는 분위기를 좋게할려고 여 에있던 학원같이다니는예가 표정이웃기다고 웃었어요 그리고 집에가자마자 엄마께 말하려는데 울음을 터뜨렸어요 ㅠㅠ 울음을 참고있었는데 결국.... 그리고 언니가 아줌마께 모라고한게 너무 고마웠어요 그리고 재 언니도 아마도 이. 일을 보낼꺼예요 그러까 재 가 적은걸로 해 주시고 사이다 부탁드려요!!!!!!!!!!!!!!!!!!! 그리고 재가 맟춤법을 많이 틀렸을 탠데 죄송합니다.....

  61. 정선미

    정선미8 일 전

    안녕하세요.2020년에 13살이 되는 여자 꼬밍이 입니다.너무 화가 나서 이 사연을 보내봅니다.사건은 2020.1.20.(월)에 오후 4시40분 쯤에 일어났습니다. 제가 학원이 끝나서 동생과 같이 집으로 가고 있었는데 지나가시던 한 아주머니가 갑자기 저의 동생한테 '여자는 단정하게 다녀야지!얼른 지퍼 잠궈!'라고 하시는 거에요!그래서 동생과 저는 지퍼를 잠구고 그 아주머니를 봤는데 아주머니가'뭘 노려봐?'하시면서 가시는거에요!그래서 제가 아주머니의 뒷담을 하면서 갔어요.그리고저희 동생이 너무 억울했는지 집에 와서 펑 펑 울었답니다...재발 사이다를 날려주세요 밍꼬언니!

  62. 임연진

    임연진8 일 전

    밍꼬님이거꼭!꼭!받주세용! ✏ ✏ ✏ ✏ 사건패일을 어떻게보내지몰라서 댓글에다가보냈어욤! 사건파일시작할게용안녕안녕하세요저는운동을정말좋아하는이제5학년이데는여자에요 작년일이에요 저는좋아하던남자있어요 그남자에도저를좋았했어요 그런데그남자에가다를선배를좋아하게 됐어요ㅠㅠ 그래서시간이지날수로그남자에를 포기했어요 선배들졸업하기3주전에 였나? 그남자를완전있어요 근데갑지기보수를하고싶어서 조금식피골리를했어요 그런데그남자가 그선배를있어었나봐요 그런데저희학교는한반에 10 명도안넜어서 다같이놀아었요 그런데!친구들이랑놀다가 게임을했데 그남자랑저랑사귀게됐어요 2주뒤에혜지라고했는데 친구들이좋으면더사귀어도됐다고했어요 어이가없었요 2주뒤에선배졸업하고 그남자랑이야기를했어요 근데더사귀제요 알고보니까 그선배를좋아하는게아니라 제가남자선배랑축구를매일하니까 그선배를좋아는줄알고자기도 저를잊을려고다른선배랑있었데요 그런데갑자기선배를좋아한다고 소문이났데요 아직저를좋아하는데 그래서더사귀기로했어요 엄청 잘해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