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흡입하고 발사하는 팸의 진공청소기ㅋㅋㅋ실화냐 #브롤스타즈#닥터파이어

댓글

  1. 최일호

    최일호4 시간 전

    자동칼

  2. 박은정

    박은정일 전

    진짜못만든다

  3. 권희성

    권희성3 일 전

    팸궁은

  4. chan woo park

    chan woo park5 일 전

    전칼

  5. 문연정

    문연정11 일 전

    철로 로봇 마이크 만들어 주세요

  6. 유민종

    유민종21 일 전

    주은어서사는 유민조마들입니다 닥터파이어유튜브매일신청해요 재발담청돼개해주새요ㅠㅠ

  7. Woo Yeon Nam

    Woo Yeon Nam개월 전

    닥파ty언제나사랑하고사랑하고사랑하고우주와태양불만큼사랑해요

  8. Woo Yeon Nam

    Woo Yeon Nam개월 전

    그바람나오는거랑팸청소기랑연결해봐요

  9. Woo Yeon Nam

    Woo Yeon Nam개월 전

    일사칼이좋을것같아요

  10. dongdong kim

    dongdong kim개월 전

    스피드 소드

  11. 조조유트브

    조조유트브개월 전

    사만

  12. 겜제트

    겜제트개월 전

    4만번진동칼이름 닥터의 조수니깐 조수파이어

  13. {{ERR0R}}조샌즈

    {{ERR0R}}조샌즈개월 전

    저 이거 보다가 밤을 새벽 3시까지 샜답니다 (연속 10번을 봄)

  14. 최주연

    최주연개월 전

    닥터파이어 님 다음엔 크로우 미사일 만드려 주세요

  15. 이종남

    이종남개월 전

    기가막히고저팬이에요

  16. 쩡미니

    쩡미니2 개월 전

    사마

  17. 재형tv

    재형tv2 개월 전

    칼날이

  18. 최동연

    최동연2 개월 전

    닥카이 칼

  19. 최동연

    최동연2 개월 전

    닥터파이어 진동 칼

  20. 최동연

    최동연2 개월 전

    신박하다😲😲😲😲😲😲😲😎

  21. legacy pro

    legacy pro2 개월 전

    닥파진동기여 그리고그거학교에들고가면인싸될듰ㅋㅋㅋ

  22. 강혜진

    강혜진2 개월 전

    4만번진동하는소드

  23. 지원이

    지원이2 개월 전

    저 주새요

  24. 히조리뻥

    히조리뻥2 개월 전

    저 따라햇어요

  25. 춤추는하음

    춤추는하음2 개월 전

    진 램프도 만들어 주세요

  26. 이설

    이설2 개월 전

    ㅋㅋ나사를바사하는건대요

  27. 형보영

    형보영3 개월 전

    싹스러버리자

  28. 김성래

    김성래3 개월 전

    틱해주세요

  29. 하진박

    하진박3 개월 전

    ㅋㅋ오늘은 편집을 웃기게했내ㅋㅋ

  30. 순문희

    순문희3 개월 전

    타라카드 만들어주세요♡♡♡♡♡♡♡♡♡^^ ~

  31. 김재숙

    김재숙3 개월 전

    다파님ㄴㅇㅈㅅㅂㅅㄱ

  32. 김재숙

    김재숙3 개월 전

    닥터님저닷글아저글거어요기차나요

  33. 원정희

    원정희3 개월 전

    틱만들어주세여제발

  34. 윤장혁

    윤장혁3 개월 전

    재퍼슨 !!!!

  35. 이연수

    이연수3 개월 전

    물총으로 해도 되겠닼ㅋㅋㅋ

  36. 진연호

    진연호3 개월 전

    닥스칼리버여

  37. 안성진

    안성진3 개월 전

    물총도됄듯 ,

  38. 김민재

    김민재3 개월 전

    나사를청소하나요?

  39. Mart Bakhtval

    Mart Bakhtval3 개월 전

    이를전선칼

  40. 아린

    아린3 개월 전

    재내토끼님팸.+는진짜=스팸이네욧그러니까햄에나오는스팸먹고싶댜^^~~~~~~~~~

  41. 아린

    아린3 개월 전

    테론님진짜앞부분만들때호루라기인줄

  42. 아린

    아린3 개월 전

    ㅋㅋㅋㅋ진짜같넵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 설재호

    설재호3 개월 전

    이거 물 넛고 누리면 물총 각

  44. 형준채린

    형준채린3 개월 전

    다칼리버

  45. 정영주

    정영주3 개월 전

    틱에 폭탄 만들어 주세요.

  46. 나루토죠아죠아

    나루토죠아죠아3 개월 전

    닥터칼리버

  47. 뽀부계

    뽀부계3 개월 전

    진칼

  48. 용스

    용스3 개월 전

    시바견만들어주세요요요ㅛ요요요ㅛ요요

  49. 문은주

    문은주3 개월 전

    1칼날이 2진동이

  50. 김민재

    김민재3 개월 전

    닥파님 프레디의피자가게 프레디만들어주세요

  51. 김준영

    김준영3 개월 전

    어떻게그렇개잘만드셔요?????

  52. 다크피닉스

    다크피닉스3 개월 전

    파이

  53. 김정현

    김정현3 개월 전

    사진이

  54. 구독eric TV

    구독eric TV3 개월 전

    겐지의 용검

  55. 김창숙

    김창숙3 개월 전

    진동칼

  56. 이태욱

    이태욱3 개월 전

    패미 스피커 쿠키 닥터파이어 이거 말 듣죠

  57. 이벤트당첨되라

    이벤트당첨되라3 개월 전

    오늘 한게 팸꺼니까 스팸

  58. 럭키Tv

    럭키Tv3 개월 전

    14파이어

  59. 커커비TV

    커커비TV3 개월 전

    14칼

  60. 냥냥이아빠 구독자

    냥냥이아빠 구독자3 개월 전

    칼퉁

  61. 사신 [영혼을 대리러 간다

    사신 [영혼을 대리러 간다3 개월 전

    일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