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다 부수는 팽이... 한국판 헬 샐러맨더 최강 되는법 (다칠수 있음!) [대문밖장난감]

댓글

  1. 진연후

    진연후6 시간 전

  2. 꾼 꾼

    꾼 꾼6 시간 전

    진짜만화처럼돌아감ㅋㅋㅋ

  3. 마이이수이

    마이이수이8 시간 전

    팽이 하나도 없어요ㅠㅠㅠㅠㅠ 헬 살라만더 주세요 제잘요ㅠㅠㅠ제바류ㅠㅠ

  4. 이윤규

    이윤규9 시간 전

    저한번만주세요

  5. 하진희

    하진희10 시간 전

    아,샐라맨더지

  6. 하진희

    하진희10 시간 전

    덕대님,저 새라맨더 샀어요

  7. 하진희

    하진희10 시간 전

    아,샐라맨더지

  8. 하진희

    하진희10 시간 전

    ,

  9. 투돌이일반

    투돌이일반11 시간 전

    장덕대 님 그기ㅣ

  10. 백어택어TV

    백어택어TV12 시간 전

    저요!!!!!!구독눌렀어요!!!!!!

  11. 재완 한

    재완 한13 시간 전

    저요

  12. Honey Grace Sambo

    Honey Grace Sambo14 시간 전

    asam

  13. 준tv

    준tv16 시간 전

    근데 베어링 끼우면 버스트가 잘나지않나요? 어택형한테 좀 버스트가 잘나더라고요

  14. 김지현

    김지현17 시간 전

    짱덕대 대박

  15. 이대훈

    이대훈18 시간 전

    서울 잠실 레이크팰리스 117동701호에사는 대훈 입니댜 앞으로 더 좋은 유튜브 많이 보여주세요

  16. 옌지밈뿌잉

    옌지밈뿌잉일 전

    배이 블레이드 초제트 잘 몰르면 배린이 에요?

  17. C IRNO

    C IRNO일 전

    어디에서 사요 스프리건 처럼 잘팔려요?

  18. 김아연

    김아연일 전

    재발

  19. 김아연

    김아연일 전

    저한태주새요

  20. jeseung tv

    jeseung tv일 전

    덕대신공 넘나 멋있는겈ㅋ마이쮸?(선플도전)

  21. 최승헌

    최승헌일 전

    저한테제발주세요

  22. 김지선

    김지선일 전

    오마이갓

  23. 남현수

    남현수일 전

    장덕대님 사랑해요 선풀 도전

  24. 노디

    노디일 전

    나도 나만의 베이 갖고deno369369@naver.com

  25. 서재구

    서재구일 전

    팽이가마나서좋해서요

  26. 김지현

    김지현일 전

    장덕대님너무멋저요

  27. 사냥꾼

    사냥꾼일 전

    일본판 사는게답일듯.

  28. tv오딘

    tv오딘일 전

    결국 리바이브는 대박이다.

  29. tv오딘

    tv오딘일 전

    콩콩이... 모드는... 콩콩거린다라는것 을 구체적:베이의 움직이 불규칙되며 엇갈리면서 날뛴다.

  30. tv오딘

    tv오딘일 전

    저만그런가요? 콩콩콩콩이 탕탕탁탕 이라고 들림

  31. 엘더 올드아더 오딘

    엘더 올드아더 오딘일 전

    드라이버의 축도 내려가는데 축을내리면 공격력이 올라갑니다

  32. Yujin Kim

    Yujin Kim일 전

    모든 런처 공개도 해주세요

  33. tv오딘

    tv오딘일 전

    0:17 샐러맨더=살라맨더

  34. 최혜영

    최혜영일 전

    장 장독대님 일본 파이터 일본판이 더 찌 네요

  35. 김문자

    김문자일 전

    나 머리카락 보일라

  36. TV준서와 친구들

    TV준서와 친구들일 전

    주새요 제발요

  37. 사사키하이세

    사사키하이세일 전

    7:18 초에 검란 지옥 떨구기(지옥낙하슛)

  38. 동현김

    동현김일 전

    저 덕대님 팬입니다

  39. Hyunmi Oh 노랑

    Hyunmi Oh 노랑일 전

    덕대님.저 초제트 하나도없어요 덕대님인성은짱임

  40. 김민준

    김민준2 일 전

    내거다~~~~~~

  41. 마스터

    마스터2 일 전

    덕대님팽대감알아요?

  42. 김현성

    김현성2 일 전

    와 런처가 런처같지않아

  43. 스파하는카이

    스파하는카이2 일 전

    덕대님 좋아요 무안으로해도 아까워요!!!!!!!!!!!!

  44. 게임충

    게임충2 일 전

    sunmin9626@gmail.com

  45. 고급 돼지TV

    고급 돼지TV2 일 전

    cshoik@gmail.com

  46. 이시훈

    이시훈2 일 전

    팽이를갖고싶어요ㅠㅠ

  47. 팡 팡

    팡 팡2 일 전

    100

  48. 한근실

    한근실2 일 전

    와 대박

  49. 정준수

    정준수2 일 전

    인스타 anywhere_9 / 구독+좋아요 완료했어요! 항상 좋은 컨텐츠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50. 오한얼

    오한얼2 일 전

    ohsin4036@gmail.com 저 살라멘더 꼭같고싶어요

  51. 김아영

    김아영2 일 전

    헬셀러멘더 멋지네요. 게다가한국판이라니!!!부럽네요

  52. 이태하

    이태하2 일 전

    샐러멘더

  53. 서부글부글

    서부글부글2 일 전

    듀얼무타타 지린다

  54. 정연곤

    정연곤2 일 전

    셀러맨더 개조 해주세요

  55. 재윤

    재윤2 일 전

    덕대님덕대신고재미있어요

  56. 강대인

    강대인2 일 전

    푸하하하하하하😆😆😆😆😆😆😆😆😆😆😂😂😂😂😂🤣🤣🤣🤣🤣

  57. 김지석

    김지석2 일 전

    저는 재미있어서 장덕대님 구독 좋아요 누러 어요.그리고 저 토요일 날 친구들과 팽이 배틀 하는데 저도 하고 싶어요. 저 그 팽이 주시면 안되요. 이메일:js774815@gmail.com 장덕대님 그리고 팽이 몇개 예요. 장덕대님 잘생겼어요.🙇🙇🙇🙇🙇

  58. 김하은

    김하은2 일 전

    열심히 하세요 구독 눌러써요

  59. Who Hyun원현

    Who Hyun원현3 일 전

    (baempaieopigsel0220@gmail.com)

  60. TV우유야 안녕

    TV우유야 안녕3 일 전

    01023617182

  61. 이경선

    이경선3 일 전

    난 아처해라클래스 샀다

  62. JN K

    JN K3 일 전

    스티커가 안 붓은 쪽이 유리해요

  63. 나누난

    나누난3 일 전

    7:20 날라차기

  64. 히드

    히드3 일 전

    덕대님 이벤트2명 클라쑤 인정? (덕대님 멋있쮸?)^-^

  65. 신유수

    신유수3 일 전

    청주에있다

  66. 하양이

    하양이3 일 전

    헬 살라멘더 쎈듯

  67. 전남

    전남3 일 전

    전오늘사요!

  68. JINHUA XU

    JINHUA XU6 시간 전

    전남 헬 살라멘더 그 전에 사서야지

  69. 송승민

    송승민3 일 전

    장덕대를 안본사람은 있어도 한번 본사람은 없다!!!!!!!!!!!!

  70. 왕미혀ᆞ

    왕미혀ᆞ3 일 전

    장덕대님 아무베이에다가 드라이버의 축끝에다가 글루건을 싸주세요.

  71. 김민성 성 연

    김민성 성 연3 일 전

    헬살라맨더

  72. 이준혁 이준혁

    이준혁 이준혁3 일 전

    헬살라멘더인데

  73. 김은영

    김은영3 일 전

    새로운 드라이버 개발해 주세요😇

  74. 강명환

    강명환3 일 전

    다치지 않게 파이팅~~

  75. Kim김민웅

    Kim김민웅3 일 전

    헬 살라만더 살 때 좌회전 런처 있음?

  76. tv 꿀잼꾹

    tv 꿀잼꾹3 일 전

    엄마가안사줘요ㅠㅠ(Ricky01088872050@gmai.com)구독과좋아요알림설전했어요. 제발주세요

  77. 한승원

    한승원3 일 전

    살라맨더 멋지다

  78. 문관호

    문관호3 일 전

    덕대님 핼새러맨더 한국판 사봤는데 너무 좋아요~^^

  79. 천재현

    천재현3 일 전

    장덕대님잘생겼어요

  80. 크리에이터소다

    크리에이터소다3 일 전

    구독과좋아요 누르기

  81. 김강수

    김강수3 일 전

    주세요

  82. 공덕선

    공덕선3 일 전

    락에 실을 달면 바스트 안나여

  83. 박소연

    박소연3 일 전

    멋져요

  84. 이수현

    이수현3 일 전

    덕대신공옹.!~~~~

  85. 박예준

    박예준3 일 전

    안녕하새요

  86. 간다므다

    간다므다3 일 전

    한국판 아처 해라클래스는 리뷰 안하나요?

  87. 미로TV

    미로TV3 일 전

    전 핼 살라멘더 지금살려고여

  88. Seungmin Yeom

    Seungmin Yeom4 일 전

    난 한국 헤라클레스도 있다. 셀레멘더 사러 이마트 갔는데 있음 ㄷㄷ 아직 출시 날짜 안됐지않나?

  89. 대파

    대파4 일 전

    이거 따라 했는데 손 다침

  90. BJ욱이

    BJ욱이4 일 전

    장덕데님 일본에서베이판 들고올수있어요ㅠㅠ

  91. 무무_호운

    무무_호운4 일 전

    7:18 지오 낙하슛 실화?

  92. 8093won

    8093won4 일 전

    덕대님저는덕대님을보면마음이편애져용+덕대님은금손=덕대님쵀고 쵀고덕대님1000만명가즈앗!!!!!!!!!쵀고금손ㅋㅋㅋㅋㅋ

  93. 안영완

    안영완4 일 전

    마이린과리뷰해주세요

  94. 안영완

    안영완4 일 전

    허팝과리뷰해주세요

  95. 아이버스

    아이버스4 일 전

    헬 샐러맨더 갖고싶어요ㅠㅠ(gmail6789@gmail.com

  96. Hyoseong Jeong

    Hyoseong Jeong4 일 전

    저는 매일 장덕대님을보면서 정말 재미있다고 생각해요. 꿀잼영상 많이 만들어 올려 주세요

  97. TV죠스

    TV죠스4 일 전

    갓덕대

  98. plan위그

    plan위그4 일 전

    저도 주세여!!팽이가 없는데 하고싶기도 하고 그렇지만 사기에는 뭔가 눈치가 있고..... 제발 한번만 주세여!!! (hiloojc@gmail.com)

  99. 박스아트

    박스아트4 일 전

    덕대형 겁나잘생겼어요♡♡ 선플에 넣어주세요 꼭꼭!

  100. 권순목loov 지옥

    권순목loov 지옥4 일 전

    나는왜 당첨이 안되죠 덕대님?

  101. 권순목loov 지옥

    권순목loov 지옥4 일 전

    저 당첨되게 새주세요

  102. 이용우

    이용우4 일 전

    살라맨더 아직없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