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언니의 토요미스테리 메이크업 더빙 (솔직주의) | 디바걸스 디바제시카 + 디바제니

댓글

  1. 디바제시카DeevaJessica

    디바제시카DeevaJessica2 개월 전

    아....젠장....인기 동영상까지 될 필요가....굳이.....;;;;;

  2. C K

    C K23 분 전

    디바제시카DeevaJessica 왜 이쁜 얼굴에 코 수술을 해서 이상해 ㅜㅜ

  3. 전세령

    전세령일 전

    생얼도 이뻐요 ~

  4. 예은찡

    예은찡3 일 전

    앜 ㅋㅋㅋ

  5. 영오초

    영오초4 일 전

    수수하고 이쁘십니다 전이나 후나

  6. 뽀뚜

    뽀뚜4 일 전

    ㅋㅋㅋ

  7. 동네형헐크

    동네형헐크7 분 전

    니가 오나미를 비하해?화장빨로 사기치는 이런인간은 사기죄로 고소안되냐?

  8. 라라클럽

    라라클럽16 분 전

    명치 적입니다 감사합니다!

  9. 중궈

    중궈25 분 전

    오래전부터 봐왓는데 역시 세월은 못피하군요 ㅜ

  10. Dom's

    Dom's2 시간 전

    화장이 거의 외계인고문급이네.. 타임머신이 더 현실적인거같은건왜일까

  11. 설악산

    설악산2 시간 전

    4대강 맞장토론 언제 합니꽈!!!!

  12. 인페르노

    인페르노4 시간 전

    저거 근데 여자들 화장하는거 머라하면안되겠다 메이크업 비용 어마어마하네 그냥 데이트비용 남자가 내도 될듯

  13. 정우진

    정우진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인페르노

    인페르노4 시간 전

    그 디바제시카면 그 금사파 그분 맞으심??

  15. 친친친

    친친친16 시간 전

    생얼은 제니가 더 이쁘다

  16. 친친친

    친친친16 시간 전

    역시 블랙핑크 제니야

  17. 꾸준함

    꾸준함18 시간 전

    정말..대단한 화장술입니다

  18. 조민구

    조민구18 시간 전

    세상에나 화장은 증말 무서운거구만유

  19. 남성민현승

    남성민현승18 시간 전

    누구세요?ㅋ

  20. Jong Duk Hwang

    Jong Duk Hwang19 시간 전

    👎

  21. 멜로디기

    멜로디기20 시간 전

    2:53 보고거실게요↗️😡

  22. 최고의장작그루트

    최고의장작그루트21 시간 전

    으 ㅆㅂ 유튜브 ㅈ같은 알고리즘 쳐보기 싫은데 계속뜨누

  23. 최병관

    최병관21 시간 전

    충격적이네..정말 성욕떨어지게 하는 얼굴이네요

  24. 노북따다닥

    노북따다닥22 시간 전

    저 누나 영상에 빨통 빨고 싶다 그랫는데 취소할게요 저 입 썩을거 같아요 ㅜㅜㅜㅜㅜ

  25. 김비비비씨

    김비비비씨일 전

    윽. 화장해도 딱히 이쁘지가 않노

  26. 뿡뿡이

    뿡뿡이일 전

    아이고 구독취소다 젠장

  27. 미미

    미미일 전

    쌩얼 40대 맞네

  28. whatup? k

    whatup? k일 전

    다 좋은데 코는 진짜 심하다 숨이 쉬어지나요...

  29. VLANK HAMON

    VLANK HAMON19 시간 전

    whatup? k 왜 저렇게 되는건가요? 콧볼을 줄여서 그런건가요 아님 많이 코를 높혀서 그런건가요

  30. 박호석

    박호석일 전

    여자들 무섭다 화장이 대단하구나 속았어

  31. TaraVice1

    TaraVice1일 전

    우..욱

  32. 경준

    경준일 전

    사람들이 디바제시카 살인자라던데 맞나요??

  33. 정우진

    정우진23 시간 전

    어떻게 보면 맞지

  34. BAIGOD

    BAIGOD일 전

    아 내눈~~~~~~~~~~~~~

  35. 도랑타기

    도랑타기일 전

    이야 오나미가 더예쁘다

  36. 이름없음

    이름없음19 시간 전

    조뇨아니고

  37. 김정은참수 작전

    김정은참수 작전일 전

    저 얼굴에 오나미 타령을 한거냐? ㅋㅋㅋㅋㅋ

  38. jJj Ppo

    jJj Ppo시간 전

    오나미보다 훨씬 나은데 ㅋㅋㅋㅋ그니까 하는 말이겠지

  39. 강지웅

    강지웅일 전

    ㅋㅋㅋ 더럽게 생겼네 ㅋㅋㅋ 코는 찰흙이냐? 코성형을 저리 하놐ㅋㅋㅋ

  40. 야바위

    야바위일 전

    안면비대칭 쩐다..

  41. James Lim

    James Lim일 전

    ???: 오나미 5천원 줘도!!!

  42. MJ L

    MJ L일 전

    헐,,,,, 아줌마 존못이다

  43. 박상현

    박상현일 전

    아줌마가아니라 할머니였네 ㄷㄷㄷㄷ;;

  44. 박상현

    박상현15 시간 전

    응느금마 할망구 개쟞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 이름없음

    이름없음19 시간 전

    할머니는 느금만걸ㅋㅋㅋㅋ누가누굴보고 할머니래 ㅅㅂ년이 엄마나가뒤지셨나

  46. 박상현

    박상현일 전

    진짜와꾸 살발하네 아줌마 자제좀요 ㅠ

  47. AndriaMinji Kim

    AndriaMinji Kim14 시간 전

    이름없음 똥꼬헐겟다 그만빨아라야

  48. 이름없음

    이름없음19 시간 전

    ㅇㅈ 너무예쁘셔서 자제해야함 너무빛나셔서 눈아픔 ㅇㅈ?

  49. 리카고

    리카고일 전

    3천원이면 고민함

  50. hansin king

    hansin king일 전

    생얼보고....... 구독취소........ ㅠ_ ㅠ

  51. 이름없음

    이름없음19 시간 전

    @hansin king 뭐라노 개새년이 꼬우면 성형하든가 엄마나가뒤졌나

  52. hansin king

    hansin king19 시간 전

    @이름없음 나! 늠인디??? 그리고 첨부터 반말이냐? 어린노무쉐이가

  53. 이름없음

    이름없음19 시간 전

    닥쳐이년아 니생얼보다 훨나아

  54. Kwa nama

    Kwa nama일 전

    와 제시카 누나 쌩얼이 더 이쁜데..?청순하다♥

  55. Morning Sun

    Morning Sun일 전

    이천원?

  56. 이름없음

    이름없음19 시간 전

    오천원ㅄ아

  57. 김윤호

    김윤호일 전

    오나미씨 얼굴이 수백배 예뻐보이는데요? 몸매는 당연히 늙으셨으니 말은 안 하겠지만

  58. 제이미스터

    제이미스터일 전

    오나미가 5천원이라더니...ㄷㄷㄷㄷ

  59. 3๑ DAESIN

    3๑ DAESIN일 전

    겁나 못생겼네 어디서 오나미 님을 까고 지랄이래 웃긴년 일세

  60. 포커페이스

    포커페이스일 전

    5천원 .. 예.. 잘봤습니다.

  61. 박기영

    박기영일 전

    생얼이 오나미보다 더하노;;;

  62. 정성훈

    정성훈일 전

    이런 인간이 오나미 5천원 어쩌고 저쩌고 주접을 떨었냐 ㅋㅋㅋ

  63. da hye

    da hye일 전

    민낯 왜이리 고우세요 제시카님 잡티하나 없음 부럽

  64. Bagirock Carlguksoo

    Bagirock Carlguksoo2 일 전

    못났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 김진주

    김진주일 전

    Bagirock Carlguksoo 자기소개?

  66. jihyuk69

    jihyuk692 일 전

    심각하네 성형전은 더하던데 ㅋㅋㅋ

  67. jJj Ppo

    jJj Ppo시간 전

    이런 댓글 달면 깨어있는거같냐 지혁아 기영아 ㅋㅋ 니네도 똑같은 인간이야 ㅉㅉ

  68. 박기영

    박기영일 전

    성형해서 오나미급임;;

  69. 성찬호

    성찬호2 일 전

    너보다 오나미가 진심 더 이쁘다 설리를죽음으로 몰게한 이 좌파페미코인탑승련아 넌 천벌을받을지어다

  70. jJj Ppo

    jJj Ppo시간 전

    설리 죽음? 지랄하네 ㅋㅋㅋ 로리를 로리라고 한게 죽음에 이르게 햇다고? 개소리 짓껄이지마 븅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리컨셉 밀어나가는 로타한테 먼저 찍고싶다고 한 설리가 잘못이지 죽었다고 잘못한게 미화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리새끼ㅋㅋ

  71. AndriaMinji Kim

    AndriaMinji Kim14 시간 전

    이름없음 그러면서 당신도 성찬호씨께 악플달았잖아요?

  72. 디지탈노마드

    디지탈노마드15 시간 전

    와 근데 진심 오나미가 더 이쁘네 ㅋㅋㅋㅋㅋㅋㅋ 디바제시카가 생얼로 5천원으로 하자고 하면 난 안할꺼다

  73. MJ L

    MJ L16 시간 전

    이름없음 병신 ㅋㅋㅋ 제시카 늘어진 젖이나 빨아라

  74. 친친친

    친친친16 시간 전

    @이름없음 제시카님의 행동을 보세요

  75. mjh jj

    mjh jj2 일 전

    아줌마가 아니라 할매 였네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마귀 할멈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76. Kailet Lo

    Kailet Lo2 일 전

    이런영샹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

  77. a구경중

    a구경중2 일 전

    뭔 자신감에 생얼? 오나미 지적할만한 외모라 생각함?

  78. S pons

    S pons16 시간 전

    이름없음 그럼 넌뭔데 새캬

  79. 이름없음

    이름없음19 시간 전

    넌 뭔데 디바제시카님 지적함 니가 지적할만정도의 사람이라생각하나

  80. 이르마

    이르마2 일 전

    오나미가 더 이쁜데?

  81. jJj Ppo

    jJj Ppo시간 전

    그건 아닌데 ㅋㅋ

  82. 고야

    고야2 일 전

    ㅋㅋㅋㅋ 아주마둘이 주책은 ㅋㅋㅋ

  83. D M

    D M2 일 전

    얼굴이 도화지지 텅빈뇌에 성형에 찍어바르냐

  84. D M

    D M2 일 전

    싸가지 없는 니언 그렇게 드럽게 돈 벌고싶냐

  85. 허선생

    허선생2 일 전

    쌩얼 워~~~ 오나미 5000원도 아깝다고 했던가? 제시카도 만만찮은데

  86. 박원준

    박원준2 일 전

    와 진짜 여자들은 거의 사기꾼이네

  87. 반데르발스

    반데르발스2 일 전

    순간 이토준지 만화인줄.....

  88. ᄋᄉ

    ᄋᄉ2 일 전

    6:27 넘 커엽 ㅜ

  89. 김준서

    김준서2 일 전

    누구....? 제시카님 맞나요?........

  90. 다루이

    다루이2 일 전

    쌍둥이셧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