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로 엄마한테 몰폰 안 걸리는 법ㅋㅋㅋㅋ 이 폰이면 무한브롤 가능 ㅋㅋㅋㅋl 휴지(HueZ)

댓글

  1. 휴지

    휴지29 일 전

    엄마는 무셔 ㅠ

  2. YT온

    YT온26 일 전

    ㅇㅈ이요

  3. 사랑지선이새상

    사랑지선이새상26 일 전

    @이먹방에중독된닝겐들 ㅇㅈ

  4. ᄋᄋ

    ᄋᄋ26 일 전

    제가휴지님엄마한태일렀어요 쏘리쏘리

  5. 일준

    일준28 일 전

    @이먹방에중독된닝겐들 인정

  6. 홍미상

    홍미상28 일 전

    근데 파파독 이랑 비슷한거 같음

  7. 이불

    이불4 일 전

    8:59

  8. 인정현

    인정현5 일 전

    엄크

  9. 조현희

    조현희5 일 전

    공감 된다ㅠㅠㅠㅠㅠㅠ

  10. 나종구

    나종구16 일 전

    6:30 크로마키

  11. 미국

    미국22 일 전

    뒤뒤!!!!!!!!

  12. 미국

    미국22 일 전

    도티다.!!!!

  13. 미국

    미국22 일 전

    ㅋㅋㅋㅋ

  14. 한상신

    한상신22 일 전

    재미있서요

  15. 진모씨

    진모씨22 일 전

    9:16 두명 ㅋㅋ

  16. 아파트신비

    아파트신비23 일 전

    소리를 키고 하는데.............. 소리를 내는데 안걸릴수가 없지

  17. 로이

    로이23 일 전

    8분 59초 이하 에 저기 잠뜰이랑 도티가 잇는데 ㅋㅋㅋㅋ

  18. yowon jung

    yowon jung24 일 전

    우리 방학은 기네 숙제,공브,학교가 적임

  19. 정혜영

    정혜영24 일 전

    얼마에요?

  20. 오혜영

    오혜영25 일 전

    휴지님 겜브링보세요 휴지님댓글이 있서요

  21. ᅥ저오쿠엉겨ᅩᄋ도루쿄준도ᅥᄆ

    ᅥ저오쿠엉겨ᅩᄋ도루쿄준도ᅥᄆ25 일 전

    그거 얼마에요

  22. 전시우

    전시우26 일 전

    1:08 무조건 잘하지 x 무조건 자지 O

  23. 방창호

    방창호2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방창호

    방창호26 일 전

    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k

  25. 윤건하

    윤건하26 일 전

    아까전에잠뜰ㅋㅋ

  26. 김정현

    김정현26 일 전

    이제 내일 개학이다:::::::::!!!!!!!!!!!!!!!!

  27. 김다은

    김다은26 일 전

    전 이어폰만 이쓰며언 끗~~~~~~

  28. 언더테일덕후TV

    언더테일덕후TV26 일 전

    문 뒤에 잠뜰 뭐임?

  29. 세미호

    세미호27 일 전

    내일이 개학이라서 정말 좋아요!

  30. Junki Son

    Junki Son27 일 전

    ㅋ ㅋㅋㅋㅋ

  31. 정선남

    정선남27 일 전

    내가좋아하는책인대나는why책이내나는우주책인대

  32. 정선남

    정선남27 일 전

    내가좋아하는y책이다!

  33. 김김초원

    김김초원27 일 전

    엄마는 무셔 ㅋ

  34. 다린 Youtube

    다린 Youtube27 일 전

    (다린이는 지금 몰폰중이에요)

  35. 규현성

    규현성27 일 전

    초미니 폰 얼마에요......😕😕😕😕😕😕😕

  36. 토토리

    토토리27 일 전

    예전에 파파독 영상 따라했다

  37. 혜렁이

    혜렁이27 일 전

    휴지님, 엄마 몰래 게임하기 진짜 심박해요~!

  38. 중고

    중고27 일 전

    2:47 비상구.....

  39. 장동호

    장동호27 일 전

    무섭

  40. kelly tv콘

    kelly tv콘27 일 전

    엄마랑 아들이랑 옷이 똑같아

  41. 혜지

    혜지27 일 전

    6:43 문에 잠뜰??

  42. 혜지

    혜지9 일 전

    @하데스TV 아 그렇구나

  43. 하데스TV

    하데스TV12 일 전

    스투디오 라서 그래요

  44. TV사무엘

    TV사무엘27 일 전

    우리는 개학안했는뎈ㅋㅋㅋ

  45. 삐요렙 삐요렙

    삐요렙 삐요렙27 일 전

    이거보니까 파파독 생각난다.....ㅋ

  46. 정아 여

    정아 여8 일 전

    ㅇㅈ

  47. 소현 박

    소현 박27 일 전

    브로콜리엄마

  48. 김윤년

    김윤년27 일 전

    방학이일주일남았다ㅠㅠ

  49. 타노스

    타노스27 일 전

    엄마가휴지님이랑달맘네머리위에거은색이고요

  50. ᄒᄋᄅ

    ᄒᄋᄅ27 일 전

    2:37 어떻게 엄마가 브롤을 알지? 저랑 같은 생각하는분 좋와요좀

  51. 송다은

    송다은27 일 전

    휴지님 저는휴지 라고 저켜 있는브롤러와게임을했음니다 휴지님맛 나요 제닉네임은 송다은입니다

  52. junhyuk kim

    junhyuk kim28 일 전

    저는 아직 방학이에요~

  53. 유상준

    유상준28 일 전

    몇 만원 이에요???

  54. 김태풍

    김태풍28 일 전

    얼마에요?

  55. 현시엔

    현시엔28 일 전

    끝에엄마갑툭튀

  56. ᅡᅡᅡ

    ᅡᅡᅡ28 일 전

    파독형이랑 너무 비슷한데

  57. 황숑이웨니

    황숑이웨니28 일 전

    휴지 님딱티나!초록색가발에다가엄마데?나자목소리

  58. 에밋

    에밋28 일 전

    7:08 확대가잘못됐다! 그래도 휴지님은 편집을 잘해서 좋아요.

  59. 김용석

    김용석28 일 전

    저는 대놓고 숙제 안하고 게임하고 있어도 엄마가 아무말도 안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60. Sungho Han

    Sungho Han28 일 전

    님인성이보입니다!

  61. 김용석

    김용석28 일 전

    내일 개학 이에요....ㅠ_ㅠ

  62. 전영민

    전영민28 일 전

  63. 김대영

    김대영28 일 전

    같은사람이 같은곳에 ????

  64. 부산초량

    부산초량28 일 전

    남이 만든 아이디어 그대로 빼껴서 영상 만드네 아이디어가 그렇게 없나

  65. tv아일렌드

    tv아일렌드28 일 전

  66. 레온

    레온28 일 전

    난 방학이 끝났으면 좋겠는데

  67. 문준영문준영

    문준영문준영28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68. 롤쇼드

    롤쇼드28 일 전

    휴지님궁금한거있는데 하이스트여름 특집맵앞에왼쪽에 포코 기타가있는거보니포코새로운 스킨나올거같아요.그리고여름특집하이스트 우리팀오른쪽에 제시총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