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새로운 가족이생겼습니다!

댓글

  1. 이환

    이환10 개월 전

    구독과 좋아요한번씩부탁드립니다!! 제가사는동네 영등포 요미독에서 분양받았습니다 >

  2. 안진아

    안진아개월 전

    푸딩이너무귀여미해요

  3. an m

    an m개월 전

    나는 저푸딩이 보다 이환이 더 좋음

  4. 클라라

    클라라개월 전

    아~ㅅㅂ개귀여워아~

  5. 여자친구 버디빵즈

    여자친구 버디빵즈개월 전

    +김나연 님 왜 욕하시는거죠?

  6. 여하루스토이

    여하루스토이개월 전

    깨물소싶으면깨물새요

  7. 김민준

    김민준3 시간 전

    귀여워요 ~~~~~~~~~

  8. 가은이뿌이

    가은이뿌이12 시간 전

    3:41강한남자가 아닌거같은데 ㅋㅋㅋ

  9. 안지인

    안지인일 전

    개귀여워

  10. tv다혜

    tv다혜2 일 전

    귀엽다...너무

  11. 구독안하면프사니꿈에나옴

    구독안하면프사니꿈에나옴2 일 전

    ㅋㅋㅋ

  12. 김성수

    김성수2 일 전

    너무멋있고강아지도귀여워요

  13. 호미

    호미4 일 전

    포메라니안

  14. jihoon yoo

    jihoon yoo9 일 전

    인형 이야!! 넘 귀여워♡

  15. 성도윤

    성도윤15 일 전

    옆에있는개계속유리통만 핥쨕거려ㅠㅠ 대려가 달라고 불쌍

  16. 박길용

    박길용15 일 전

    이름만큼푸퉁푸퉁하게잘자라.....

  17. 김재영

    김재영16 일 전

    2:15초에 이먼게소리야!!!~

  18. 김재영

    김재영16 일 전

    (지어냄ㅋ

  19. 레온TV

    레온TV17 일 전

    혹시 포메 분양가 얼마나 되나요? 답장 꼭 부탁드립니다!!!(아무나)

  20. 이용대

    이용대15 일 전

    +_걍 저는135만원에 분양 받았어요

  21. _걍

    _걍16 일 전

    대충 80정도는 되요 저도 그저께 아가 대려왔거든요ㅎ

  22. 채원

    채원17 일 전

    거기 어디인가용 ? 이름 알려주실수 있나요?

  23. 치칼

    치칼20 일 전

    이환님 푸딩이 손가락빨지않는 습간을길러주세요...

  24. tv퓨리

    tv퓨리20 일 전

    와푸디미너무커여워용난가마지못키우는뎅ㅠㅠ

  25. 룰룰루랄라

    룰룰루랄라21 일 전

    귀이여워어

  26. 박박정민

    박박정민22 일 전

    이에요?

  27. 박박정민

    박박정민22 일 전

    포메라인안

  28. 이상큼발랄

    이상큼발랄24 일 전

    *4:15* *푸딩이 죨귀이😍*

  29. RISUG알로스[14남]

    RISUG알로스[14남]27 일 전

    저의 동료이름은!...찐빵이입니다

  30. 나이가무에유왓츄얼네임?왓왓츄얼네임?

    나이가무에유왓츄얼네임?왓왓츄얼네임?29 일 전

    저는 이모(?)가 강아지키워서 우리집이키우다잘못돼면 물어보면 좋을것만같아강아지키우자고지금말할거에요!!!!!!!!!+++++++!!!!

  31. 코난

    코난개월 전

    형은 잘먹는게 아니라 많이먹는거야

  32. 마마스터이보우

    마마스터이보우개월 전

    이흰좋아하는사람 👎

  33. 혜린혜나분들

    혜린혜나분들개월 전

    저의 인형이름도 푸딩이에요!

  34. 다연

    다연개월 전

    2019년에 보는사람 ↓

  35. 먠히[트와이스]

    먠히[트와이스]개월 전

    *4:41*

  36. 아미지나가는

    아미지나가는개월 전

    이환님이 왜왕따에요?

  37. 쁠몬이댜!

    쁠몬이댜!개월 전

    님들 저좀 올려주세요! 물어볼게있어요! 포메리안 분양가가 얼마정도입니까?

  38. 쁠몬이댜!

    쁠몬이댜!개월 전

    +놈미친 아 그렇군요 갑사합다

  39. 놈미친

    놈미친개월 전

    50~150만원입니다 저도 잘몰라서... 약

  40. 정승혁

    정승혁개월 전

    재미재미 잼잼잼잼 ㅋㅋ 잼잼

  41. 16155181546484875461946183195659164646565조신혜

    16155181546484875461946183195659164646565조신혜개월 전

    ㅇㅅㅇ

  42. 16155181546484875461946183195659164646565조신혜

    16155181546484875461946183195659164646565조신혜개월 전

    아 귀여워!^-^

  43. 오순정

    오순정개월 전

    축하예요

  44. 라이트퓨어리

    라이트퓨어리개월 전

    포메는...털을...뿜....큼.. 잘 키우세요!

  45. 루루

    루루개월 전

    아.. 귀여으ㅝㅇ

  46. Yumi Jun

    Yumi Jun개월 전

    아,귀여워!!!!!!!!

  47. 정진전

    정진전개월 전

    귀요미 💖💖💖

  48. 김경란

    김경란개월 전

    푸딩이 행복하게 해주세요 푸딩이 넘 귀여워요

  49. 박성완

    박성완개월 전

    와아. 졸귀

  50. 소라TV

    소라TV개월 전

    강아지는 다 귀여워요♡

  51. 괴액

    괴액개월 전

    아~~~~ 너무 귀여워

  52. 김서율

    김서율개월 전

    귀여워 나도 강아지 키우고싶다 엄마가 못 키우게함ㅠㅠ

  53. 최최정호

    최최정호개월 전

    카와이

  54. 김필자

    김필자개월 전

    이환님 강아지를 깨무는 걸 안되 라고 해야해요컷을때 엄청 깨물어요

  55. 예나

    예나개월 전

    너무 한거아니야? 너무 귀엽잖앙!!!!!!♡.♡ ♡.♡ ♡.♡ ♡.♡ ♡.♡ ♡.♡ ♡.♡ ♡.♡

  56. 김건우

    김건우개월 전

    아 이제 이환 말고 푸딩이 보러 이체널 와야겠다

  57. 이서현

    이서현개월 전

    푸딩이 취저❤

  58. 르미

    르미개월 전

    저 포메라니안 강아지 있어요

  59. 밀크허니

    밀크허니개월 전

    푸딩아 좋은 주인 만났네

  60. 에리

    에리개월 전

    푸딩❤❤

  61. 김성희

    김성희개월 전

    우리 도 포메리안 키우는데 ㅎ

  62. 임율

    임율개월 전

    그것이 푸디이와 이환에첫 만남이었다

  63. 민달공듀

    민달공듀개월 전

    걔남자에요?여쟈에연?

  64. 민달공듀

    민달공듀개월 전

    커영댱

  65. 유튜브꽃게

    유튜브꽃게개월 전

    나도 포메라니안 키웠는데 ㅋㅋ

  66. 박멜론

    박멜론개월 전

    0:45 뉴 가족~

  67. byeongung Min

    byeongung Min개월 전

    짱 귀여워^~^

  68. 꽃가루

    꽃가루개월 전

    졸귀탱😍

  69. 박준규

    박준규개월 전

    나도저기에서크림이샀는뎅

  70. 아키

    아키개월 전

    샀다고요ㅡㅡㅡㅡㅡㅡ? 강아지가 물건인가여

  71. 박멜론

    박멜론개월 전

    4:14 넘 귀여워 카와이

  72. #또잉

    #또잉개월 전

    한마리가 더 생긴줄 알았는데.. 지금의 푸딩이였다..

  73. 느끼햔무너 ツゥ

    느끼햔무너 ツゥ개월 전

    와우

  74. 유튜브제크

    유튜브제크개월 전

    포메 라이언 아닌가? 내가봤는데 포메라이언이라고 적혀있어는데....

  75. 아키

    아키개월 전

    포메라니안이 맞습니다

  76. 시공조아

    시공조아개월 전

    1:47 멍뭉아 튀어 먹힐수도... ( ....죄송...장난이에요....)

  77. 보우레인

    보우레인개월 전

    강아지 얼마에요?? 저도 끼우고 싶은데 못키워요

  78. 보우레인

    보우레인개월 전

    +아키 아..... 넵!!

  79. 아키

    아키개월 전

    분양가라고 표현해주세여 강아지는 물건이아닙니다!^^

  80. 지혜경

    지혜경개월 전

    넘 귀엽네요!!!^^ 우리 양순이도 조만했는데 ㅎㅎ 벌써 우리 양순이도 29개월 되었네요!!! 푸딩이 무럭무럭 건강하게 말 잘 듣고요~^^♡

  81. 고래 돌

    고래 돌개월 전

    아 쬐끄매...넘 귀렵다아...

  82. 조경남

    조경남개월 전

    푸딩아

  83. 황진원

    황진원개월 전

    귀엽다

  84. 하윤

    하윤2 개월 전

    이환님이 밥 잘먹으니깐 푸딩이도 그거 보고 밥 잘먹겠지?ㅎㅎ

  85. 레몬지존

    레몬지존2 개월 전

    울타리잘못만듦

  86. 룰루랄라YouTube

    룰루랄라YouTube2 개월 전

    아님니다...제가키웠는데 코에털이잔뜩..(퍽

  87. 박형준

    박형준2 개월 전

    푸딩이가있어서좋겠네요 그리고너무기여워요

  88. 땡땡땡이

    땡땡땡이2 개월 전

    귀여워 ㅎ

  89. 키드

    키드2 개월 전

    이황님은얼굴도잘생겼는데왜왕따죠??????

  90. 난초

    난초2 개월 전

    푸딩이랑 행복하세요❤❤

  91. 김율빛

    김율빛2 개월 전

    울집강아지이름이 푸딩

  92. 내ᅳ요정님

    내ᅳ요정님2 개월 전

    애 외롭지 않게 오래 같이 있어주세요ㅎ

  93. Yury Tsoy

    Yury Tsoy2 개월 전

    너무귀여워

  94. 얜린

    얜린2 개월 전

    잘생긴 환이님에 귀여은 푸딩이까지! 눈이 호강해요

  95. 냠냠딸기띠

    냠냠딸기띠2 개월 전

    왼손잡이네요... 저도 왼손잡이예요!♥

  96. 코트덕전문가

    코트덕전문가2 개월 전

    1:03

  97. 브윰미

    브윰미2 개월 전

    이환님 혹시 얼마에 분양받았어요?

  98. 지아

    지아2 개월 전

    푸딩아 사랑해♡

  99. 녹는삐에로

    녹는삐에로2 개월 전

    이환님 입양을받는다라고 말하는거에욤

  100. 이정임

    이정임2 개월 전

    포메라니안 귀엽네요

  101. 이승용

    이승용2 개월 전

    나도 키우고 싶다

  102. 이승용

    이승용2 개월 전

    넘 귀엽

  103. 로디퍼스트

    로디퍼스트20 일 전

    우리1학년떼 담임선생님 이름이랑 똑같네...

  104. 임홍빈

    임홍빈2 개월 전

    푸딩이 너무 귀여워요 저도 강아지 중에 포메리안을 제일 좋아해요♡ 푸딩이 정말 귀였네 요

  105. 서ᄋ ᅲᄂ

    서ᄋ ᅲᄂ2 개월 전

    얼마에 분양하셨어용?

  106. 은비

    은비2 개월 전

    ❤졸귀얌❤ 기여미푸딩❤이 인정하는분 👇

  107. 준우장

    준우장14 일 전

    구걸 작작

  108. 찐빵

    찐빵2 개월 전

    넘 귀여워요!(+_+)

  109. 송아뭉

    송아뭉2 개월 전

    또 강아지 학대하지 마시구 잘키우세요!

  110. 메리아리 유튜브

    메리아리 유튜브2 개월 전

    푸딩이 북극여우 같이 귀여운 강아지 내요

  111. 츄링

    츄링2 개월 전

    푸딩이여자에요?남자에요?푸딩이귀여워요

  112. 오서연

    오서연2 개월 전

    푸딩이 귀엽다고 생각하신 분 👇

  113. 레모니커여운

    레모니커여운2 개월 전

    이환님 문신하셧넹 3:11

  114. 채꽃

    채꽃2 개월 전

    이 푸딩이를 집에 들이십쇼

  115. 김혜나

    김혜나2 개월 전

    푸딩잉 너무 귀엽당..ㅠㅠ

  116. 김하린

    김하린2 개월 전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