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자들이 나무를 잘랐더니, 나무 속에서 발견한 것은 믿을 수 없는 것이었다./Ranking World

댓글

  1. 쿠니류

    쿠니류4 일 전

    썸넬 엄청나군...

  2. MY JJU마이쮸

    MY JJU마이쮸5 일 전

    근데죽은불쌍한개가 구경거리가 된다는게 쫌 슬프네요

  3. 방탄{아미들모여라}

    방탄{아미들모여라}6 일 전

    귀여운에가... 이렇게 돼버렸어..ㅜㅜㅠㅠ 매가 저기는 못갈꺼같은데 구해주고싶다ㅜ

  4. 지이

    지이8 일 전

    박물관관계자 사이코

  5. 디맨션2

    디맨션28 일 전

    개 불쌍...

  6. 달빛[캐럿]

    달빛[캐럿]9 일 전

    불쌍해....박물관에 전시되어있다는게... 고통스러웠겠다...

  7. 김해운해운

    김해운해운12 일 전

    무서벼...

  8. 김수빈

    김수빈12 일 전

    1:16 상상도 못한 정체

  9. jeonh딸기우유

    jeonh딸기우유12 일 전

    설마 강아지인가했는데 아니길했는데 강아지네ㅠㅠ 불쌍하다 ...ㅠㅠ

  10. 선한천사

    선한천사12 일 전

    Thank you. Thank you.👍👌👏🙏🤝❤😀

  11. 김법연

    김법연13 일 전

    공포

  12. [ 100명 목표 ]르늬 르아

    [ 100명 목표 ]르늬 르아13 일 전

    저게 뭐가 무서워? 무서워 하는 인간들이 무섭다 저럴시간에 로 꺼내주지...

  13. 백미정

    백미정14 일 전

    개가 불쌍하다...

  14. 지혀니

    지혀니14 일 전

    아니 인간이 나무 근처에서 놀다가 나무 안에 들어가 버려서 거기서 죽고 몇십년 뒤에 어떤 사람이 발견해서 박물관에 그 시체를 전시한거랑 뭐가 달라 개 무덤이라도 만들어 줘야지 그냥 저기에 전시..ㅎr..

  15. 강민영

    강민영15 일 전

    고통스럽게 죽은걸 박물이나하고 어이가 업네

  16. Shop Mic

    Shop Mic17 일 전

    살인벌

  17. 신예찬

    신예찬18 일 전

    개가 머리부터 들어갔는데 어떻게 머리 방향이 우리를 보고있음?

  18. 메론맛후냥

    메론맛후냥19 일 전

    진짜불쌍해ㅠㅠ

  19. 김윤경

    김윤경19 일 전

    아 .....불상하다

  20. 조민국

    조민국19 일 전

    강아지야 하늘나라에서는 행복해......

  21. 권정미

    권정미20 일 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2. 윤이

    윤이20 일 전

    개 주인은 얼마나 슬플까.....

  23. 닛네임

    닛네임20 일 전

    동물원도 있는데 죽은개 박제 할수도 있죠

  24. ᅵ러이요

    ᅵ러이요20 일 전

    잔인한 녀석들.. 그냥 뿌숴서 꺼내줘서 미라로 만들어준다음 묻어줄것이지.. ㅉㅉ..

  25. May Park

    May Park21 일 전

    개가 불쌍해

  26. 김대근

    김대근22 일 전

    뭐지..........

  27. 엘프

    엘프22 일 전

    인기있는 전시물좋아하시네 보자마자조심히잘라서뭍어줘야지!

  28. 홍 홍

    홍 홍23 일 전

    편집오글

  29. 몰랑이바나나

    몰랑이바나나24 일 전

    너무 슬퍼

  30. 응꼬

    응꼬25 일 전

    퉁나무 안에 긁힌 자국 보면 진짜 고통스러웠다는 걸 한눈에 알수 있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31. KNOX _

    KNOX _26 일 전

    와우 생김새가 거의 추파카브라 급?

  32. 조재룡

    조재룡26 일 전

    개는 나무에 들어갔다 왜 안 나왔데 그리고 어떻게 들어갔지

  33. 호랑이보호해야돼요.

    호랑이보호해야돼요.26 일 전

    아니..개가..구경거리야?..하

  34. 내구독자수https차단 풀릴확율

    내구독자수https차단 풀릴확율23 일 전

    노답 개빠의 제대로된 예

  35. 쒝오우

    쒝오우27 일 전

    인기있는 전시물이라니... 사람 들어가 죽어있으면 이것도 인기있는 전시물이냐? 약간 슬프지도 신기하지도 별 감정은 없는데 좀 징그럽다

  36. 김주미

    김주미28 일 전

    헙..

  37. 하얀마스크

    하얀마스크28 일 전

    아니 인기 때문에 개를 전시? 저기서도 밥도 못먹고 못움지기느냐고 힘들었을텐데..그냥 장레식이니 해주지...

  38. 은이

    은이28 일 전

    박물관에 왜 넣어? 제사 같은걸 치루어 조야지

  39. 내이름은기리스

    내이름은기리스26 일 전

    감성적으로 대응하는 것은 알겠는데, 제사를 치르는 것은 단순히 우리나라에만 국한된 문화이고 법적 소유권이 개의 주인이나 개의 사체를 마지막으로 발견하거나 정당하게 소유한 사람한테 있다. 개의 주인을 추정할 수 없으니 소유권은 나무꾼한테 있는 것이고 그것을 갖고 전시를 하던지 팔던지는 순전히 나무꾼의 몫. 박물관 전시 --> 희소한 상황을 담은 시간적 가치가 있는 물건에 관람객 증가 --> 박물관 수익률 up --> 경제 순환 이게 너무 보기 싫으면 박물관을 안 가면 됨 혹은 이 영상 자체가 혐오스러우면 안 볼 수 있는 기회의 선택이 있기에 그 누구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았고 정당한 소유였으며 전반적 자본주의 체제 속의 당연한 순환 --> so 감정적인 비난 이외엔 할 말 없음

  40. 은이

    은이28 일 전

    너무 불쌍해 얼마나 고통스러게 있었을까.... 너무 너무 불쌍해

  41. 레스비

    레스비29 일 전

    치킨도 우리를 위해 희생 하는데 명예의 전당에 가야 하는거 아님??

  42. 똘쌱

    똘쌱29 일 전

    헐..불상해 나무 속으로 들어가서 아무것도 먹지못하고 배고프고 목말라서 결국 죽은거잔아...

  43. 서효윤

    서효윤29 일 전

    강아지가안되어요😣😣😣😣😣

  44. M dat

    M dat29 일 전

    저는 저그인줄알았어요

  45. 미옘이

    미옘이개월 전

    ㄷㄷ진짜가봤는데진짜있음.....

  46. 코요미

    코요미개월 전

    혹시 그개가 이미죽어서 주인이 땅에다 묻어났다가 나무가 된건가???큼.....상상력이 딸리네...

  47. s괌

    s괌개월 전

    얼마나 두려웠을까?ㅠㅠ

  48. 길라임

    길라임개월 전

    쓰레기들... 좀 묻어줘라 ㅠ

  49. yooseon hwang

    yooseon hwang개월 전

    오 썸넬 낚시인줄알았는데 진짜네 ㄷㄷ

  50. 모리

    모리개월 전

    아 불쌍해ㅠ

  51. 파브르TV

    파브르TV개월 전

    답답하게 죽엇을거 아니야 불쌍해라

  52. PARK JI SUNG

    PARK JI SUNG개월 전

    목소리가 달달하십니다

  53. 뭐

    개월 전

    습니다 습니다 습니다 습니다 습니다 습니다 습니다 습니다 습니다 x99999

  54. 서수빈

    서수빈개월 전

    강아지가 너무 소름끼치기는한데 너무 불쌍하네요 ㅠㅠ

  55. 전대웅

    전대웅개월 전

    도대체 왜 안묻고 전시하는거야 불쌍하게 아 스트레스 받아 고기 땡긴다

  56. 달구지

    달구지개월 전

    저정도면 발견했을때 풀어주었어야지... 죽기전 얼마나 고통이 있었을까 하물며 죽어서까지 풀려나지 못하고 구경꺼리가 되어야 한다니 ... 욕심 그만부리고 지금이라도 풀어주길...

  57. 김랑이

    김랑이개월 전

    개로서는 사고사인데 신기하다고 전시할 일일까? 이해가 안 간다 ㅠㅠ

  58. 조명순

    조명순개월 전

    진짜

  59. [봄소녀]_봄소

    [봄소녀]_봄소개월 전

    와...ㄷㄷ 묻어줘야지 박물관에 왜 전시하냐 .. 너무 불쌍하다

  60. also10 skdkx

    also10 skdkx개월 전

    자꾸 댓글에서 멍청하게 미라랑 비교하는데 저건 참사로 죽은 불쌍하고 안타까운거고 미라된 사람은 최소한 돈 좀 있고 귀족이여서 죽은 뒤 사후세계에서 좋은곳 가기 위해 엄청난 노동력이 들어간 그 당시의 문화 유산임 제발 뭔..

  61. PROBE POWER

    PROBE POWER개월 전

    니들이 홀수강박증있는건 하나도 궁금하지도않아.

  62. 별!노라라

    별!노라라개월 전

    무서우ㅏ

  63. 권성숙

    권성숙개월 전

    니도 개 키우는데.......저 개 리트리버 같음.....ㅠㅠ 불쌍해

  64. MMA underdogchamp

    MMA underdogchamp개월 전

    말 또박또박 잘하고 목소리 귀엽네 보는내내 귀에 팍팍 들어왔음

  65. 스야랑

    스야랑개월 전

    묻어주자는 분들 사람 미라도 발견하면 다시 묻어줘야 하나요?

  66. 000 1

    000 1개월 전

    진짜 너무 불쌍하다....

  67. Russ Minful

    Russ Minful개월 전

    개 미이라 발견이네요 개 미이라 감격할 일입니다. 발견한 사람은 진짜 복받앗네요 박물관에서 잘 보존해서 천년만년 미이라로 전해졋으면 좋겟네요

  68. 김규빈

    김규빈개월 전

    너무 불쌍하다 ㅜ 죽인은 찾지도 못하고 ㅠ얼마나 저 안에서 배고프고 무서웠을까 얼마나 울었을까 ㅜㅜㅜ

  69. 게임하는TV

    게임하는TV개월 전

    "는 대화를 글로 표현할 때 쓰는 기호 입니다

  70. 엘다르

    엘다르개월 전

    어....어떡해....저런 일이..

  71. 로킥

    로킥개월 전

    난또 공룡인줄

  72. 소희의 잼있는 이야기

    소희의 잼있는 이야기개월 전

    머하떠러 박물관에 전시했디

  73. Tumi Kim

    Tumi Kim개월 전

    한국 였다면 바로 종이가 되었을텐데

  74. 프릿유튜브

    프릿유튜브개월 전

    썸넬 잘못보고 공룡인줄ㅋㅋ

  75. 현재시각

    현재시각개월 전

    13:48

  76. 오빵 공갈

    오빵 공갈개월 전

    습니다 좀 거슬려

  77. 이킁킁

    이킁킁개월 전

    나무 자른사람 개 무서웠겠네

  78. 김세훈

    김세훈개월 전

    뭐여 아니 그래서 개가 저 나무에 어떻게 어디로 들어갔냐고..

  79. 배추튀김

    배추튀김개월 전

    2:54

  80. 셸코어

    셸코어개월 전

    1:34 너가 왜나와??

  81. 리하

    리하개월 전

    아니 개가 나무안에서 죽었는데 땅에 묻어주질 못할망정 전시를 하냐;

  82. 비 슨

    비 슨개월 전

    이거 전시했다고 으앙 잔인해 ㅇㅈㄹ하는놈들 햄이랑 소시지 처먹지 마라 제발 존나 잔인하게 철창에 껴서 살다가 기계에 갈려서 나왔는데 불편해서 어떻게 먹냐 십라

  83. ka demario

    ka demario개월 전

    몇몇 벌레같은 조센징들 때문에 창피하네.. 전시햇따고 씨부리고 ㅋㅋ 문화존중좀요^^

  84. 홍성준

    홍성준개월 전

    전라고 사투리쓰네요 ㅎㅎㅎㅎ 귀엽네요 ㅎㅎ

  85. 박태현

    박태현개월 전

    스터키가 탈출하기위해서 손톱도 다빠지고 나무도 긁힌자국 엄청남았다고 들었는데

  86. O C

    O C개월 전

    썸넬 에일리언인줄;;;;;;;

  87. 나깐

    나깐개월 전

    에일리언인줄...

  88. 박건우

    박건우개월 전

    강아지도 생명이.... 말을 몼하겠네요 (참고로 이거보고 30분우름)

  89. 허언증

    허언증개월 전

    동물애호가니 뭐니 하면서 지금 영상에 개 불쌍하다 묻어주자하면서 되도않는 감성팔이하는 놈들 동물원 안가본 놈 없고 공룡 전시하는것에대해서 지금 같은 반응 보이는 놈 없다. 계란만봐도 세상 빛 한번 못보고 죽는 애들인데 계란 안먹는 놈 없잖아

  90. 달달

    달달개월 전

    미라가 박물관에 있으면 그냥 신기하다고 보면서 막상 개가 나무에 갇혀 죽은것은 마치 묻어주지 그랬냐 왜 박물관에 전시하냐 이런 반응 나오네 ㅋ ㅋ 다른동물들은 돼고 개는 안됀다는 개빠들의 이중성을 잘 보고감

  91. 지니

    지니개월 전

    댓글싸우는거보니 그냥 종이되는것도 괜찮았을듯

  92. RankGolem

    RankGolem개월 전

    그걸 묻어줄 생각은 안하고...

  93. 악ᄋ와아ᅡ아ᅡAᅡ아아

    악ᄋ와아ᅡ아ᅡAᅡ아아개월 전

    묻어주거나 전시하거나 어짜피 갇히는건데 왜 감정을 이입하시죠;;

  94. 양정수

    양정수개월 전

    아니 박물관에 둬 미친거 아니야? 나무속에서 죽은것도 불쌍한데 박물관에다까지 가두다니 지금이라도 땅에 고히 묻어둡시다

  95. 악ᄋ와아ᅡ아ᅡAᅡ아아

    악ᄋ와아ᅡ아ᅡAᅡ아아개월 전

    땅에 묻는것도 엄연히 가두는것일 탠데요;; 영혼이 유체화 씁니까;;

  96. 구독자

    구독자개월 전

    사자인줄 알았다

  97. 디애

    디애개월 전

    더울때 무서운애기 애들한테똑같이 밀해줘야지.......!

  98. sunny gim

    sunny gim개월 전

    쇼킹 그 자체다 랭킹에 들만하다

  99. 털개

    털개개월 전

    개 한 마리를 왜 전시까지 하는지 모르겠음. 인간이든 뭐든 이미 죽은걸 전시하는거 참 비인간적으로 보임. 죽어서도 편하지 못한게 좀 그럼ㅠ 그냥 연구까지만 하고 그대로 다시 갖다놓던가 왜 전시를 함? 과학자가 아닌 이상 그거 본다고 크게 유익할 것도 없음;;;

  100. 임용우

    임용우개월 전

    누가들어가라했냐

  101. ㅇ

    개월 전

    썸넬 말파이트냐?

  102. 리퍼유저

    리퍼유저개월 전

    솔직히 말하면 묻어주자 묻어주자 하는친구들이 알아야 되는점은 사람이 언제 죽는다고 생각하나? 모두에게서 잊혀질때다.

  103. 리퍼유저

    리퍼유저개월 전

    뭔가 이상해 라고 이상한 느낌을 느꼈습니다.

  104. 김기훈

    김기훈개월 전

    개안묻어주고 전시한 사람들이 무섭다는댓글 밖에없냐ㅋㅋㅋ전시하는건 당연한거아님?

  105. 김기훈

    김기훈개월 전

    댓글창 나만 역겨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