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어킹 9마리의 조합하였더니 개쩌는 전설의 포켓몬이 등장했다..! [포켓몬 럭키블럭 레이스] -마인크래프트- [진호]

댓글

  1. 이승현

    이승현2 개월 전

    나무킹 잡으셈

  2. Youtube빵찌

    Youtube빵찌2 개월 전

    물포켓몬 몇마리놓쳤나? 아는사람은도덕책 마지막에도로토스를

  3. 권상열

    권상열8 개월 전

    진호님존잘

  4. 도시깡때

    도시깡때8 개월 전

    사기다

  5. 창포맛쿠키

    창포맛쿠키8 개월 전

    포푸니라 얼음, 악타입인데

  6. 울다크니스TV

    울다크니스TV8 개월 전

    킹왕땅

  7. 신비덕

    신비덕8 개월 전

    앙기모찌 꾸 꿀~꿀잼

  8. 테리A

    테리A8 개월 전

    1:22 얼음 타입 나왔는뎅

  9. 김동욱배틀tv

    김동욱배틀tv8 개월 전

    진호님 어쪔 강단일 쳐럼생겻슬가 게임도잘하고 공쳐럼또갔슬까

  10. 재민이의게임

    재민이의게임8 개월 전

    18빠

  11. 냥코의반란

    냥코의반란8 개월 전

    펄기아도물이에요

  12. Jin-suk Lee

    Jin-suk Lee8 개월 전

    가이오가로물속에들어가면 안죽어요♥

  13. Jin-suk Lee

    Jin-suk Lee8 개월 전

    이게절대안죽는방법

  14. 고레고하기

    고레고하기8 개월 전

    어 전설이2개

  15. 김지후

    김지후8 개월 전

    ㅣㄴ

  16. 김지후

    김지후8 개월 전

    안녕하세요

  17. 최현석

    최현석8 개월 전

    토대부기 풀땅임

  18. 뮤르쿄murkyo

    뮤르쿄murkyo8 개월 전

    역시 재밌는 진호유트브

  19. 진호

    진호8 개월 전

    무더운 여름 여러분들 다같이 바다로 잉어킹 잡으로 가즈아ㅏㅏㅏㅏ

  20. KUNKUN CHAN

    KUNKUN CHAN2 개월 전

    진호 qw

  21. 나의장난감

    나의장난감8 개월 전

    진호 보이루

  22. 신비덕

    신비덕8 개월 전

    꿀기모찌 꿀잼

  23. 센코혘

    센코혘8 개월 전

    졸라 재밌죠 목소리사기

  24. 레노TV

    레노TV8 개월 전

    진호님 좋아좋아~~~(개.꿀.띠)

  25. 하설GM

    하설GM8 개월 전

    4

  26. 레몬레몬

    레몬레몬8 개월 전

    역시 진호유투브 앙개꿀때

  27. [신비아파트 덕후]냥퀸

    [신비아파트 덕후]냥퀸8 개월 전

    1등!방학이니까 계속봐야지

  28. [신비아파트 덕후]냥퀸

    [신비아파트 덕후]냥퀸8 개월 전

    설혜찡 전괜찮아요ㅋㅋ맞는말이기도하네요

  29. 나는세 유

    나는세 유8 개월 전

    데몬나이트 tv 넘 띠거우신데

  30. 데몬나이트 tv

    데몬나이트 tv8 개월 전

    응 진호님이 1등

  31. 야소Undead

    야소Undead8 개월 전

    또 1빠다아 1빠 좋아여 이번에도 재밌는 영상이네용 언제나 재밌는하루를

  32. 데몬나이트 tv

    데몬나이트 tv8 개월 전

    빠놀 노답

  33. ?평범한 온라인 생활?

    ?평범한 온라인 생활?8 개월 전

    야소TV 진호님이1등ㅋㅋㅋ

  34. ?평범한 온라인 생활?

    ?평범한 온라인 생활?8 개월 전

    야소TV 2빠신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