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절반이하로 급감한 실제상황, 그리고 일본 소도시의 현재 상황, "건드리지 말아야할 한국을 건드렸다"

댓글

  1. sps H

    sps H개월 전

    아니 ㅅㅂ ㅋㅋㅋ무슨한국 건드리지 마라야..ㅋㅋ 일본 정치세력 아베가 죄인이지 일본 시민들이 죄인이냐? 에혀~~ 한국인으로써 부끄럽다 부끄러워.....가고 싶으면 가는거지 일부러 다른 나라 가는 건 또 뭔짓이냐?ㅋㅋㅋㅋ

  2. huiyeong Lee

    huiyeong Lee2 개월 전

    일본여행 가든말든 자유인데요 근데 왜 가면 매국노취급하냐?

  3. kj제우스

    kj제우스3 개월 전

    일본 곡소리한번 들어봅시다~

  4. 주성빈

    주성빈3 개월 전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미래가없다 그래서 대한민국은 미래가 없었다 하지만 이제 미래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한다.

  5. 김민규

    김민규3 개월 전

    아베 버르장머리 고치려면 관광안가는거네

  6. 유한아빠

    유한아빠4 개월 전

    개 돼지들 선동하기 딱 좋으네 ㅋㅋ

  7. a_yoon kim

    a_yoon kim4 개월 전

    역시 일본은 처음부터 안간 보람이 있다..

  8. 최성찬

    최성찬4 개월 전

    지금 칼자루는 우리가 쥐고 있습니다. 우리는 80년대 경제 수준이 아닙니다! 지금 일본은 최악에 경제 상황에 마주 하고있습니다. 무리한 한국 경제 보복으로 일본 제조업을 위태롭게 하고 있으며 어리석은 판단으로 지방 소도시인 관광도시에 치명적인 타격이 가해지고 있습니다. 세계는 우리나라의 체계적인 불매 운동에 감탄하고 있고. 우리 정부의 대응책, 우리 기업에 대응책으로 오히려 일본이 코너로 몰리고 있습니다. 일본 3위 수출국 그리고 30조 이상에 무역 흑자를 내고 있는 한국과 무역에 자해를 하였고 오히려 한국의 일본 소재산업 의존도를 저하 했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비록 문재인 정부가 실망스럽고 만족스럽지 못해도 이번만큼은 힘을 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진보든 보수든 왜적의 도발행위와 침략행위에 맞어 싸워야 할때입니다.

  9. _이공

    _이공4 개월 전

    ㅋㅋ 개소리한다 2달뒤에 곡소리가 난다고? 벌써 곡소리 내는데?ㅋㅋㅋ

  10. 인변호

    인변호4 개월 전

    " *미안합니다. 죄송합니다.* " 이 한 마디가 어려워서 난리쳤다가 우리는 뭉쳐서 저들은 크나큰 손해를 보고있지 앞으로도 N ● 가지않습니다. 사지않습니다.

  11. Deok Young Kim

    Deok Young Kim4 개월 전

    뜨거운 맛을 보여줘야 정신 차릴듯, 영원히 불매다.

  12. 맑은날

    맑은날4 개월 전

    사업적인 방일중 수출은 적극 권유..... 그러나 관광을 위한 방일은 엄청난 출국세를 부담시켜 관광 불매가 100% 될 때 까지.....

  13. 이종애

    이종애4 개월 전

    일본은 안가면 옹졸한자다~ 한국도 일본인 안오면 경제가 휘청거리린다 동족을 말살하려는 3대 주체사상 살인마 북은 문빠가 끌어앉고 경제파탄시키는 가짜정부 정신 차려라

  14. W W

    W W4 개월 전

    진짜 일본을 이기고 싶으면 시간은 좀 걸리더라도 기술적 교류를 통해 성장하고 파악해서 경제력으로 맞먹는게 진정한 복수 아닌가? 과거의 아픔을 악용해서 계속 갈등만 부추기는게, 냉정하게 우리에게 무슨 이익이 있을까? 정부나 언론에서 sns로 뚜렷한 대안도 없이 국가적 갈등만 부추기는거 보면 진짜 속상하다. 심지어 국민들끼리도 이렇게 서로 싸우고 비난 하는데 ㅠ

  15. W W

    W W4 개월 전

    @zz 그렇긴하네요. 사실 저는 지금 반일감정 극에 치닫는 상황에 정부가 빨리 해결하려는 의지조차 없고, 좌파 단체들과 언론, 개인 sns를 이용해 혼란을 조장하고 더 부추기는게 답답해 뒤져버리겠네요. 이로 인해 손해보는 국민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중국, 북한의 잘못과 책임은 1도 언급 안해왔으면서. 멘탈이 나가서 제가 계속 쓸데없는 소리 한것 같습니다.

  16. zz

    zz4 개월 전

    @W W 님 보면 오히려 의문만 드네요 한국보단 우수할지 몰라도 서방보다 기술 딸린 일본과 굳이 기술 교류를 왜 해야 되며(그 시간에 서방권 국가와 기술교류 돈독하게 하는게 더 효율적이라 봅니다) 국가 안보가 걱정이라면 일본이 북한에 판 핵 개발 관련부품에 대해 비판을 해야 되는데 왜 그건 쏙 빼놓고 한국이 밀수출했다는 석탄 석유는 국가 안보 무너진다는 듯이 얘길하세요?

  17. zz

    zz4 개월 전

    @W W 그리고 대북제재 가장 강력하게 주장하고 시행하라고 압박하는게 한국인가요? 미국아닌가요? 그런 미국이 한국 대북제재 잘 이행하고 있다 하는데 못 믿는다고 그러면 누굴 믿을까요? 군사동맹관계도 아닌 일본얘길 믿을까요 아니면 중국 말을 믿을까요

  18. zz

    zz4 개월 전

    @W W 석탄 석유보다 일본이 북에 내다판 핵 관련부품을 저보다 님이 더 문제 삼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석탄 석유 가지고 핵무기 만드는게 빠를까요 일본이 내다판 핵 관련부품 가지고 핵무기 만드는게 빠를까요 그리고 어느 나라가 자국 안보사항 제재 사항에 대해서 국민들에게 가감없이 전부 소개해 주나요 님이 납득이 안간다고 국민 전체가 납득 못했단 듯이 얘기하는건 성급한 일반화입니다 천안함 연평도도 국방부에서 나름 대응 잘했는데 단순히 언론에 얘기하지 않았다고 대응하지 않았다는 유언비어 사실인양 얘기하는게 잘하는 건가요

  19. 청포도

    청포도4 개월 전

    알고서도 가는건 저능아를.떠나서 걍 대가리가.없다고 생각해야지 아무것도 모르는 중국인들 꼬드겨서 방사능음식 쳐 먹일거다 ㅋㅋㅋㅋ

  20. 임영섭

    임영섭4 개월 전

    내가 다른 곳에서 듣는 정보로는 한국 관광객 안가봐야..중국인들이 다 채운다는뎀;;

  21. 토스

    토스4 개월 전

    이런 판국에 전형적인 토착왜구 이영훈이라는 놈과 그의 제자로 보이는 낙성대연구소속 몇놈들이 "반일 종족주의"란 제목만 들어도 일본에 대해서는 무한한 고마움을 강조하고 요즘과 같은 국내 반일 정서를 비난하는 한국판 혐한서적을 출간하고 그책이 교보문고에서 현재 버젓이 전시 판매되고 있다. 이영훈이란 놈은 오래전부터 식민지근대화론을 주장하고 왜놈들이 우리 여성에게 위안부생활을 강제한 것이 죄다 거짓말이라고 하는 등 일본놈보다 더 일본스런 주장에 동조하는 글과 강의를 하여 현대판 친일파를 양성하는 데 지대한 공을 세운 놈으로서 이런 자의 책이 광화문 교보의 정치사회인기코너에 버젓이 판매되고 있음이 개탄스럽다. 이렇게 엄연한 실존 역사조차 스스로 부정하여 독자를 혼란시켜 토착왜구로 이끄는 이런 종류의 책이 단 한권도 팔리지 않고 폐지공장으로 직행하게 해야 하며 이런 종류의 반역적인 내용의 책을 출간하는출판사는 문을 닫게 하도록 모두 힘을 합쳤으면 한다. 이렇게 대놓고 친일하는 토착왜구들이 감히 그 더러운 입을 이런 식으로 떠들어도 괜찮은 대한민국이 한편으론 너무나 한심해 보인다. 프랑스에서 2차대전 끝난후 독일통치기간이 그래도 괜찮은 시절이었다 라는 내용의 책과 강연을 한다고 들어본 적이 있는가? 이영훈같은 놈들은 지금 겁없이 날뛰는 정신적 도적떼와 같다. 우리가 해방후 일제부역자 처단을 제대로 단 10명이라도 했으면 이런 자들이 설치지 못할텐데 이승만때문에 그렇게 하지 못한 그 댓가를 후손인 우리가 철저히 치르고 있다. 통탄할 따름이다. 무언가 대책을 마련하자고 촉구한다. 교보문고는 책팔아서 돈만 벌면 다인가? 어떻게 이런 쓰레기와 같은 책을 파는가?항의합시다. 교보문고 정치사회코너 02-397-3425 평일 1544-1900 교보구매팀

  22. 최시은

    최시은4 개월 전

    수능끝나고 일본여행 가려던 애들 다 일본말고 다른나라 찾아보고있음ㅎ

  23. 알파고제로

    알파고제로4 개월 전

    개인적으로 건강이 "제1"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원전터지고부터 "아 이번생은 일본여행가기 틀렸구나" 생각했고 일본 연예계에서 후쿠시마 응원한다고 방사능물질을 돕는답시고 먹다가 피폭되는 영상을 보고 일본맥주도 안먹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지금까지 우리한국인들 별신경안쓰고 일본여행 잘다녀오는것.. 뭐 위치도 가깝고 다른언어를 쓰는 문화니까 경험차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다. 몇달전 동생들도 일본여행갔다왔는데 생맥주 맛이 기가막힌다고했다. 그래도 나는 남은생애동안 일본을 가지않을 것임이 원전사고 이후부터 확고하다. 원전사고 이후로 좋아하던 초밥을 싫어하는 취향을 갖게되었고, 우동이나 조미료에서도 원산지표기가 일본으로 되어있는지 한번씩 더 보게되었다. 이번 일본의 수출규제로 가장 기쁜점은 일본여행이 줄었다는 것. 내 주변에 가까운 사람이 일본여행을 간다면 말렸었는데, 이번에 국민적 정서로 자리잡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다만 좋아하던 다이소가 일본기업(지분의 다수가 일본자본이었나...?)이란 사실이 슬프고, 좋아하던 문구류가 일본제품이 많다는 것이 슬프다. 그렇지만 이번기회에 경제독립에 동참할 것이고 응원할 것이다. 아베가 준 이 기회는 독립운동100년을 기념하며 한국인을 자각시켜준 시발점으로 기억될거라 생각한다. 비록 100년 전에 무장독립운동은 못했지만, 경제독립운동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반도체업체에 타격을 입을 삼성과 lg, sk 를 응원한다. 대한민국 Corea 만세!!

  24. 박혜경

    박혜경4 개월 전

    아베야~~느그들 방사능 오염된음식 꼭꼭씹어서 맛나게 먹어라 우린 안간다~~

  25. 김영철

    김영철4 개월 전

    탄핵해야지

  26. 라루빠

    라루빠4 개월 전

    역사는 과거였다...라고 생각해준 우리국민들을 다시금 실망시킨자식들아 더이상의 자비는 없다. 난 이제 일본의 과거, 정치 뿐만이 아니다. '일본이 싫다'

  27. 학부부

    학부부4 개월 전

    어짜피 중국관강객이 많이 늘고잇습니다 그런거 해봣자 일본이 감당가능합니다

  28. 김현수

    김현수4 개월 전

    나는 위아래없고 경우없고 앞뒤꽉꽉막히고 융통성없는 인간을 아주 치가떨리도록 싫어하는데 딱 한국이 그래. 나도 한국인이지만 이런 한국, 이런 한국인이 정말 미치도록 싫다

  29. zz

    zz4 개월 전

    좋아하는 국가 이민 신청하고 거기서 살면 되겠네 어떤 국가가 마음에 들었다면 응당 그 나라 언어도 알아서 배우고 있을거고 굳이 불만 가지고 살 이유가 있나? 본인도 힘들고 보는 사람도 힘든데 말이야

  30. 시몬스침대

    시몬스침대4 개월 전

    굳이 이딴데에데 일본 안간다 뭐 어쩐다 싸지르지 말고 그냥 니들 알아서 불매운동 해 관종새끼들

  31. 리르

    리르4 개월 전

    퇴직금으로 일본여행가려는거 안간다. 아베야 정신차려라 사퇴하고 ㅌ

  32. zbk ch

    zbk ch4 개월 전

    일본 관광 산업 개쪽났네 ㅋㅋㅋㅋㅋ아베야 대가리 잘굴려라

  33. Rain Lee

    Rain Lee4 개월 전

    제발 가지마세요 일본여행

  34. o baram o

    o baram o4 개월 전

    보수고 진보고간에,, 내물건 안사주고 나 싫어한다그러고 무시하고 조롱하는나라 가지말자는게 이상한거임? 아니 그런댈 왜가요 돈내고 무시당하러>? 국에 바퀴벌래 나오나 볼라고? 와사비테러라도 당해보고 싶어서,,,? 아님 길거리에서 폭행이라도 당하고 싶어서? 혐한책이 배스트셀러가 되는나라에 가고싶나요?

  35. kwon hyuck

    kwon hyuck4 개월 전

    즉 그동안 우리는 일본 소도시 관광을 하면서 아베를 지지하는 1차,3차 산업종사자들을 먹여살렸던것입니다. 웃으면서 환영해주던 그 일본사람들이 아베에 힘을 실어주고 있었다는거 잊으면 안됩니다. 그것만으로도 앞으로 계속 일본에 돈을 보태주지 않는 운동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36. J pr

    J pr4 개월 전

    아베의 급소.

  37. 김강희

    김강희4 개월 전

    이번 기회에 방사능 문제로 도교올림픽 취소 문제도 이슈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합니다! 불매운동 화이팅🇰🇷🇰🇷

  38. 불꺼

    불꺼4 개월 전

    오스트리아 가보세요 ㄹㅇ 경치 존나좋음

  39. 망산월 방

    망산월 방4 개월 전

    대한민국 군단위만다돌아봐도엄청납니다.굳이일본까지갈필요가있을까요.

  40. Dugong Dugon

    Dugong Dugon4 개월 전

    한국인들아 이번에 제대로 일본 여행,제품 보이콧 하던지 아니면 애매하게 할꺼면 하지마라 일본이 굽신거리는거 한번보자

  41. simple life

    simple life4 개월 전

    아직도 방사능 먹으러 가는 놈들이 있나 보네.

  42. Ashley milleena

    Ashley milleena4 개월 전

    이런사건이언재까지갈지.

  43. 임스텔라

    임스텔라4 개월 전

    아베야. 계속 떠들어라. 그렇게 바닷속으로 가라앉는거야. ^^ 참! 하와이에 땅 많다며? / 독도망발에도 그렇게 가만있어주니까 아주 개무시를 해도 유분수지.

  44. John Uchi

    John Uchi4 개월 전

    걍 이런거 올리는애들은 조회수 빨아먹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할텐데ㅋㅋㅋㅋ 이딴 영상에 목매다는 놈들이 문제지ㅇㅇ 일본은 장검들고 찌르려는데 우리나라는 장난감칼 들고 위협하는 수준이구만

  45. 내 오른손엔_중2병이 잠들어있지

    내 오른손엔_중2병이 잠들어있지4 개월 전

    와사비 때부터 알아봤어야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