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불매운동 1순위 될 뻔한 "스파이더맨" / 소니 항복 선언

댓글

  1. 랭킹선생TV

    랭킹선생TV개월 전

    그럼 스파이디를 다시 마블에서 볼 수 있는건가??? 역시 일본... 금방 뜨거워졌다 금방 식는 나라였다!!!

  2. ᅡ아앙아ᅡ아아앙

    ᅡ아앙아ᅡ아아앙27 일 전

    님이 누군지 모르지만요 닉넴 땜에 구독합니다ㅋㅋㅋ

  3. 병찬김

    병찬김27 일 전

    최신 내용 맞나요?? 애초에 협상 결렬 공식화 됐을때 소니쪽에서 베놈 합류건으로 딜한걸 마블에서 안받아들인 내용으로 봤던거 같은데

  4. 아연해머

    아연해머27 일 전

    명언이닥

  5. TAIJI

    TAIJI29 일 전

    지들이 반일시위해서 소니가 다시 넘긴줄알고 자위하노 ㅋㅋㅋㅋㅋ 역시ㅋㅋㅋㅋㅋ

  6. H H

    H H개월 전

    김케인 강대국 맞는데

  7. THE MOON디제스타 앙

    THE MOON디제스타 앙13 일 전

    ㅋㅋㅋㅋ좌빨들 불매불매 거리면서 스파이더맨은 800만이 넘게 봤네? 본 사람들 다 토착빨갱이 자한당 일베충이라고 할건가??

  8. 초코다크

    초코다크15 일 전

    그럼베놈도..?

  9. 간지척

    간지척15 일 전

    걍 일본 망했음 좋겠다. ㅇㅈ?

  10. 일반인

    일반인16 일 전

    여러분은 반일감정에 사로잡힌 한 국뽕충 유튜버를 보고계십니다.

  11. Don Seo

    Don Seo18 일 전

    스파이더맨이 마블 것 소니 것 상관없고 이제부터 일본에 관련된 것 모두 불매다. 갖고있던 일제 차 팔았고 기아 차 샀다. 한국은 이긴다!

  12. 이덥

    이덥18 일 전

    소니 퇴근하다 뺑소니나 당해라 퉷

  13. 게임은못해도 배정민은좋다

    게임은못해도 배정민은좋다19 일 전

    ?무슨소리시지 소니 픽쳐스는 미국 껄로 알고있는뎅ㅋㅋ 헛소문좀 그만 퍼뜨리고 다니세요 ㅠㅜ 그리고 소니픽쳐스만을 욕할순없는거 아시죠 ? 소니측에서도 아무이유없이 이런일을 벌이지 않았을거같은데ㅋㅋ

  14. 하루의기도

    하루의기도20 일 전

    그냥 등신들 반일만 들어가면 스스로 생각 할 줄 모름

  15. 히아

    히아21 일 전

    4분에서 6분 전까지 브금 뭔지 알려주실분 있나요?? ㅠㅜ

  16. 임다빈

    임다빈22 일 전

    덧글수준봐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꺼무위키라도 뒤져봐

  17. TV 5ROCK

    TV 5ROCK22 일 전

    더 인터뷰가 아니라 디 인터뷰라고 읽어야 하는거 아닌가염...

  18. Aesthetic

    Aesthetic22 일 전

    좌빨친구들 행복회로 존나게 돌리는거 긔엽느^^ 딱봐도 조회수 유도한 뇌피셜+억지 섞인 영상인데ㅋㅋㅋㅋ 역시 머리안돌아가는건 좌빨들 종특인가봐?ㅋㅋㅋㅋㅋㅋㅋ

  19. 왕자님낙지

    왕자님낙지22 일 전

    베놈한번 보고싶다

  20. 낙태펀치

    낙태펀치2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론 나지도 않은거 선동질 쳐하는영상 올리고있네 결국엔 소니 마블이랑 협상성공해서 수익률5퍼에서 25퍼 까지 가져가는거로 협상했는데 이런거로 국뽕빠는 애들 수준알만하네

  21. Aesthetic

    Aesthetic22 일 전

    국뽕코인 개떡상중ㅋㅋㅋㅋ 조회수높을때 치고나가야지ㅋㅋㅋㅋㅋ

  22. ash

    ash22 일 전

    국뽕이랑 반일 쓰까서 삐쓩빠슝 븅신티비 찍어내도 돈 엄청 땡기나봄 ㅋㅋ

  23. Power On

    Power On22 일 전

    ㅠㅠ여러분 축배 드십시오!!ㅠㅠㅠㅠㅠㅠ 협상 성공입니다!!

  24. 황보현

    황보현22 일 전

    하ㅜㅜ 그토록 바랬었던 마블과 소니가 드디어 협상완료~!! 스파이더맨 마블이 3만들기로~!!! ㅜㅜ 행복하네욤

  25. 바나나킥집순이

    바나나킥집순이23 일 전

    개인적으로 소니에서만든 스파이디가 더 재밌었는데 물론 마블도 재미있게 보긴함

  26. Nancy Park

    Nancy Park24 일 전

    ㅋㅋㅋㅋㅋ내 어릴적 기억에도 어메이징스파이더맨을 본 후에 스파이더맨과 빠빠이를 했던기억이ㅋㅋㅋㅋ

  27. hr coi

    hr coi24 일 전

    스파이더맨 불매~

  28. 홀로롤로로로로ᅧᄅ라ᅡ라라라라라ᅢ라랄

    홀로롤로로로로ᅧᄅ라ᅡ라라라라라ᅢ라랄24 일 전

    소니가 소니했다

  29. 송천

    송천25 일 전

    아직도 스파이더맨 제작무산된게 소닛탓인줄 아는놈들은 진짜 대가리가 없는건가?? 죄다 사형시켜야 한다고 본다 쓸모없는 개돼지년들

  30. 안기용

    안기용25 일 전

    무슨의도였는지..충분히 이해했습니다. 허나 몇가지 이야기하자면.. 첫째,제목과 썸네일의 어그로가 너무 오지셨네요..정말 항복하고 판권이라도 넘긴줄 알고 봤네요. 둘째, 문화및 예술영역에 있어서만큼은 불매운동을 촉구하지 말아야하는데.님은 그걸 강요하고자 하시네요.. 마음은 십분 이해가가나..전범기업의 불매운동과는 또다른 별개의 문제입니다.

  31. 어짜피

    어짜피25 일 전

    소니한테 돈 다 간 파프롬 홈 재미있게 봐놓고 이제와서 불매운동해야한다고 하네 나는 아직도 영화 안 봤으니 애국자고 영화 보러간 사람들은 전부 매국노라는 거구나 ㅎㅎ 소니가 만들면 불매고 소니 돈에 마블이 만들면 문제가 없다니 협상 문제를 떠나 이 시국을 이용한 어그로

  32. 어짜피

    어짜피25 일 전

    소니가 재정난때문에 디즈니와 협상한건 맞지만 디즈니와 소니는 그 전부터 스파이더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말도 안되는 계약조건인 수익 95대5를 제시한건 디즈니쪽이다. 디즈니가 도움 준것도 아니고 디즈니는 굿즈로 돈 쓸어담는데 거기서 돈 조금이라도 더 벌겠다며 말도 안되는 협상을 들고 왔고 소니가 25%지분을 준다는 협상을 들고 왔지만 디즈니 지들이 안한다며 협상 테이블 박차고 나갔는데 이분은 이 시국에 국뽕으로 어그로 끌겠다고 루머조차 없는 이야기를 그냥 뇌피셜로 각색하네? 이거 만들면서 조사 해봤으면 굳이 디즈니가 잘못했네 소니가 잘못했네 따지는게 의미 없다는거 알텐데

  33. 이유재

    이유재25 일 전

    저 그 제가 알기로는 수익 분배는 디즈니:소니=5:95여도 제작비는 전부 소니 돈으로 썼다고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34. Kim hyun tae

    Kim hyun tae25 일 전

    정작 스파이더맨 최고 시리즈는 소니3부작 하고 소니애니메이션... 흥행력으로 봐도 그렇고

  35. Karl Marx

    Karl Marx25 일 전

    아직 확실하지도않고 심지어 유사언론 즉 찌라시 정보라서 믿을게못됨;; 제목어그로가 기레기급이네요

  36. X대가리마리드색이

    X대가리마리드색이26 일 전

    스파이더맨3: -homeless- homecoming(?)

  37. 노오진

    노오진26 일 전

    소니픽쳐스 망하면 삼성이나 엘지가 인수했음 좋겠네

  38. ᅳ기복ᆞ

    ᅳ기복ᆞ27 일 전

    꼬리내려디행이다

  39. 낙태펀치

    낙태펀치27 일 전

    왜 반일감정 일부러 부추기는지 이해 할수가 없네 거짓을 사실인양 썸네일로 어그러 끌고 확정된 것도 아닌거 영상으로 짜집기 해서 선동좀 하지마세요

  40. MarvelPig 마블돼지

    MarvelPig 마블돼지27 일 전

    이번엔 루머가 아닌거죠?그런거죠?이제 스파이더맨 3편을 마블껄로 볼수 있는거죠?이제 제 친구가 스파이더맨 갔다고 놀릴땐 응 아니야 할수 있는거죠?그렇죠?호호우예아

  41. 훈수충

    훈수충27 일 전

    디즈니가 나쁜건데 소니만 욕하네..

  42. YOUTUBE블원도

    YOUTUBE블원도21 일 전

    ??

  43. 난라라

    난라라27 일 전

    일본 sony 는 없어져야함 아니 소니는 빼고

  44. Gun Go

    Gun Go27 일 전

    여기 댓글 대부분이 저질이네 ㅋㅋㅋ 일본이랑 다른게뭐냐 ㅋㅋ

  45. 편집자자막

    편집자자막28 일 전

    소니야 양심 란게 있냐? 에휴 ㅂㅅ들 어떻게 더벌어먹을려고.... 일본인들 인성 ㅉㅉ

  46. del butter

    del butter28 일 전

    한국놈들이 일본을 왜빠는거야 .. 이해안된다 진짜 역사공부좀해라

  47. 김도윤

    김도윤28 일 전

    소니...아니 일본, 걍 뭉개져버려라

  48. 규어

    규어28 일 전

    마저,나는 오리지날, 어메이징스파이더맨보고 스파이더맨 싫어했는데 마블 스파이더맨 홈커밍,파프롬홈 보고 아이언맨보다 스파이더맨이 완전좋아졌음 내가 젤좋아하는 캐릭터가 스파이더맨임

  49. 규어

    규어23 일 전

    @오제이비 ㅇㅈ

  50. 오제이비

    오제이비27 일 전

    씹 ㅇㅈ 쏘니로 넘어가면 맨날 똑같은 내용 고블린이랑 싸우는 리부트같은 뻔한 내용이겠지 ... 지금 처럼 마블 캐릭터들과 어벤져스 멤버들이랑 같이 움직이는 스파이더맨이 훨씬 매력있음

  51. 하준호

    하준호28 일 전

    아니 사람들이 왤케 거짓뉴스를 많이 올리냐고.여러분.학교에서 안배웠어요?티비뉴스에서 나오는것이 아닌 유튜브에 나오는것 대부분이 거짓뉴스라 바로 믿으시면 안됩니다.물론 이게 거짓뉴스라고 저는 생각하면서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52. 이민혁

    이민혁28 일 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5번 본 사람으로서 2에선 한국얘기도 나옴 엠마가 요즘 한국음식에 빠졌어~~

  53. Ya nadu

    Ya nadu28 일 전

    마블에서 베놈까지 볼 수 있게 된 건 생각지도 못했는데 개꿀

  54. Jeeho Hong

    Jeeho Hong28 일 전

    궁금한게 소니픽쳐스는 회장이 일본인이고 모든 계획이 일본 주도하에 있나요?

  55. 궤변호사

    궤변호사28 일 전

    결국 우리 영업깡패 쥐새끼가 해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56. mins k

    mins k28 일 전

    이제 소니의 마블도 불매다.....

  57. 나쁜 백나른을 보면주문외우는 레이븐

    나쁜 백나른을 보면주문외우는 레이븐28 일 전

    소니야 못먹고살것같으면 소니맨 만들어 퍽이나 잘팔리겠다

  58. 최석준

    최석준29 일 전

    그래도 돌아와서 다행

  59. 봑이야대

    봑이야대29 일 전

    잉..저번 협상결렬은 디니즈 갑질이 문제 아니였나

  60. 최주환

    최주환29 일 전

    아니 소니가 잘못한게 아니고 이번엔 디즈니가 잘못한거라고

  61. 강부부붕구

    강부부붕구14 일 전

    왜요? 몰라서 물어봐요..

  62. 누

    누29 일 전

    소니퇴물됬네 ㅋㅋㅋㅋㅋㅋㅋ 워크맨도 장성규한태 밀리고 결국은 베놈도 포기하고 수입도 7ㄷ3해주네 근데 끝가지 5ㄷ5 안해주네

  63. 박진수

    박진수27 일 전

  64. 어잌후이런

    어잌후이런27 일 전

    워크맨........장성규..........음.....? 네?

  65. 패스

    패스29 일 전

    지랄한다 대부분 그런사람들 많은건 맞는데 이번 스파이더맨은 마블이 자기들한테 더 유리하게 조건으로 바꾸자고 했다가 생긴일인데 왜 이게 소니탓이냐 선동 졸라무섭네

  66. 강의현

    강의현29 일 전

    진짜 진심으로 대행이다;;;

  67. 9 NO

    9 NO29 일 전

    나도 마블 스파이디를 좋아하지만 소니도 나름 정당한 권리로 판권을 가지고있는데 그걸로 갑질하는게 소니 잘못은 아니지 이익을 우선시 하는것이 기업이 가지는 정체성임 물론 스파이디는 여전히 마블에서 만들어지는것이 소니나 마블 둘다 윈윈 하는건데 소니 입장에선 마블이 허리 많이 굽혀졌는데 언제 까지 굽힌채로 둘것인가 이제는 허리좀 피게 해줘야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함 기왕이면 판권 공유하는 형식으로 해서 소니 스파이디랑 마블 스파이디 경쟁하는것도 좋은 그림이라 생각함

  68. QUEEN QUEEN

    QUEEN QUEEN29 일 전

    인트로보고 설마진짜 하며 들어왔는데...너무기쁘네요ㅠㅠ눈물날뻔ㅠㅠㅠ

  69. FOREVER WANNABLE

    FOREVER WANNABLE29 일 전

    왜 디즈니가 깝쳤는데 소니가 욕먹냐 물론 마블이 슾디인기를 키워주기도 하고 솔직히 영화수익 소니가 거의 다 가져도 굿즈만해도 돈 겁나벌텐데 디즈니가 소니한테 깝쳐가지고 소니가 빡쳐서 가져온건데 애초에 이 모든것의 원인은 디즈니임

  70. 김지수

    김지수29 일 전

    진짜 이시국 유튜버 극혐이다 ㄹㅇ 영화 제작비용 소니에서 다내고 있었고 상품수익은 영화수익보다 많거나 비슷함 오히려 마블이 팬빨로 선동해서 원래 을인데 갑이되버린 미친상황임 지금 지금 상황이 니들한테 100원에 지우개 팔고 50원에 다시 팔라니까 싫다해서 언플해서 개 쓰레기 만들어버리고 울며 겨자먹기로 50원에 다시 팔게된 상황임

  71. 김지수

    김지수29 일 전

    갑질은 마블이 하는거지 멍청이들아..

  72. 김상범

    김상범29 일 전

    엥 그럼 베놈 나온다는거임 디즈니에?

  73. 차들어커피야

    차들어커피야개월 전

    아디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