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기업을 통째로 사버리는 한국기업 클래스! / 미국도 일본 버린다

댓글

  1. zin halloran

    zin halloran일 전

    삼성의 탈일본화는 왜 국내기업이 아닌 중국 대만 유럽의 회사들인가????

  2. 고정희

    고정희3 일 전

    자한담이면 어림없었을것을 여기저기 눈치보면서 문대동령님 계서 저희는 지지합니다

  3. 김제임스 본드

    김제임스 본드10 일 전

    일본차. 일본맥주 . 일본방사능식픔 먹고 지불한 값이 한국을 향한 독도침탈로 일본 자위대 전투기구입 비용으로 사용된다 ....................한국국민 일본산 제품 불매로 단결합시다

  4. 김수얌

    김수얌12 일 전

    7광구 진짜 기름이있나요?

  5. 황경준

    황경준13 일 전

    이참에 일본을 우리나라것으로 흡수해라 또다른 삼국이 열린다~~

  6. Magenta

    Magenta14 일 전

    엘지.삼성.sk가 쓰리톱으로 힘을 합치니 못할게 없는 나라가 되었슴. 자랑스럽네.다른 욕심없다 일본만 잡자

  7. b나

    b나15 일 전

    그래서.노스트 할배와 존 티토의 지도에 자빠진이 없었나요!

  8. 세모

    세모15 일 전

    일본의 원천적인 기술을 인수한다고요? 아베정부하에서? 해외사업체라도 한국에 넘긴다라는것은 일본의 수직적 체계에서 가능성이 희박해보임 개개인보다 조직리더에 단련된 사람들이 자신의 의견을 공론화하는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인데 망할거라해서 판다는 생각보다 보국충정에서 옥쇄를 강요할 겁니다 패전한후 그런 삶을 찍은 민족 아닙니까? 마음을 털리느니 배신자가되느니 죽음으로 보국한다고요 ㅋㅋㅋ

  9. Yi wook

    Yi wook20 일 전

    격조사사용, 수동능동 태 에 주의해서 동영상을 만들어주세요. 쪽팔려요.

  10. 이용복

    이용복21 일 전

    개새키야 팩트를 예기하라. 사기치지 알고 북화수소 3개월째 일분에서 불허해서 똥줄타고 있는데 핫소리작작해라. 우리불화수소는순도 99.999 일본불화수소는 순도 99.999999999999이다 개이꺄. 반일감정 가지고 이를 이용해 개털같은놈 되지마라 게놈으시꺄.

  11. 사람

    사람22 일 전

    냠냠 맛있당!

  12. We Creator

    We Creator23 일 전

    그냥 사버린다니 발상보소 ㅋㅋㅋ

  13. ᄒᄒᄏᄏ

    ᄒᄒᄏᄏ24 일 전

    일본 제품은 사지 말자면서 불매운동 정작 일본 기업 매수한 한국에 환호 ???????

  14. YT Soldir

    YT Soldir24 일 전

    우리나라가 JMT 먹으니 존맛탱

  15. kimheegeon saladass

    kimheegeon saladass24 일 전

    일본 8조원 옥수수는 사겠다고 했지 진짜로 사진 않았어 일본 내 민간기업이 결사반대했고 농민도 반대해서 못사겠다고 했는데 그게 바로 트럼프를 화나게 만들었지 왜냐고? 트럼프 지지해준 지역들이 던부 옥수수 열폭으로 농사짓는 지역인데 옥수수 일본이 안사주면 잘 보일수가 없거든 트럼프가 그래서 빡친거지 더군나나 미국 대선 이제 400일 남짓 안남았는데 그래서 미국 일본 전혀 안도와주는것

  16. 나나

    나나24 일 전

    일본기술이 어쩔 수 없이 꼭 필요할 때 가능하다면 이런 방법도 기술자도 필요하고 좋을 듯 합니다. 일본기업 입장에서도 멍하니 망하는 것을 지켜보기만 하는것 보다는 나쁘지 않은 선택으로 생각할 수 있을 듯 합니다.

  17. 구란데말입니다

    구란데말입니다24 일 전

    JMT=존맛탱 기업

  18. L WO

    L WO25 일 전

    일본회사 존맛탱이네

  19. 허니통통

    허니통통25 일 전

    jmt=존맛탱

  20. 연균

    연균25 일 전

    솔직히 수출 규제 처음 들었을때 삼성은 괜찮겠지 라고만 생각한 내가 한심하군 그냥 딴회사도 멀쩡한데

  21. yochoi123 4

    yochoi123 426 일 전

    7광구가 모꼬

  22. 안진성

    안진성26 일 전

    JMT 좃맛탱

  23. Persephone Hades

    Persephone Hades27 일 전

    감사합니다.

  24. gw kang

    gw kang29 일 전

    미국은 반도체의 파트너를 한국으로 택한건 분명 사실인거 같습니다. .한국기업의 미국기업 인수는 별다른 반대 없는거 보면...

  25. Chung Ho Ryu

    Chung Ho Ryu개월 전

    일본 av말고 다망할듯.

  26. 이용현

    이용현개월 전

    왜케 전범기에 민감하냐 지금은 이기는데

  27. 정형화

    정형화개월 전

    아이구 한국이 일본 엿 먹었넼ㅋㅋ

  28. HJ K

    HJ K개월 전

    아 일본회사 존맛탱

  29. Jaejun Ahn

    Jaejun Ahn개월 전

    뭉클하다 못해 소름돋습니다. 모국의 국위선양을 위해, 힘쓰시는 해외동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30. Sungyong Park

    Sungyong Park개월 전

    우리나라 경제규모가 일본의 1/3도 안된다는 것을 알고 계시죠?(국민 총생산 기준) 일본기업을 한국에서 살 수 있겠죠. 그럴 수 있어요. 일본도 우리나라 기업을 사겠죠. 그럴 수 있겠죠. 미국이 일본을 버릴까요? 일본이 미국을 버리지 않아서 미국도 일본을 버리지 않을 겁니다. 우리가 일본을 이기려면 미국과 함께 합작해서 이기는 길 외에는 없다고 봅니다. 가장 현실적이죠. 정말 이기고 싶다면요. 꿈같은 얘기지만 미국이 북한의 목줄을 쥐고 있는 상태에서 북한과 평화통일을 이룬후에 (물론 중국의 일정부분 몰락이 전제되어야죠.) 중국견제를 위해 미국의 도움으로 만주땅까지 얻게 된다면 그때는 일본과 한판 붙을 수도 있겠죠. 우리는 만주와 서해 등에 미군기지 만들라고 땅 빌려주는 정도만 해주면 되는 데 꽤 괜찮은 장사 아닌가요? 그런 날이 오면 좋겠군요.

  31. showing gochi

    showing gochi개월 전

    웨이퍼 생산회사나 sk실트론뿐? 국내서 실트론보다 먼저 생산하는 회사 있어요 천안에

  32. 박이규

    박이규개월 전

    0:47 JMT? 존맛탱?

  33. 빨간색

    빨간색개월 전

    불화수소는 ㅋㅋ 일부일뿐인데 ㅋㅋ 소재는 국산화하지도 못하는데 이사람은 왜이렇게 찬트라지 답답다 이런놈이 유튜버하고 허위정보나 퍼트리는 사람 정말극혐

  34. 최상희

    최상희개월 전

    병신아 주딩이로 헛소리해서 시원하냐? 된장이 처먹어라

  35. On Nya

    On Nya개월 전

    내용에 미흡한 점이 하나 보이는데요. 도시바가 매각한 플래시사업은 다 판것이 아니라 절반정도만 팔고 절반은 일본이 아직 보유중입니다..

  36. On Nya

    On Nya개월 전

    아주 사버려 그냥. 이네요

  37. KJ kim

    KJ kim개월 전

    폴란드 전범기건은. 조금 내용이 다르네요! 폴란드 회사에서 처음엔 무시하려하였으나. 폴란드 국민여론이 나빠지자. 뒤늦게 해당 음료를 철수시킨겁니다! 소비자가 메일 한 두건 보낸다고해서. 생산.유통.개발비용의 손실을 감수할 기업은 없습니다!

  38. 고기오리

    고기오리개월 전

    뭐가 이렇게 다 잘됬다고 신나있는건지 끝에 가봐야아는겨 호들갑들 적당히 떨고 정신똑바로 잡고 있어라 정권 바뀌면 여론도 바뀌는겨 본인들이 깨시민인줄 착각은 접어둬

  39. TO THE MOON

    TO THE MOON개월 전

    2차대전 최대 피해국가인 폴란드가 전범기를... 충격이네

  40. TO THE MOON

    TO THE MOON개월 전

    미국기업 인수하면 미국공장 둬야한다 안그럼 80년대 일본꼴 난다

  41. LUNASCAPE

    LUNASCAPE개월 전

    어.... 존맛탱?

  42. 김기태

    김기태개월 전

    일본 제품들 가지고 일본으로 가라 일본제품없어도 잘먹고 살수있다 아베꼴갑에 한국사람은 일본을 알았다 아베미국에 열심히 해봐라 뒤통수 조심해라

  43. 심교선

    심교선개월 전

    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ㅋㄹㄹㅋㅎㅋㄹㅋㄹㅋㅎㅋㄹ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ㄹㅋㅎㅋㄹ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ㄹㅋㅎㅋㄹㅋㄹㅋㄹㅋㅎㅋㄹㄹㅋㅎㅋㄹㅋㅎ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ㅎㅋㅎㅋㄹ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ㄹㄹㅋㅎㅋㅎ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ㅎㅋㅎㅋㄹㅋㅎㅋㅎㅋㅎㅋㅎㅋㄹㅋㄹ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ㄹㅋㄹㅋㅎㅋㅎㅋㅎㅋㅎㅋㄹㅋㅎ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ㄹㅋㄹㅋㄹㅋㅎㄹㅋㄹㅋㄹ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ㄹㅋㅎㅋㅎㄹㅋㄹㅋㅎㅋㄹㅎㅋㅎㅋㅎㅋㄹㅋㄹㅎㅋㅎㅋㅎㅋㅎㅋㄹ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ㅌㅎㅋㅎㅎㅌ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켴ㅎ컼ㅎㅋ허커커컼ㅎㅋㅎ켴ㅋㅎㅋㅎㅋㅎ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ㅎㅋㄹㅋㅎㄹㅋㅎㅋㅎㅋㅎ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ㅎㅋㅎㅋㄹㅋㄹㅋㅎㅋㄹㅎㅋㄹㅋㄹㅋ꼴좋네

  44. 마늘과쑥을안주삼곰

    마늘과쑥을안주삼곰개월 전

    제가 이쪽 영상만 봐서 관련이 계속 떠서 장미빛 미래만 보이는건가요 ??? 현실은 왜이렇게 어두워 보이는데 유튜브 보면 당장 일본은 망할것같고 한국은 우뚝 일어설것 같은데 현실은 시궁창이라 너무 어렵네요 뭐하나 사려다가도 아 이거 일본거네 하고 멈칫하면서 다른거 고르게 돼는게 현실인데 실상 일본 지분 안들어 간곳이 없어보이니 어렵네요 ...

  45. 정민왕자

    정민왕자개월 전

    ISC: JMT 존맛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 뚜루룬뚜루

    뚜루룬뚜루개월 전

    일본회사JMT 존맛탱

  47. 처음처럼

    처음처럼개월 전

    우리 산업 ,기업들에게 정부가 지원하는거 찬성이지만 또 그만큼 감시 관리도 철저히 해야 할 것입니다. 또 우리 기업 엔지니어들이 중국으로의 스카웃 등으로 기술유출이 되지 않게 엔지니어 대우도 개선해야 할 때라고 봅니다

  48. 근혜남편머머리최태민

    근혜남편머머리최태민개월 전

    왜구는 주적이니깐요

  49. koyukiny

    koyukiny개월 전

    일본전범기가 아시아에서는 나치깃발과 똑같은 깃발이라고 얘기하면 유럽인들은 즉각 이해합니다. 유럽에건 나치깃발이금기시되 있기때문에 일본이 2차세계대전당시 아시아를 침략해서 식민지화하고 전쟁범죄를 일으킬때 썼던 깃발이 전범기라고 얘기하면 서구인들 대부분 알아 들어요. 일본 전범기= 아시아버전 나치깃발....이라고 얘기해야합니다

  50. 노상운

    노상운개월 전

    중공기업도 일본처럼 국내에서 제거해야 된다! 이놈들 사드사태처럼 일본처럼 안한다는 보장이 어디 있나! 차라리 정안돠면 러시아산을 하는게 차라리 낳겠다!

  51. 김치고치

    김치고치개월 전

    얼마나 JMT(존맛탱)이면 통째로 샀을꼬

  52. 강동우

    강동우개월 전

    일본기업JMT는 존맛탱의 약자랍니다.

  53. SJ YU

    SJ YU개월 전

    폴란드도 나치 피해국이라 개념은 있네요

  54. 강유리

    강유리개월 전

    무조건 무릅 꿇고 굴복하자던 그 당

  55. 수원악팬

    수원악팬개월 전

    JMT=존맛탱

  56. 박현정

    박현정개월 전

    일본은 뭔가 또 전쟁을 일으켜 약탈할 기회를 노리고 있는듯 합니다 아베 가요 한번 전범은 경계 대상이지요

  57. 이성현

    이성현개월 전

    근데 탈일본할려면 아직 멀었다는거죠ㅠㅠ 반도체만 있는게 아니라 한국제조업계에 뿌리깊게 자리잡고 있는 일본의 마수에서 벗어나야합니다

  58. 규연희연

    규연희연개월 전

    폴란드 음료수 마셔봐야겟군......맛좋을듯....ㅇ.ㅇ

  59. jd han

    jd han개월 전

    와우..속이 션하네요

  60. Andante

    Andante개월 전

    JMT 존맛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