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7편 [호돌이 영상툰] ㅣ이무이ㅣ공포툰ㅣ오싹툰

댓글

  1. 호돌이 영상툰

    호돌이 영상툰2 개월 전

    소리가 많이 뭉개졌네요 죄송합니다.. 귀신이 건드렸나 ..ㅠㅠ

  2. sh Lee

    sh Lee개월 전

    괜찮아요

  3. ᆞ도토리

    ᆞ도토리개월 전

    소리 온전 꽝 이에요 잡음이 너무 많아요

  4. 애호TV EHO

    애호TV EHO개월 전

    귀신 이쁘게 그려주세여 그럼 덜무서울듯

  5. 성시영

    성시영개월 전

    군데여 1번째이야기에서..전선이 연결안됐는뎁 티비는?.어캐돼는거징??

  6. 그레잇동표

    그레잇동표2 개월 전

    호돌이님 각각 다를수있지만 원래는 소방관이 범인이고 경찰이 그걸 알아체버리고 조사할라고 말하지말라했던걸로 알고있어용 ㅎㅎ

  7. YT 카이저 YT

    YT 카이저 YT16 일 전

    1번 가족이 알리고 옴 2번 현장에 일촉즉발로 간거임

  8. 유영진

    유영진24 일 전

    1번 노트북으로 영화 보는중이고 선배 똥내새때문에 뛰쳐나왔다 2번 나 그 경찰인데 호돌이님아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랬죠? 어떡하실꺼에요?

  9. Navi

    Navi개월 전

    저만 그렇게 느끼는걸지 모르겠는데 처음에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하고 나서 빨간색으로 책장 넘기는 소리 좋아요♡

  10. 준혁정

    준혁정개월 전

    1번 이야기 전기가 안 들어오는데 공포영화가 나와서 2번 경찰경우 자신이 살인마라서

  11. 뮤니YouTube

    뮤니YouTube개월 전

    1.가족한테만 이사했다고 말하지 했는 데 어떻게알고 왔을 까?

  12. 장정자

    장정자개월 전

    무섭다는 사람좋앙ᆢ

  13. Minha Kim

    Minha Kim개월 전

    첫번째 이야기 또 전기가 나갔는데 티비를 볼수있다는거죠...

  14. 블리블리요블리

    블리블리요블리개월 전

    경찰에 손이 꺾여있다... 실수로 저렇게 그린건가여 호돌이님,

  15. 체리{아미임당!}

    체리{아미임당!}개월 전

    1.이사하고 아무한테도 이사소식을 안알렸는데...........대학 선배는 어떻게 찾아옴? 2.모름

  16. 김수정

    김수정개월 전

    전기는 안들어왔는데 공포영화는 어떻게 보고 부모님 말고 아무한테 말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학교선배가 오지...

  17. 쮝누씨 JJhwiek.

    쮝누씨 JJhwiek.개월 전

    첫번째는 맞췄어욤ㅁ 히히히 여기에 답이있스빈다 니히히 뚠 . 꾼 첫번째는 아무도 안 알려줬고,전선도 안 연결되있데 티비가 켜져있었다.

  18. 살햇

    살햇개월 전

    전선이 연결 안됐는데 티비는 어떻게 나오나요?

  19. 장용근

    장용근개월 전

    말 하는데 이상한소리가 찟기브[ㄹ 거림

  20. 박동민

    박동민개월 전

    1. 전기가 안들어오는곳에 티비가 나온다.

  21. 반경호

    반경호개월 전

    노래가 (숨바꼭질 )

  22. 토종고양이 토냥쒸

    토종고양이 토냥쒸개월 전

    0:42초때 대학생이야기 하잖아요? 전기 없어서 불안들어 오는데 티비는 왜 커지는..?

  23. 은별 은

    은별 은개월 전

    무서워!! 으으 ㅁ무서워 ㅠㅠ

  24. 일등쨩!*

    일등쨩!*개월 전

    내용이랑 오프닝이 분위기가 달르아..무서벋ㄷ

  25. 내가 이 소설의[ 유빔 ] 인걸ღ

    내가 이 소설의[ 유빔 ] 인걸ღ개월 전

    첫번째는 전기를 쓸수없는데 TV가 켜지는거고 두번째는 그렇게되봐서 소방관과 경찰관 친구가 아는거아닌가요?

  26. 레논

    레논개월 전

    경찰이 죽였네

  27. 모리린타로

    모리린타로개월 전

    1.[전선을연결하지못했다]고로즉월래tv는안켜진다그공포영화는진짜가아니다2.경찰이아무말도하지마라고했다고로경찰이죽인것이다

  28. 히논TV

    히논TV개월 전

    1. 선배도 없었고 전기도 나갔는데 티비를 보고 있었다 2.경찰이 죽인 것이다.

  29. 얼음이

    얼음이개월 전

    아마 죽은 3명이 주인공의 가족?

  30. 펭펭이책읽는

    펭펭이책읽는개월 전

    썸네일 : 안볼거야...? 나 : 응 안봐~~

  31. 김이진

    김이진개월 전

    오줌 지릴각인데

  32. 맬쿄

    맬쿄개월 전

    전선 연결이 안되는데,,, 티비를 봤어ㄷㄷㄷ

  33. {사연 받아요}유리의 영상툰

    {사연 받아요}유리의 영상툰개월 전

    1번째 이야기... 남자는 가족빼고 이사를갔다는 말을 안했는데 어떻게 대학선배가 찾아오죠?

  34. 미로교실대표초보인학교

    미로교실대표초보인학교개월 전

    1.분명전선이연결돼지않아잇는데티비가켜짐 2.불이나죽은사건에사람이3명이고나포함해서같이있는사람이3명이다그러므로죽는다(뭔소리)

  35. 문지성

    문지성개월 전

    전선이 연결 하지안아는데 공포영화 커져요?

  36. 흘리는 흑돼지눈물을

    흘리는 흑돼지눈물을개월 전

    1번은 전기가 연결이 안 되는데 공포영화 나오거

  37. 은이

    은이개월 전

    1번째:남자가 시내로 도망간 이유는 바로 선배애게 집주소를 알려주지 않아서 그리고 전선을 연결하지 않았는데 TV가 틀렸다 2번째:소방서와 경찰이 말한건 다 자기하 한짔이다 맜겠죠?????

  38. 崔友利۵

    崔友利۵개월 전

    두번째에서 펍펍 소리때매 이해를 못하겠어요 ㅠ 주의해주시면 좋겠어요 :)

  39. 뿌리

    뿌리개월 전

    1.어디에사는지 가족외에 아무에게도알리지않았는데 선배가 찾아온걸로봐선 선배가 스토커(?)같고 전선이 연결돼어있지않은데tv가 나왔네요ㅜ 2는 경찰이 모든사건을저지른것같은느낌이들어요ㅜ

  40. 지나가는사람

    지나가는사람개월 전

    그런데왜경찰이범인이에요?

  41. 예히

    예히개월 전

    2:08 오른쪽손이 잘못돼잇다

  42. 공주님

    공주님개월 전

    근데 첫번째 이야기 이해해도 뭐가 무서운지 모르겠어요...

  43. 이서준

    이서준개월 전

    개무섭내ㄷㄷ

  44. 횰이

    횰이개월 전

    2:50 뭐에요? 왜 아무소리도 안들리죠?

  45. 구독안누르면내프사만남

    구독안누르면내프사만남개월 전

    무섭네...

  46. ღ뭉이낭자

    ღ뭉이낭자개월 전

    그나저나 썸내일 되게 예쁜건 기분탓......?

  47. 배먼지

    배먼지개월 전

    1번째 이야기는 전선이 없어서 티비를 못보는거 아니예요?

  48. 하튜티비

    하튜티비개월 전

    첫번째이야기에서 대학선배면 부모님이나물어봐서 알수있ㅣ않음?

  49. 찌짱

    찌짱개월 전

    아니 마이크 소리좀

  50. 뭘 꼴아봐돼지새끼야

    뭘 꼴아봐돼지새끼야개월 전

    형 이번 이야기 띵작인데?

  51. 민트곰돌이

    민트곰돌이개월 전

    1. 전선이 없는데 TV?

  52. TV백장미

    TV백장미개월 전

    정전인데 어떻게 TV가 켜지지??

  53. ˇ옌디

    ˇ옌디개월 전

    1번은 아무도 이사한걸 모르는데 선배가 찾아와서?

  54. 집도리

    집도리개월 전

    첫 번째 이야기! 가족말곤 아무에게도 이사사실을 알리지 않았는데..선배는 어케 찾아왔는가..그것이 문제다.

  55. 하늘

    하늘개월 전

    -무서워ㄷㄷ-

  56. 곧휴가가요

    곧휴가가요개월 전

    1:47초쯤에 자막잘못 나옴

  57. 하다님

    하다님개월 전

    이거 많이봤어료.

  58. Hiep Nguyen

    Hiep Nguyen개월 전

    와무서딴2번재이아기담얼돗

  59. 백가빈님

    백가빈님2 개월 전

    첫번째: 가족말고아무한테도말안햇는데 선배가찾아온것이다 두번째:경찰이귀신이라서

  60. ソ해늄학생

    ソ해늄학생2 개월 전

    *스포주위* 정답&풀이 1.남자가 전선을 연결하지 못했다 했는데 tv로 공포영화를 어떻게 보는걸까?그리고 남자는 자기가 어디사는지 가족외에는 아무한테도 말하지 안았다 즉 그선배 남자의 정보를 다 알고있다 2.경찰관이 말한 사건은 모두 경찰관이 저지른 일이다

  61. 레몬트리

    레몬트리2 개월 전

    1. 공포영화를 보다가 입이 심심해서 팝콘 사러 2. 지가 저질러서

  62. [한주은]장공주

    [한주은]장공주2 개월 전

    1번 이야기 추리 분명 주인공은 이사한것을 가족을 제외해 말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그럼 그 선배는 사람이 아니겠죠? 2번 이야기 추리 경찰은 자살의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고 깊은 숲속안에서 목을 매달고 죽는것. 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전화가 와서 그 이야기를 말하지 말라고 하였다. 그럼 경찰이 깊은 숲속안에서 목을 매단다는 뜻이겠네요.. 어디까지나 추리일뿐

  63. 이하윤

    이하윤2 개월 전

    뭐가 유행했다고 했는지 소리가 터진 것보다 발음이 뭉개져서 모르겠어요 궁금

  64. ᄒ세상 게임을 하나로

    ᄒ세상 게임을 하나로2 개월 전

    새로지은건물인데 tv로 공포영화를 본다고!?

  65. 흰카츄

    흰카츄2 개월 전

    첫번쨔는 이사한곳을 아무한태도 안알려줬는데 찾어오ㅓㅆ고 두번쨔는 모르겠어요ㅠ

  66. 빈이

    빈이2 개월 전

    첫번째에정기가안들어왔나고했는데어떻게티피봐용?

  67. 넵핀

    넵핀2 개월 전

    바람소리 ㅠㅠ좀만 떨어져서 녹음해주새요ㅠㅠ

  68. 박찬희

    박찬희2 개월 전

    은근히 무서우면서조금씩재밋네 신기하다

  69. 리우

    리우2 개월 전

    딩동 문을 열어다오 내가왔단다

  70. ddu-du-ddu-du LOVE

    ddu-du-ddu-du LOVE2 개월 전

    첫번째 이야기 전선이 연결 되지 않았는데 어떻게 티비가 켜졌는지 궁금했는데

  71. 한거름

    한거름2 개월 전

    2:51 내얼굴보고 비명지름.....

  72. 크로우

    크로우2 개월 전

    야이쇄끼야

  73. %루루하

    %루루하2 개월 전

    와우!! 정말 무서워요!!!!!!!!! 그리고 오싸하면서도 재밌어요ㅠㅠ그리고 제발 아이폰이 갔고 싶네요ㅠㅠㅠㅠㅠ

  74. 채종은

    채종은2 개월 전

    1.링(틀림) 2.지들이 사람 죽임

  75. 박성민

    박성민2 개월 전

    첫째 :이사 한걸 아무에게 말하지 안았는데 안다는갓음 스토커다

  76. 변준성

    변준성2 개월 전

    ㄴㄴ 전선이 연결이안됐는데 공포영화가 틀어졌다는거임 그래서 도망친거 이거 꽤예전부터 유명했던 이야기

  77. 홍수성

    홍수성2 개월 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78. 현우현우

    현우현우2 개월 전

    나이 노래아는데 숨바꼭질노래

  79. 한쿡쏴뢈임돠

    한쿡쏴뢈임돠2 개월 전

    1:46 뭐지?

  80. 박한율

    박한율2 개월 전

    저경찰맞쳐서요

  81. 다정

    다정2 개월 전

    퐈퐙퐙풐폽풉퐙푹풉퐈퐜퐈푸풓포푸푸퐈푸푸픠풒핍픠퐈퐙폽풐 소리가 너무 심해요 ㅜㅜㅜㅜㅠㅡㅜ

  82. 김채림

    김채림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쿠ㅜ큐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비트박스냐구욬ㅋㅋㅋㅋㅋ

  83. RokTv

    RokTv2 개월 전

    첫번째 . 전선을 꼽지 않았는데 TV가 켜진다

  84. 태똥ᄒ

    태똥ᄒ2 개월 전

    저 482등 이에요...ㅠㅠ 태똥ㅎ아 구독하고 알림설정 좀 하자~

  85. 나르

    나르2 개월 전

    음질이;;

  86. 블랙채널

    블랙채널2 개월 전

    1. 전기선..연결안됬다고봤는데...

  87. 블러디메리

    블러디메리2 개월 전

    마지막 자막도 없고 소리도 많이 뭉게져서 보다 질리네요..

  88. 개쿵tv

    개쿵tv2 개월 전

    473

  89. 댓글러공동계

    댓글러공동계2 개월 전

    아니 전선 연결 안된다면서 티비 어떻게 봄...? 아 슙 개무서워

  90. 코즈메켄마

    코즈메켄마2 개월 전

    1번째이야기해석:그선배와주인공은 공포영화를봤는대 그집엔 전선이연결되이ㅛ지않아서 공포영화릉볼수없는상태였다 2번째이야기 해석:술마시면서말한 사망사건들 다음날전화했을때 아무에게도 말하지말라고 했던이유는 본인들이한짓이기때문에/본인들의죽음?

  91. 달쿵냥이

    달쿵냥이2 개월 전

    으억...ㅠ

  92. 맛있는고기

    맛있는고기2 개월 전

    TV는어케킴?

  93. 뚜니뚠뚜

    뚜니뚠뚜2 개월 전

    근데.........그.....전선이 안돼는데 티비가 어떻게 켜져욥?

  94. 판터전차

    판터전차2 개월 전

    첫번째 전기도 안들어오는데 영화본거라 무서운 건줄

  95. 김다은

    김다은2 개월 전

    호돌님 이무이 전화에 사연보냈어용 ! 꼭 읽어주세요 ! ,,

  96. 나님

    나님2 개월 전

    ㅂ...볼께요..흐엉

  97. 뽀만[매력뿜뿜]

    뽀만[매력뿜뿜]2 개월 전

    마이크 지지직 소리가 너무 걸리적거려열

  98. 사진 어떻게 바꿈? 댓글에 말해주세요

    사진 어떻게 바꿈? 댓글에 말해주세요2 개월 전

    오늘 하나도 못 맞췄어요 ㅜ

  99. 쁨야뺘

    쁨야뺘2 개월 전

    뭉게지는 소리 땜에 귀가 아프네요ㅠ 썰(?)을 읽어주실 때도 자막을 넣어주셨으면 좋겠어오ㅠ

  100. 조미나

    조미나2 개월 전

    므스으

  101. 초코롱『Chocolate』

    초코롱『Chocolate』2 개월 전

    와..... 이건 완전 소름 ㄷㄷ

  102. 요미

    요미2 개월 전

    오 브금이 숨바꼭질이네

  103. 아루

    아루2 개월 전

    귀신아~엿먹으렴!!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104. 김준수

    김준수2 개월 전

    전선이 연결 안됐는데 영화는 어떻게봄?

  105. 손희수

    손희수2 개월 전

    0:56 내가 .. 대머리라니 .. !!

  106. 다민혜

    다민혜2 개월 전

    진짜 소름돋는 예기 더 내려가세요 더.... 좀만 더! 이제 알려드리겠습니다,. 공부하셈요

  107. 고래 [US]돌

    고래 [US]돌2 개월 전

    2번째 이야기 할때 너무 찌찍 거리는 소리가 너무 많이 나요 ㅠㅠ 그래서 뭐라고 하는지 잘 못들었어요 ㅠㅠ마이크에 너무 갑까게 말하는거 깉아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