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영상 ㅈ됬네 ㅠㅠ

댓글

  1. 보겸 TV

    보겸 TV7 개월 전

    모두 ㅂㅇㄹ ^_^* 날씨 아직 많이추우니 감기조심 ^^ 간지내다가 얼어죽어 ^^ 즐거운 월요일 흐음 200만이 눈앞이다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가즈앗!!!

  2. TV칙키

    TV칙키6 개월 전

    보겸 TV 형 백겨자나

  3. 은서강

    은서강6 개월 전

    보겸 TV ㅂㅇㄹ

  4. 택택

    택택6 개월 전

    보겸 TV 형 ㅂㅇㄹ

  5. 양현식

    양현식6 개월 전

    보겸 TV ㅂㅇㄹ

  6. 안민엽

    안민엽6 개월 전

    방제 됐인데 됬으로되어있네요 200만유튜버가 이런기본적인 맞춤법틀리는건 좀 아니라고봐여

  7. ᄉᄌᄏᄒᄃ

    ᄉᄌᄏᄒᄃ14 일 전

    조졌네 ㅋㅋㅋ (kkjlsj@naver.com)

  8. 뚝배기브레이커

    뚝배기브레이커2 개월 전

    보딩크 미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9. 시발

    시발2 개월 전

    이젠보학범

  10. 보황너무 귀엽자너

    보황너무 귀엽자너2 개월 전

    ㅂ이루!300마누가드아~

  11. 슈가레즈

    슈가레즈2 개월 전

    포병지에 이어 표를로스 ㅁㄸ

  12. 김가빈

    김가빈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영상도 재밌음 ㅠㅠㅠㅠㅠㅠㅠ

  13. 냥냥냥

    냥냥냥4 개월 전

    ㅂㅇㄹ

  14. 보노

    보노4 개월 전

    아오프닝졸라귀여워ㅠㅠㅠㅠㅠㅠ날가져요 엉엉

  15. 카쿠라섬란

    카쿠라섬란4 개월 전

  16. 신현성

    신현성5 개월 전

    하...0.0000000000000000000001초만에 싸버렸는데 정상인가요?

  17. 이서준

    이서준5 개월 전

    제발 알려주세요 ㅠㅠ

  18. 이서준

    이서준5 개월 전

    자꾸 문자가 온다거나...

  19. 조민재

    조민재5 개월 전

    야구도 해주세요

  20. 도건우

    도건우5 개월 전

    조회수 80만인딩..

  21. 시훈져아성

    시훈져아성6 개월 전

    보겸이형 (kops1207@naver.com)

  22. 우앙

    우앙6 개월 전

    아버지 획득

  23. 우앙

    우앙6 개월 전

    7카 날려보려버리는 뽁켬

  24. 메롱 메롱

    메롱 메롱6 개월 전

  25. 꼬꼬마

    꼬꼬마6 개월 전

    나한테 문상 안주면 호나우가 뜰 확률 3000% ㅅㄱ (lym060308@gmail.com)

  26. 아 McMurray종화읻진호

    아 McMurray종화읻진호6 개월 전

    보겸님파이팅

  27. 축구뉴비그냥너굴쓰

    축구뉴비그냥너굴쓰6 개월 전

    박항서 나오지

  28. 정후

    정후6 개월 전

    형피파하는거 꿀잼

  29. ッ릿쥬방긋

    ッ릿쥬방긋6 개월 전

    200만 같다앙~~

  30. 맞춤법태클위원회

    맞춤법태클위원회6 개월 전

    됐 ㅠㅠ

  31. ha cocoi

    ha cocoi6 개월 전

    피온 말고 피파18은 안하시나...

  32. 택택

    택택6 개월 전

    ㅂㅇㄹ

  33. 김원태

    김원태6 개월 전

    뽀이루(kwt010203@naver.com)

  34. Youtube JJMKI,tad418 Jad

    Youtube JJMKI,tad418 Jad6 개월 전

    이제 배그 안 함??

  35. 영이

    영이6 개월 전

    ㅂㅇㄹ ~

  36. Sunho Kim

    Sunho Kim6 개월 전

    오늘도 보들갑 미뗘보렸다;;;

  37. 해초쉐이크!

    해초쉐이크!6 개월 전

    6일전 영상인데 알람 지금 뜨는거 실화냐?

  38. 그독안하면이분100벌음

    그독안하면이분100벌음6 개월 전

    보르띤

  39. 게임채널우노의

    게임채널우노의6 개월 전

    앙 기모띠

  40. 밍국이

    밍국이6 개월 전

    ㅋㅋㅋㅋ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고 쉽팔ㅋㅋㅋ

  41. 이승빈

    이승빈6 개월 전

    보개미형 됬이 아니라 됐이양

  42. 마자용유트브

    마자용유트브6 개월 전

    돈슨이자나 미띤;;

  43. 뿡이

    뿡이6 개월 전

    ㅂㅇㄹ!

  44. 이경원

    이경원6 개월 전

    보날두

  45. 뚱이

    뚱이6 개월 전

    이게임은 상자깡임?ㅋㅋㅋ

  46. 양현식

    양현식6 개월 전

    ㅇㅈ

  47. 조상우

    조상우6 개월 전

    형정도면 200만 가야지 (acxz6469@naver.com)

  48. 오치지

    오치지6 개월 전

    않이;;;;;제목 맛춤뻡 외긇엄;;;;;;;;;

  49. 화장한덕배

    화장한덕배6 개월 전

    얼마 질렀지

  50. M Dr.

    M Dr.6 개월 전

    보겸이형 ㅂㅇㄹ~~ ldm060907@naver.com으로 보내줘~~믿을게 아디오스~

  51. 조영석

    조영석6 개월 전

    형!!! 진짜 진심으로 말하는데 넥슨에 현질하면 형이 유니세프 되는거야

  52. 98k kar

    98k kar6 개월 전

    a01076233159gl@naver.com입니다

  53. 집게yee사장

    집게yee사장6 개월 전

    형 구독자 많아지는 비법좀

  54. 단모치와와무무 첫째누나

    단모치와와무무 첫째누나6 개월 전

    가조쿠 집합소 아무도 없으면 갑분싸..

  55. ᄋᄋ빨간순대

    ᄋᄋ빨간순대6 개월 전

    ㅂㅇㄹ

  56. 쟌꾸

    쟌꾸6 개월 전

    됬 X 됐 O

  57. 보겸 개조아.

    보겸 개조아.6 개월 전

    6만명만 더 구독하면 된다..... 하루에 만명씩 오르는 보겸 당신은 반도책....

  58. 진진자라:

    진진자라:6 개월 전

    됐네. 가 맞는표기임

  59. 보동 보동

    보동 보동6 개월 전

    가조쿠들 모두 ㅂㅇㄹ

  60. 곽병은

    곽병은6 개월 전

    (kby050213@gmail.com)

  61. 신성한상추

    신성한상추6 개월 전

    7+5=1

  62. 스님

    스님6 개월 전

    300만 이꾸요잇 (vuswldud97@naver.com)

  63. 꿀잼따오기

    꿀잼따오기6 개월 전

    ㄹ ㅣ 얼못하는게임이업넷 섻ㅅ스

  64. 장호연

    장호연6 개월 전

    ㅂㅇㄹ (wkdghdus11@naver.com)

  65. 점뷁

    점뷁6 개월 전

    아니미띤 썸네일만보면 왜자꾸 거기만보이지

  66. 김예준

    김예준6 개월 전

    도박이 위험성(kimyejun0905@naver.com)

  67. 담아

    담아6 개월 전

    ㅂㅇㄹ (lchan0108@naver.com)

  68. 김말이

    김말이6 개월 전

    앙기모띠

  69. 미나묘이 샤론

    미나묘이 샤론6 개월 전

    얘들아 보황이 잒드박스 '좆티' 구독자 넘어가게 친구들보고 구독좀 하라해.

  70. 한창석

    한창석6 개월 전

    형님ㅂㅇㄹ(wndgur7232@naver.com)

  71. 가즈아!!

    가즈아!!6 개월 전

    ㅂㅇㄹ

  72. 아사가사

    아사가사6 개월 전

    인트로대박

  73. 서윤

    서윤6 개월 전

    됬 아니고 됐...

  74. 박진수

    박진수6 개월 전

    형 계속 신발 보여 주지마..이지 가지고 싶자나

  75. 장트님팬

    장트님팬6 개월 전

    200만가즈아!!!

  76. 김현우

    김현우6 개월 전

    ㅂㅇㄹ (fooub1369@gmail.com)

  77. 뜬 뜬

    뜬 뜬6 개월 전

    쎄발

  78. 변태빌런

    변태빌런6 개월 전

    변태

  79. [ ]

    [ ]6 개월 전

    ㅂㅇㄹ~ (skal0110@naver.com)

  80. 화이트

    화이트6 개월 전

    ㅂㅇㄹ (s675922@naver.com)

  81. 김연수

    김연수6 개월 전

  82. 망고스틴

    망고스틴6 개월 전

  83. 망고스틴

    망고스틴6 개월 전

  84. 망고스틴

    망고스틴6 개월 전

  85. ᄋ ᄋ

    ᄋ ᄋ6 개월 전

    ㅋㅋㅋ ㅂㅇㄹ (junh4377@gmail.com)

  86. 김형욱

    김형욱6 개월 전

    밀스띤(khu0119@gmail.com)

  87. Sungho Park

    Sungho Park6 개월 전

    호나우두 받으려다가 갑분싸

  88. 김성민

    김성민6 개월 전

    ㅂㅇㄹ~(vks789@naver.com)

  89. LEE S

    LEE S6 개월 전

    ㅂㅇㄹ (soullee25@daum.net)

  90. 조승우

    조승우6 개월 전

    (rlehdcks225@naver.com) ㅂㅇㄹ

  91. xicjs vc

    xicjs vc6 개월 전

    흐음 먼가 보겸영상은 썸네일이랑 내용이랑 이질감이 느껴져 점점

  92. 오승민

    오승민6 개월 전

    띠용

  93. \권재희/

    \권재희/6 개월 전

    구독자 벌써 193만명 실화냐? 200만명 가즈아!!!!!

  94. 구독 안하면스윙스

    구독 안하면스윙스6 개월 전

    컹’sssssssss

  95. 내사랑쿠키

    내사랑쿠키7 개월 전

    보겸 불가 몇달전에 150만이었는데 곧 200만이네 대박

  96. 배강인

    배강인7 개월 전

    오랜만에 피파 재밌네

  97. 배강인

    배강인7 개월 전

    잘떴네

  98. 김현우

    김현우7 개월 전

    (kgham123@naver.com)

  99. 김규진

    김규진7 개월 전

    지갑전사 ㄷㄷ (kujin0425@gmail.com)

  100. 막강한짐승

    막강한짐승7 개월 전

    ㅂㅇㄹ

  101. Yee

    Yee7 개월 전

    포를루스 ㅋㅋㅋㅋ

  102. 됬충보면짖는 개

    됬충보면짖는 개7 개월 전

    왈왈!!!왈!!왈!!!왈!!!!!!!!!!

  103. 함재한

    함재한7 개월 전

    ㅂㅇㄹ(s2wogks@gmail.com)

  104. iu re

    iu re7 개월 전

    Iyeongsang325@gmail. com

  105. 이해웅

    이해웅7 개월 전

    여러분다들 ㅂ.ㅇ.ㄹ(ehw062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