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사라지고 싶어... 길에서 제대로 철푸덕 넘어졌을 때 대처법 | 대처법

댓글

  1. 다에나

    다에나8 일 전

    계단 올라가다가 넘어졌던적이 있었는데 심하게 넘어져서 무릅 까지고 멍들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사람들이 한명도 안보고 그냥 지나가서 쪽팔린데 또 아프고 해서 가까운 건물가서 숨었던적이...

  2. 차노

    차노17 일 전

    소미언니마이리틀텔레기전에서봤어요 직업이메이크업하는언니시내요 친하게지내고싶어요

  3. 박길연

    박길연개월 전

    00:40 우당탕탕탕수육 ㅋㅋㅋ

  4. A구독하면 아빠가 올때 치킨 사온다

    A구독하면 아빠가 올때 치킨 사온다개월 전

    우리 아빠는 넘어졌을때 그냥 죽은척 하래요

  5. 토린

    토린개월 전

    넘어졌을때..그냥 일어서서 튀새욬ㅋ

  6. 현서

    현서개월 전

    1:00 았싸 머플러 득템^^

  7. 이경미

    이경미2 개월 전

    소미언니 웰케 웃겨!

  8. 쩌이이이이

    쩌이이이이2 개월 전

    남어질때진짜아프던데ㅠㅠ

  9. 메이즈러너 덕후

    메이즈러너 덕후2 개월 전

    저건 진상이아닌가요ㅋㅋ 근데 웃기위한영상이니까ㅋㅋㅋ 저런사람은 실제있을까요ㅋ 쪽팔려서 못할듯ㅋㅋ

  10. 유리 알렉세예비치 최

    유리 알렉세예비치 최2 개월 전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엎드러뻗쳐나 고양이자세(요가의)로 넘어졌을때가 가장 황당할 것 같아요. 어떤 여성을 봤는데 하체가 크거든요. 길에서 넘어졌는데 엉덩이랑 굵은다리랑 맵시가 보여가지고 무척 황당해하더라고요. 그것도 면바지를 입어서...

  11. SIXCASH[BTOB]

    SIXCASH[BTOB]4 개월 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뒤지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당탕탕탕수육 뭐냐곸ㅋㅋㅋㅋㅋ

  12. 박재규

    박재규4 개월 전

    10.3초에끄쪽아니야

  13. 박재규

    박재규4 개월 전

    아오타남

  14. 민경

    민경4 개월 전

    전 마지막이에용 ㅋ

  15. 유령님

    유령님4 개월 전

    소미언니 예뻐요❣

  16. 츄메루ღ[세븐틴]

    츄메루ღ[세븐틴]5 개월 전

    자다가 일어나서 눈 안떠질때 넘어져가지고 ㅋㅋㅋㅋ 아빠가 계속 아프냐고 물어봐서 당황했던 적이..ㅋㅋ

  17. 향기 !!!

    향기 !!!5 개월 전

    이런거 할빠엔 그냥 일어나는게 ,,,,

  18. 유레카

    유레카5 개월 전

    1:24 괜찮아여어어어어엉어어어어ㅓㅇ어어엉어어ㅓㅓㄱ

  19. 민서인뎅

    민서인뎅5 개월 전

    남자에 맞았는데 자존심 상할때 대접법요

  20. 뽀시래기버디버디

    뽀시래기버디버디5 개월 전

    나 넘어진적많은데 ㅋㅋ 꼭 봐야돼는 이 영상

  21. 새봄씌tv

    새봄씌tv5 개월 전

    딱 넘어졌을때 창피해서 걍 뛰는데 집에 도착하면 갑자기 막 아픔ㅠㅠ

  22. 얘담 뽀짝

    얘담 뽀짝5 개월 전

    저 이름 최선미인데

  23. 비야비야

    비야비야5 개월 전

    0:39 우당탕탕수육

  24. 조사JOSA

    조사JOSA5 개월 전

    아뿔싸가 뭐야? (장난)

  25. 제니퍼JENNIFER

    제니퍼JENNIFER5 개월 전

    난 저럴때..아싸!동전주웠다!이러는거 나만??

  26. 태희_07

    태희_075 개월 전

    그런데요 애기가 넘어지면 괜찮냐고 걱정해주면서, 어른들이 10대들이 넘어지면 쳐다보고,비웃고 하는 거 보면 진짜...;;

  27. 룰루랄라

    룰루랄라5 개월 전

    넘러지면 뭐 줍는척은 안나오나?

  28. 그림판

    그림판6 개월 전

    그럴바엔 빨리 일어나는게..

  29. YT마진는

    YT마진는6 개월 전

    저기서 춤을추면은 더 부끄럽지 않나?

  30. 뚜별

    뚜별6 개월 전

    전 넘어지면 아무렇지안게 어마마? 상처났나? 이러면서 일어나욬ㅋ

  31. 엔젤

    엔젤6 개월 전

    ㅋㅋ

  32. 완듀리

    완듀리6 개월 전

    진짜 가다가 철푸덕 넘어졌는데 그상태로 비둘기를 안아버려서 비둘기랑 친구먹은 나님..

  33. 갓지훈

    갓지훈6 개월 전

    저게더쪽빨림...

  34. 이태싹

    이태싹6 개월 전

    넘어져서 사람들이 보면 뭘봐 예쁘냐?

  35. 13》윤

    13》윤6 개월 전

    사람많은 공원에서 동생하고 보드타다가 서로 부딪혔는데 앞으로 저만 철푸덕하고 넘어져서 일어나려고 하는데 팔에 힘 안들어가서 동생도 저 못 일으켜주고 3분동안 어쩔수 없이 그대로 엎드려 있다가 겨우 일어났는데.. 생각나네요 😂

  36. 우주비행사777

    우주비행사7776 개월 전

    1:24 여~~~~~~~

  37. 레몬민트소다

    레몬민트소다6 개월 전

    걍 일어나고 개뛰면되요....

  38. ehdgh wls

    ehdgh wls6 개월 전

    나진짜개쪽팔린거 한두번이아님ㅋㅋ 버스나지하철타면 그봉?이나손잡이에 자꾸흔들텅할때마다 머리박음ᆢ 그때다쳐다봄ㅜㅡㅜ 그냥난아무렇지않은척 핸드폰봄ㅋㅋᆢ

  39. 정륜

    정륜6 개월 전

    떨어진 물건찾는척

  40. 쪼뿌형준이

    쪼뿌형준이6 개월 전

    1:09ㅋㅋㅋㅋㅋㅋ

  41. 한국인한국어

    한국인한국어6 개월 전

    ㄷㅊㅂ 오랜만에 본다 예전에는 닥쳐봐 인줄 알았는데

  42. neo 45

    neo 456 개월 전

    계단에서 신기하게 내려가는거 있길래 그거 하다가 갑자기 발 내빋다가 삐어서 텅텅텅텅텅 소리 나면서 한칸씩 다리찢기 해갖고ㅋㅋㅋㅋ제 옆에 벽 짚고 아이고...이러고 일어남

  43. 박박예진

    박박예진6 개월 전

    1:05 ㅋㅋㅋ 1:10 ㅋㅋㅋ 1:13 ㅋㅋㅋ

  44. 삐삐치노

    삐삐치노6 개월 전

    아까 넘어져서 춤추는데 같이 추는분 뭐임 ㅋㅋㅋ

  45. 욜맴ッy.m

    욜맴ッy.m6 개월 전

    저 넘어져서 죽은척 했슴돠-♥-......

  46. 매운짬뽕

    매운짬뽕6 개월 전

    저 친구랑 노는데 신호등 건너다가 넘어졌는데 회전낙법으로 일어남ㅋㅋㅋㅋ

  47. 그만둠슬뷰

    그만둠슬뷰6 개월 전

    저 진짜 복도에서 가는데 진짜 엎드려져서 쪽팔 ㅎㅎ

  48. 이렩

    이렩6 개월 전

    0위 그냥 일어난다

  49. 응지냠냠

    응지냠냠6 개월 전

    0:27 아ㅠㅠ 이거좋아요

  50. 체르니100을무시하지말라구!

    체르니100을무시하지말라구!6 개월 전

    나의넘어졌을때대처법 1.아 시발 2.킁...(코쓰윽) 다른사람이랑붙이쳤을때 나의 대처법 1.아 시발 2.아 시발 3.아 시발

  51. [GD] Tesi1507

    [GD] Tesi15076 개월 전

    아무일도 없던 척하고 가는게 제일 조은방법인듯

  52. 붱이

    붱이6 개월 전

    초3때 학교 문 앞으로 뛰어오다가 넘어졌었는데 하필 그 때 선배님들 4, 5, 6학년 다 모여있었고 겨울이라 바닥이 얼어있었음. 넘어질때 옆으로 슬라이딩 하면서 진짜 개찐따처럼 넘어진 적이 있었는데 선배님들 몇몇은 겁나쪼개고 몇몇은 웃으면서 일으켜주셨음 ; 근데 더 민망한건 아무렇지 않은척 일어서고 쿨하게 퇴장하고나서 교실 다 와서 울었다는거 ;

  53. 마법사별빛

    마법사별빛7 개월 전

    예전에 어떤 남자분이 넘어졌는데 자연스럽게 앞구르기 하더라고욬ㅋㅋ

  54. 라드

    라드7 개월 전

    저 처음에 ㄷㅊㅂ이 대처법인데 닥쳐봐로 착각했어요...기분나쁘셨다면 지울게요

  55. 진

    7 개월 전

    에이~아이~아휴..쩝..아잇ㅋ...호우~↑ (집가서)아빠ㅏㅜㅜㅜ나 넘어졌어ㅜㅜㅜ아파ㅏㅏㅜㅜㅜㅜ아파ㅜㅜㅜ

  56. 이상추

    이상추7 개월 전

    난 피곤해서 기절한척하는데

  57. [Kory ]

    [Kory ]7 개월 전

    전 넘어져서 다쳤을때 대처법을 찼고있었는데..

  58. 집수니

    집수니7 개월 전

    하지만 넘어지면 쪽팔리는데 남들은 신경안쓴다는 거..

  59. 얼음

    얼음7 개월 전

    기척을 모두 없애 버리자!

  60. Lv. 11펭귄뿌롄

    Lv. 11펭귄뿌롄7 개월 전

    전 얼마전 아주 크응으으응개 넘어져 쩌얼ㄹ뚝 대며 다닙니당호홓ㅎㅎㅎ

  61. 아침자전거

    아침자전거7 개월 전

    보호색은 편집의 힘

  62. 김소영

    김소영7 개월 전

    ㅋㅋ 저만 넘어지면 바로 벌떡 일어나서 뛰나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