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빵이야 슬라임이야?! 신기동 제과점 슬라임 10만원 어치 털기..! [예씨 yessii]

댓글

  1. 예씨 yessii

    예씨 yessii6 개월 전

    ❌리니는 중증근무력증으로 7개월째 약을 복용중입니다. 이 약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얼굴이 많이 붓고 있는 상태입니다. 완치가 어려운 병이니 매너없는 댓글은 삼가해주세요..❌ 이번엔 신기동제과점 슬라임 10만원어치를 사서 하나씩 가지고놀아봤어요!🤗 신기동제과점 슬라임은 제과점 컨셉으로 슬라임을 만들어서 굉장히 특별하더라구요! 신기하고 재밌는 슬라임이 정말 많았어요!👍🏻 저흰 이제 유명한 슬라임초보라 ㅎㅎ 슬라임 만지는거보시고 대리만족이아니라 답답하실수있겠지만 ㅋㅋㅋㅋㅋㅋ 점점 레벨업하는걸 지켜봐주세옄ㅋㅋㅋㅋ 여러분은 저희가 산 슬라임중에 어떤 슬라임을 만져보고싶으신가용~?😆❤️

  2. 김세은

    김세은4 일 전

    하핫 4살도할 수 있는 바풍을 왜.. 괜찮아요! 연습하면 되요!! 저도 처음엔 못했는데 이제는 바풍진짜 잘되요!!

  3. 엘사밤녤 :-

    엘사밤녤 :-13 일 전

    린언니 힘내세요ㅜㅜㅜ 그런 무계념들 댓글은 보지마셔용ㅜㅜ

  4. 이금숙

    이금숙13 일 전

    천도 복숭아용

  5. 최온유

    최온유18 일 전

    다 만져보고 싶어요

  6. 수고했쬬

    수고했쬬23 일 전

    복숭아 같은 것은 스펀지로 만든 거에요

  7. 이찬 조

    이찬 조5 분 전

    지니님 슬라임 녹은게 아니에요

  8. ෆ따랑행ෆ

    ෆ따랑행ෆ19 시간 전

    2:23으엉ㅠㅠ갑자기 슬퍼졌어요뮤ㅜㅜ 용암손이신분은 공감하실겁니다ㅠㅠ 용암손이신분?? ↓ ↓

  9. 이프s{상콤쟁이?!}

    이프s{상콤쟁이?!}23 시간 전

    부럽당.....우리 엄빠는 랜박이나 그런거 이거 안사줘여ㅠㅠㅠㅠㅠㅠㅠ 복숭아 스펀지~ 또 바풍 꿀팁 다 피고 위쪽을 잡아 당기고 아래로 팡!!

  10. 권소연

    권소연일 전

    예씨언냐들은 슬라임 못해도돼영 얼굴이 이뿌잖아영ㅎㅎ

  11. 라면&요플래

    라면&요플래일 전

    바풍 하는 방법은 넓개편다음 뒤집지 마시고 그자리에서 내리치시면되요 ♥

  12. 사라{사하라}

    사라{사하라}일 전

    스펀지 녹아여....

  13. 김지현

    김지현일 전

    리지니는 요암손♡♡♡

  14. [You Tube]유정이

    [You Tube]유정이일 전

    차가운 물로 손을 씻고 액괴나 슬라임을 만지면 손에 못무더요~~^~^

  15. 호두씨리얼TV

    호두씨리얼TV2 일 전

    (꺼내서 놀아도 되는뎀?). 기분나빠다면 죄송해요 악플아님니다

  16. 보현

    보현2 일 전

    지니님은 용암손인거 같아여!! 지니님에겐 문구점 슬라임이 딱 맞을듯 하네욤!! ㅎㅎ

  17. 권소연

    권소연일 전

    맞아요

  18. 밤하늘

    밤하늘2 일 전

    슬라임 처음 하시면 젤몬먼저 시도하시는게 좋아요

  19. 밀크

    밀크2 일 전

    고수 노노노

  20. 요합

    요합2 일 전

    앗...슬라임못만지죠ㅎㅎ

  21. ASMR꼬마손

    ASMR꼬마손3 일 전

    파츠는 큰 토핑이랄까? 중심 토핑을 말하는것이도 땅콩에있는 까실 파츠(?)라 한것은 토핑입니당

  22. {시젤귀}이율아

    {시젤귀}이율아3 일 전

    슬알못 어른이가노는법

  23. 뽀짝수박이

    뽀짝수박이3 일 전

    10:45지니님 슬라임 머리카락에 붙으셨어요

  24. 조미현

    조미현3 일 전

    4:45에우왕내꺼귀여워요

  25. 주션화

    주션화3 일 전

    13:29 ㅋㅋㅋㅋㅋㅋㅋㅋ

  26. 뽀수인

    뽀수인3 일 전

    8:53 토핑...

  27. 김현주

    김현주3 일 전

    슬라임이 이상한게 아니라 그냥 많이 안 해봐서 그래요

  28. asmr좋아하는쥐키

    asmr좋아하는쥐키3 일 전

    슬라임을 피고 바풍을해봐요 잘될꺼에요

  29. 파란 레몬에이드

    파란 레몬에이드3 일 전

    지니님 용암손 이에요?

  30. 정리아

    정리아3 일 전

    원래 파풍되는 슬라임 인데 ㅋㅋㅋㅋ

  31. 정리아

    정리아3 일 전

    너무 도와주고 싶네요

  32. 바나나

    바나나4 일 전

    느낌이 점토 느낌은 바풍이 잘 않되요 좀 퐁당한 느낌으로 하면 더 잘되요

  33. 핑핑

    핑핑4 일 전

    좀더 썸네일 각잡을려면 슬라암이 통안에 넣은채로 빵을 올리시면 비주얼이더 이뻐요 그리고 지니님 사랑해요>

  34. 초코의 일상생활

    초코의 일상생활4 일 전

    4:42 4:47까지 지니님 너무 귀여워여♡♡

  35. 박예진

    박예진4 일 전

    갑분사 갑자기 분위기 지니,리니 사랑해요

  36. 댕이tv

    댕이tv4 일 전

    왜.. 침이고이지........

  37. 꽃님이

    꽃님이4 일 전

    다 너무맛있겠어요 침고인다......나도 생일선물로 사달라 해야겟다.ㅎㅎ

  38. 강미온

    강미온5 일 전

    그거 뭐지 그 소리 목소리 없애고 그 글로 적고 하는게 좋은데 그래라 슬라임 소리 잘나요

  39. 마루루

    마루루3 일 전

    전 예씨님의 씨끄러운 그런 영상도 매력있던데요?(기분이 나쁘시다고 느끼시면 댓 삭제하겠습니다.제가 최대한 기분 안 나쁘시도록 댓 썼습니다)

  40. 오레오조아

    오레오조아5 일 전

    10만원어치 슬라임을 누가 이렇기 만져요 ㅋㅋㅎㅎ 언니 빅잼이요

  41. chyjpjm !

    chyjpjm !5 일 전

    지니언니~~~~ 넘귀여워서10번봤어요~~~~

  42. soyoung yu

    soyoung yu5 일 전

    손이 뜨거운걸 용암손이라고해요! 용암손인분들이 슬라임을가지고놀때 녹아서 그레요! 그레서 붙어요! 녹았을땐 액티베이터,소다 넣으시면돼고 굳었을때는 물아님 핸드크림,수딩잴 을 넣으시면 녹아요 그데신 양조절 잘하셔야해요! 슬잘알 돼봅시다!

  43. 원혜진

    원혜진5 일 전

    슬라임이 바닥에 쪼끔 붙으면 그때 올려서 바람을너서 하면돼용

  44. 디그

    디그5 일 전

    2:24 용암손아님 슬라임이 녹았는것같아용!

  45. 지희

    지희6 일 전

    저 한번쯤음 예씨언니들 집에서 액괴저런거?(?) 가지고 한번 놀고싶어용...ㅠㅜㅠ

  46. 크리퍼

    크리퍼6 일 전

    바풍성공하는 방법 1.슬라임 을 핀다. 2.랩을 만든다. 3.바닥에 부드럽게 놓은다. 4.왕초보는 슬라음을 안만진다.는 농담 5.예씨보고싶다.

  47. 양윤경

    양윤경6 일 전

    ' ' '

  48. 은혜

    은혜7 일 전

    바풍 축하드려요 그리고 바풍 할러면 언제나 크게 만드는게 제맛

  49. 보라덕

    보라덕7 일 전

    마이겠다.....

  50. 이효린

    이효린7 일 전

    바풍 하는법 1. 슬라임을 잘피고 2.슬라임 끝쪽을늘린뒤

  51. 채애화

    채애화7 일 전

    지니님은 용암손이시 내요

  52. 돼지뉼픈

    돼지뉼픈7 일 전

    지니: 슬라임을 책으로 배웠어요.

  53. 연보라

    연보라7 일 전

    저걸로 몰래카메라 하면 대박이겟네

  54. 신동환

    신동환8 일 전

    다음에 슬라임 유형 찍어 주세요.

  55. 박영미

    박영미8 일 전

    답답해여ㅜㅜ

  56. 유림

    유림9 일 전

    바풍은 램을 하고나서 아레요 멀리 나두면 되요.

  57. 노연희

    노연희9 일 전

    11:29 11:29 11:29

  58. 노연희

    노연희9 일 전

    11:29 여깈ㅋㅋ 계속 누르면?

  59. 체니

    체니6 일 전

    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11:29

  60. 새새싹

    새새싹9 일 전

    답답해!

  61. 조용연

    조용연10 일 전

    바풍 성공하는 방법 1.슬라임을 핀다 2.랩을 만든다. 3.바닥에 놓는다.

  62. 딸기우유

    딸기우유5 일 전

    바닥에 던질까 말까(?)

  63. 김혜은

    김혜은10 일 전

    지니늠용암소뉴ㅠㅠㅠ

  64. 프리tv

    프리tv10 일 전

    yessii 언니들 그거... 슬라임만지시고 손 깨끗히 씻으시고 로션 꼭 바르세요 ㅠㅠ 거기 슬라임에 안좋은성분이 들어있거든요ㅜㅜ 언니야들 맨날맨날 재미있는영상 마니마니 올려주시느라 많이 힘드셨겟어요ㅠㅠ 언니들 화이팅하시고 건강하세요!!

  65. 박소영

    박소영10 일 전

    저지금 슬라임 만지고 있어요 근데 기포가차서 뽀예제어요

  66. 송다은

    송다은11 일 전

    근데 슬라임 재질은똑같지않아요달라요

  67. 송다은

    송다은4 일 전

    님이 몇살인데 반말?ㅋ 겁나시시해서 못봐주겠네 님 차단

  68. 송다은

    송다은4 일 전

    꼬우면 님 이 닉넴바꾸셈ㅋ

  69. 두둥그리

    두둥그리5 일 전

    @송다은 내가?왜~?니 닉넴이나 바꿔라

  70. 송다은

    송다은5 일 전

    두둥그리님초면에반말하지마세요

  71. 두둥그리

    두둥그리9 일 전

    야 너 왜나랑 이름 비슷하냐 닉냄 바꿔라

  72. 송다은

    송다은11 일 전

    밀차슈는촉감류라고하는일종에버터슬라임이에요

  73. 초록난쟁이

    초록난쟁이13 일 전

    복숭아는 스펀지에요♥

  74. 이한성

    이한성13 일 전

    리니님 꺼내서 갖고 노는건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