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다 OOO 때문이다 유럽ver. (7분순삭ver.) | 유대인과 히틀러 2편

댓글

  1. 고하라

    고하라20 시간 전

    유대인이 무조건 자기 문화 지킨다고 버티는건 지금 우리나라에서 이슬람 난민들이 알라신 믿는다고 우리나라 법 좆까고 사는거랑 같음

  2. SangMin Kim

    SangMin Kim일 전

    독일 얼굴로 나오는 국기색이 이상한데...

  3. 풍월화조

    풍월화조일 전

    이런것들 저도 공부도 하고 역사 종교 다 맞는 말씀이고 팩트입니다 그런데 저는 3대에 걸처 개신교 (기독교)는 천주교 개신교들 통틀어 칭하는 말입니다 ㅎ 개신교 신자이고 태어날때부터 그래서 예수님 믿어요...

  4. 비온뒤해맑음

    비온뒤해맑음4 일 전

    영상 복붙좀 그만해주세요 사람들시간은 소중합니다

  5. 배요셉

    배요셉5 일 전

    이분 참 설명을 쉽게 알아듣기 쉽게 잘 설명해줌 ㅋㅋ

  6. Evan Jun Kim

    Evan Jun Kim5 일 전

    와 설명기가막혀서 하나씩 다 좋아요 누릅니다.

  7. 지원

    지원7 일 전

    유대교의 선민사상은 반드시 제거해야하지만 사정을 들어보면 양쪽 다 안타깝고 그르네

  8. 이민재

    이민재8 일 전

    재밌다.

  9. 랜덤박스

    랜덤박스8 일 전

    결론은 나치 혐오도 결국 정치라는 건가

  10. 혜진한

    혜진한9 일 전

    그런데 그렇게 치열하고, 부지런하고, 결속력까지 단단하면서 머리까지 좋았던 유대인들이 꽉! 잡고있던 브라질의 의류시장을 한국인들이 들어가게 되면서 유대인들을 야금야금 밀어내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수십년이 흘러 지금은 한인들이 꽉! 잡게 되었지요. ㅡ ㅡ 동이족도 유대인만큼 만만치 않은가봐요 = 0 =

  11. 디오니소스

    디오니소스10 일 전

    역사 공부 하면 할수록 느끼는건데 교회는 기업이다

  12. Devils Spokesman

    Devils Spokesman10 일 전

    뭘 믿든 뭔 상관이야ㅡㅡ 또라ㅇ들. 근데 공산주의 믿는건 안됨. 절.대.로.

  13. 임가

    임가13 일 전

    착각할까봐 하나만 얘기하는데 한국은 선진국이 아니랍니다.즉 다시 말하자면 개발 도상국은 탈피 했지만 아직 개개인이 먹고 살기 힘든 나라라는겁니다.양극화 오지고...유대인 외국인? 옆집에 누가 사는지도 모르고 바쁘게 살아가는데 외국인까지 신경쓰라고?

  14. 임가

    임가13 일 전

    그래도 유대인들을 받던 외노자들을 받던 그 나라가 받아들여야할 현실이 되야 하는거지.몇몇 부유층이나 정치가들이 들이 착한척 이미지세탁이나 표 얻으려고 하려고 정책공약 남발하는건 아니지.

  15. kdsbsb

    kdsbsb15 일 전

    우리나라에서 이게 다 ㅇㅇㅇ 때문이다 (ㅇㅇㅇ=노무현, 이명박, 박근혜, 문재인). 라고 하는 것과 같은 논리 ㅋㅋㅋ 괜히 비난의 대상을 잡아서 사람들 관심을 거기로 돌리는...조삼모사와 같은...중학교 때 조삼모사에 대한 이야기 들었을 때 어떤 ㅄ이 그런 술법에 속나 했더니...크고 나서 보니 사람들이 정말 그런 눈속임에 당하네요...ㄷㄷㄷ

  16. kdsbsb

    kdsbsb15 일 전

    참고로, 지금도 유대교를 강력하게 신봉하는 유대인들은 돼지고기 안 먹습니다. 무슬림들이랑 비슷한 면이죠...그러나 유대교든 이슬람교든, 그냥 유럽에 이민와서 현지 실정에 맞게 그냥 살아가는 사람들은 종교에 개의치 않고 돼지고기 먹겠지요...적어도 제가 아는 터키 친구 중 한 명은 돼지고기 먹었고, 쿠르드족 친구는 돼지고기를 먹긴 하지만 돼지고기를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네요. 우리나라 양고기가 아직은 좀 생소한 것처럼...

  17. 석진욱

    석진욱16 일 전

    이슬람 이야기 수나파 vs 시아파

  18. 아하아하

    아하아하18 일 전

    히틀러도 사실은 유대인이었죠 로스차일드가문 이라는 말도 있구요

  19. 짱동

    짱동20 일 전

    종교가 문제다. 과학이 발달하지 못한 시대에 주술에서 부터 시작된 것이 전쟁과 분열을 일으킨다. 선동과 세뇌가 이렇게 무섭다.

  20. 권영준

    권영준20 일 전

    정치인이 문제네

  21. coco w

    coco w21 일 전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유대인이 아무리 큰 죄를 저질렀대도(큰 죄를 저지른적도 없는데..) 그 많은 유대인들을 학살한다는건 정상적인 사고로는 이해할 수 없는 사탄마귀짓이죠. 히틀러의 영적 배후세력인 사탄마귀로 인해 조종당한 히틀러와 나치당원들이 씻을 수 없는 만행을 저질러 결국 자신의 죄과를 치른게 팩트인거죠. 개돼지도 그렇게 죽일 수는 없겠습니다. 별 것 아닌 이유로 수많은 사람을 학살하는 것은 그 사람의 능력이 아니라 마귀세력이 신의 섭리하에 학살을 저지르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보이지않는 영적인 세력들은 지금도 일반사람들 뿐 아니라 북한,중국,일본 등 세계 여러나라의 정치인들 배후에서 농간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단지 사람이 밉다는 이유로 학살할 수 있는 당위성이 생긴다고 보지 않습니다. 만약 그런거라면 선조 때부터 우리민족을 괴롭혀오고, 분단시켰던 중국,일본인들을 그냥 잿더미로 만들어도 부족함이 없는거겠죠.

  22. Tanos Lim

    Tanos Lim24 일 전

    3:08 베니스의 상인에서도 언급되었고..... 심지어는 2K 게임즈라는 게임사에서 만든 마피아2 라는 게임에서도 주인공과 주인공의 가족을 숨통을 조이게 했던 사채업자가;;;;;;; 유대인으로 등장하죠.....

  23. LEE 요트맨

    LEE 요트맨24 일 전

    한국개독교는 너무 무지하고 맹목적이고 먹사한테 마누라,돈 바친다

  24. 아자니이자벨

    아자니이자벨개월 전

    근데 유대인들이 대단하긴하다 보통 어느민족을 하층민으로 취급하면 그들은 노예신세로 전락해 가난하게 살기 마련인데 억압당하면서도 거기서 나름의 돌파구를 마련해 부자로 살아가다니

  25. Gim HuiEon

    Gim HuiEon개월 전

    사상자체가 저것들만 사람이고 나머지는 짐승이라는 유퉤인 율법이 역겨울 뿐이다!!

  26. Geeks H

    Geeks H개월 전

    이래서 정우성씨가 주장하는 난민 수용은 절대 해선 안 됨 한국은 좋은 점이 단일민족이라는 것 한국인의 단합심으로 여지껏 역사의 고비를 넘겨 왔음

  27. Park sp 한방 퍼지르고

    Park sp 한방 퍼지르고개월 전

    비유를 너무 잘하네요. 이해 쏙쏙!!

  28. 최길동

    최길동개월 전

    기독이란 뜻이 그리스도라는 뜻인대요 예수는 그리스도가 될수가 없어요 성경은 로마놈들이 만들면서 예수를 그리스도로 날조를 한겁니다 성경은 로마제국판이라서 로마놈들 입장에서 지들 입맛대로 만들었죠

  29. Wonho Kim

    Wonho Kim개월 전

    독일국기 아니지않나요?

  30. 강지훈

    강지훈개월 전

    토지도 못받고 무역도 제대로 못하게 되면서 먹고살기 힘들어진 유대인들이 무슨 돈이 있어서 어떻게 고리대금 사채를 할 수 있게 되었나요?

  31. amirhan abatamurmahkto

    amirhan abatamurmahkto개월 전

    미국 유투브 보시면 중세 카리브해 노예무역선 선주가 대부분 유대인임 당시 노예무역선은 해적군단임 납치한 여자와 아이들이 가장 마진이 큰 무역품목 특히 여자는 항구에 들르면 성매매를 시키거나 성노예로 높은값에 판매해 큰 돈을 벌죠 이 여자 성노예를 다루는게 마약임 그래서 유x자본 세력은 마약유통과도 밀접하죠 베트남전쟁과 아프칸전은 마약유통과 관련있음 이 노예무역으로 자본을 축적한 유x자본 세력의 군대가 미국 북군세력 미국 남군은 반유x자본 세력 트럼프를 지지하는게 미국 남군의 후예들 이 유x자본 세력이 만든게 지금의 주식시장 Stock Stock ==약탈물 원래 주식회사 뿌리는 해적집단이었던 유x자본 세력이. 약탈을 나갈때 약탈물을 분배해주는 조건으로 투자금을 받죠.. 그럼 약탈물 (stock) 에 대한 지분을 미리 찜하는 것 약탈물을 배당하는게 Dividend

  32. 송효지림

    송효지림개월 전

    그냥 역사다 재미로봐라 ㅋ

  33. denius 22

    denius 22개월 전

    효기심이분 일베하시나? 아님그냥 보수성향이신가? 은근 노통까는말자주하시네

  34. 권일욱

    권일욱개월 전

    3편이 없지.?

  35. Dana Lim

    Dana Lim개월 전

    빠져들어요, 이 참에 한국사 세계사 전부 다 해주세요. 광고 꼬박꼬박보고, 좋아요 꾹꾹 누를께용 ㅜㅜ

  36. 정재훈

    정재훈개월 전

    선택받은민족 졌다

  37. 신정식

    신정식개월 전

    그런데!!! 그래서!!!! 멘트가 ㅎ

  38. 고구마바나나

    고구마바나나개월 전

    영상보기 전에는 홀로코스트등 유대인 학살 핍박에 대해 안쓰럽게 생각했는데 보고 나니까 선민사상 우월주의로 미쳐버린 답 없는 돌아이 민족으로 보이네 무조건 유대인 탓하던 당시 유럽의 분위기도 상당히 미친 거 같지만 핍박 받으면서도 우린 선택 받은 우등민족이라고 정신승리하는 쟤들은 싸이코패스들 같다 이쯤되면 유대인학살도 유대인들이 자신들 손으로 만든 병크 같다 자신의 신념이나 종교적 믿음에 대해서 왈가왈부 할 것은 아니고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영상에서 나온 거만 본다면 이슬람 난민들이 독일이나 프랑스에서 했던 집단 성폭행 후 모든 것은 알라의 의지대로~ 하는 거랑 별반 다른 거 없어 보인다

  39. 이현재

    이현재개월 전

    영상 잘봤습니다 영상 보다보니 우리나라가 조선족때문이다 라는것과 비슷해보이네요

  40. 79나무

    79나무개월 전

    음,,,그니까 핵 꼰대 원조? 나만 맞고 다른 민족은 무조건 틀리다,,그런거네,,, 이게 맞다면,,,ㅠ 우린 ,,,개돼지 같은거?ㅋㅋ 외국인이 우리나라에서 철저히 자기들만 잘살면서 다른민족 고리대금 뜯고,, 회사입사도 자기민족만,,,,? 다른 민족 철저히 따시키는거 그런격? 맞다면 징말 답없네,,,, 화날만하네,,,, 당햇던것도 힘들엇겟지만 또다시 다른민족에게 박하게 햇다면 윤리가 잘못된거 아님?ㅜ 왕 실망,,ㅠ🤦‍♀️흐규~

  41. Pepsi

    Pepsi개월 전

    이스라엘이라는 민족은 성진국 저리가라 할정도의 스케일이 어마무시한 애들임. 성진국애들이 하는 모든 컬랙션은 이색히에게서 나왔다고해도 과언이아닐정도로 대단한 애들임.( 오죽하면 공인했던 하나님조차 이것들 쓸어버릴래하고 물을 들이 부으셨을까) 현실성 돋는 거만 몇개 꼽자면.. 1탄. 젊은엄마와 avi.(루벤+빌하) 2탄 이쁜형수와 동생들 avi.(유다의 4아들+다말) 3탄 붙어보니 며느리 avi.(유다+다말) 4탄 부하의 여자를 가지겠어 avi (다윗+밧세바) 5탄 남편보다 왕 avi. (다윗+아비게일..유명했네 이때부터)

  42. Micaws Rade

    Micaws Rade개월 전

    3편이 안보이는데 아시는분 링크좀요 :)

  43. 짱연

    짱연개월 전

    저희 엄마랑 이모가 들으시고 꼭 목사님이 말씀하시는 것 같대요 ㅎ

  44. 박정우

    박정우개월 전

    요즘에 중국인 혐오증이 생기면서 독일이 이해된다 ㄷㄷ

  45. 사뿐히즈려밟고

    사뿐히즈려밟고개월 전

    지금 외노자분들 차별하자는 어떤 정당이 있죠

  46. s부근

    s부근개월 전

    재미있게 잘~~~보고있어요 ~^^

  47. 권혁내

    권혁내개월 전

  48. 조짱가

    조짱가개월 전

    효기심 얼굴도잘생겨는데 똑똑하긴 누구아들인지 대박입니다 ㅎㅎㅎ

  49. 박성찬

    박성찬개월 전

    유대인들 불쌍하네 민족 자체가 몇년을 혐오당한거여...

  50. Sora

    Sora개월 전

    종교를 믿지 말고 자기자신을 믿자.

  51. Sjuliuce

    Sjuliuce개월 전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오지게라는 말을 좀 적당히 써주시면 안될까여ㅜㅠ

  52. Jazz K

    Jazz K개월 전

    2편에서 왜 4편으로 넘어가냐..?

  53. d kim

    d kim개월 전

    평등권을 인정하게 된 계기도 유대인들이 금융으로 정치에 개입하면서 자신들의 권리를 매수 한것 세계패권이 바뀐 이유도 유대인들의 이전으로 패권이 바뀜 . 현 미국도 국회 장학한것이 유태인들 그래서 중동지역 개입하는 이유도 이스라엘 쉴드치러 미국의 큰기업 금융(goldman,wellsfargo) levis 의류 방송국 신문 매체 그리고 스타벅스 마저 유태인 창시한 기업 미국의 중앙은행이 유태인 소유라 하면 종점 역대 회장들 성을 흝어 보면 다 유태인이라는것이 그 근거

  54. kai se

    kai se개월 전

    저렇게 핍박받았는데 지금까지 참 운도 좋아

  55. SASU lee

    SASU lee개월 전

    사막잡교계열사들 탈출은 지능순

  56. 메타인지실사구시

    메타인지실사구시개월 전

    로마카톨릭의 대체신학을 언급안하면서 히틀러를 논하냐;;

  57. 은촉위황

    은촉위황개월 전

    이거 완전 욕받이네. 저러고도 유대인들은 유럽에서 살고 싶었나? 딴데 가서 사는게 더 좋았을거 같은데...

  58. 이지훈

    이지훈개월 전

    히틀러가 세계를 피바다로 만들고 잘못한게 많지만 개인적으로 유대인 씨를 말리고 죽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 2차대전때 싹다 죽였어야했는데 쩝

  59. amirhan abatamurmahkto

    amirhan abatamurmahkto개월 전

    히틀러는 조선의 부활을 위해 싸운사람임,,, 조선의 멸망은 유x인들 작품 한국인들은 어릴때부터 조작역사에 철저히 세뇌됨 진짜역사 유투브검색 “”””진실의 목소리 “””

  60. 진실의목소리

    진실의목소리개월 전

    오히려 히틀러의 독일은 생존을 위해 싸웠던 것이다. 유대인이야말로 철저하게 정복을 위하여 싸우고 있는 것이다.

  61. 송도나송도나

    송도나송도나개월 전

    형이 정리해줄께 .. 진짜 쉽게 정리해줌 히틀러가 유대인은 학살한 이유 =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임 -당시 유럽 금융은 유대인들이 꽉 틀어쥐고 있었음 -1차 세계 대전은 참호파고 포탄 쏘고 총알 쏘는 소모전이였음(돈 많으넘이 이기는 전쟁이였음) -1차 세계 대전 전 까지 그중에 그래도 독일 과 유대인에 관계는 그나마 괜찮았음 다른나라 보다도 .. -전쟁이 점점 소모전 양상으로 가자 영국 과 독일 둘다 유대인에게 도와달라구 함 근데 영국이 나라만들어 준다고 꼬심(전쟁 질거 같아서 ㅋㅋ 개구라 친거임 ) ... 유대인 홀딱 넘어가서 영국지원해줌 -당근 유대인들 돈 지원 받은 영국 쪽이 승리 독일 유대인에게 통수 맞고 전쟁짐 ㅠ.ㅠ -히틀러가 그걸 모를리 없지 않겠음?? 통수 맞은것도 있고 도와주지도 않을거 같으니깐 구실 만들어서 학살한거임 재산 몰수하고.. 이걸 연합군측이 전쟁에 승리하고 어떻게든 히틀러 나쁜놈 만들어야 하니깐 이것저것 가져다 붙여서 인종차별이니 모니 하는데 나쁜짓은 영국이나 미국이나 다 똑같이 했음 ㅋ 약소국 처들어가서 식민지 만들고 학살하고 ;; 유대인이 학살당한 EU = 돈 때문이였음 // 히틀러만 나쁜놈 만들지 마라 니들도 똑같이 했잖아 나쁜넘들아

  62. 미디

    미디개월 전

    그런데!

  63. bandalgom

    bandalgom개월 전

    3편 왜 안나와

  64. 짱개 박멸

    짱개 박멸개월 전

    성경의 신은 하나님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초기 한반도에 침투할때 사람들에게 파고들기 쉽게 하기 위해 하늘님 ..하느님등을 빗대서 만든겁니다 하나님은 천주교 기독교 신이 아니고 ....종교 인들이 만들어 낸겁니다 정정바랍니다

  65. smile

    smile2 개월 전

    우리나라 사람들이 중국 사람들 혐오하는거랑 비슷하네

  66. Jc Kim

    Jc Kim2 개월 전

    아...계속 보게 만드네

  67. 흑사모

    흑사모2 개월 전

    유대인이 유튜브를 한글로시작해서 효기심이 쭉 빨리고 망한다면? 그때가서 효기심이 또 뭐라고 얘기할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68. Jim Lee

    Jim Lee2 개월 전

    진짜 잘한다 ㅎㅎㅎ

  69. Jinny Hong

    Jinny Hong2 개월 전

    너무 너무 재밌는데요?👍🏻

  70. Lee hoony

    Lee hoony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잼있네요

  71. 윤이

    윤이2 개월 전

    조선과 일본과 비슷하네요. 일본에 대지진이 있었을 때 조선인을 대량 학살했던 것처럼.

  72. YS LEE

    YS LEE2 개월 전

    지식의 보고 호기심~ 역사왜곡을 바로잡자.

  73. 채정배

    채정배2 개월 전

    "민중은 원망의 대상이 필요할뿐이다." ....요즘 내가미는 말 근데 고리대는 좀 ,,,영화 "우먼인골드" 마지막장면(회상인지 상상인지?)보면서 1차대전시기인데 저리 잘살아?? 라고 의문을 가짐 1차대전 대패하고 독일이 힘들어서 2차 일으켯다고 대충 알고있는데...

  74. NY K

    NY K2 개월 전

    유대인이 왜그렇게 미움받았는지궁금해서 유대인에대한 영상을찾아본적이있는데 좋은얘기들만있을뿐 나쁜얘기는별로없어서궁금했었음.

  75. 김가

    김가2 개월 전

    개독들은 하루마다 쳐 맞아야함

  76. 소확행

    소확행2 개월 전

    독일국기 검흰빨이 아닌 검빨노로 바꾸 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77. 앗싸라비아콜롬비아

    앗싸라비아콜롬비아2 개월 전

    유대인놈들 벌 받은거였네

  78. 풉키풉키

    풉키풉키2 개월 전

    최근에 한 책을 구매해 읽게 되었는데 유대인을 학살한 이유를 문화적 경제정치적으로 나눠보던데요. 1차세계 대전에서 패전이후에 이를 갈고 있던 독일이 2차세계대전 전쟁비용을 충당하기위해 당시 고리대금업을 하던 유대인을 학살하고 재산을 몰수하면 전쟁비용을 마련할수 있다고 해서 그 명분을 예전 예수를 죽인 민족이라고 명분을 세우고 죽였다는 이론? 설?이 있다고 책에서 읽어봤는데 나름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79. D KS

    D KS2 개월 전

    7:01 흠칫

  80. 좋페죽페

    좋페죽페2 개월 전

    이 영상이 재밌는건 모두 유대인 때문이야

  81. Jun Kim

    Jun Kim2 개월 전

    난 히틀러를 존경한다!

  82. IC

    IC2 개월 전

    똑같은 이유로 박정희가 화교들이 경제적 실권을 못가지게했죠. 안그랬으면 지금 대부분의 대기업들은 화교 회장님들이었을지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