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실화냐? 어제 학교 급식으로 우주젤리가 나왔어요!!! (이번엔 불닭소스까지 넣어 엄마에게 몰카에 몰카! 지구젤리 2탄 갤럭시젤리 우주젤리) 마이린 TV

댓글

  1. 김지율

    김지율12 시간 전

    죄송한데.. 학교급식에우주젤리가 나온다는자체가 좀 이상해요..

  2. 뽕따

    뽕따12 시간 전

    정말 재밌다 ㅋ

  3. 오미영

    오미영일 전

    마이맘볼수록예뻐진다

  4. Paris rien Kim

    Paris rien Kim일 전

    와 😯

  5. 지유

    지유일 전

    우리 엄마였다면 그냥 쥐어 터질뻔 ..

  6. 겐지장인

    겐지장인일 전

    즐거웠어요

  7. 빙빙tv

    빙빙tv일 전

    ㅋㅋㅋ

  8. jy pa

    jy pa일 전

    기발한 아이디어 덕분에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보시네용!

  9. narae kim

    narae kim일 전

  10. 주희07

    주희07일 전

    계속 같은것만 하니깐 흥미도 없어지고...관심이 없어지는것같아요.. 전 영상에도 이것만 하시니까 흥미가 없어져요....몰카말고도 다른거 많이 해주세요 !

  11. 이채널보면애미뒤짐

    이채널보면애미뒤짐일 전

    중1인데 이제 이채널도 망하겠다

  12. 루루띠TV

    루루띠TV일 전

    그만 합시다 마이린 님.

  13. 김민우

    김민우일 전

    등짝스머씨

  14. 김봉실

    김봉실일 전

    축구공 젤리도 있던데요

  15. 루저2인방

    루저2인방일 전

    저도 친구들한테 써먹어 야겠어요

  16. 남자김동현

    남자김동현일 전

    있을때 잘하세요. 나중에 후회합니다

  17. bim bin

    bim bin일 전

    무슨 중학생한테 폰이 저렇게 커보이누

  18. 이민정

    이민정2 일 전

    ㅋㅋㅋ등짝쓰메앀ㅋ

  19. ᴀ ᴄᴇ

    ᴀ ᴄᴇ2 일 전

    영상이 끝나고..마이린은 네..그렇게 되었을것입니다..

  20. 김선호

    김선호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홍승용

    홍승용2 일 전

    마이린 이름이 최린

  22. 고가이버

    고가이버2 일 전

    점점추워지고있는데 모기는 열일하누

  23. 햇살 녜쁨

    햇살 녜쁨2 일 전

    우주젤리처음보는 사람 👇👇

  24. 래셸[ 쪼꼬미 ]

    래셸[ 쪼꼬미 ]23 시간 전

    구걸하지 말아주세요, , ..ㅠㅠ

  25. 조하은

    조하은2 일 전

    안녕하세요

  26. 이은채

    이은채2 일 전

  27. 박건우

    박건우2 일 전

    아휴

  28. 샌즈찡

    샌즈찡2 일 전

    와우!! 핵틀롤ㅋㅋ

  29. 앙앙앙

    앙앙앙2 일 전

    저도 저 나이키 맨투맨 저렇게 교복위에 입고 다니는데...

  30. 용사니캐

    용사니캐2 일 전

    7:20결과는요!!!!!! 등짝스매싱!!!!!!

  31. S스누디스

    S스누디스2 일 전

    캐이스가 피라미드 역사 느낌

  32. 땅땅콩스마일

    땅땅콩스마일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 이채원

    이채원2 일 전

    마이린씨 낚시작작하라고요

  34. 김기량

    김기량2 일 전

    마이맘은 무슨 죄

  35. 손서영

    손서영2 일 전

    저 아이는 진짜 미래에 멀해야는지 궁금하군 쿸.쿸.쿡.........

  36. JI NI

    JI NI2 일 전

    카메라 누가 찍어주는건지 궁금하네요 ㅎㅎ 고정되어있는게 아닌거같은데ㅎㅎ

  37. 슈팝

    슈팝2 일 전

    축구공 젤리도있어요!!

  38. 이서영

    이서영2 일 전

    우주젤리 먹고십다

  39. 하뚜뿌링

    하뚜뿌링2 일 전

    우주젤리먹어봤는데 제입맛은아님

  40. 아영

    아영2 일 전

    어웈ㅋㅋㅋㅋ

  41. 비둘기

    비둘기2 일 전

    몰카 같이 가 않음....... 저걸 속는 사람 이 조금......

  42. 여김홍미

    여김홍미2 일 전

    등괞찬아요?ㅋㅋㅋ

  43. 복숭아

    복숭아2 일 전

    0:50 이런 모양도 있구영~이런것도 있구영~ 이거 보고 빵터졌어요ㅋㅋ

  44. 축구

    축구2 일 전

    축구공젤리도나왔어요

  45. 추이미씽

    추이미씽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46. 박토이tv

    박토이tv2 일 전

    몰카는 적당히 하면 장난이지만, 지나치게 하면, 불쾌할수도 있고, 유치하고 노잼입니다. 언제까지 이런 아이같은 몰카를 할건지? 좀 적당히 하세요!

  47. 쇼타임

    쇼타임3 일 전

    카메라 꺼진 마이린의 운명은? 살아계시죠?

  48. 제이크youtube

    제이크youtube3 일 전

    asmr쩝쩝2초컷

  49. 우둥이네Tv

    우둥이네Tv3 일 전

    안녕 마이린~ 우둥이네에요~ 영상잘봤어요~

  50. 고건우

    고건우3 일 전

    악플 달러 왔어요

  51. Locul Yt

    Locul Yt3 일 전

    진짜 저러다가 따당함 ㅇㅇ 우리반에도 유튜브하는애 있는애 맨날 다굴당하고 진짜 저러면 따당할수밖에옶음 우리번애가 이상하긴한데 얘는 그런거 겉진않을거 같은데 나중에 마마보이소리듣는거아이가

  52. 취두부먹방구독자1000명넘으면

    취두부먹방구독자1000명넘으면11 시간 전

    그러게 요즈에는 애들이 안뜨면 욕하면서ㅋㄲㅋㅋㄱㅋㅋㅋ다굴깔것같아

  53. 즐겜하는 병아리youtube

    즐겜하는 병아리youtube일 전

    얘는 유명하고 걘 그냥 취미삼아 구독자 몇 백 명 있겠죠. 마이린 만한 구독자 정도 있으면 수입도 짭짤한데

  54. 파닥

    파닥3 일 전

    축구공 젤리도 있어요!!!!

  55. 오가영

    오가영3 일 전

    캡 사 이 신 많 이 넣 으 면 매 워 요 좋아요 다시 눌 어 주 세 요 마이린님 부탁 합니다 ~^^ 배탈 날 수도 있 어요 주의 해요 ~^^ ㅎㅎ 언 제 나 좋 은 영 상 기대 할 게 요 ~^^

  56. 이도연이에 장난감 놀이

    이도연이에 장난감 놀이3 일 전

    아녕하세요

  57. 이도연이에 장난감 놀이

    이도연이에 장난감 놀이3 일 전

    ㄹㄹㄹ

  58. 사랑사랑

    사랑사랑3 일 전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하네요.젤리 엄청 좋아해요.♡

  59. 응순유튜브

    응순유튜브3 일 전

    저는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지구젤리 기회가 된다면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60. 윤정상

    윤정상3 일 전

    1:18 주르륵

  61. 이민현

    이민현3 일 전

    컨텐츠 너무 우려먹는다 이게 사골인가 ..

  62. 언부계

    언부계3 일 전

    허얼 대박

  63. 양정연

    양정연3 일 전

    우주젤리말고 축구공젤리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