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반대로 먹기 리뷰 - 찬 음식을 뜨겁게, 뜨거운 음식을 차갑게 [대신리뷰]

댓글

  1. 예헌

    예헌16 시간 전

    사과 ZZ즈ㅡ읍 맛이나네요

  2. 아나키

    아나키9 일 전

    펩시랑 코카콜라 다른게 계피임

  3. 강범진

    강범진11 일 전

    3:24 마미손은요?

  4. 송희찬

    송희찬23 일 전

    2:40 그게 성공이라 그만두었다....

  5. 송희찬

    송희찬23 일 전

    9:23 우리 동훈씨 비빔냉면 안드셔보셨나봐요?

  6. Obrigado português

    Obrigado português개월 전

    옛날에 캄보디아 봉사활동 갔다가 집에 돌아온날, 엄마가 만들어놓은듯한 떡볶이가 가스렌지 위 냄비 안에 차가워진 채로 남아있었는데 존나 게걸스럽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차가운 떡볶이 강추!

  7. 장시우

    장시우개월 전

    잼라이브 에서봣는데

  8. 다드루와

    다드루와개월 전

    5:17

  9. 이한승

    이한승개월 전

    8:42 ㅈㄴ웃기네ㅋㅋ

  10. 상준

    상준개월 전

    d

  11. Ju 3722

    Ju 3722개월 전

    콜라에 고수 들어갔다는데

  12. 상훈

    상훈개월 전

    아직 보는분 ?

  13. 재능충

    재능충2 개월 전

    5:48 뒷모습 멋있는데??

  14. kami uta

    kami uta3 개월 전

    소금들이붓는거보곤 더 안봐지네 ㅉㅈ

  15. 언제나고마워요

    언제나고마워요개월 전

    왜그래 시발 보1지말라구 아잉오이

  16. ᅩᅮᅣ선술잘

    ᅩᅮᅣ선술잘4 개월 전

    4:5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신동훈이랑 겹쳐보이지...

  17. romantic바보

    romantic바보5 개월 전

    라마 ㅋㅋㅋㅋㅋㅋ

  18. Lina Kim

    Lina Kim5 개월 전

    왜 과일을 껍질채 넣음..ㅠ?

  19. 엄나오이

    엄나오이6 개월 전

    제작진 이 댓글을 보고있다면 이때로 돌아와줘요....ㅠ

  20. UKA

    UKA6 개월 전

    뒤에 배경 편집 진짜 재밌게 잘만들었다ㅋㅋㅋ

  21. ET_ Montage

    ET_ Montage6 개월 전

    4:47

  22. 0211 Chelly

    0211 Chelly6 개월 전

    0:20 이게 마지막인사가 될줄은 몰랐다..

  23. - Takumi Fujiwara

    - Takumi Fujiwara6 개월 전

    삼겹살은 어제 구운거 남아서 냉장고 들어갔다 나온것도 맛있던데

  24. 김주안

    김주안6 개월 전

    다시 이렇게 촬영 했으면 좋겠다......

  25. 꼬통

    꼬통6 개월 전

    이때가 그립다 나는..

  26. 임리

    임리6 개월 전

    악력 세시다 ㄸ ㄷ 두두듇

  27. 윤호준

    윤호준6 개월 전

    딕헌터 왤케 말랐어.. 불쌍해 보일 정도야

  28. * - *승현

    * - *승현6 개월 전

    3:23 기생충인줄,,,,,사실 송강호였던거임

  29. 정찬혁

    정찬혁7 개월 전

    이때는 조회수가 300만가까이되넹... 지금은 좀 그랭...ㅠㅠㅠㅜㅜ 왓더펀ㅠㅠㅜ

  30. 최종현

    최종현7 개월 전

    적당히 차갑게 했어야 됫는데 ㅋㅋ

  31. 누가바 가만보니 바밤바

    누가바 가만보니 바밤바7 개월 전

    난 또 차가운 음식을 호호 불면서 먹고 뜨거운 음식을 이빨 졸라 딱딱거리면서 추워보이게 먹는줄 알았지

  32. 루카모드리치

    루카모드리치7 개월 전

    그립다

  33. INA

    INA7 개월 전

    3:37 늬무졓아ㅋㄷㄱㄷㄱ

  34. 하람

    하람8 개월 전

    진짜 개꿀잼이었는데ㅜㅜ 실패가 불가능한 조합

  35. 루roo

    루roo8 개월 전

    드립미쳤고 편집미쳤고 리액션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저세상텐션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미르

    미르8 개월 전

    이건 다이어트 영상이다... 식욕이 뚝떨어짐

  37. Freddy mercury

    Freddy mercury8 개월 전

    3:17 기생충☆

  38. 이성직

    이성직8 개월 전

    이때가그립다

  39. 샤큘

    샤큘8 개월 전

    여러분 쩝쩝충 저아하세여?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칰ㅋㅋㅋ 라맠ㅋㅋ

  40. 먀먀

    먀먀8 개월 전

    9:38 아니요

  41. 이정호

    이정호9 개월 전

    2:25 ㅋㅋㅋㅋㅋㅋ 국밥먹네

  42. 콩고물

    콩고물9 개월 전

    5:22 동훈님 표정 너무 웃겨..ㅠㅠㅠㅠ

  43. 안녕아리엘

    안녕아리엘9 개월 전

    팥죽엔 설탕이 최곤데.. 참고로 배 쪄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44. 헤헿

    헤헿9 개월 전

    돌아와줘여..

  45. 초론이

    초론이9 개월 전

    5:45 개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 l ol

    l ol9 개월 전

    다시 보고 싶다

  47. Родину! 3a

    Родину! 3a9 개월 전

    비둘기붕어탕ㅋㅋㅋㅋㅋ

  48. 윤도화

    윤도화9 개월 전

    08:55 내 인생은 실패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49. 정무석

    정무석9 개월 전

    쩝쩝충을 누가좋아햌ㅋㅋㅋㅋ

  50. 배매

    배매10 개월 전

    그렇게 오빠들 덕분에 냉라면이 나왔습니다!!!!!

  51. 주정동

    주정동10 개월 전

    오른쪽 있는 사람 신채 아님?

  52. 러브애츄얼

    러브애츄얼10 개월 전

    신동훈이 여자들한테 인기있는 이유는 키크고 어깨넓고 웃기고 병맛이지만 예의와 선을지킬줄 알기 때문 ㅎㅎ

  53. 기철이엄마

    기철이엄마10 개월 전

    사과가 엄청 크다

  54. 나의모습

    나의모습10 개월 전

    차갑게가 아니라 이건 완전 얼린...

  55. J KIM

    J KIM10 개월 전

    치킨과 소주는?

  56. 이사랑

    이사랑10 개월 전

    감이랑 석류 먹어을때 개 웃김

  57. 현현

    현현10 개월 전

    너무 귀여워요 두드러기나서 아픈 고슴도치 닮은 형,,

  58. 연우

    연우10 개월 전

    약간 동물보는 느낌으로다가 좋아하는듯

  59. 뉴현성&하늘섬 월드!!-2

    뉴현성&하늘섬 월드!!-210 개월 전

    신동훈의 먹방=우리 엄마가 더러워 함...

  60. 뉴현성&하늘섬 월드!!-2

    뉴현성&하늘섬 월드!!-210 개월 전

    신동훈 얼굴=우리 ♤엄마가 싫어함♤

  61. 뉴현성&하늘섬 월드!!-2

    뉴현성&하늘섬 월드!!-210 개월 전

    순결의 하얀손=하얀장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