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슬라임 만들기 병맛더빙대결♥ | 달파파 꽃영 체리콕콕 콜라보 | 된장찌개 슬라임 | 수제슬라임 | 무편집영상공유

댓글

  1. 꽃영

    꽃영2 개월 전

    꽃송이들 짜잔!💕 오늘 영상은 달파파&체리콕콕님과 콜라보! 제가 찍은 무편집 영상에 두 분이 재밌게 더빙, 편집까지해서 보내주셨어요! 전 분명히 버섯과 두부를 만들었는데... 두 분의 깨알 병맛 센스ㅋㅋㅋㅋㅋㅋ 두 분 영상 후 마지막 부분 영상은 무편집영상이니까 꽃송이들 맘껏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아참 오늘 두 분 영상에도 제가 더빙, 편집한 영상 올라가있으니 가셔서 영상 봐주세요☺️ 달파파님 연어초밥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GGgqzi5Bio8.html 체리콕콕님 짜장면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UJm2f4bhh9g.html 꽃송이들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드아❣️

  2. 고정아

    고정아5 일 전

    🌸니✌와~ 언니 팬이에요♡ ( /^♡^/)

  3. 이하름

    이하름21 일 전

    왠지 고기가 버섯같았어요

  4. 귀염이

    귀염이개월 전

    클리어 슬라임에 카라멜 썪어주세요.부탁드립니당~ @'.'@

  5. 신윤주

    신윤주개월 전

    🌸니✌와

  6. 카롱카롱마카롱

    카롱카롱마카롱2 개월 전

    이거 출저 남겨야 하나요?

  7. 민정다헤민정다헤TY

    민정다헤민정다헤TY7 일 전

    어떻게무편집해요

  8. doichi도이치

    doichi도이치8 일 전

    체리콕콕님ㅋㅋ!

  9. 정단비

    정단비19 일 전

    너무좋아요~♥

  10. 유주는짜냥해

    유주는짜냥해20 일 전

    진짜 먹고싶네영! 역시 꽃영님의 손맛!

  11. 유은하

    유은하22 일 전

    진짜같아요.

  12. 김샤인과슬라임

    김샤인과슬라임28 일 전

    고기 보고 버섯인줄ㅋ

  13. heran히럔{스톱모션이 조은}

    heran히럔{스톱모션이 조은}개월 전

    꽃영님 더빙은 누구 영상하셨나요...?안보여서...

  14. 봄이

    봄이개월 전

    꽃영님이 더빙하신 영상은 달파파님영상이랑 체리콕콕님 영상에서 볼수있어요

  15. heran히럔{스톱모션이 조은}

    heran히럔{스톱모션이 조은}개월 전

    +봄이 꽃영님이 더빙하신분은 누구영상인가요?

  16. 봄이

    봄이개월 전

    앞에 더빙하신분은 달파파님이고 그다음에 더빙하신분은 체리콕콕님이에요

  17. Qhdjwgwsjwj!!!ahdhagjdgafadishsjjwhshdjksjwkwlq Q

    Qhdjwgwsjwj!!!ahdhagjdgafadishsjjwhshdjksjwkwlq Q개월 전

    꽃영님 슬라임 만지는데 손모양 따라 하샸네욬ㅋㅋㅋ

  18. 레나유튜브

    레나유튜브개월 전

    체리콕콕님 안녕?꽃송이들~ㅋ

  19. 미키짱 tv

    미키짱 tv개월 전

    꽃영님 많이 늦었지만 오늘도 꽃니✌와~

  20. 곰수달

    곰수달개월 전

    체리콕콕님 뽀팝 하던분인가요? 아님 죄송해요

  21. 프리미엄다우니

    프리미엄다우니개월 전

    1:13에서 고기완성해서가 버섯 같아용ㅋㅋㅋ

  22. 꽃돌이

    꽃돌이개월 전

    고기

  23. 이상아

    이상아개월 전

    달파파님이 왜 나오 징?

  24. 유나

    유나개월 전

    꽃영님 너무 연기 잘해요! 짱😻

  25. Chang hee Son

    Chang hee Son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민주가

  26. Chang hee Son

    Chang hee Son개월 전

    너무재미다

  27. Chang hee Son

    Chang hee Son개월 전

    ㅋㅋㅋㅋㅋ민주가

  28. 박수연

    박수연개월 전

    된장찌게 먹고싶당

  29. [다솔]youtube/[다설]사랑*-*

    [다솔]youtube/[다설]사랑*-*개월 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 세개에 이모티콘에 의미를 찾으시오!❤🌸💜

  30. 큐카린

    큐카린개월 전

    이영상월래주인는누구

  31. 망고망고

    망고망고개월 전

    국이 달고나 색 같은데요?

  32. 손창한

    손창한개월 전

    꽃영님영상인뎅...달파파님목소리나오니깡...이상..ㅎㅎㅎㅎㅎㅋㅋㅋ

  33. 『옌별이 』

    『옌별이 』개월 전

    체리콕콕님 먼가 키키 같아요..

  34. 루루요요

    루루요요개월 전

    근데 달파파님 손이아니디?

  35. 김소라

    김소라개월 전

    우와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제가 된장찌개를 진짜 좋아하는데)

  36. 빛나래

    빛나래개월 전

    체리콕콕님 웃겨서 구독좋아요 해용

  37. 김명권

    김명권개월 전

    꽃영이 아니라 체리콕콕 같은데요

  38. 김형곤

    김형곤개월 전

    신비아파트

  39. 보글보글콜라TV

    보글보글콜라TV개월 전

    🌸니✌와😙😙😙😙😙😙😙😙😙😙😙😙😙😙😙😙😙😙😙😙😙😙😙😙😙😙😙😙😙😙😙😙😙😙😙😙😙😙😙😙😙😙😙😙😙😙😙😙

  40. 윤희영

    윤희영개월 전

    Zzzzzzzz

  41. 윤희영

    윤희영개월 전

    Ssdjgcthcled1oyedgidqjxjfxjfg. Nf?

  42. 설빔[앨리]

    설빔[앨리]개월 전

    오빠너무영상이뽀요....

  43. 보석의여우

    보석의여우개월 전

    🌺니✌와 안녕하세요

  44. 쀼가

    쀼가개월 전

    여기 된장찌개 하나요 !!

  45. 모든실험실

    모든실험실2 개월 전

    꽃영님도 제페토 라는앱을 깔아보세요 재미있어요

  46. 0보라보라

    0보라보라2 개월 전

    된장국물이아니라 녹은카라멜같에요^^;;

  47. 창현

    창현2 개월 전

    🌸니✌와

  48. 나는라이언

    나는라이언2 개월 전

    꽃영님 🍀🍀🍀🍀🍀🍀🍀🍀🍀🍀🍀🍀🍀🍀🐽🐽🐽🐽🐽🐽🐽🐸🏯🏩🐐🐐⛪🏩🏠🌆🏠🌇🏨🐐🌆🏠🌆🏠🏩🏥🌇🐃🌆🏠🌆🏨🌇🏨🏩🌇🏥🏩🏥🌇🏥🏩🏥🌆🏥🌆🌆🏥🐘🐨🐽🐯🐰🐒🐗🐨🐮🐨🐽🐨🐛🐙🐙🐟🐌🐛🐛🐣🐢🐝🐋🐟🐄🐟🐚🐛🐙🐛🎑🎋📠📞📻🔔📞📺🔉📞🏩🏬🏩🏤🏩⛪🏪🏪🐨🐽🐯🐮🐯🐨😚😜😝💕😠😖😡😓😡😓😡😓😡😓😡😯😱😓😱😩😱😱😖😱😖😱😱😖😠😖😥😓😥😓😥😢😥😥😓😥🎅🎊🎐🎑🔉📺📺📞📻📞💾📞📱📻📞📺🔦🔌🔓🔏🔓🔏💡🔆🔌💴💶💴💶💴💶💴💴🔫💵💶📊📄📃📊📄📭📫📭📊📃📊📄📊📄📊📄📊📄📊📃📘✒📎✏📖📕✏📎🎼🎻🎧🎬🎴👾🎺🏉🏁🏁🏄🏉🏁🏆🏊🏉🏁🎱🏊🎾🏆🏄🎱🏁🎿🍷🍟🍷🍻🍷🍺🍱🍴🍟🍝🍗🍝🍟🍝🍗🍷🍔🍸🍖🍱🍷🍗🍖🍤🍝🍗🍅🍍🍓🍐🍐🍑🍉🍓🍉🍋🍎🍏🍊🍋🍒🍇🍉🍐🍮🍩🍞🍞🍲🍲🍢🍨🍬🍪🍮↙🆕🆕🆙🆙🚼🈚♊🅾♻🅾📴🅾♻🅾♻🅾🅾📴🅾📴🅾♻🅾🅾♻🅾♻🅾♻🅾📴🅾🅾🅾🆎🅾

  49. 나는라이언

    나는라이언2 개월 전

    글이 짫아서 죄송합니다

  50. 권예원

    권예원2 개월 전

    근데 만드는과정이 왜똑같아보이지?

  51. 태왕태후

    태왕태후2 개월 전

    나만 달파파님 채널인줄 알았나..?

  52. 보라최tv

    보라최tv2 개월 전

    콕콕콕콕 체리콕콕님 뚜뚠

  53. 보라최tv

    보라최tv2 개월 전

    핵꿀잼ㅋㅋㅋㅋㅋㅋㅋ

  54. 냥이코니

    냥이코니2 개월 전

    처음 캐릭터는 나의최애캐?!?!

  55. 고나래덕후

    고나래덕후2 개월 전

    꼭 썩은후 카레같닼ㅋㅋ

  56. 조용준

    조용준2 개월 전

    꽃영맜아요

  57. 요하

    요하2 개월 전

    1:49 에세 콕콕콕 할때 체리콕콕

  58. 요하

    요하2 개월 전

    님이 생각났어요

  59. 하리봉봉

    하리봉봉2 개월 전

    체리콕콕님넘 재밋당 고긴데 버섯으로

  60. 유솄인데요?

    유솄인데요?2 개월 전

    *꽃니찌와아아!*

  61. 꿀꿀뇨코

    꿀꿀뇨코2 개월 전

    PP알갱이 갖고싶다ㅠ

  62. 나륜Tv

    나륜Tv2 개월 전

    🌸니✌와

  63. tv루루

    tv루루2 개월 전

    구독했는데 저 이제 꽃송이 맞죠!

  64. 정윤서

    정윤서2 개월 전

    감자깍두기× 부두 였다...

  65. 뚜만두

    뚜만두2 개월 전

    영상은 똑같은거 같은디.... 목소리만 녹음하고...

  66. 호겐지백

    호겐지백2 개월 전

    사람3명있다 사람:달파파,체리콕콕,꽃영

  67. 초록 나무

    초록 나무2 개월 전

    2:14초에 달고나 갔아용~

  68. 彡응빈

    彡응빈2 개월 전

    바뀐캐릭터㉮ 넘 기여워영❤️❤️

  69. 심해소녀ᄋᄉᄋ

    심해소녀ᄋᄉᄋ2 개월 전

    깍뚜기도 말다니...!

  70. 유혜련

    유혜련2 개월 전

    체리콕콕님 목소리가 약간 키키님 목소리랑 닮았어요

  71. 이동현

    이동현2 개월 전

    재밌는건 체리콕콕님인데 뭔가 진지한거는 달파파님이세요

  72. youtube하린[깜뜔이]

    youtube하린[깜뜔이]2 개월 전

    아 그래서 달파파님 목소리거낫구나

  73. 장유진

    장유진2 개월 전

    음식들이 진짜 음식같아용!!! 그리고 달파파님 더빙도 재미있었고, 체리콕콕님 더빙도 매우매우 재미있었어용. 언제나 챙겨볼깨용~^^♡☆

  74. 냥냥TV

    냥냥TV2 개월 전

    병맛채널많이해주ㅗㅔ요

  75. 초아[냥이][ARMY]

    초아[냥이][ARMY]2 개월 전

    저 이 영상 더빙해서 올려도 되나요?

  76. 이예원

    이예원2 개월 전

    콕콕콕콕콕 체리 콕콕

  77. 토끼서린

    토끼서린2 개월 전

    앞에 캐릭터 넘 귀여워여

  78. 꽁쨔

    꽁쨔2 개월 전

    0:43 달파파님 입이 엄청 빠르닼ㅋㅋ

  79. 낭쮸

    낭쮸2 개월 전

    된장찌개는 고기집된장찌개쥐요옹~~ 캬아

  80. tmfvmsqpqp

    tmfvmsqpqp2 개월 전

    저 달파파이인줄알았어요

  81. 달이달이[300명 목표!]달이

    달이달이[300명 목표!]달이2 개월 전

    🌸니✌와~~ 역시 꽃영님과달파파님체리콕콕님은 너무 액괴를 잘만지셔요! 저도 액괴 잘만지고 싶어도..꽃영님,달파파님,체리콕콕님처럼은 못 만지겠더라고요..ㅠ그래서 연습할려고요 ㅎㅎ

  82. 당하셔루

    당하셔루2 개월 전

    무편집영상 마지막에 밥,된장씨개, 깍두기 섞인거보고 토인줄알았.....

  83. 이유빈

    이유빈2 개월 전

    꽃영체널사랑해♡ 좋아구독 꽃영사랑하는건누구든지알지요~

  84. ha ppy

    ha ppy2 개월 전

    세분다 똑같은영상이예요? 칼도 똑같고 젓가락도 똑같아요!

  85. 태싹이

    태싹이2 개월 전

    스폰지 자르는 소리가 너무 좋아요~!

  86. 달쿄

    달쿄2 개월 전

    -(*미니미니 님,하니지니,님꺼랑 약간 출저가 똑같은..*)-

  87. 고우리

    고우리2 개월 전

    셋다 비슷하네요

  88. 고우리

    고우리2 개월 전

    어쩌다가 친해지게 됬어요?

  89. 고우리

    고우리2 개월 전

    셋이 무슨사이예요?

  90. 김민정

    김민정2 개월 전

    체리콕콕님키키에요

  91. 딸기모찌

    딸기모찌2 개월 전

    근데 이거 영상만 똑같은 것 같아요

  92. 연썔ღ'ᴗ'ღ

    연썔ღ'ᴗ'ღ2 개월 전

    6:30

  93. 또리tv

    또리tv2 개월 전

    언니 목소리 너무 귀여워용~~♡♡

  94. 하련{09}

    하련{09}2 개월 전

    싸인펜을 ㅋ코코코코코쿄콬~!

  95. 김민준

    김민준2 개월 전

    저만 달고나색으로 보이나요?

  96. 하윤

    하윤2 개월 전

    꽃꽃꽃꽃꽃꽃니이이ㅣ이이ㅣ이이이이ㅣ이이ㅣ찌찌ㅣ이이이이이ㅣ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아ㅏㅏ아ㅏㅏㅏㅇ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아ㅏㅏ아아아ㅏㅇㅇㅇ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아아아아아아아앙

  97. 무닝TV ๑ӦᄉӦ๑

    무닝TV ๑ӦᄉӦ๑2 개월 전

    저 달파파님채널이랑 꽃영님채널이랑 헷갈렸어요... (죄송합니다)

  98. Olivia Im

    Olivia Im2 개월 전

    고기인가 아님 버섯일까🥘🍖

  99. ᄒᄒ

    ᄒᄒ2 개월 전

    다들 목소리랑 귀여움이 매력이신분들

  100. 김정희

    김정희2 개월 전

    슬라임에독이......!!

  101. ᅲᄅ

    ᅲᄅ2 개월 전

    뭐야목소리가안귀여워

  102. 선주박

    선주박2 개월 전

    우옹~~

  103. 웅냥

    웅냥2 개월 전

    오늘 된장찌계먹었어요!!

  104. 새라you

    새라you2 개월 전

    6:03에하트깍두기??ㅋㅋㅋㅋㅋ

  105. 현지 유

    현지 유2 개월 전

    두부를계속감자라고하심ㅋㅋ

  106. 빈하ღ

    빈하ღ2 개월 전

    아~마지막이란 말이 이말이였군요ㅎㅎ

  107. 조용한편집

    조용한편집2 개월 전

    꽃영님:사투리 같은 귀여운 말투와 병맛끼가 너무 넘친다 결론 여기까지 내려오셨어요? 빨랑포기하세요. 전경고했어요. ............... 제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결론: 병맛끼를멈추게할 방법이없다 끝 진짜끝이에요 ㅋ

  108. 별하

    별하2 개월 전

    3:06에서 하트가 뿅(?!) 나왔어요^^

  109. 이뜰부계

    이뜰부계2 개월 전

    저 며칠 전부터 꽃영님 팬 됐어여!!

  110. 레몬

    레몬2 개월 전

    저만된장국물이카라멜같나요?

  111. 별빛tv

    별빛tv2 개월 전

    1:53초 징그럽다

  112. 별빛tv

    별빛tv2 개월 전

    0:06초 액괴 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