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1]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이서진 팔 근육이가 날 보고 있어 ♨ | #다시보는윤식당 | #Diggle

  • 2019. 10. 22.
  • 341 149
  •  0
댓글

  1. Neha Shrestha

    Neha Shrestha4 일 전

    Muk muk muk,as if she doesn’t know

  2. Giselle Pascua

    Giselle Pascua6 일 전

    Mu..mu...mu....MUKBANG!

  3. Cherrie amor Soni Cherrieslick1706

    Cherrie amor Soni Cherrieslick17066 일 전

    The music background ❤❤❤

  4. 최민수

    최민수6 일 전

    왤케주작같냐 대본인가

  5. kye hyoung kim

    kye hyoung kim6 일 전

    썸네일 남자 둘 게이 커플 100%

  6. CK CK

    CK CK7 일 전

    Yu Mi is wife material, now I can feel at peace letting her with you oppa Gong Yoo

  7. iqah aisha

    iqah aisha10 일 전

    I LOVE THIS SHOWWW, ENG SUB PLEASE

  8. 유병주

    유병주10 일 전

    외국인도 아프리카플랫폼을 아시네 철구 추천하고싶다리

  9. Lina Hewitt

    Lina Hewitt11 일 전

    What's the name of this series?

  10. 미라이

    미라이8 일 전

    윤 식당=yun sikdang^^

  11. 박정우

    박정우12 일 전

    ㅋㅋㅅㅂ 진짜겜창인가보다 hot바디만보고 바디리뷴줄알았네

  12. Hexy Hexane

    Hexy Hexane12 일 전

    how i wish someone will sub this season 1

  13. 아빼애액

    아빼애액12 일 전

    윤식당은 너무 대본냄새가 너무 쎔ㅋㅋㅋ 애초에 2:40 본인들이 떡대 더 좋고 저 쪽에는 생할체육인들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많아서 우리나라에서 슬림탄탄한건 별 의미가 없음 애초에 줄리엔강 급으로 뛰어난 사람 아니면 몸 좋다고 하는것도 그것도 심지어 남자가 둘이서 그거 말하는건 너무 대본삘ㅋㅋㅋㅋ 안 오그라드나 ㅋㅋㅋ

  14. 에잇딱콩

    에잇딱콩12 일 전

    3:53 시선강탈

  15. 로랑앤클랑

    로랑앤클랑13 일 전

    네덜란드에서 온 게이 커플임다 ㅋㅋㅋㅋ

  16. 앙기모딱

    앙기모딱13 일 전

    저게 좋은건가..?

  17. 류재완

    류재완13 일 전

    접시가 좀 커서 양이 좀 적어보이는게 좀 아쉽다

  18. 전국싸움신

    전국싸움신13 일 전

    남자둘 왠지 게이같지않음???

  19. 정진홍

    정진홍13 일 전

    2:00 고양이 시선강탈

  20. Karina Moreno

    Karina Moreno13 일 전

    Where did they get that Galveston life preserver ?

  21. 김먹고싶다.

    김먹고싶다.13 일 전

    핫바디 팔근육이라... 역시 방송이나 썸네일은 과하게~

  22. 조심스럽게얘기할래요

    조심스럽게얘기할래요14 일 전

    0:33초 우측 빨간바지남자 티빤쮸? 씌의이이이이이벌 잠깐 일루와봐유

  23. 젤다와링크

    젤다와링크14 일 전

    딱봐도 외국인에게 대본주고 한쿡 대단해요, 라고 시킨 티가 나는데. 존나 오글거린다. 외국인이 일행에게 한국에 대해 설명하듯이 떠드는게 국뽕 쳐맞은 다른 프로그램에도 공식처럼 보인다.결론은 일본이 외국인에게 일본 대단해라고 시키는 주접을 따라하고 있는 것. 의혹이 아니라 이미 뽀록났어.

  24. LEX

    LEX14 일 전

    1:11 진짜 어떻게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 있지

  25. Adi아디

    Adi아디14 일 전

    합장좀 하지마 미친놈들아 누가 합장해

  26. 이원혁

    이원혁14 일 전

    한마디 드리면 현역 적역입니다 저분

  27. ᄋᄇᄆᄇᄆ

    ᄋᄇᄆᄇᄆ14 일 전

    피창인생 hot시즌 제이미바디로 봣네 ㅅㅂ

  28. 김가브

    김가브14 일 전

    고양이 주방도 자기 집 처럼😏

  29. 뷰

    뷰14 일 전

    2:00 고양이 침투력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네

  30. 청정티슈

    청정티슈14 일 전

    이서진은 보조개가 매력이던데 나만그럼?

  31. 박진웅

    박진웅14 일 전

    주작임 해외에서는 저정도 남성적인걸로 치지도 않음 서양남자들이 넘사벽 어깨라서

  32. ᄒᄒ

    ᄒᄒ14 일 전

    윤식당나, jtbc 에서 외국 다니며 버스킹하는 것! 어느정도 연기자 투입시키는 것 너무 티남!

  33. 앵구

    앵구15 일 전

    중간중간에 나오는 고양이 너무 귀엽다 마지막엔 손님이랑 같이 의자에 앉아있음 ㅋㅋㅋㅋㅋ

  34. sen KR

    sen KR15 일 전

    마 지영이 그만무라

  35. 김효진

    김효진15 일 전

    뭔가 요리하실 때 머리에 모자라도 쓰면 더 좋을 거 같은데ㅠ 이거 볼 때마다 생각했었음

  36. Sakura

    Sakura15 일 전

    윤식당 또 안하나 ㅜㅜㅜㅜ솔직히 너무 꿀잼+힐링 최고....

  37. ᄒᄒ

    ᄒᄒ15 일 전

    자기들이 어깨 더 넓은데 ㅋㅋㅋㅋㅋ

  38. 유작

    유작15 일 전

    ...게이 아님?

  39. 샤샤

    샤샤15 일 전

    원래 헬창들은 어딜가나 다른사람몸만 죽어라봄. ㅋㅋㅋㅋㅋ

  40. Kathy Joe

    Kathy Joe13 일 전

    KANG 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성분 두분에서 나란히 앉아있으니 그렇게 보이기도...

  41. 이효민

    이효민13 일 전

    @KANG K 이해했다

  42. 현재와미래가있음을순간이모여

    현재와미래가있음을순간이모여13 일 전

    네 다개솔 .헬창은 자기자신과의 싸움만한다.다른사람 몸같은건 신경도 안쓴다.

  43. KANG K

    KANG K14 일 전

    샤샤 헬창이 아니야...서진이형 위험했다구

  44. 즈엉니스

    즈엉니스15 일 전

    배경음악소리 겁나 큰듯ㄷㄷ 뮤직비디온 줄

  45. Jensen Horry

    Jensen Horry15 일 전

    Muk muk mukbang

  46. WIN카이

    WIN카이15 일 전

    서진 형님 이때까지만 해도 봐줄만 했는데 불과 몃년사이에 확 늙어버리셔서 아저씨가 되버리심 ㅡㅡ;;

  47. 보경 강

    보경 강15 일 전

    몃 시발.. 되 돼까지는 그래도 그러려니 하는데 몃은 뭐냐

  48. 눅닝낭

    눅닝낭15 일 전

    윤식당또안할려나 유일하게보던 방송이었는데 외국인들이 감탄하는게 마음에 들었쥐

  49. 고양이덕후

    고양이덕후15 일 전

    고양이 카메라마다 다 있어 ㅋㅋㅋㅋ 귀여워라

  50. Ji H.

    Ji H.15 일 전

    나야나만 귀에 들어오네.

  51. Snow John

    Snow John15 일 전

    남자들끼리 남자몸 보고 대화하고 그러는거 아냐

  52. paroos77

    paroos7716 일 전

    서양인 기준으로는 절대 몸 칭찬 들을정도 몸은 아닌데 ㅋㅋㅋ

  53. paroos77

    paroos7715 일 전

    @깨끗하개 맑개 자신있ᄀ ᅢ asian 이라는걸 감안하고 말한 것 같긴 한데 아무리 그래도 작위적인건 좀 의심스럽긴 해요

  54. IlIllIIIllIlIlll IllIIlII

    IlIllIIIllIlIlll IllIIlII15 일 전

    한국에서도 칭찬받을 몸 절대 아님 ㅋㅋ

  55. 깨끗하개 맑개 자신있ᄀ ᅢ

    깨끗하개 맑개 자신있ᄀ ᅢ15 일 전

    쟤들이 멋지다는데 뭘ㅋㅋ칭찬들을정도가 아니라고 지껄이는겨ㅋㅋ

  56. zery wal wal kim

    zery wal wal kim15 일 전

    저도 tv상은 체격이 작다고 느꼈는데 공항에서 cf찍는거 봤는데 체격하고 비율이 좋더라구요. 배우는 배운갑다 했어요. ㅋ

  57. endless ad

    endless ad15 일 전

    ㄹㅇㅋㅋㅋㅋ

  58. 우유

    우유16 일 전

    나야나 노래 너무 커요.... 집중안되고 안어울림

  59. E EHyang

    E EHyang15 일 전

    네 맞아요 잔잔한 노래가 더 어울리눈뎁

  60. Ngoc phi TRAN

    Ngoc phi TRAN16 일 전

    국뽕도 가지가지.. 하다못해 이런걸로 ㅋㅋ 서양 외국인들한테 인정받고싶어서 안달난 민족. 프로그램 자체도 거부감잇엇는데 편집도 동양인남자 좋게얘기해주는것만 잘라서 편집넣으면 인정받는 기분 들어서 좋을까?

  61. 김주희

    김주희14 일 전

    @Tera Ve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어요^^ 그 생각 짧은 놈들 때문에...

  62. Tera Ve

    Tera Ve15 일 전

    @김주희 ㅋㅋㅋㅋㅋ워 워 좀 진정하세요^^ 생각 짧은 놈들 뭐하러 상대하십니까

  63. 김주희

    김주희16 일 전

    그리고.서양인이든 아시안인이든 타국한테 인정받는다는건 언제나 기분 좋은일이야. 하긴, 니네는 잘 모를 수도 있겠다. 인정받은 적이 없어서.. 타국의 정치나 문화를 판단하거나 지적질 할땐 좀 객관적인 시야를 가져봐. 돼먹지 않은 오기나 시기 질투 부리지 말고. DO YOU UNDERSTAND? I HAVE TO GO FOR A WORK. I HOPE NOT TO WASTE MY TIME.^^

  64. 김주희

    김주희16 일 전

    니 말대로 프로그램 자체에 거부감 있었으면 굳이 여기까지 와서 시간들여 댓글은 왜 쳐다니?닉 보니 베트남인인 것같은데 노동자로 와서 한국말 좀 배웠나봐.아님 불법체류자니? 왜 남의 나라 tv프로그램에 국뽕이니 뭐니 오지랖이야. 근데 너네 민족은 외국에서 저런 프로그램 찍을 능력은 있어? 니 주제를 알라. -소크라테스- 소크라테스가 누구인줄은 알지?

  65. 은갈치김

    은갈치김16 일 전

    저 남자 두분 왤케 쌍둥이같냐ㅋㅋㅋㅋㅋㅋ

  66. Baam

    Baam16 일 전

    남자 몸 칭찬하면 특히나 외국에서 99% 게이 그 외 진짜 말도 안되게 몸이 개쩔면 칭찬한다.

  67. 꾹이의꾹꾹이

    꾹이의꾹꾹이13 일 전

    남자둘커플 게이구만 딱봐도

  68. 하하호호

    하하호호14 일 전

    보디빌더급 근육 아니면 저런 몸평 안하긴하지

  69. B ma love

    B ma love14 일 전

    남자가 저런 섹슈얼한 얘기를 남자에게 하진 않죠. 99퍼는 과장이긴해도 맞는말이긴 해요

  70. enny k

    enny k14 일 전

    @Yg Bae 서양권이라쳐도 99프로는 너무나갓는데요?

  71. enny k

    enny k14 일 전

    @Yg Bae 도대체 외국에서 남자 몸칭찬하면 99프로가 게이가 맞는말이라구요?? 영국도아니고 외국인데? 외국에 일본도 포함되시는거 아시죠?

  72. 김태현

    김태현16 일 전

    피판줄

  73. 하루렌

    하루렌16 일 전

    여러분들이 어깨가 더 넓어요...!!!

  74. -하몽

    -하몽16 일 전

    고양이 넘나 커엽 ㅜㅜㅜㅜㅜ 작고 소듕해........

  75. 고미

    고미16 일 전

    이서진은 저 외모에 집안에 능력도 되고 부러움....

  76. ᄏᄏᄏ

    ᄏᄏᄏ16 일 전

    역시 서양여자는 올바르다...

  77. 잿랑한

    잿랑한16 일 전

    핫바디 보자마자 피파 생각난분 ㅋㅋ

  78. Aldo S

    Aldo S16 일 전

    If only they subbed this show tho ㅠㅠ

  79. mad park

    mad park16 일 전

    다 멋있구 출연진 다 좋지만 이번편 신구선생님 멋져요. 뭐랄까 연세있으신데도 뭔가 마인드가 멋져. 울할부지면 좋겠어~

  80. 김뭉뭉

    김뭉뭉12 일 전

    정상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1. se hwan park

    se hwan park14 일 전

    정상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2. 정상현

    정상현14 일 전

    @mad park 에휴 글 원래이거아니었는데 수정한거봐 니수준나오네 ㅅㄱ 걍 이런 무식한ㅅㄲ는 무시가답

  83. 정상현

    정상현14 일 전

    @mad park 내어투가 시비조 로 들렸나??? 나는 할아버지 할머니 보고 친근감있게 할배 할매 실제로도하고 할아버지 할머니는 오히려좋아하시고 그리고 내가 서운하시겠네~ 라고 존중표현 높임말썼는데 ???? 꽉막힌건 니아니냐??? 나하고 내댓글에 공감하시는분들이 너 할아버지없는걸 어떻게 아냐???? 보통 있으시다고 생각하지 돌아가셨다고 생각하냐????? 다시한번 꽉막힌게 누군지 생각해봐라 너 기분나쁘라고 적은 댓글아니다 곰곰히 생각하고 댓글달아라

  84. mad park

    mad park14 일 전

    @정상현 안계셔서 그런건데?? 네 할배는 너 자랑스러우시겠네여 아무한테나 반말찌끄리는 인성이어서 그럼 찬성누른사람들은 다 불효자임??? 그냥 칭찬을 그대로보면 되지 1차원적인 생각밖에 못하네..ㅉㅉ 꽉막혀가지고... 말함부로 하지마. 니네할배가 모냐 할아버지 계신가본데 있을때 잘해드려 효자인척 입만열고 다른사람한테 시비걸지말고. ..

  85. 봄날

    봄날16 일 전

    게이

  86. 한림이

    한림이16 일 전

    윤식당3또 안하나 최애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