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울음참기 챌린지

댓글

  1. 노랑덕후

    노랑덕후13 시간 전

    아니 왜 계속웃냐진짜.....

  2. 최영선

    최영선14 시간 전

    나아울음 진심 임

  3. 남김시창

    남김시창일 전

    처녀총각이시면 김규리와결혼하시어서 자유보수세력엄청난거짓선동으로 정권못잡게힘보태세요.미국산소고기는 안드시겠죠.머리에구멍송송 차라리청산가리를 입에털어넣으셔야죠.미국가여도 고기종류는 안드실거라믿습니다

  4. 이웅석

    이웅석일 전

    병재님 울지마요 나도울겠네ㅠㅠ ㅠㅠ

  5. 고수태훈

    고수태훈2 일 전

    ㄴr는...ㄱr끔... 눈물을..흘린ㄷr

  6. 이지은

    이지은3 일 전

    시작전부터 울거같은 표정뭐죸ㅋ

  7. DDR딸두교

    DDR딸두교5 일 전

    ㅇ 걍 쥐어짜기 챌린지

  8. 김후

    김후6 일 전

    첫번째 영상은 유병재보고 웃었는데 두번째 영상은 같이 울었다.

  9. 성유신선생

    성유신선생7 일 전

    아~유병재 요즘왜?입을쳐닿고있니? 쌍판보기싫어 나가야지

  10. {R}시연

    {R}시연9 일 전

    폰케 여기서 나온거임?ㅋㅋ

  11. 김낮누

    김낮누14 일 전

    아ㅜㅜㅜ진짜 웃곀ㅋㅋㅋㅋ아 눈물낰ㅋㅋㅋㅋㅋ

  12. ᆞᆞ

    ᆞᆞ15 일 전

    이거 스티커 나옴

  13. 슙슙한 융기쒸[아미님]

    슙슙한 융기쒸[아미님]16 일 전

    카테고리 코미디 무엇 ㅋㅅㅋㅅㅋㄱㅋㄱㅋㄲㅋ

  14. 맞춤법 퐗괴자

    맞춤법 퐗괴자21 일 전

    3분후 시발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 오열중ㅋㅋㅋㅋㅋㅋ

  15. 빨판상어ˇ

    빨판상어ˇ21 일 전

    ㄷ...도저히 울 수가 없어..

  16. 영민옥

    영민옥22 일 전

    야 정유라랑 조국딸이랑 이둘중 누가 더 나쁘냐??? 울움이.나오냐???

  17. Von Von

    Von Von6 일 전

    영민옥 민옥할매...여기서..댓글 달지 마시게...허허...조만간 막걸리집에서 보세..

  18. 안녕

    안녕22 일 전

    좌좀새끼들은 주작을 안 하면 어떻게 됨?

  19. 문기광

    문기광24 일 전

    진짜 좃겉이 생겼네 연예인 안됐으며.. 하늘에 감사해라!!

  20. 「한별」

    「한별」25 일 전

    처음부터 눈물이 고여 버리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뽀'씨발'레기

    뽀'씨발'레기25 일 전

    좌좀

  22. Wagie Cagie

    Wagie Cagie25 일 전

    개 빻았노 씨발

  23. 박준서

    박준서25 일 전

    1:30 울고싶을때는 관자놀이를 긁어 ㅋㅋㅋㅋㅋ

  24. 김재환

    김재환25 일 전

    이건 울음참기가아니라 울음짜긴데 ?...

  25. dong Dakr

    dong Dakr25 일 전

    그치 역시 나만그런게아니였네 우울한일이나 무슨일 있지않거나 정말 진지하게 집중해서 슬픈걸 보지않는이상 이렇게 갑자기 눈물나지는않던데 나만그런게아니였으

  26. dong Dakr

    dong Dakr25 일 전

    뜬금없지만 골드누르면 상금타는건가 보통 합격됬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라고하던데 저기봐도

  27. 유준우

    유준우26 일 전

    ㅋ ㅋ ㅋ

  28. 유준우

    유준우26 일 전

    ㅡㄹㅂㄷㅂㄷㄴㅅㄴㅈㅂㄴㅇㅂㄹ

  29. 재은

    재은27 일 전

    나만 1분 부터 울엇냐

  30. 씹벌레

    씹벌레27 일 전

    님들 병재님 마음생각안하고 쟤운다 ㅋㅋ 이러고 표정보고 웃었다고 막 말하지마세요. 댓글달기전에 한번은 생각해보고 댓글달든지 하세요

  31. 박종문

    박종문28 일 전

    ㅅㅂ 웃음참기로 보고 들어왔넹

  32. 백송희

    백송희28 일 전

    솔직히 보면서 병재오빠 얼굴 못봤다... 무슨 일 있었던건지 알고 싶다 진짜로.

  33. 이민혁

    이민혁29 일 전

    왜나는 안슬프지??

  34. 정승화

    정승화29 일 전

    엄마 한테잘할꼬야

  35. 한여름

    한여름개월 전

    눈물이나야하는영상인데 왜 웃기냐 ...ㅋㅋ

  36. 권민성

    권민성개월 전

    ㅠㅠ

  37. 권민성

    권민성개월 전

    엄마 안아줘야겠음

  38. 키 득희 몽

    키 득희 몽개월 전

    아니 시작하자마자 눈이 슬퍼보이잖아요 ㅜ

  39. 김지수

    김지수개월 전

    위험했다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ㄴㅣ 웃어야될지울어야될지모르겟음

  40. 멜론 곤듀

    멜론 곤듀개월 전

    7:06부터 편지 읽는데 나도 같이 움..

  41. 김대륙

    김대륙개월 전

    이게재밌냐진짜로? ㅋㅋㅋ존나뜨네 ㄹㅇ

  42. 장주원

    장주원개월 전

    뭔일 있으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 김사롬

    김사롬개월 전

    대탈출 시즌 3해요 ? 너무 보고싶습미데 ..

  44. 김사롬

    김사롬개월 전

    눈물이 아니다 눈에서 나오는 물일뿐 ..

  45. 제품의뚜껑

    제품의뚜껑개월 전

    아닠ㅋㅋㅋ왼쪽을보면 ㅈㄴ울고싶은뎈ㅋㅋㅋ오른쪽을보면 웃엌ㅋㅋㅋ똥꼬에 털나겠넼ㅋㅋㅋㅋ

  46. 뿜쀄뿌꿰

    뿜쀄뿌꿰개월 전

    아니 울음참기챌린지인지 웃음참기챌린지 알 수가 없자너 ㅋㅋ

  47. 최유정 1호팬

    최유정 1호팬개월 전

    야 야 우냐?ㅋㅋㅋㅋㅋㅋㅋ

  48. 마블덕후

    마블덕후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49. 한사무엘

    한사무엘개월 전

    우리만 웃음참기

  50. 하영버-억

    하영버-억개월 전

    울어야할지 웃어야할지 ...

  51. 도너츠tv

    도너츠tv개월 전

    2번째 영상 10번을 넘게 봐도 못참아옄ㅋ 저 방금 본게 한...13번 째 쯤 될거에여 군데 울었습니닷!!

  52. 다슬

    다슬개월 전

    지금 첨 보는데...콧구멍도 울고 계시네요....

  53. 죽음의사신

    죽음의사신개월 전

    이사람저작권당함ㅋㅋㅋ

  54. 손은영

    손은영개월 전

    슬픈가요?

  55. 임지은

    임지은개월 전

    아니 ㅋㅋ큐ㅠㅠㅅㅂ 시작전에 쳐 울잖아핧ㅋㄹㅋㅅㄴㅁ네이시벌ㅋㄹㅎ닠ㄴ

  56. 해쨔리

    해쨔리개월 전

    저거 두번째꺼 소설입니다 살아있는사람한테 각막 못 가져가쥬

  57. 푸른도깨비

    푸른도깨비개월 전

    눈동자에 비친 화면이랑 영상에 띄워진 화면이랑 안맞는걸로 보아 영상을 보고 우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58. 유딤

    유딤개월 전

    울면 안대 울면 안대 산타할아버지눈 우는 병재에게 선~물을 안 주신데요

  59. eo trr

    eo trr개월 전

    빨리울기챌린지

  60. 뱃살공주김으니

    뱃살공주김으니개월 전

    왜 ....!!! 왜 처음부터 우는거야 ....

  61. How are you

    How are you개월 전

    야 우냐?? 울어?? 야 이 새끼 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