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의 웃으면 안되는 생일파티 2부

댓글

  1. 티베

    티베4 일 전

    3:20 여기가 젤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

  2. 야! 왜? 수영장

    야! 왜? 수영장11 일 전

    안녕하세요 해녀옆에있는 사람이 아닌데 정말 웃겨요

  3. 황동수

    황동수13 일 전

    우와 멋지네요 구독과 좋아요❤알림설정 누르고 갈게요 병재님 생일 축하해요

  4. Nabie _

    Nabie _17 일 전

    휴.. 참았네..😔

  5. 박유호

    박유호19 일 전

    아 나도 저기 있고싶다.

  6. 강제이슨

    강제이슨19 일 전

    해녀말고 달녀안됨?

  7. yaa gesorijom an na ge hera

    yaa gesorijom an na ge hera22 일 전

    재미는 존나게없네

  8. 이승희

    이승희22 일 전

    흰티ㅎㅎㅎㅎㅎㅎㅎㅎㅎ저사람 왜케웃기지

  9. 최혜성

    최혜성25 일 전

    뭔가 되게 긴장감 넘친다

  10. 모닝굿

    모닝굿27 일 전

    오오오오오오오옹오오오오로오오오오오로옹오오오ㅗ오오오옹

  11. KimBob Janf

    KimBob Janf29 일 전

    00:38 아존나웃겨시발 ㅜㅜㅋㅋ ㅋㅋㅋ아시바

  12. 앞뒤가똑같은전화번호

    앞뒤가똑같은전화번호개월 전

    아 진짜 어케참아ㅠ 죽을거같네

  13. 익명

    익명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해녀분 대박...그리고 오신 분들에게 주신 답례품 정말 대박...

  14. 턴어라운드

    턴어라운드개월 전

    발상 최고 ! 내가 갔으면 창자터져 죽었을듯 참석하신분들 대단하다 !

  15. making star

    making star개월 전

    수드레곤 빨리 퇴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j.h. Shin

    j.h. Shin개월 전

    6:37 6:37 6:37 6:37

  17. 아그러세요?

    아그러세요?개월 전

    나도 아이패드 주세요 ㅠㅠ

  18. wow omg

    wow omg개월 전

    손편지 ㅋㅋㅋㅋㅋ시발ㅋ ㅋㅋㅋㅋㅋ

  19. 수연

    수연개월 전

    아 해녀분 씹사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

  20. ZulyDay줄라이데이

    ZulyDay줄라이데이개월 전

    이거보면서 같이 웃음 참아보려는데 웃으...ㅁ킇ㅂ 이 멈춮치가 않아흙..

  21. HUICHEOL 0612

    HUICHEOL 0612개월 전

    4: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해보고 상자 작아서 실망하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sb P

    sb P개월 전

    1:04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난 여기가 왤케 웃기지

  23. TV에르칸트

    TV에르칸트2 개월 전

    보는 내가 왜 힘들게 웃음을 참고 있는가ㅜㅜㅋ

  24. E.S. S.

    E.S. S.2 개월 전

    재미가 없...

  25. 순애물

    순애물2 개월 전

    진심펀치 ㅋㅋㅋㅋㅋㅋ

  26. 태우

    태우2 개월 전

    진짜 최근 10달간 본것중에 제일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

  27. 덕호리

    덕호리2 개월 전

    생일빵 ㄹㅇ 레전드다 개웃기네 진짜

  28. 잼민

    잼민2 개월 전

    해녀 옆 흰티 남자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comet YR

    comet YR2 개월 전

    사회자ㅏ 퇴장 ㅋㅋㅋㅋㅋ레크레이션 강사 퇴장 ㅋㅋㅋㅋㅋ본인 퇴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파크

    파크2 개월 전

    형은 진짜 미친거같아

  31. 지원

    지원2 개월 전

    0:33 공대생?

  32. 만디라크

    만디라크2 개월 전

    개 재미있었겠다 ㅠㅠ

  33. 찐이ᄋᄆ

    찐이ᄋᄆ2 개월 전

    언더테이커 노래 뭐냨ㅋㄱㅋ ㅋㅋㄱㄱㄱㄱㄱㄱㅋ

  34. 안정호

    안정호2 개월 전

    아이패드만봨ㅋㅋㅋ

  35. 채권총론

    채권총론2 개월 전

    흰색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

  36. 최달리

    최달리2 개월 전

    아 고요한 가운데 걸을때 오리발 찰싹찰싹 소리날때 진짜 땅바닥 굴렀네 ㅋㅋㅋ

  37. 양아치TV

    양아치TV2 개월 전

    ㅋㅋㅋㅋㅋ

  38. 재성TV

    재성TV2 개월 전

    아니..난 왜 웃음참고있지....?

  39. World_Sky

    World_Sky2 개월 전

    진짜 웃다가 운적은 5년만이다. 역대급으로 웃기네 ㄱㅋㅋㄱㄱㄱ

  40. 리알버트

    리알버트2 개월 전

    또 따라하냐 진짜 병재야... 일본 꺼.. 하.....

  41. 내도리

    내도리2 개월 전

    아이패드 싸요?

  42. THE SW

    THE SW2 개월 전

    6: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3. 배꽃

    배꽃2 개월 전

    1:05 속으로 심한 욕 하고 있음.

  44. pop pop

    pop pop2 개월 전

    진짜 얼굴을 후려쳐서 관뚜껑에 처묻어줘야하는데

  45. 최원기

    최원기2 개월 전

    1:18 언더테이커 브금 나올때 설렜다 ㅇㅈ?

  46. 이서진

    이서진3 개월 전

    생일빵 겁나 참으려고 했는데 계속 웃게됨 ㅋㅋ

  47. ucjaesam

    ucjaesam3 개월 전

    다음 생일은 꼭 가고 싶네요

  48. 하나둘

    하나둘3 개월 전

    유병재 없는 유병재 생일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

  49. 마포대교올림픽대로

    마포대교올림픽대로3 개월 전

    1:32

  50. 정성식

    정성식3 개월 전

    이 ㅋㅋㅋ 주인공이 없는생피 ㅋㅋㅋ

  51. LOVE아이유

    LOVE아이유3 개월 전

    안 웃을수가 없엌ㅋㅋ

  52. 박의진

    박의진3 개월 전

    5:37 질투 어린 시선을 받고 있을 거라고 했는데 다 자기들 아이패드만 보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

  53. chu kko

    chu kko3 개월 전

    1:47 헐 존예

  54. 로멜

    로멜3 개월 전

    개웃기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

  55. 인디러버

    인디러버4 개월 전

    진짜 태블릿 피씨인가..??? 우와아

  56. 으으응응

    으으응응4 개월 전

    1:17 제일 오른쪽분 누구일까 너무이쁘다..

  57. ꧁༺ৡۣۜ͜올ৡ༒ৡۣ͜͡라ৡ༻꧂님

    ꧁༺ৡۣۜ͜올ৡ༒ৡۣ͜͡라ৡ༻꧂님4 개월 전

    기분좋게 싫어요 누르는게 대세라서 이게 유행이라매

  58. 개꿀hello

    개꿀hello4 개월 전

    사이타마 진심펀치

  59. 혜야

    혜야4 개월 전

    흰티입은남자분 무도에 나오셨던분맞으신가ㅜㅋㅋㅋㅋㅋ

  60. lele cc

    lele cc4 개월 전

    진짜 입꼬리 미동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