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여자들이 말하는 한국인 얼굴

댓글

  1. Sohyeon Kim

    Sohyeon Kim4 일 전

    제가 2년동안 잠깐 런던으로 유학하러 갔는데요.UN day라고 자기 나라 전통의상을 입고 부스같은걸 만들어서 축제하는 날인데요 그날 저는 한복을 입었지만 9명중 10명이 뮬란같다고 촌스럽다고 그러더군요..8ㅁ8

  2. 송민규

    송민규5 일 전

    갈색니트누나 미쳤네.. 만점!

  3. 彡엘리밍

    彡엘리밍15 일 전

    검은색 오프숄더 입으신분 겁나 잘맞히시네

  4. 빵이

    빵이19 일 전

    한국인은 그냥...삘이오는데 저사람이 한국인이다!! 하고...

  5. 꽃포곤듀YouTube

    꽃포곤듀YouTube25 일 전

    3번째가 가장잘하는듯..

  6. ˇッ [ 시원한 ! ] 열매 사이다

    ˇッ [ 시원한 ! ] 열매 사이다26 일 전

    한국 여자들이 가슴골 안드러나게 하는 건 이유가 있지 미투운동이나 페미운동가들 많아지고 여자들이 가슴 가리는게 요즘은 거의 에티켓이니까

  7. Yul

    Yul개월 전

    나도 못맞추겠음

  8. ben08820

    ben08820개월 전

    한중일 다 가턴 동양계 도토리 키재기지 서울 지하철 타봐라 여자들이 다 아이돌 페이스냐?우리가 일본애들 전반적으로 못생겼다 하던데 이쁜애덜도 많더라 귀엽고 중국애덜도 마찬가지고. Every race have beauty of their own.

  9. 피꽃

    피꽃개월 전

    한국은 가슴부분을 더 소중히? 아님 더 조심스럽게 생각하기 때문에 상체는 길게 하체는 짧게 입습니다. 미국은 하체의 여성의 생식 부분이 생명체를 잉태하는 중요한 부위라고 생각해서 하체 드러내는 걸 꺼리고, 더우면 상체를 짧게 입는겁니다! 이상이었습니다

  10. 김일루

    김일루개월 전

    유일하게 우리나라만 중간에서 중국,일본 무시한데 그게 대단하데 뭐가

  11. S sapphire

    S sapphire개월 전

    그냥 이쁘면 이쁠수록 좀 더 쎄게 말 하는 것 같은 기분은 나만 드나..

  12. 이수

    이수개월 전

    일본1명중국1명 나머지는 한국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외국인들이 더 잘맞추네

  13. 햇살애

    햇살애개월 전

    난 1도 모르것는데 약간 일본 머리스타일 이런건 알아보는데 중국하고 한국은 아무래도..

  14. 오오오

    오오오개월 전

    가슴골은 우리나라가 약간 보수?적이라 그렇다쳐도 판빙빙사진 보면서 성형수술했니뭐니 하는거랑 아무리 코리안이라도 이렇게 성형을 하진 않을거라는말이랑 조금 불편하다

  15. CG Lim

    CG Lim2 개월 전

    -중국 : 골격이 크고 광대뼈가 발달 , 성괴 -한국 : 찌그러진 매주상 , 성괴 -일본 : 원숭이상 , 덧니 & 오다리 & 사시(근친으로인한 유전자 열화현상)

  16. 삐아BB!Λ

    삐아BB!Λ2 개월 전

    1:20 지들이 피부표현 매트한 거 선호한다 해서 우리나라가 광채 흐르는 게 왜..?

  17. ᄋ ᄋ

    ᄋ ᄋ2 개월 전

    그래서 썸네일 여자는 누군데

  18. Jin

    Jin2 개월 전

    일본이 취향

  19. Boestch Arnaud

    Boestch Arnaud2 개월 전

    첫번쨰 사진은 누구죠???

  20. 축복의주인공

    축복의주인공2 개월 전

    실물은 구분못하는데 사진으론99로 맟춤.

  21. 윤달현

    윤달현2 개월 전

    저분들은 어느나라 사람이죠 다 남아공분들인가?

  22. 택티컬커맨더

    택티컬커맨더2 개월 전

    제 생각에는 한국인 메이크업이 과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뭔가 완성된 느낌의 아름다움을 가진 것 같습니다. 한 마디로 한국인이 가장 예쁘다는 뜻입니다. 가슴골 없으면 한국인이라는 의미는 가슴골을 잘 드러내지 않는 한국인 성향일 뿐 사이즈가 작다고 비꼬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실제로 밖에 나가보면 아주 아름다운 몸매의 여성들을 종종 볼 수가 있습니다(성희롱 아닙니다). 요즘 남녀간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 여성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여자가 가장 아름답고 메이크업도 잘한다는 뜻입니다. 물론 똑똑하고 자기 주장도 할 줄 아는 멋진 여성이 많은 곳이 바로 한국입니다. 끝으로 한국 남자들도 스타일이 깔끔하고 옷도 잘 입는 걸 알 수 있는 대목이 있는데 실제로 외국에서 한국 남자를 구분하기가 쉬운 것이 그 예입니다. 한국 만세입니다!

  23. :Battlefield Battleground

    :Battlefield Battleground2 개월 전

    서양애들 대체로 좀 무식해 보인다.학력이나 능력 이런거 아닌 다른 의미에서...역사,안면인식능력,예의 이런 부분에서

  24. 1111111 1

    1111111 13 개월 전

    설명은 개빻았는데 잘 맞추네

  25. 한현주

    한현주3 개월 전

    판빙빙 왤케 못나온걸로 햇지 ?????!

  26. 한별

    한별3 개월 전

    가슴골이 없으면 왜 한국인이 아님? 이해가 안되네 좆놀리 뭘까?

  27. 뭘봐

    뭘봐3 개월 전

    가슴가리면 다 한국인인가 이러다가 여름에도 롱패딩 입고다녀도 한국인이라고 할듯ㅋㅋㄱ

  28. JT K

    JT K3 개월 전

    필리핀 출연자는 전부 정답이네 ㄷㄷ

  29. ᄋᄅᄆᄂ

    ᄋᄅᄆᄂ3 개월 전

    내 눈엔 전부 한국인처럼보이는데 큐ㅠㅜ물론4번째랑 6번째빼고

  30. 오얆깜

    오얆깜3 개월 전

    근데 다 알 것 같은데 난 다 맞혀서

  31. 정규환

    정규환3 개월 전

    수술드립이건 뭐건 난 모르겠고 그냥 나라마다 생김이나 느낌이 다른건 알겠다

  32. 락 하워드

    락 하워드3 개월 전

    얼굴 생김새보다는 헤어랑 메이크업 패션 등등으로 판정하는것 같군요 그래도 대단들하네요

  33. 김혜원

    김혜원3 개월 전

    아니 조금만 서구적이게 생기면 성형이래ㅋㅋ..

  34. Mill S

    Mill S3 개월 전

    일본인이 메이크업 진짜 빡세게하는건데;;;

  35. 박앨리스

    박앨리스3 개월 전

    근데확실히 우리나라는 다리를 내놓고다니지 상체를 내놓지는않는듯 서양인들은 오히려 더운데도 긴바지 입고다니고

  36. 공주

    공주3 개월 전

    가슴 작은 거 맞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 공듀럐히

    공듀럐히3 개월 전

    ㅋ지들이뭔데우리언니들을 평가함 ㅋ 그리고영상에나오는모든사람 존못임 ㅋ

  38. blacklaben

    blacklaben3 개월 전

    성괴충의 나라

  39. 모 모

    모 모3 개월 전

    난 다 구분하는데 일본인은 치열보면 되고 중국인은 좀 진하게 생김 한국인은 젊은애들만 구분함 화장땜에

  40. 이은정

    이은정3 개월 전

    생각보단 많이 맞췄다생각함 생김보단 화장이나 스타일로 구분한 듯 싶고.. 뭐 판빙빙은 여기 사진들 중 독보적으로 특이하게 생겼으니.. ㅋㅋ 가슴얘기는 작다는 의미가 아니라 우린 파인 옷을 입어도 인사하거나할 때 손으로 살짝 가리잖아요 그런 인식으로 생각하면 될 듯한데.. ㅋㅋㅋ

  41. Yeonjoo Kim

    Yeonjoo Kim3 개월 전

    일본여자 특징: 머리는 좀 촌스럽고 메이크업은 네추럴하며 복장도 촌스러우면서 좀 특이하고 블러셔가 포인트임 중국여자 특징: 한국이랑 비슷한데 거기서 살짝 과하고 촌스럼 한국여자 특징: 촌스럽지 않으면서 트렌드에 맞으면서 뭔가 옷도 잘입음

  42. 스폰지밥

    스폰지밥2 개월 전

    ㅈㄹ하고있네

  43. 허러럴럴

    허러럴럴3 개월 전

    구분이 된다니 대단

  44. KOREAN GOONER

    KOREAN GOONER3 개월 전

    3:46 사진 속 이 분 누구예요?

  45. 바쟬

    바쟬3 개월 전

    오 다들 생각보다 잘맞추시네욬ㅎ

  46. 김한솔

    김한솔3 개월 전

    나도한반틀린거같은데 재네들이꼭알아야되냐ㅋㅋ

  47. 진구이슬

    진구이슬3 개월 전

    한중일 얼굴은 다 똑같이 생겼는데 화장법하고 옷차림이나 머리스타일이 달라서 구분은 됨. 근데 만약 한국인이 일본인처럼 하고댕기면 일본인으로 오해하겠지 반대로 일본인이 한국인처럼 하고댕기면 한국인으로 오해하고

  48. 신화철

    신화철3 개월 전

    3번째 중국여자이름이뭔가요 ㅈㄴ이쁘네요 참고로첨에 한국인인줄앎ㅇㅇ

  49. 신화철

    신화철3 개월 전

    +an ordinary winter 감사합니다

  50. an ordinary winter

    an ordinary winter3 개월 전

    SNH48 쉬쟈치입니당

  51. 김나경

    김나경3 개월 전

    아니근데 우리가보기엔 외국사람들 다똑같이 생기지않았나요 어느나란지 왜구분하는거지

  52. 오오민석

    오오민석3 개월 전

    ㅋㅋ맨처음나온 여자얼굴이 평범하다고??? 내눈이 ㅂㅅ인가...졸라 예쁜거 같은데..

  53. Arishna Rossi

    Arishna Rossi3 개월 전

    미국 영화나 드라마에 나오는 한국인같이 생긴 사람 한국에서도 찾기 힘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4. 이상희

    이상희3 개월 전

    썸네일에 효린 언니인줄 ㄷㄷㄷ

  55. 박미영

    박미영3 개월 전

    솔까 나도 모르겠음

  56. Eesd pesv

    Eesd pesv3 개월 전

    한국사람들도 보통 백인이나 흑인보면 영어 다 할줄 안다고 생각하고 특히 백인이 영어쓰면 대부분 미국인이라고 생각하잖어. 내가 호주에서 2년, 캐나다에서 4년째 살고있는데 내가 봐도 화장보면 대부분 한국여자, 일본여자, 중국여자 구분됨. 그리고 성형은 한국이 제일 유명하고 젊은 나이에 많이 하잖냐 기분 나쁠수 있어도 저 영상 팩트라서 뭐라 하기도 그럼.

  57. 뀨밤

    뀨밤3 개월 전

    가슴골이 있으면 한국인이 아니라니,,

  58. 강칼이

    강칼이3 개월 전

    처음 나온 사진 한국인 인줄

  59. 하나쓰ت

    하나쓰ت3 개월 전

    전 중국

  60. ᄆᄋ

    ᄆᄋ3 개월 전

    중국은 이목구비가 시원시원하고 진한거 좋아하고 한국은 깔끔하고 세련됨. 입술, 섀도우 포인트만 주고 단아 해보임. 일본은 자연스러우면서 귀여운거 좋아함. 속눈썹 볼터치 강하게 하고 자연스러운 음영 립씀.

  61. 아미블

    아미블3 개월 전

    가슴골 보여서 중국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네

  62. 단꾼YouTube

    단꾼YouTube3 개월 전

    우리는 뭐 다 눈이 찢어지고 코는 뭉툭한 동양적으로 생겼나요.. 너무 모두 그럴꺼라는 펀견을 가지고 계시네요 우리는 뭐 가슴이 작나요? 전 진짜 보고 황당했어요 그냥 메이크업과 머리 옷스타일 이런거 보고 맞추는줄 알았는데 진짜 가슴같은거 볼줄은 몰랐네요.. 3번째분은 제대로 배우신것같네요 멋지십니다☺

  63. 병신만 공격하는 개구리

    병신만 공격하는 개구리3 개월 전

    중국인이 한국화장한거는 못맞추네

  64. 미소

    미소3 개월 전

    첫번째여자 뭔가마음에안듬;,

  65. 승관부

    승관부3 개월 전

    ㅅㅂ ㅜㅜㅜ 나 서구적으로 생겻는데 성형한거에요..?

  66. 다윤

    다윤3 개월 전

    한국인 가슴 작다고 무시하는건가..

  67. ?롸

    ?롸3 개월 전

    나보다 잘맞추는둣 ㅋㅋㅋ

  68. 쌈자를몰라아

    쌈자를몰라아3 개월 전

    마지막분 개잘하시네..

  69. 정민수

    정민수3 개월 전

    나는 딱보면 알겠던데

  70. 경희대건국대아주대단국대

    경희대건국대아주대단국대3 개월 전

    가슴골 보인다고 한국인이 아니래 ㅋㅋㅋㅋ..

  71. 하세요안녕

    하세요안녕3 개월 전

    이걸 다 구분할 수 있는 나도 신기하다ㅋㅋ

  72. [06]마녱

    [06]마녱3 개월 전

    왜 화장 진하게 하면 한국인이라 생각함? 오히려 서양인들이 속눈썹 길게 하고 섀도우 블루나 초록으로 바르면서ㅋ 또 서구적으로 생기면 다 성형했다는 건 뭔 논리ㅋ 고정관념이나 깨고 오시죠 아니 대체 그런건 어디서 들은거야;; 화장 진하게 하는 건 사람 차이임 진하게 할 수도 있고 옅게 할수도 있고ㅋ 그건 한국인 중국인 문제가 아닌데

  73. Neureup Namu

    Neureup Namu13 일 전

    서양인들이 동양 여성을 한중일을 구별할 수 있고 일본 여성이 자연스럽다고한 이유를 알겠네 한국 여성의 진한 화장과 성형국이라는 소문 때문.. 실제 중국이나 일본에서 본 여성들 아예 맨 얼굴이 많았음. 전에는 한국 여성이 화장이 옅어 자연스럽다고들 했는데

  74. hello wow

    hello wow3 개월 전

    한국이 화장 진하게 합니다. 특히 입술. 근래에 일본 빼고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국가들이 한국 메이크업을 많이들 따라하죠. 그리고 솔직히 판빙빙은 성형한것처럼 보입니다. 뭐 방송에서 성형 안했다는걸 증명했다고 하는데 어쨌든 중국에서도 성형 논란이 많았을만큼 얼굴이 부자연스러워보였다는거죠.

  75. 느루_

    느루_3 개월 전

    앞에서 한국인이 화장을 좀 연하게 한다고 얘기했고 뒷부분 가서 한중일중에 한국이 일본보다 화장이 살짝 진하다라고 한거에요. 평균적으로 비춰지는 모습을 말한거고 딱 봤을때 성형인것 같다 하면 약간 서구적으로 생긴걸 떠올리는 사람이 많지 않나요. 모두가 그렇진 않지만 평균적으로 생각해보면 그런면이 없지않아 있다고 생각해요:)

  76. : D

    : D3 개월 전

    +낑깡 지능이낮아서 이해좀

  77. 낑깡

    낑깡3 개월 전

    [06]마녱 저기 아시아 한중일 중에 비교적으로 한국이 더 진한거같다고 말한거같은데;; 갑자기 왜 서양인이야기가 왜 나오는거?

  78. 최서영

    최서영3 개월 전

    나도 구분못하겠는게 그걸 구분허네

  79. 조윤현

    조윤현3 개월 전

    화장법때문이지 생김새로는 정확하게 구별이 안된다.. 물론 생김새로도 아예 구별이 안되는건 아니지만... 대다수 사람들이 생각하는 일본 사람의 특징을 안가진 일본인이 한국인 처럼 보일수도 있고 , 한국도 중국도 마찬가지고..그런 이유에서 정확하게 맞추는건 어렵다고 생각한다.

  80. Aa세화맛우유

    Aa세화맛우유3 개월 전

    1:38 ㅈㄴ 짜증나네

  81. iii mi

    iii mi3 개월 전

    첫번째꺼 맞혔으요!!

  82. TOPIKtogether

    TOPIKtogether3 개월 전

    아.. 서양사람들은 동양인을 구분할때 메이크업을 많이 보나봐요.

  83. 우구우구{•-•}

    우구우구{•-•}3 개월 전

    음 .ㅋㅋ..가슴이 있으면 한국인 아닌가요?...ㅋㅋ

  84. 시험싫어

    시험싫어3 개월 전

    다 맞았다!! ㅋㅋㅋㅋㅋ

  85. 김찬준

    김찬준3 개월 전

    첫번째사진 누구임??

  86. an ordinary winter

    an ordinary winter3 개월 전

    일본 배우 카호에요!

  87. 김온유

    김온유3 개월 전

    판빙빙 굴욕이내ㅋㅋㅋ

  88. 워너블[Power of destiny]

    워너블[Power of destiny]3 개월 전

    다맞췄다!

  89. 이남권

    이남권3 개월 전

    너네들도 이탈리아 독일 영국 사람 구분하라면 맞추겠냐

  90. 종현이보다 종현이가 더 귀여워

    종현이보다 종현이가 더 귀여워3 개월 전

    중국 한국 구별 어려워 하는 이유가 중국에서 한국 메이크업이 유행하면서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패션 즉 스타일링까지도 한국 스타일로 바껴서 그럼. 근데 몇몇 중국인들은 원래부터 자기네들 스타일이었다고 안 따라했다고 그럼. 근데 그 발언을 한 중국 배우 코디랑 메이크업 헤어담당 한국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91. gantz50

    gantz503 개월 전

    그냥 다 동양인 같은데

  92. 김세진

    김세진4 개월 전

    4,6번 말고는 뭐 내가 아는한국인스타일과 다른게 없는데? 여자들만아는 문제인가? 사람얼굴형태보고 판단하는건줄알앗는데 화장보고 판단.. 근데 3번은 우리나라 에서도 많이 보이는 여자스타일 아닌가..4번만 남자인내가봐도 일본인 인줄알겠다 6번은 그냥 중국인같이 생겼고

  93. 물검은

    물검은4 개월 전

    여자는 여자가 잘 알지ㅋㅋㅋ

  94. Banana

    Banana4 개월 전

    나도 외국인 못맞춤 백인 흑인으로 구분함ㅌㅌㅌ

  95. 박다솜

    박다솜4 개월 전

    솔직히 우리도 서양사람들 잘 구별못하잖아ㅋㅋㅌㅋ

  96. ๑망개한정구기

    ๑망개한정구기4 개월 전

    다 알겠음ㅋ

  97. 김정묵

    김정묵4 개월 전

    뭐지 난 내가 다 구별 가능하다 생각했는데 현실 얼굴로는 구별 가능인데 사진은 다틀리네

  98. GT H

    GT H4 개월 전

    다맞춤

  99. 이기준

    이기준4 개월 전

    일본은 진짜 딱 구분되는데 중국인이랑 한국인은 쬐까 애매하다

  100. 06 goeun

    06 goeun4 개월 전

    중국 첫번째사진은 우리나라아이돌 느낌난다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101. 오카모토노부히코 사랑해 ᅲᅲ

    오카모토노부히코 사랑해 ᅲᅲ4 개월 전

    판빙빙..!

  102. Daniel Park

    Daniel Park4 개월 전

    세 번째는 진짜 한국인인줄..

  103. 제인

    제인4 개월 전

    가슴골있어서 한국아니라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우리나라 이미지 왜이런거얔ㅋㅋㅋㅋㅋ 물론 성적으로 보수적이긴 하지만..

  104. 감규원

    감규원4 개월 전

    확실히 일본여자들은 골반이 없고 가슴이 큰거같네요....성형이니까ㅋㅋㅋㅋ

  105. RL H

    RL H3 개월 전

    은근히 돌려까시네요

  106. 민트

    민트4 개월 전

    저걸.. 어케맞춤..?

  107. 구독안하면숙제가 찾아간다

    구독안하면숙제가 찾아간다4 개월 전

    너무 잘 맞추시는데???? 미국인이랑 영국인 맞추기하면 우린 못 맞출 것 같은데...

  108. yyirri

    yyirri6 일 전

    영국계가 건너가서 만든 나라에 역사는 200년도 채 안 된 미국과 영국을 어떻게 쉽게 구분하겠습니까. 차라리 구 유럽대륙 안에서 구분하라 하면 은근히 할 만해요. 이탈리아 스페인 독일 스웨덴 프랑스 등은 은근히 구분이 되요

  109. 李永均

    李永均4 개월 전

    수술전 얼굴로 비교해야 될텐데ㅋㅋ

  110. hoho ho

    hoho ho4 개월 전

    검은색 드레스 입은 흑인여자분이 보는눈이 아주 정확하네요ㅋㅋㅋ

  111. No no

    No no4 개월 전

    세번째여자는 한국문화에 영향을 많이 받고 한국여자들 스타일 따라한 중국여자네 그래서 우리나라사람같아 보이는듯

  112. 백감자

    백감자4 개월 전

    3번째꺼 나만 한국인 같나??? 일본이랑 한국은 확실히 구별이 가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