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 방사능으로 동식물의 경계가 없어진 돌연변이 숲

댓글

  1. 짱모찌

    짱모찌일 전

    보는 내내 요상한 기분이었던 영화였어요 ~ 일단 스크린이 공포스러우면서 아름다워요

  2. 이민석

    이민석3 일 전

    6:27 여기에 나오는 영상은 무슨내용이죠...?

  3. subchannelofafamousperson

    subchannelofafamousperson5 일 전

    나름재밌더라

  4. jc Lee

    jc Lee6 일 전

    또 결말없네 채널추천안함

  5. TU Y

    TU Y7 일 전

    놀람과 반가움을 너무 잘 연기함... 대본에도 그냥 놀람과 반가운 연기를 해달라고 했을까?

  6. 김재일

    김재일8 일 전

    다른사람들 영상보다 소리가 존나 작네ㅡㅡ 폰고장인줄 알았다

  7. 팡쿠

    팡쿠8 일 전

    일본도 방사능!멀지않았구먼.

  8. 12dj34kd 1

    12dj34kd 19 일 전

    베어 그릴스의 세상이다.

  9. 가망없는최종시험

    가망없는최종시험11 일 전

    저기 출연진봐봤는데 제인이랑 발키리 사이좋게나오더라 ㅋㅋㅋ

  10. 가망없는최종시험

    가망없는최종시험11 일 전

    토르데려와야되는데ㅋㅋㅋㅋ 토르가 저방사능 나라조지기가능함ㅋㅋㅋ

  11. Nem bee

    Nem bee13 일 전

    이 영화 리뷰한 사람 다 봤는데 그중 아무도 팔에 생긴 문신은 언급 안 하시네,,이 영화 정말 감명 깊게 봤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영화예요 >.

  12. 그한마디때문에

    그한마디때문에15 일 전

    리뷰만 봐도 완성도가 이렇게 떨어지는데, 실제 영환 어떨지 안봐도 비디오다야... 이런 영화 만들면 넷플릭스 네임벨류 깍아먹을텐데ㅋㅋㅋ

  13. 오빠브베

    오빠브베15 일 전

    6:26 무슨영상이길래 충격에빠진거져

  14. 사촌간볼빨기

    사촌간볼빨기14 일 전

    쓰리썸

  15. 러브픽션

    러브픽션16 일 전

    진짜 보고싶은데 잔인하데서 못보는중 ㅜ

  16. 최국진

    최국진16 일 전

    그것에 나오는 빛아닌가

  17. 진리다감튀

    진리다감튀17 일 전

    곰한테서 셰퍼드 비명나오는거 완전 소름끼친다...

  18. ーハーレ

    ーハーレ18 일 전

    딱lsd붙였을때 환각인데 ㅋㅋ

  19. moon silber

    moon silber19 일 전

    저 메모리카드 영상에 나오는게 자기 대원 배를 갈라서 내장이 기괴하게 돌아가는 모습인데, 그 어두운 배경으로 보이는 걸 추측하자면 지금 저 수영장의 시신이 화면 속 배갈라진 사람임. 즉 그 사람은 죽음을 각오하고 배를 갈랐고, 이후에 시체를 따로 매장하지 않고 방치한 것. 지금 수영장의 기괴하게 아름다운 시체의 모습은 최대 1년만에 저렇게 변했다고 판단해야 함....알면 재밌는 영화임. 시체 장면 말고도 추측이 재미있는 영화니까 영화분석하고 파고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세요

  20. 리시아

    리시아24 일 전

    이거 봤는데 엔딩 골때려요;

  21. 오이0218

    오이021824 일 전

    불쌍한 케인녀석, 아무래도 내가 악영향을 준것같군

  22. Saliva

    Saliva25 일 전

    러브크래프트 전집 2에 실려있는 우주에서 온 색채가 생각나네

  23. 옥경호

    옥경호개월 전

    그른데 19금 이에요

  24. 설지현

    설지현개월 전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복선이 쫙 있어서 너무 소름끼치고 곰나왔을때 너무 역겨웠음...

  25. DIA ID

    DIA ID개월 전

    왜 나탈리 포트만이 예쁘단 말은 없는거야...ㅠㅠ

  26. 바다표범

    바다표범개월 전

    영상내용이 뭔데 충격받았다고 설명을 왜 안해주냐

  27. DAVID S

    DAVID S개월 전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 ㅎㅎ

  28. chappiness

    chappiness개월 전

    차라리 외계방사능은 어쩔수없는데 주변국가들은 방사능을 널리유포할려고 난리남... 아시러 본일

  29. 신의약국

    신의약국개월 전

    ㅅㅂ 이거 2언제나옴 계속기다리는데

  30. 호벤사노Jovensano

    호벤사노Jovensano개월 전

    진짜 영상미가 최고네요

  31. 초록콩푸른망토

    초록콩푸른망토개월 전

    이 영화 넷플에서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후반부에서 정신이 피폐해져있는 저를 보았습니다. 멍합니다 그냥. 결말도 멍합니다.

  32. 김유빈

    김유빈개월 전

    이 영화 진짜 너무 충격적...처음부터 끝까지 보고 나서 기분이 너무 이상했음..

  33. 양종렬

    양종렬개월 전

    모든걸 굴절해서 투영하는 고차원적인 개념인데 댓글들은 죄다 방사능으로 치부해버리네..

  34. 초원누이

    초원누이개월 전

    6:14 영상을 보고 왜 충격에 빠진건가요 준비됐어? 하는거가 왜...?

  35. Dante

    Dante개월 전

    배를 갈랐더니 창자가 안에서 뱀처럼 돌고있었습니다 꿈틀꿈틀

  36. 김하은

    김하은개월 전

    이거 크툴루세계관이라고 들엇는데 아닌감..

  37. 빈

    개월 전

    근데 예쁘다..

  38. Message

    Message개월 전

    6:28 대체 무슨 영상이길래 충격에 빠지는거에요..?

  39. 안도윤

    안도윤개월 전

    장기가 꿈틀거림

  40. 유겨울

    유겨울개월 전

    영화 리뷰로 밥벌어먹고사는애들 요즘 우후죽순 넷플릭스 리뷰 해대는데 그만큼 이젠 영화가뭄시대임. 10냔전만 해도 진짜 외국영화 3류라도 잼난거 믾이 튀어나왔는데 이젠 잘 나오지도 않고 넷플은 특유의 싼마이 정신병걸린거같은 유사 영화 찍어내고 믿고 거르는 넷플

  41. 조민우

    조민우개월 전

    저게 원작 결말이랑 다른데요 영화랑 원작 둘다재미있어요 추천!!

  42. 송봉근

    송봉근개월 전

    영상미는 좋네요 ㅎ

  43. 김민태

    김민태개월 전

    여자들만 가서그래

  44. riri pp

    riri pp개월 전

    그냥 스포 해주시지 영상 끝까지 보고 김빠졌네..

  45. riri pp

    riri pp개월 전

    이해가 안가는게.. 아는거 쥐뿔도 없으면서.. 더 탐사해보면 남편 살릴 수 있을거란 근거는 어디서 나오는 믿음임..? ㅋㅋ

  46. 하루감각

    하루감각개월 전

    영화를 본사람으로서 말해주자면 저 구역은 방사능때문에 생물들이 변이한 게 아니구요 dna가 섞여서 그런겁니다

  47. 아라또

    아라또개월 전

    솔직히 엔딩이 개어이없음 ㅋㅋ

  48. 김현우

    김현우개월 전

    어 일본

  49. h h

    h h개월 전

    이 영화 걍 ㅈㄴ기괴하고 다보고나면 찝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marco polo

    marco polo개월 전

    여성다섯명이드갓다는거에서 거른다 ㅅㄱ 씹페미영화

  51. dia u

    dia u개월 전

    이 영상 보고 바로 넷플릭스 다녀왔습니다. 재밌네요 추천 게임으로 나와도 진짜 재밌을것같아요

  52. 양대모

    양대모개월 전

    이거..완전 우주에서 온 색채...여윽시 러브크래프트다 후대에 작품에 항상 영향을 주는 당신은...

  53. 1노래하는과외쌤

    1노래하는과외쌤개월 전

    영화에 대한 개인적인 설명을 덧붙이자면! 이 영화의 내용은 우리에게 익숙한 어떤 질병을 모티브로 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방사능과 dna 변이, 점점 늘어나는 쉬머의 영역과 복제(영화마지막에 나와욤) 이런 내용들에서 공통점을 뽑아보면 떠오르는 것은 암(cancer) 입니다. 극중 내에서 쉬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쉬머를 멈추는 방법등이 제공되지 않고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것 역시 암에 대한 해결책과 원인들이 아직 인류가 풀 수 없는 영역에 존재하기 때문이죠 스포가될수도 있는데, 중간중간 나오는 주인공의 외도에 대한 기억과 그것을 자기파괴의 일종이라고 말하는 심리학자의 말에서 몸의 일부라 할수 있는 세포의 비정상적인 증식으로 결국 본체인 자신을 죽음으로 이끄는 암과 같은 행동들이 세상에 많이 존재하며 결국 세포의 증식으로 복제된 세포는 과연 나의 일부인가 아닌가와 같은 심오한 논제까지 접근하려는 모습을 보이는 영화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존재들의 변이를 시각화해서 나타낸부분이 너무 인상적이었네용 ㅎㅎ 그럼 20000

  54. 국내산1등핫바

    국내산1등핫바개월 전

    이거 개ㄴㅈ

  55. Purple U

    Purple U개월 전

    넷플릭스 영화중에 꼭 추천하고 싶은 영화임 진짜 재밌게 본 영화

  56. 아라쑤

    아라쑤2 개월 전

    아어 이게 그 트위터에서 고어물인데 너무 잔인하지만은 않고 기괴하다는 영화구나... 영상이 진짜 아름다운데 그 속에 기이한 공포와 기괴함이 섞여있다는 평이 있다는데 그평이 딱인듯 그리고 저곰 구강이 사람+곰+무언가 를 합친거라던데 ㄷㄷㄷ

  57. P G T

    P G T2 개월 전

    8:12 오타 난 것 같네요 하앤가X 해안가O

  58. 레식 클립's

    레식 클립's2 개월 전

    흑우심아 힐오심아 '그' 나라 이야긴가?

  59. 김치밥

    김치밥2 개월 전

    참고로 영화 개노잼임 ㅜ

  60. Landa Kien

    Landa Kien2 개월 전

    결말까지좀 알려주지

  61. Free

    Free2 개월 전

    이거 해석이 다양하던데

  62. Emiya Muljomdao

    Emiya Muljomdao2 개월 전

    텔러야 정신안차리니 ? 방사능이면 방사능이지 외계 방사능은 뭐냐 ? ㅋㅋㅋㅋㅋ 어이없네 ? 너가 고생하는거는 알겠는데 앞으론 좀 주의 해줬으면 좋겠어 ^^ 그래도 형이 고생하는 우리 텔러 위해서 좋아요랑 구독 두번씩 누르고 간다 ~

  63. Agora Canada

    Agora Canada2 개월 전

    지금보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