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의 랩 - 전세계를 감동 시킨 왕따 아이의 랩 - Bars & Melody - Hopeful [Britain's Got Talent]

댓글

  1. 「ʕ•ᴥ•ʔ」융지

    「ʕ•ᴥ•ʔ」융지5 시간 전

    이 영상 과학시간에 봤던 거다…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었지…

  2. 손민수

    손민수7 시간 전

    안본사람은있어도 1번본사람은없다

  3. 주연띠

    주연띠17 시간 전

    으아슈ㅠㅠ

  4. 쁑순๑

    쁑순๑일 전

    마지막에 감동이다

  5. 웁스

    웁스일 전

    또 뵙네요 ㅎ

  6. 허언증환자

    허언증환자일 전

    2019년에도 들을사람 손✋

  7. ? ?

    ? ?일 전

    Bully=왕따 (즉 저기 나오는 mr.bully = 자기자신) 아닐수도있지만 남성을 존칭하는것이 "mr" Bully 왕따, 초등학교때 왕따를 당하여 힘든일을 랩으로만들다, 이노래의 주인공 자기자신이라는것을 mr.bully 로 쓴것같습니다.. ((아님말구...)

  8. 차정호

    차정호일 전

    얼많아 힘들어겠어~ㅜㅜ 불쌍하다~

  9. 강준구

    강준구2 일 전

    이 노래 들을때마다 목이 메인다...

  10. 12 dn

    12 dn2 일 전

    xxx=그럼 다른 아이들은 모두 나쁘다는 건가요? 탈락입니다. 갓청자a:ㄹㅇ???? 갓청다b:이런 ㅅ...

  11. 코아님바라기

    코아님바라기2 일 전

    아 부럽네.인기많아졌으니 난 뭐 잘하는것도 없어서 저렇게못됨 내머릿속은 자살이랑 욕뿐이다.

  12. 권율

    권율2 일 전

    우리나라에서 개가오잡으면서 랩하는새끼들보다 훨씬잘하네 그리고 존잘인데??

  13. k Kar98

    k Kar982 일 전

    골드버튼누르고 우는거 너무 감동스럽다 울음참기 끝판왕

  14. 구독자

    구독자2 일 전

    2:01 방금 느금마 라고들은거 같은데......

  15. 차르깃

    차르깃3 일 전

    폭력을 당하면서 이런 엄청난 가사를 쓰다니...대단하다..ㅠㅠ

  16. 재환아사랑해

    재환아사랑해3 일 전

    아싸가 모이면 인싸가 된다.

  17. 꾸듄{귀 욤 뽀 작}

    꾸듄{귀 욤 뽀 작}4 일 전

    와..........초등학생이 이렇게...

  18. 골목-*ᆞ

    골목-*ᆞ4 일 전

    왜 계속 찾아서 보게될까유...

  19. 포경각

    포경각4 일 전

    1:07

  20. 전생슬라임덕후

    전생슬라임덕후5 일 전

    왕따된이유가?

  21. ᄑ ᄑ

    ᄑ ᄑ6 일 전

    근데 진짜...외국인들은 호응 잘해준다

  22. 굶애송[ELF]

    굶애송[ELF]6 일 전

    노랑머리 뭔가 제시느낌난다

  23. 꿀꾸리

    꿀꾸리6 일 전

    2018년12월???

  24. 권혜정

    권혜정6 일 전

    이거보고 운사람 손

  25. 권유일

    권유일7 일 전

    이거 진짜 내 옛날 인생곡 이 였는데

  26. 주성광

    주성광7 일 전

    키 큰얘 도입부 개좋다

  27. 메론찌세콤

    메론찌세콤7 일 전

    나도 왕따인데

  28. 이은하

    이은하8 일 전

    싫어요누구냐

  29. 노카츄

    노카츄8 일 전

    잘부른다 음악이 너무 슬프다 힘내세요.

  30. rsche seo

    rsche seo8 일 전

    아 눈물난다 나도5학년때왕따였었는데

  31. 윤정현

    윤정현9 일 전

    감동적이고 슬프네요

  32. 김블루미쳐

    김블루미쳐9 일 전

    응 이제 씹인싸

  33. 아미05

    아미059 일 전

    12월에 보는사람 ✋👇👍

  34. 워터퐈크

    워터퐈크9 일 전

  35. 히히히

    히히히10 일 전

    잘생겼네?

  36. [잡덕]일상의 흥부자들

    [잡덕]일상의 흥부자들11 일 전

    아니 .. 피해자는 그 상처가 얼마나 오래 남는데 가해자는 미안해 한마디면 끝이고 , 잊고 살라도 되냐고

  37. fan아이유

    fan아이유11 일 전

    아이고 이걸어쩜....

  38. 한아름

    한아름12 일 전

    ㅠㅠ너무 찡해서 울어버렸어ㅠㅠ😭😭

  39. 거지고싶다컴퓨터

    거지고싶다컴퓨터12 일 전

    디아크보다 잘하네

  40. 지욱자이언츠

    지욱자이언츠12 일 전

    이순간에 형이 잘하는거 실화?

  41. 분노한철수씨

    분노한철수씨12 일 전

    생존신고 2018년 12월에 보는 사람 손!!

  42. // 아미밤연유

    // 아미밤연유13 일 전

    학교에서 몰폰하다 울음

  43. 리bye

    리bye13 일 전

    3:05 소름이다;;;

  44. 리bye

    리bye13 일 전

    아...초딩이 어떻게 저런 가사를 쓰지 신박하네,,,

  45. 김젹

    김젹13 일 전

    골드 받으면 상금있나

  46. 이명월

    이명월13 일 전

    저 노래 부르면서 얼마나 힘들었을까? 이제 왕따가 아니라 전세계를 감동시킨 인싸입니다

  47. 냥냥이

    냥냥이13 일 전

    난 왜 저아이가랩을 못한다고 생각 하지?

  48. happy I am

    happy I am13 일 전

    지금 보러 온 사람 없겠지??

  49. WINNER BIACKPINK

    WINNER BIACKPINK일 전

    +최영희 왕 실화

  50. 최영희

    최영희일 전

    여기요

  51. 율쥴

    율쥴일 전

    요깅

  52. 귀염둥이꾸미

    귀염둥이꾸미5 일 전

    저여

  53. 권혜정

    권혜정6 일 전

    저요

  54. 김엽

    김엽14 일 전

    확실히 같은 오디션프로그램인데두 한국이랑은 관객들 분위기가 엄청 다르네요 문화차이가 큰듯

  55. 데일이

    데일이14 일 전

    2018년 12월 보는사람 좋아요

  56. Vendetta V For

    Vendetta V For15 일 전

    이거 옛날에 음원나왔어요... 방금 들어봤는데 ㄹㅇ 개오짐.. 꼭 들어보세요... 이거랑은 또 다른 소름을 줌.. koreporter.com/v/비디오-wT3RhIJZu4k.html

  57. 키보드디자인

    키보드디자인15 일 전

    훅도 잘하네

  58. 사훌

    사훌15 일 전

    아 ..가사 진짜 눈물난다ㅜㅜㅜ

  59. is kr7

    is kr716 일 전

    이후에 어떻게 됐어요 ?

  60. 판다토끼

    판다토끼17 일 전

    난 피와 살밖에 없단말이야 이거라도 받아드려줘요 라는 가사부분에서 순간 울뻔했다....가사가 너무 슬프다...

  61. 죤샘

    죤샘17 일 전

    2018년 출첵!

  62. Das gelbe

    Das gelbe18 일 전

    왕따 당하는 아이들 불쌍하다는 사람들 특 : 댓글에 맨날 왜 왕따를 시킬 수가 있지..똑같은 생명인데..이러면서 학교에선 왕따 당하는 애 보면 안도와줌 ㅋㅋㅋㅋ ㅇㅈ?

  63. 이효주

    이효주18 일 전

    옆에 형도 노래 개잘한다

  64. 가투소

    가투소18 일 전

    골드버튼 눌릴때 울었다ㅠㅠ

  65. 할거 없는사람• 20년 전

    할거 없는사람• 20년 전18 일 전

    근데 더 슬픈건 우리나라 초딩이 저렇게 잘불러도 사람들은 ㅈㄴ 못부르네라고 하는게 약85%여 ㅁㄸ...

  66. danah kim

    danah kim19 일 전

    와.. 울 뻔 했다...

  67. 코리

    코리19 일 전

    이 랩 너무 좋아요

  68. 징커

    징커20 일 전

    히위고할때 인디고가

  69. 찍먹이면구독

    찍먹이면구독21 일 전

    02:01 느금마

  70. 포경각

    포경각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ㄱㅋ

  71. 가엔YOUTUBE

    가엔YOUTUBE21 일 전

    오후우후우..죽이라~

  72. 이서연

    이서연21 일 전

    응 이제부터 씹인싸 각이다

  73. 갑붕싸

    갑붕싸19 일 전

    이제부터...? 이제서야?

  74. 개불 개불

    개불 개불21 일 전

    도대체 왜 한 아이를두고 괴롭히는건지모르겠네요 가해자분들은 뒷감당 다 감당하실수있으셔서 괴롭히는건가요? 제발 그 머리로 당하는사람의 기분은 어떨지 생각좀 해보세요 괴롭힐때는 지 좋다고 애들이랑 히히덕되는데 그러다 인생종쳐요ㅠ 애들은 얼마나 힘들겠어요,, 자제좀해주세요 제발

  75. 정용봉

    정용봉21 일 전

    이 아이가 왜 랩을 잘 하는지 알아요? 돈까스를 먹었기 때문이에요 우사인볼트가 세상에서 제일 빠른지 알아요? 돈까스를 먹었기 때문이에요

  76. ZYE [GZ

    ZYE [GZ21 일 전

    3:52에서여자입에서 판타스틱 나오는거 같다 ㅋㅋㅋㅋㅋ

  77. impreza

    impreza21 일 전

    이해가 간다,내이름이 김시우인데 애들이 루시우라면서 이름 가지고 놀리는데.

  78. dk dbs

    dk dbs22 일 전

    나도 저 아이 또래때 왕따를 당했고 똑같이 한부모가정에서 자랐다 언니가 나에게 왜 항상 혼자냐 물었었고 다른 가사들도 나와 너무 비슷해서 즐겁다가도 이 노래만 들으면 너무 슬프다 진심으로 저 애에게 앞으로 좋은 날만 있었으면 좋겠다

  79. 예련

    예련22 일 전

    잘생김

  80. 9만원

    9만원22 일 전

    얼굴도 괜찮고 노래도 잘하고 가사도 잘쓰는데 대체 왜 왕따가 된걸까

  81. 마법사김봉식

    마법사김봉식24 일 전

    골드 누르면 어케됨

  82. Vendetta V For

    Vendetta V For15 일 전

    바로 준결승으로 감

  83. 김지훈

    김지훈27 일 전

    저친구 형같은데 둘이 가수하면 잘할것 같네요 형은 노래부르고 동생은 랩을하면 될것같아요

  84. 페엥귄

    페엥귄27 일 전

    만약 왕따 시키는 얘가 보면 어떤 기분이 들까..

  85. %구슬

    %구슬27 일 전

    와... 공감간다 초3학년때 왕따당할때도 비슷한 마음이었습니다 대체 우리가 뭘 잘못해서 외로워야하고 무시받아야하고 뒤에서 하인취급 당해야 하는거죠?? 대체 왜요? 대체 우리가 뭘 잘못해서 괴롭히는건데요... 그냥 마음에 안들어서? 그럼 마음에 안드는사람은 인간도 아닌취급을 받아야 하나요? 너가 뭔데요.. 사람은 다 달라요 그걸 왜 이해못하고 괴롭히나요? 그들로 인해 우린 상처받고 괴롭고 아픕니다. 당신들은 모릅니다. 이 기분 이 마음이 어떤지를요 당안해본 사람은 절때 모릅니다. 오직 직접 당해본 사람만 알아요. 아침마다 집을 떠나기가 두려웠고 학교 교문을 들어서고 교실로 들어갈때면 너무 무서웠습니다 . 쫄아버리고 울기만 하는 제가 너무나도 한심하고 창피해서 속으로 제 자신을 얼마나 욕했는지 당신들은 모를껍니다. 집에오면 항상 울기만 하고 어릴때부터 간직해온 배게가 제 버팀목이였습니다. 제 친한친구마저 뺏어간것도 모잘라 따까지 시키니 정말 그친구가 밉고 미웠습니다 너무 슬프고 짜증나고 여러마음이 섞여서 그친구를 저처럼 똑같이 만들어버리고 싶다는 생각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용기도 안났고 올바른 행동은 아닌것 같았습니다.. 저같은 찌질이가 뭘하겠나요? 시간이 지나고 학년이 바껴서 저는 지금 현재 5학년입니다. 지금은 좋은친구들 만나 즐겁지만 아직도 저를 따시킨 그친구로 인해 받은 상처를 잊지 못합니다. 지금 그친구는 자기가 언제 그랬냐는듯이 고개를 꼿꼿히 들고 가지만 전 잊지못합니다.

  86. 민퐁대왕•

    민퐁대왕•27 일 전

    또 보러 온사람 👇

  87. Vendetta V For

    Vendetta V For27 일 전

    2018 / 11 / 19 P.M. 7 : 42

  88. 틜잃흹읧뷇뷁웱웕퀠퉬

    틜잃흹읧뷇뷁웱웕퀠퉬9 일 전

    2018 / 12 / 7 P.M 7 : 20

  89. 48년 전도롱이두 •

    48년 전도롱이두 •27 일 전

    매일 바뀌는거?

  90. 구독로이환빼고모두

    구독로이환빼고모두27 일 전

    댓글이궁금했던사람?

  91. 현실R•A

    현실R•A28 일 전

    아 시벌 왕따 왜 하는지 이해가 안감 ㄹㅇ 존나 노래 잘하고 존나 잘생기고 존나 공부잘할거같은데 시벌 왕따하는 ㅅ끼들 뭐냐

  92. 늬우스

    늬우스28 일 전

    저도 초딩때 왕따2살때부터 겁나심하게 당함 문제는 당한애들이 더심하게 그런충동이 일어남 조심하세요 여러분들도

  93. 젠득

    젠득28 일 전

    듣는데 소름 돋음

  94. 정유찬

    정유찬28 일 전

    홍원이 듣고 있냐?

  95. 아노커버피

    아노커버피28 일 전

    양홍원 의문의 1패ㅋㅋㅋㅋㅋㅋㅋ

  96. 하트Moon

    하트Moon28 일 전

    골드버튼누를때 나만 소름 돋았나요?

  97. 유튜브 안에두얼간이

    유튜브 안에두얼간이28 일 전

    이제 이사람들이 bars and melody 입니다

  98. 유튜브 안에두얼간이

    유튜브 안에두얼간이28 일 전

    불리 미띤 때끼네

  99. 히히힣

    히히힣28 일 전

    슬프다... 가사 쓰면서 어떤 생각 했을까?

  100. 지띄シ

    지띄シ29 일 전

    ain't 가 뭐에욥??

  101. 탕후루

    탕후루29 일 전

    동생 텔레토비 뚜비 닮았네

  102. 이수오

    이수오29 일 전

    시발룸ㅜㅜㅜㅜㅠ 얼마나 쳐괴롭폈으면 저랬겠냐 ㅅㅂㅅㅂ 이영상 노래가 넘좋아서 계속보고있당

  103. 오리냠

    오리냠29 일 전

    실사판 나루토 비

  104. dong dong

    dong dong29 일 전

    2018년 11월에보고있는사람 손

  105. 이현빈

    이현빈29 일 전

    2018 11월??

  106. 원민준

    원민준29 일 전

    잘생겼는데???

  107. 리bye

    리bye29 일 전

    나도...사실..예전에는 인싸였지(씨익)

  108. 땡투YouTube

    땡투YouTube29 일 전

    어뜨게ㅠ 슬프다ㅠ

  109. 박은선

    박은선29 일 전

    골드 누르면 뭐가 좋아요?

  110. _ Mc soccer

    _ Mc soccer29 일 전

    이 노랜 골든부저 누를 만 했다

  111. 박성현

    박성현29 일 전

    혹시 저 골드 누르면 어케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