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포트나이트 프로게이머는 수준이 다르구나.. ft. 포나 프로게이머 에임히어로 님과 (fortnite)

댓글

  1. 차명환

    차명환34 분 전

    그냥 배그나 할래요. . .

  2. 스나스시맛있음

    스나스시맛있음16 시간 전

    이제 포트나이트에도 한국인의 고인물이 점령하겠네 외국인들 기겁할듯

  3. 지나가던사람

    지나가던사람19 시간 전

    지금 포나 다운중 이에요구독하고 갑니다

  4. 맨트 빅

    맨트 빅일 전

    시청자한테 가르침밨는 우왁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이불

    이불일 전

    와 너무 씽크빅인데

  6. Lee Eui Cheol

    Lee Eui Cheol일 전

    보고도 잘하는건지 뭔지 전혀 알지 못하는 나

  7. 파닭

    파닭일 전

    이거 출시한지 얼마 안된걸로 아는데 ㅋㅋㅋㅋ울나라는 벌써 게임을 마스터했네 ㅋㅋㅋㅋ

  8. 윤성환

    윤성환일 전

    이 영상 보고 완전 빵 터졌다

  9. ` How are.Sunrise

    ` How are.Sunrise일 전

    1:41 하이라이트

  10. 소심한쿨가이

    소심한쿨가이2 일 전

    어후 난 여기서 나가야겠어. 포린이 소리 듣고 말래

  11. 김정재

    김정재2 일 전

    포나 석유급 고인물은 정말 무섭다....ㅎㄷㄷㄷ

  12. 연속설운명

    연속설운명4 일 전

    창조적파괴랑 포트나이트 같은 회사에요?

  13. Adora

    Adora4 일 전

    실시간 매드무비 보면서 나같으면 말문 막혀서 가만히 있을텐데 형 반응이 꿀잼인듯 ㅋㅋㅋㅋ

  14. 랜드 네버

    랜드 네버5 일 전

    형.......결혼했어??

  15. 파란싸람

    파란싸람13 일 전

    1:41 포트나이트의 고인물의 일상입니다 이젠 놀랍지도 않아요 잘하는 사람 다 저정도 해서

  16. 황유민

    황유민14 일 전

    뭔 저게 사람의 실력인가? 에임갓;;혼자서 거의 6대1을 상대함 저분

  17. 채채갸갸

    채채갸갸16 일 전

    5분 3초 왜이렇게 귀엽지..?

  18. FireWin 파이어윈

    FireWin 파이어윈18 일 전

    편집 너무 보기 편안하고 재밌네요!

  19. 이수정

    이수정개월 전

    레전드: 1:39

  20. 마모니

    마모니개월 전

    이래서 프로게이머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21. 무시해줘요내 흑역사

    무시해줘요내 흑역사개월 전

    아니 미친ㅋ 싸울때 코코아 타러갔는데 오니까 5명 다죽여서 파밍하고있어

  22. 황유림

    황유림개월 전

    근데궁금한게 제가 포나를안해서 잘모르는뎅 영상보면 낙뎀도있는거 같은데 1:40 부분에는 왜 안죽나요? 저정도 높이면 낙뎀 상당하지 않나요?

  23. 유애나

    유애나개월 전

    황유림 바운서 쓰면 높아도 낙뎀 없고 안죽어요:)

  24. Jung.H.G _

    Jung.H.G _개월 전

    아 나도 버스타고 싶다...

  25. 혼란해혼란하다

    혼란해혼란하다개월 전

    바운서 잘 안 나오던데... 그리고 활용보다 건축 설계속도가 너무 장난아닌데? 오랜 기간동안 플레이하면서 상황에 따라 맞는 설계를 하시는걸 보면 확실히 잘하시긴 하는데, 닉네임과는 달리 에임에 약간 아쉬움이 느껴지네요. 물론 충분히 잘하신다는 소리지만(애초에 얼마 안 맞고 혼자서 몇 팀을 학살하는 정도면 에임도, 회피실력도 좋다는 뜻이죠) 한 번 개인화면을 보고 싶네요.

  26. 정대현

    정대현개월 전

    1:41 옛날건즈에 나비 스텝 장인이신가;;;

  27. 쥬금을맞이하랴

    쥬금을맞이하랴개월 전

    이야 지금 포나 다운로드하는데 이걸보니까 너무하고싶엉

  28. Jaewon Shin

    Jaewon Shin개월 전

    저기요 제거 더 잘하는데 ㅎㅎ 같이 하실래요?

  29. Hajin “Jaydan” Yu

    Hajin “Jaydan” Yu개월 전

    쯧 님들이아 이거 애임봇이잖아 찾아봐

  30. Sonechka Влади́мировна Cмирнов

    Sonechka Влади́мировна Cмирнов2 개월 전

    이거는 진짜 머리, 센스가 좋아야 하는 듯...ㅠㅠ

  31. 조승환

    조승환2 개월 전

    재밌겠다..

  32. 주작

    주작2 개월 전

    ㅋㅋ 시간이 ㄷㄷ 6.25임ㅋㅋ

  33. 영재

    영재2 개월 전

    포나 같이하실분 discord.gg/WJE9J9W 와주세요

  34. 풍섬박

    풍섬박2 개월 전

    1:40 나니?관세 드리포토?

  35. ㅇ3ㅇ Hcarss

    ㅇ3ㅇ Hcarss2 개월 전

    저 망토어떻게얻어요?

  36. 따쿵쿵

    따쿵쿵2 개월 전

    썸네일 원썬인줄

  37. 김정준

    김정준개월 전

    2

  38. sakuracute

    sakuracute2 개월 전

    다른말로는 씹고인물들 게임;

  39. 123 illeesam

    123 illeesam2 개월 전

    그집은 내집인대

  40. 라고쓰십시오

    라고쓰십시오2 개월 전

    솔직히 개인적으로 공성전 좋아해서 나는 포나가 더 재밌다고 생각함ㅎ 배그는 진짜 볼게없음 개노잼

  41. 박효민

    박효민2 개월 전

    도대채 어딜봐서 저사람이 고인물이지 저정도면 최상위 썩은물인데

  42. bc a

    bc a2 개월 전

    고인물 ㅋㅋㅋㅋㅋㅋㅋ

  43. Ju-Hee 주희

    Ju-Hee 주희2 개월 전

    이거 근데 한국인이 거의 없음 ㅋㅋㅋㅋ

  44. happiness MR.

    happiness MR.2 개월 전

    우승 당해버렸다 ㅋㅋㅋ

  45. Changho Hong

    Changho Hong2 개월 전

    시즌2플래이어가 잘못네요

  46. 싱클레어

    싱클레어2 개월 전

    2:38 제대로 고이셨네

  47. 싱클레어

    싱클레어2 개월 전

    1:41 이야 이거 뭐야... ㄷ ㄷ ㄷ

  48. sg s

    sg s2 개월 전

    베틀 그라운드와 오버워치가 피지컬 게임이라면 포트 나이트는 피지컬 못지 않게 창의적인 발상이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포트 나이트가 우리나라에서는 그다지 인기 없는 듯.

  49. 조대현

    조대현2 개월 전

    맵신님 초대 ㄱ 에임님보다 잘함

  50. 조대현

    조대현2 개월 전

    확실히 에임이가 맵신보다 못하네

  51. 15배율

    15배율2 개월 전

    넘 청정물인 우왁굳

  52. 김우석

    김우석2 개월 전

    난어제시작햇는데이럴수가저럿게할수가잇지저거?!?!

  53. 배틀그라운드M쿠바

    배틀그라운드M쿠바2 개월 전

    역시 갓겜!

  54. P팩맨

    P팩맨3 개월 전

    배그는 하는맛이고 포나는 진짜 보는맛이 미쳤다

  55. 끄각

    끄각3 개월 전

    프로필 잭스키스 은지원 아닌가요...

  56. 김덕배

    김덕배3 개월 전

    오늘 듀오묶여서 다시보러옴 ㅎㅎ

  57. ed Limit

    ed Limit3 개월 전

    ? 사람임? 와 시ㅡ

  58. 크로노스

    크로노스3 개월 전

    에픠게임즈 포트나oI트

  59. 악어팬오승강

    악어팬오승강3 개월 전

    ? 핵 아님?

  60. 트러프

    트러프3 개월 전

    하는건 배그가 재밌는데 보는건 포나가 더 재밌네

  61. hkreb rwebx

    hkreb rwebx3 개월 전

    배그는 어떻게라도 비비고 들어갈 수 있는데 포나는 안되겠다 -.-;; 고인물 수준이 다르네

  62. 김필

    김필3 개월 전

    포트나이트는 모바일,플스,스위치중에 뭐로 하면 좋나요??? 참고로 저는 3개 다 있음

  63. 이민규

    이민규3 개월 전

    점프하면서쏠때썩은물안줄

  64. Soviet Kang

    Soviet Kang3 개월 전

    겜스터 사랑해!

  65. g g

    g g3 개월 전

    에임히어로님이 첫판에 꼇던 망토 어떻게 해야 얻을수있죠?

  66. 한조인성파탄

    한조인성파탄개월 전

    저거 상점에 가끔 전설의상나오는데 그의상 등에 딸려오는

  67. 다ᄂ

    다ᄂ3 개월 전

    포나 설치하는도중에 이거보고 취소했습니다

  68. seong ki kim

    seong ki kim3 개월 전

    이거 건물 지으면서 하는거임?????

  69. CoRRuPTed D4T4

    CoRRuPTed D4T43 개월 전

    저 호주에 살아서 많이 하는데 같이 하실문 없나요?

  70. 치킨

    치킨3 개월 전

    ㅋㅋㅋ

  71. park941026

    park9410263 개월 전

    저혹시 ㅇ우왁굳님이 예전에 10년 전쯤에 아프리카에서 gta4방송하시던 그분 맞나요?

  72. Worsl

    Worsl2 개월 전

  73. 껀수아가

    껀수아가3 개월 전

    맵신님이랑 콜라보해보세여 헼

  74. 야무라이

    야무라이3 개월 전

    뭐지저건 핵인가??...왤케잘해

  75. 이성환

    이성환3 개월 전

    눈감고들으면 김블루목소리다

  76. 김민주

    김민주3 개월 전

    썸네일 도끼?

  77. 파다람쥐

    파다람쥐3 개월 전

    굳형 투리스모 길만 걷자

  78. 모바일게임by

    모바일게임by3 개월 전

    아 컴퓨터로 하시네요

  79. 모바일게임by

    모바일게임by3 개월 전

    렉 안걸리세요?

  80. 32120

    321202 개월 전

    모바일게임by 이거 120만원컴퓨터도 1판이아2판하면 렉ㅈㄴ걸림

  81. 코드

    코드3 개월 전

    고였다

  82. 고기YOUTUBE파란

    고기YOUTUBE파란3 개월 전

    드림건 총소리:소떡소떡소떡...

  83. Korean Steam

    Korean Steam3 개월 전

    덕분에 포트나이트 다시할 생각 접었습니다 감사합니다

  84. Sungman Cho

    Sungman Cho3 개월 전

    배그만 주구장창 하는 사람인데 포나는 무슨맛에 하나요? 배그보다 이런점이 재밌다 좀 알려주실분~ 궁금해서요

  85. 병신입니다 어쨋든

    병신입니다 어쨋든2 개월 전

    Sungman Cho 건설하고 또 건설하고 그리고 또 건설하고 총쏘고 건설하고 그리고 또 춤추고 또 건설하고 가끔씩 포린이 죽이고 또 건설하고 길리슈트 만들어 입고 건설하고 이런 재미가 있죠

  86. Mr. Cat Hate Coexisting

    Mr. Cat Hate Coexisting3 개월 전

    NINJA

  87. ᅩ ᅩ

    ᅩ ᅩ3 개월 전

    프로게이 머는차 원이다르군

  88. 신동훈앞니

    신동훈앞니3 개월 전

    와 지린다 플레이.....

  89. o_o

    o_o3 개월 전

    뭐지? 같은게임한건가

  90. 박영희

    박영희3 개월 전

    이 분 버스 제대로 타셧네ㅋ

  91. NUKE

    NUKE3 개월 전

    ....... 뭐야 벽짓는거 ...

  92. FOODIJ

    FOODIJ3 개월 전

    같이...잡아요...(소근)

  93. 머쓰지

    머쓰지3 개월 전

    포나 스킩ㄴ잘만드넹

  94. 취중고백

    취중고백3 개월 전

    저런 고인물들땜에 시작하는사람들은 어떡하라고 ㅠ

  95. Zz wnslcar3

    Zz wnslcar33 개월 전

    ㅠㅠ

  96. Zz wnslcar3

    Zz wnslcar33 개월 전

    포나 어려워

  97. 남현우

    남현우3 개월 전

    ㅋㅋㅋ 형 뭐해

  98. 굴단은 잼비지

    굴단은 잼비지3 개월 전

    형은 배그하는데 저 사람은 왜 건즈해?

  99. 럭키가이포레버

    럭키가이포레버3 개월 전

    포나개똥망겜 표절

  100. 개멍이

    개멍이3 개월 전

    저걸 본다고 할 수 있나?

  101. 루플

    루플3 개월 전

    악어님보다못하는데뭘글이잘한다거그러는거지악어님짱짱

  102. cyka blyat

    cyka blyat3 개월 전

    그와중에 opgg 무엇

  103. X Kyo-jin Lee

    X Kyo-jin Lee3 개월 전

    포트는 쏘는것보단 누가 더 빨리 많이 높게 짓냐고 저정도 하면 꽤잘하는건데 외국애들은 플레이 레벨이 달라요

  104. Crisis2 1

    Crisis2 13 개월 전

    이거직접하면 개빣치겟는대 능욕+자괴감오질듯

  105. Geron Kim

    Geron Kim3 개월 전

    혼자 건즈 허네

  106. joo-an park

    joo-an park3 개월 전

    와 지린다 ㅋㅋㅋ 버스타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