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맛ZIP/백종원의 골목식당] 배신과 분노🤯 여름특집 '이대 앞 백반집' 마지막 이야기! 그리고 백대표와 사장님의 눈물..😭

댓글

  1. BIGTON

    BIGTON6 분 전

    백종원도 행동이나 태도를 보면..그닥 더 높은데는 못가겠다.ㅎ

  2. 강냉이

    강냉이시간 전

    저 할매 100% 개독이다

  3. 강냉이

    강냉이시간 전

    할배는 할매혼날때 주방에 들어가보지도않고 남의일인양 듣고잇던데 진짜 둘다 장사하면 안될사람들이다 할매도 선생님 선생님하면서 거짓말하는데 진짜 소름돋더라 저기 그냥 가지말고 제육 순두부 백선생님 레시피보고 집에서 해먹을란다

  4. 박성희

    박성희2 시간 전

    능구렁이 할매..으으으...소름..

  5. 조수영

    조수영2 시간 전

    진짜 말 그대로 역겹다...에휴

  6. 닉넴뭘로해

    닉넴뭘로해2 시간 전

    백종원 레시피는 재료 신선하고 제때 제대로 만들면 정말 맛있는 레시피임 닭도리탕이나 카레 목살 스테이크 만들고 나서 먹을때 알게됨

  7. 흠크

    흠크3 시간 전

    어제 냉장고 청소해서 얼음이 녹은게 들어간거에요 이게 말이야 방구야 쉬벌ㅋㅋㅋ

  8. 신깡수강수

    신깡수강수3 시간 전

    남자대 남자로서 뒤통수잘까네 ㅋㅋ쯕쯕 노인네들

  9. 옹꽁

    옹꽁3 시간 전

    이렇게만봐도 아니 될 인간처럼 보인다 걸러야 할 곳

  10. 유찬영

    유찬영3 시간 전

    저러면서 또 백종원님 가시면 뒷담 ㅈㄴ 까겠지?ㅋㅋ

  11. re오얏

    re오얏4 시간 전

    재활용이랑 폐기물이 왜나눠졌는지 생각하게되는 편이네요

  12. Spring day in life

    Spring day in life5 시간 전

    백대표께 무슨 자극적이냐 평범하지.왜 거짓말로매도를해.미췬할배 우는연기 엽겹다 무척 노력햇는데도 ..그냥손떼세요. 내보기엔 답 없어요.

  13. halovely

    halovely7 시간 전

    진짜 징글징글하다~~ 부부가 똑같다니 백종원 간판걸고 저렇게 위생도 지키지못하고 손님들도 배신한격인데 10번? 그버릇 못고친다 그냥 안가야지. 언젠가 또 냉장고에 쌓아둘것같아

  14. Dorion

    Dorion7 시간 전

    관상보니 얼굴 심술보가 약간 ..

  15. 원츄쌉츄

    원츄쌉츄8 시간 전

    백종원 얼굴 내리고 장사해 무슨 말인지...그냥 둘러대기 바쁘네

  16. 소소정

    소소정10 시간 전

    지이랄을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정신으로 뭔 장사야 정성이없는데 정성이있어야 먹는사람이 맛을느끼지 ㅋㅋㅋㅋㅋ 울면 다되는줄아는세상 ㅋㅋㅋㅋ인줄 아세요!?

  17. 김동균

    김동균11 시간 전

    나이값좀해라 진짜 개혐오스럽네 저러고 운다고 ? ㅋㅋㅋㅋ

  18. 김동열

    김동열11 시간 전

    욕이 나오지만 욕은 안하겠습니다. 할머니할아버지..만약 이글 본다면. 이것만은 알고계세요. 정작 죄송해야 할사람은 그쓰레기같은 음식먹고간 손님들이고.당신들은 음식장사 하면 안되는 사람들입니다. 진짜 너무 화가나네요.세상이 우습죠 ??다시 빚쟁이로 만들어드릴게요.위생법.소방법.건축법.다 신고해서 피곤하게 만들어드리죠.신고하세요~이게 협박인가요 ??

  19. 박태현

    박태현13 시간 전

    어휴그냥 폐지해라 진짜 ㅡㅡ

  20. 디쓰이쓰아뭬리까

    디쓰이쓰아뭬리까13 시간 전

    초심으로 가야지 망해봐야지

  21. 최연화

    최연화13 시간 전

    백종원님이 우시는거 보니깐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이런 사람들에게 감정소모하지 마시고 이 프로 하차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뭐가 부족하다고 이 프로하시는건지 계속 이 프로 진행하려면 제작진이 이딴 식당들 말고 정말 간절하고 배울 준비가 되어 있는 분들이랑 촬영했으면 좋겠네요 백종원님 혈압 조심하세요 제발

  22. 난남

    난남14 시간 전

    참 가증스럽다 저할매 얼굴봐라 토나온다 목소리는 더 재수없다 그냥망해라 ㅋㅋㅋ

  23. Ryan Song

    Ryan Song15 시간 전

    도대체 왜 이런가게를 계속 도와주는건지 이해가 안된다. 잘못하는 사람들은 망해야되는게 맞고 잘하는 사람들은 성공해야되는데 왜 억지로 못하는 사람들을 돈벌게 하려는지 이해가 안된다 진짜

  24. Sora Joung

    Sora Joung15 시간 전

    저 할매 빚다값고 살쪘다고 자랑질 이야 뭐야 정말 망했으면 좋겠다

  25. 김조이

    김조이16 시간 전

    ㅜㅜㅜㅜ백종원 스트레스 대박 받을 것 같다 ㅠㅠㅠㅠㅠㅠㅠ

  26. 유시아

    유시아17 시간 전

    손님이 현금 영수증 요구하면 노인네가 그런거 얻다쓰려고 라며 뒷담하시는 분이 악어즙 생성중이네요

  27. 엑스원 손동표

    엑스원 손동표17 시간 전

    아니 저렇게 태평한 얼굴로 손님들한테 썩은걸 줬다는게 소름이네... 그거 먹은사람 장염.식중독 걸리면 영업 정지는 각오 하셔야 할거같은데

  28. 이경묵

    이경묵17 시간 전

    와~이거 보니까 진짜 욕이 절로 나오네 은혜를 원수로 갚네 진심으로 저식당 망해라..앞으로 하는 사업 전부다 망해라..죽을때까지 사기만 당해라

  29. Wendy

    Wendy17 시간 전

    5:32 진짜 소오름.......

  30. Wendy

    Wendy17 시간 전

    돈을 갚느라 저런 식당을 했나.. 진짜 중요한건 손님이 먹는거에 행복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길위해서 요리한다는 마음가짐인데. 어떻게보면 식당도 꿈파는일인데.. 아니 왜 5키로 빠졌다나 뭐나.. 나라면 간판사진 내리라고 하고 그냥 포기할꺼다.

  31. Lydia Randgris

    Lydia Randgris20 시간 전

    저 상황까지 왔다는거도 배신인데 그냥 잘못했습니다.가 나와야하는데 백종원 타이틀뺄게요. 너무한다 진짜.

  32. 장현종

    장현종21 시간 전

    저사장 거짓눈물 진짜역겹다

  33. 장현종

    장현종21 시간 전

    뭐저런것들이 다있나 진짜 개념없네 저아줌씨랑 사장라는인간 진짜 무개념이다

  34. KY S

    KY S21 시간 전

    은혜를 원수로 값는다는 말을 이럴때 쓰는거 구나 이제 알겠다 그리고 변명하고 핑계들으면서 어이가 없었다 거짓말도 ㅈ같고 욕할땐 언재고 걱정 하는 척 하는거 보고 ㅂㅅ이라고 느꼈다 진짜 이 부부는 한심하다 팀원들도 얼마나 싫었으면 하기 싫다고 할까 지인들이 가자고 하면 절때 안갈꺼다 사진 땐다는 말에 반성을 안하고 있다고 생각함 말투에서 이미 티가 난다 그리고 이집 빨랑 망했으면 좋겠다. 할배 연기보고 배우해도 되겠다

  35. 박소영

    박소영22 시간 전

    백종원님이보살이다ㅡ 앞으로는저런분들은도와주지마세요

  36. 준서현제

    준서현제22 시간 전

    나 이거보다 빡처서 폰던질번함

  37. 김주희

    김주희22 시간 전

    근데 저부부 처음 인상부터 싸~햇다... 백종원 이름 얼굴 그만팔고다니고 장사 그만해라 시람먹는 음식이 장난인가 정성도없고 맛도없고 자기는 돈만벌면되고 ㅋㅋㅋ 자기 식구힌태는 싱싱한걸로 해주것지 ㅋㅋㅋ 나이를 뒤로드셧나

  38. 소용둘이

    소용둘이22 시간 전

    개씨발 볼때마다 열받네 아오개씨발씨발

  39. 김건우

    김건우22 시간 전

    남사장님 눈물 가짜로 흘리는게 너무 티난다

  40. 콩쥐

    콩쥐22 시간 전

    거게 반성하는자세냐 팔장끼고 가식적인 눈물 에궁

  41. 치킨매니아

    치킨매니아23 시간 전

    진짜 저기 사람들은 절대 잘되면 안된다 도와준 사람 통수치고 미안한줄 모르고 뻔뻔한 저 태도. 하 열받는다

  42. yynamjj 1234

    yynamjj 123423 시간 전

    배은망덕. 더럽고 불편했다.

  43. id fi

    id fi23 시간 전

    9:15 할아버지 팔짱빼죠 뭘잘했다고 자세가 저꼴이야 저 할아버지 미친거아냐 뒤에서는 깔거 못깔거 다까더니 앞에서 저지랄이네 눈물연기봐 와 늙어서 눈물 짜내기 힘들텐데 저정도면 연기한번 능청하다 미친놈년들

  44. 선인장

    선인장23 시간 전

    4:47 표정이 어떨지 상상감 ㅋㅋㅋ

  45. 하오

    하오23 시간 전

    씨발년놈들지랄하네..저것들키워줄필요없어

  46. 딸기우유

    딸기우유23 시간 전

    사람 고쳐서 못씁니다. 백대표님은 할만큼 하셨네요. 순두부 전문점? 풉 ㅋㅋ

  47. 최유림

    최유림23 시간 전

    죄송하다고 빌어도 모자랄판에 불쌍한척 살쪘다 이지랄하고 어쩌자는거냐

  48. Jacob Joshua

    Jacob Joshua23 시간 전

    골목식당 재방송 보다가 열받아서 왔네 가식적이다 진짜 ㅋㅋ 도움받을건 다받고 음식갖고 장난질이냐 ㅅㅂ 먹는거로 장난치면 천벌받는다

  49. 하예린

    하예린23 시간 전

    저 할매 보니 속디비질거같아가꼬 원주 칼국수집 할머니 보면서 힐링하러갑니다 빠이빠이

  50. j. Tallulah

    j. Tallulah일 전

    망할 집은 망해야해 다들 심각한 상황에 지 살찐거 자랑하니??

  51. 김미선

    김미선일 전

    2:24 내가 안한다 했지 개새끼야

  52. 이혁준

    이혁준일 전

    2분23초 ㄹㅇ소름

  53. 오늘의지니

    오늘의지니일 전

    저 눈물조차 악어의 눈물임 . 사람 고쳐쓰는 거 아니랬음

  54. 꼬꼬댁꼬꼬

    꼬꼬댁꼬꼬일 전

    2분 23!!!!!!! 자세히 들어보길!!!!!2분 23초!!!!!!!

  55. 캣츠

    캣츠일 전

    백종원님만 힘들어 집니다 화면에 나올때만 연기자 노부부 또 또 솔루션을 하셨다는데도 고쳐진게 하나도 없다는...

  56. 치킨잉융

    치킨잉융일 전

    그짓말이 입에 처 붙었네 진짜

  57. Soodori

    Soodori일 전

    2:23

  58. 압둘알리가과로사로 사망

    압둘알리가과로사로 사망일 전

    근데 백종원한테서 우리아빠의 모습이 보인다 나만그런가요??

  59. 독서가

    독서가일 전

    사람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의 전형이네요.. 그 드문 반례가 홍탁집이구요

  60. 김은영

    김은영일 전

    말 하는거 마다 거짓말 핑계다... 와....소름돋네.

  61. 귀묘한이야기

    귀묘한이야기일 전

    결론 둘다 알츠하이머 초기인것으로

  62. 이단

    이단일 전

    고든램지가 한 번 가서 시원하게 말하면 좋겠다 ㄹㅇ....

  63. 정아행보까자

    정아행보까자일 전

    여러번 얘기를 했는데 고집이 있어서 ? 입으로 똥싸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뒷담화한 본인 영상 보면 또 뭐라고 변명할까?? 역대급 추하다 걍 진짜 장사 접었으면

  64. 서겸

    서겸일 전

    에휴 고든램지였으면 ㅋㅋㅋ 상상이안된다 ㅋㅋㅋ

  65. 정아행보까자

    정아행보까자일 전

    끼리끼리 만나서 ;하 백종원님 제발 저 집 버려주세요 눈물 보이기도 아까워요 ㅠㅠ

  66. 밤하늘

    밤하늘일 전

    팔짱빼고 말해라 ㅋㅋㅋ ㅈㄴ거슬리네

  67. 예진

    예진일 전

    할배 손님들 앞에서 백종원 망신이랑 망신은 다시키고 앞에서는 아들 팔아먹고 울기나하는 앞에서는 말못하고 뒤에서는 나불거리는 사람같음ㅋㅋ 진짜 아직까지 간판 안빼면 사람아니다

  68. 유성

    유성일 전

    진짜 이말 안하려고 했는데 장사 앞에서는 나이도 불문이다 그리고 기본을 못지키겠다면 그냥 장사 접던가 했으면 이대 백반집이 아니라 이대 배반집으로 고쳤으면 좋겠다 결론:이대 백반집 ㅗ

  69. 지윤o o

    지윤o o일 전

    가증스럽다

  70. singo sai

    singo sai일 전

    백종원 카리스마ㄷㄷ

  71. 산넘어남촌미미

    산넘어남촌미미일 전

    뚜껑도 덮지않아 뚝배기속에 더러운 얼음성에가 둥둥~ 생각만해도 구역질난다 그리고 반성없는 변명 ᆢ저식당은 빨리 망해야 될듯^^

  72. 지이

    지이일 전

    이영상 보면 생각나는 노래가있다 복을발로 차버렸어 ㅎㅋㅋㅋ

  73. 동건 이

    동건 이일 전

    솔직히 방송까고 쌩까면 그만인데 방송끝나고도 자기직원까지 따로 보내서 점검하고 이렇게까지 챙기고 있을지는 몰랐다 딱 거기다 비수를 찔러넣네 참

  74. 당돌오리

    당돌오리일 전

    백종원 얼굴에 먹칠하지 마세요. 기회는 무슨 기회에요. 제작진들 정신차리세요. 부부내외 가짜 눈물로 이번만 어떻게 남기려고 하는데. 자격없는 곳은 골목식당에서 제외해야하는거 아닌가요???? 희망이 이렇게 쉽게, 자격없는 사람에게 돌아가면 안됩니다

  75. 동규

    동규일 전

    백종원씨 빡침을 참는게 눈에 보인다.. 정말 배신감들고 빡칠거같다..

  76. 왕캔맨

    왕캔맨일 전

    '대표님 안나갈께요' 아쉬울때와 배부를때의 극명한 차이가 이한마디로 정리가 됩니다. 인성이 제로네요

  77. BYEON KIM

    BYEON KIM일 전

    거짓말하는 아저씨도 그렇지만,, 저 아줌마 진짜 아니다...상황마다 거짓 핑계에 자기가 잘못을 하고도 백종원이 뭐라 하니까 자기도 욱했나봐.. 이름 빼겠데.... 와...그리고 이 아줌마는 왜 우는거야? 반성?? 그냥 tv나가니까 분위기상 우는 척 하는거 같은데.. 저 너스레 떠는 농담이나 말투도 역겹다..다 가고나서 카메라도 없고 자기들끼리 있을때 무슨말은 했을까?

  78. 청지

    청지일 전

    빛다 갚게해준 결과가 이거냐?ㅋㅋㅋㅋㅋ 졸라 웃긴 년이네

  79. 밥충혼

    밥충혼일 전

    여기 불매운동 합시다

  80. 공현우

    공현우일 전

    할머니 뚝배기 깨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