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ting The 'Hawaii of Korea'!?! British Mum Series 2 Day 8!! 영국 엄마의 한국 즐기기 Day+8!!

댓글

  1. 민트캔디

    민트캔디5 일 전

    고등어조림 무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레알 꿀맛인데..

  2. Andy Nos

    Andy Nos21 일 전

    구독하고가요!

  3. 권영화

    권영화개월 전

    영국엄마가 참 이쁘다 아들도 잘생겼어

  4. 박주홍

    박주홍개월 전

    에밀은 한국사람보다 한국음식에 대해서 더 많이 아는거 같아요

  5. jean Lee

    jean Lee개월 전

    잉... 공기밥을 따로주문해야하나요? 기본으로 나오지않음?

  6. 선고후행

    선고후행2 개월 전

    난 영국을 잘 모르지만 영국 문학은 좋아한다. sf 소설작가 아서클라크와 루이스 스티븐슨의 지키박사와 하이드 같은 소설을 보면 영국인의 우수함을 읽을 수 있다. 그외 아라비아 로렌스나 폭풍의 언덕 등 모든 문학 작품을 좋아한다. 애말 엄마도 상당히 문학적 재질이 풍부한 사람처럼 보인다. 한국에서 좋은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7. 윤여현

    윤여현2 개월 전

    에밀 고등어 조림보다 안에 있는 무가 더 진미야

  8. 베베베베

    베베베베2 개월 전

    한국사람마냥 진짜 맛나게 먹으니 좋네여^^ㅎ

  9. 동동구루무

    동동구루무2 개월 전

    재미있게 잘봣어요 ^ㅡ^/

  10. 양상환

    양상환2 개월 전

    제 주 도 흑 돼 지 유 명 하 다

  11. jongha kim

    jongha kim2 개월 전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네요.

  12. Taekgyun Lee

    Taekgyun Lee3 개월 전

    와~ 영상미도 좋네요~^^

  13. 남양희

    남양희3 개월 전

    아놔~ 내일저녁은 무조건 고등어조림!

  14. 국모닝

    국모닝3 개월 전

    외국분들은 참뭐랄까 말씀하시는거보면 항상 여유가 있고 표현이 풍부한거같아요 좋은영상 잘보고갑니다~

  15. 차희근

    차희근3 개월 전

    효자.

  16. 정지호

    정지호4 개월 전

    비빔밥 재료를 왜주냐 고등어국물에 비벼먹는게 신의한수인데 비빔밥은 아냐

  17. 루이마미

    루이마미4 개월 전

    보기좋은 어머니와 아드님..ㅎ어머님 너무 유쾌하시고 목소리가 너무 좋으심요...아드님은 진짜 효자인듯...

  18. 성니켈

    성니켈4 개월 전

    어머니 하고 같이 여행다니는거 보기 좋네요~ 즐거운 추억 만드시고 가시길~

  19. White Red

    White Red4 개월 전

    보다보다 참! 엄마모시고 해외는고사하고 제주도라도 갔다왔는지! 기승전 여친 월미도 배끊 수준들이 많고만!

  20. 겨울여행

    겨울여행4 개월 전

    옥돔은 도미가 아닙니다.완전히 달라요.

  21. charlie gamble

    charlie gamble5 개월 전

    엄마가 이쁘세요 ㅋ

  22. Grace stagE

    Grace stagE5 개월 전

    볼수록 너무너무 매력적인 어머니.

  23. 종주

    종주5 개월 전

    우리 아들 자라면 저렇게 같이 여행다니고 싶네요 저녁먹었는데 고등어 찜하고 따뜻한 밥한공기 더 먹고 싶어

  24. 블랙스타킹

    블랙스타킹5 개월 전

    밥없이 짠 반찬을 그냥 먹으라는건가? 저가게 이상하네..고등어조림을 시키면 공기밥이 따라 나와야 식사지...저 가게 밥 아낄라고 하네..기본도 안돼 있네..저건 손님이 공기밥을 따로 시키는게 아니고 기본으로 밥이 나와야 맞고 밥이 부족하면 그때 밥 더달라고 할때 이모를 부르는거지..깻잎을 그냥 먹어라는건가?

  25. 체인정

    체인정5 개월 전

    엄마가 한국 엄마같아요

  26. Chiara Hong

    Chiara Hong5 개월 전

    보통 쌈을 먹을땐 고기와 양념장이나 소금장 그리고 마늘을 곁들여서 먹기도 하는데, 김치나 다른 여러 반찬을 함께 넣어서 먹진 않아요. 아마도 젊은 친구들이 마구잡이로 먹는 걸 외국인들에게 잘못 가르쳐 준 것 같네요.신선한 채소의 맛과 고기가 어울어져서 먹는 순수한 맛을 즐기는 것이고, 간을 맞추기 위해서 양념장이나 소금을 찍어서 먹는 것이지요.

  27. 최성묵

    최성묵5 개월 전

    나도 너처럼 효도해야지

  28. 코수염

    코수염5 개월 전

    외국사람들 넘 잘못 된것이 있어요 밥 하고 같이 먹어야될 반찬이 있고 또 고기 먼저 먹을때가가 구분 못하고 서양식 처럼 일1회양식 처럼 먹는게 그것은 한국문화가 아니다 한국문화 한식은 꼭과같이 먹어야 되는것이 있는데 그것은 밥과 같이 함께 한식입니다

  29. 정민수

    정민수5 개월 전

    이모 공기밥 두개 주시겠어요?? 완전 한국인 ㅋㅋㅋㅋ

  30. Ahyeon Jeon

    Ahyeon Jeon5 개월 전

    10분 29초 순삭!

  31. 渡辺博子

    渡辺博子5 개월 전

    완전 엄마 닮았네. 밥 맛있게 먹을때 엄마가 흐뭇하게 쳐다보는거 봐라.. 엄마는 항상 그렇다...

  32. Heechan Kim

    Heechan Kim5 개월 전

    고등어 조림은 정말 맛있어요,,ㅋㅋ

  33. 쿨하게~

    쿨하게~5 개월 전

    이모....밥추가요!

  34. Jim 00

    Jim 005 개월 전

    아...배고파 ㅠㅠ

  35. MinHo Park

    MinHo Park6 개월 전

    너무 보기 좋네요

  36. 대박나자

    대박나자6 개월 전

    에밀튜브 너무 좋아요 어머니랑(어머니 너무나 성품 좋으세요 에밀 부럽네요) 같이나온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 구독 좋아요

  37. 오드리헵번

    오드리헵번6 개월 전

    에밀 ^^ 한국사랑 감사합니다 😍😍

  38. 리타이거

    리타이거6 개월 전

    모자관계가 너무좋구만. 친구처럼 자연스럽게 . 행복 그 자체로군.

  39. ChocolateWolf Gamer

    ChocolateWolf Gamer6 개월 전

    CFC

  40. Wontae Park

    Wontae Park6 개월 전

    해외에서 혼자 산지 벌써 이십년이 다되가는데 이거 보니까 가족 특히 엄마가 그립네요. 구독합니다.

  41. a j

    a j6 개월 전

    나중에 간고등어구이도 한번 드셔보세요

  42. Kauri Kim

    Kauri Kim6 개월 전

    세상 어느곳이나 모자리들이 있습니다. 그들 말 신경쓰지마세요 ^^ 모지리 불변의 법칙이라고 하지요 ㅎㅎㅎ 항상 응원하고 영상 감사합니다. 영상보면서 저희 어머니 생각이 많이 나네요. 효자 에밀 화이팅 !!!

  43. TY K

    TY K6 개월 전

    마음 푸근해지네요.. 너무 좋으시다

  44. HEE YOUNG LEE

    HEE YOUNG LEE6 개월 전

    에밀엄마의 반응이 너무 좋아요~ 처음 접하고 신기한 것이 많을텐데 불편함 없이 즐기는 걸 보니 정말 여행을 즐겁게 할 줄 아는 것 같아요.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45. 정이

    정이6 개월 전

    어머니가 너무 동안이시구 이쁘시네용

  46. 님장고형

    님장고형6 개월 전

    엄마 웃음소리 완전 좋아요...

  47. 일훈 신

    일훈 신6 개월 전

    에밀씨는 영국남자 조쉬나 조엘, 합방같은거 하면 재미있을것 같아요. 목적에서 벗어나지만 영국에 대해서 알려주셔도 좋을것 같아요

  48. Yoonseong Lee

    Yoonseong Lee6 개월 전

    어머니 시리즈가 제일 좋아요

  49. 손창기

    손창기6 개월 전

    완전 너무나. 맛있게드시네요. 모자간에. 보기완전좋아요

  50. KI CHEOL LEE

    KI CHEOL LEE6 개월 전

    Oh happy mother and son. It’s great idea. Good job.

  51. Juhyeong Song

    Juhyeong Song6 개월 전

    아침부터 고등어조림 먹고 싶네요. 어머니 너무 아드님 잘 낳으셨음!

  52. 형가

    형가6 개월 전

    어릴때 아부지가 하시던 말씀이 있는데,고등어에 감사하라던...이렇게 실하면서 맛있는 생선이 싸다는것에...심지어,고등어는 뼈도 맛있답니다..

  53. Seung Min Lee

    Seung Min Lee6 개월 전

    먹고 난 후 리액션 최고임! ㅎㅎㅎ 진짜 영상보다보면 나도 넘 먹고 싶어짐 ㅠㅠ 맛있겠다^^

  54. 이묘청

    이묘청6 개월 전

    어머님, 진짜 인자해 보이십니다. Your mother looks so generous.

  55. 도키오키

    도키오키6 개월 전

    조림은 흰. 쌀밥이 진리지

  56. 고알파

    고알파6 개월 전

    10년은 더사실 거예용

  57. Sue Lee

    Sue Lee6 개월 전

    아 조림은 반드시 밥과 먹는건데....어머니...ㅋㅋㅋ

  58. 보리

    보리6 개월 전

    너무 행복해보입니다 ㅡ부러워요 ^^

  59. 힙합블루

    힙합블루6 개월 전

    어머니가 참 사랑스럽고 좋은분인게 너무 느껴지는 영상이고, 에밀님께서 가족분과 이렇게 행복해 하는 영상을 보니 저도 행복해지네요~^^

  60. 市高古京KH

    市高古京KH6 개월 전

    낭만(浪漫) → 로맨스 romance, 낭만적(浪漫的) → 로맨틱, romantic ...이라고 해 주세요. 낭만 이란 단어는 중국 일본 사람들이 romance 란 단어의 발음을 그대로 따서 만든 단어에요. 우리는 굳이 이런 단어를 쓸 필요가 없거든요. 그냥, 로맨스 로맨틱 이라고 하면 된답니다^^

  61. Jay Kim

    Jay Kim6 개월 전

    I'm always hungry watching you guys. Watch and eat. Watch and eat.

  62. Jay Kim

    Jay Kim6 개월 전

    My word! You are sooooooooo Korean! Fun to watch!

  63. Sung Youla

    Sung Youla6 개월 전

    먹고 싶네요 이번에 꼭 제주도 여행 가야 할 것 같네요 ㅋㅋㅋ

  64. 스타필드

    스타필드6 개월 전

    볼때마다 식성이 완전 한국사람 같네

  65. Nawsae Lee

    Nawsae Lee6 개월 전

    오, 에밀씨는 고등어조림을 먹을 줄 아는군요 -- 조림국물을 밥과 함께 !

  66. 기파랑

    기파랑6 개월 전

    어머니 돌아가시고나니 난 왜 이런 시간을 못 갖었었나 후회가 많이됩니다. 보기좋고 부럽기도합니다. 좋은시간되세요.

  67. Byungyoun Park

    Byungyoun Park6 개월 전

    몇 년 전 제주도로 가족여행을 갔을 때 날씨가 흐려서 우도 구경도 제대로 못하고 왔던 기억이 나네요. 어머님과 다정하게 여행하는 모습이 보기 너무 좋습니다. 저도 다시 또 가야겠어요!

  68. Jeongho Kim

    Jeongho Kim6 개월 전

    참 효자네~

  69. js Park

    js Park6 개월 전

    협재해수욕장 정말 이쁘죠 얼마전 갔다왔는데 ㅋ

  70. Kim일

    Kim일6 개월 전

    자반 고등어를 대접해 드려야죠. 고등어는 자반고등어

  71. Zorba Buddha

    Zorba Buddha6 개월 전

    에밀이 효자다

  72. Cherry Bomb

    Cherry Bomb6 개월 전

    02:07 오역가 박지훈씨가 이걸 보시면 참 뿌듯하셨겠어요

  73. 당당졍졍

    당당졍졍6 개월 전

    너무너무 보기좋아요! 부디 한국에 대한 좋은기억만 가져가시길~~~

  74. thisisCHOPZZ

    thisisCHOPZZ6 개월 전

    What a lovely mother she is! Keep it up please~

  75. 김영원

    김영원6 개월 전

    고등어조림을 그냥 먹으면......짜지. 한국의 대부분의 반찬은....밥과 함께 먹는 거죠...그래야 한국의 맛이 납니다. 앞으로는 꼭 밥과 먹는거라고....강요하십시오...그냥 생선만 먹고싶으면 굽거나 튀기고.

  76. 이건내꺼

    이건내꺼6 개월 전

    조림에 무는 없나요 전 생선보다 무가 더 맛있어요. 츄릅

  77. 이정혜

    이정혜6 개월 전

    엄마와 함께 여행하는 아들이라니.. 엄마가 정말 행복하실 거예요

  78. 박Ja0863

    박Ja08636 개월 전

    짤텐데 밥이랑조림인데

  79. 우문현자

    우문현자6 개월 전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문득 두분이 엄청 닮으셨다는걸 깨닳음 ㅋㅋ 역시 피는 못 속이는구나 ㅋ

  80. Jung Bin Kim

    Jung Bin Kim6 개월 전

    영국효자 ! 감동이네요 . . .

  81. hwy L

    hwy L6 개월 전

    일본 넷우익들 요즘 한국에 우호적인 컨텐츠에서 한국인인척하며 분탕질 무쟈게치고다녀요 bts잡으려다 역풍맞고폭주하는거같으니 주의하세요

  82. 촬스정

    촬스정6 개월 전

    어머니 넘 사랑스러우세요~~ 두분의 여행이 참 행복해 보이면서 엄마와의 사랑이 넘쳐납니다~~ㅋ

  83. 라일락

    라일락6 개월 전

    에밀님 잘드시니 보기 좋네요~~^^

  84. 김태환

    김태환6 개월 전

    고등어회가 레알 끝판왕 인데

  85. 이진헌

    이진헌6 개월 전

    조림에서 진짜 별미는 무죠.🤤

  86. zamggurgy kim

    zamggurgy kim6 개월 전

    그러고 보니 고등어 먹어 본 지 일 년이 넘었네. 갑자기 막 먹고 싶어진다.

  87. yong-gil choi

    yong-gil choi6 개월 전

    고등어 조림이 짭쪼름한데 밥과 어울리는 반찬이다. 외국인들은 밥과 함께 먹는다는 개념이 없으니 맛의 조화를 생각하는 한국식 밥상을 이해하기가 쉽지 않다. 한식은 기본적으로 모든 요리는 밥과 함께 어울리도록 만들어진다는걸 외국인에게 미리 말해주어야 한다. 모든 접시가 단독 요리의 개념을 가진 유럽식 요리와 다른 개념이 한국밥상에 있다는걸 외국인에게 이해시키지 않으면 유럽의 외국인은 흔히 반찬만의 맛을 느끼게 된다. 모든 반찬은 밥과 함께 라는 한식의 기본개념을 말해주는 것은 참 중요하다.

  88. 궁금해

    궁금해6 개월 전

    에밀 양념보면 흰밥 생각나는거 진짜 한국인 다됬네ㅋㅋㅋ 그나저나 고등어 진짜 맛있어보이네ㅠ

  89. wood deep

    wood deep6 개월 전

    고등어 조림 맛잇게 드시면 진짜 한국인 된거에요. 운전 방향이 영국하고 반대라서 조금 헷갈리셨겠다.

  90. 꿈물의

    꿈물의6 개월 전

    진짜! 퇴근중에 보고 배고픔에 정신이 혼미합니다. 참 맛있게 드시네요~어머니께도 잘해드리고 감동입니다. ㅎㅎ

  91. 추억팔이소년

    추억팔이소년6 개월 전

    고등어 조림먹고싶다....근처에 어디없나...

  92. jin tony

    jin tony6 개월 전

    에밀튜브 효자 대박대박 예쁜 엄마🤩😸😺🙀😻😹

  93. 가나다

    가나다6 개월 전

    마음이 따뜻해진다. 고맙다 에밀!

  94. 김크리스탈

    김크리스탈6 개월 전

    너무 맛있겠어요~^^♥♥먹고싶다.ㅜ

  95. 김준영

    김준영6 개월 전

    2:07 에 어머닠ㅋㅋㅋㅋ 인피티니워에 닉퓨리급 효자시네요 ㅋㅋㅋㅋ

  96. 주한나

    주한나6 개월 전

    옥돔구이 정말 맛있어요... 숯불에 구운 맛이납니다... 제주도 고등어도 아주 맛있습니다...아유.... 먹고 싶네요....

  97. 주한나

    주한나6 개월 전

    하얀 모래가 유명한 협재 해수욕장...조천해수욕장은 모래가 검은색block입니다. 조천은 해수욕보다 윈드서핑장소로 유명하죠... 다시 가보고 싶네요

  98. 추익현

    추익현6 개월 전

    어머니하고 여행 잘 다니시네요 음식도 잘드시고 ~ 보기 좋습니다 ^^;

  99. dongjin Lee

    dongjin Lee6 개월 전

    어머님 웃음이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에밀도 좋아 보이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100. 서낙지

    서낙지6 개월 전

    진짜최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