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댓글

  1. s joo

    s joo4 시간 전

    메이크업안한게 훨 잘생겼잖아; 존멋

  2. 지은

    지은17 시간 전

    아니 영상으로 보는건데도 설레서 잘못보겠어

  3. 낭콩포덕

    낭콩포덕일 전

    헐 페노메코가 피처링을...!

  4. 민김

    민김일 전

    랩이나잘하라고 ~

  5. 니영

    니영2 일 전

    3:05 ㅅㅂ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ㅠㅠ

  6. 별사탕

    별사탕2 일 전

    ㄹㅇ 둘이 사귀면 어울릴거 같다

  7. 규똥

    규똥2 일 전

    하 ... 빅팡님 언니 집에 집들이 안 하시나요?

  8. ¿텔레토비

    ¿텔레토비2 일 전

    내가 눈이 낮은편이고 이상형이 확고한데 저분은 딱 반 걸쳐있어 ,, 귀여움 + 시크 큽큽 너무 귀엽다 ㅠㅠ

  9. 블진영

    블진영3 일 전

    와 미친 진짜 존버탄㉰ 언𓆗𓂭 사겨요҉ 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10. 황쁘띠

    황쁘띠3 일 전

    20대 김재원 보는기분...너무 좋다 심장 쥐어짜는 느낌

  11. 샌드위치

    샌드위치3 일 전

    팡이언니....쪼옴ㅠㅠㅠ제발 훅훅들어가지말자ㅠ

  12. 춘배야

    춘배야3 일 전

    빅팡 최고다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빅팡 🖤🖤🖤🖤🖤🖤🖤🖤🖤🖤🖤🖤🖤🖤🖤🖤 🖤🖤🖤🖤🖤🖤🖤🖤🖤🖤🖤🖤🖤🖤🖤🖤 🖤🖤🖤🖤🖤😁🖤🖤🖤🖤😁🖤🖤😁🖤🖤 🖤🖤🖤🖤🖤😁🖤🖤🖤🖤😁🖤🖤😁🖤🖤 🖤🖤🖤🖤🖤😁😁😁😁😁😁🖤🖤😁🖤🖤 🖤🖤🖤🖤🖤😁🖤🖤🖤🖤😁🖤🖤😁🖤🖤 🖤🖤🖤🖤🖤😁😁😁😁😁😁🖤🖤😁🖤🖤 🖤🖤🖤🖤🖤🖤🖤🖤🖤🖤🖤🖤🖤🖤🖤🖤 🖤🖤🖤🖤🖤🖤🖤😁😁😁😁😁😁🖤🖤🖤 🖤🖤🖤🖤🖤🖤🖤🖤🖤🖤🖤🖤😁🖤🖤🖤 🖤🖤🖤🖤🖤🖤🖤🖤🖤🖤🖤🖤😁🖤🖤🖤 🖤🖤🖤🖤🖤🖤🖤🖤🖤🖤🖤🖤😁🖤🖤🖤 🖤🖤🖤🖤🖤🖤🖤🖤🖤🖤🖤🖤🖤🖤🖤🖤 🖤🖤🖤💜💜💜💜💜💜💜💜💜🖤💜🖤🖤 🖤🖤🖤🖤🖤💜🖤🖤🖤💜🖤🖤🖤💜🖤🖤 🖤🖤🖤🖤🖤💜🖤🖤🖤💜🖤🖤🖤💜💜💜 🖤🖤🖤🖤🖤💜🖤🖤🖤💜🖤🖤🖤💜🖤🖤 🖤🖤🖤💜💜💜💜💜💜💜💜💜🖤💜🖤🖤 🖤🖤🖤🖤🖤🖤🖤🖤🖤🖤🖤🖤🖤💜🖤🖤 🖤🖤🖤🖤🖤🖤🖤💜💜💜💜💜🖤🖤🖤🖤 🖤🖤🖤🖤🖤🖤💜🖤🖤🖤🖤🖤💜🖤🖤🖤 🖤🖤🖤🖤🖤🖤💜🖤🖤🖤🖤🖤💜🖤🖤🖤 🖤🖤🖤🖤🖤🖤💜🖤🖤🖤🖤🖤💜🖤🖤🖤 🖤🖤🖤🖤🖤🖤🖤💜💜💜💜💜🖤🖤🖤🖤

  13. 샌드위치

    샌드위치3 일 전

    씨파대파쪽파 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14. 렘클

    렘클3 일 전

    국힙 원탑와꾸... 빅 원

  15. 멀보노

    멀보노3 일 전

    빅원 미쳘다아앙 ㅠㅠㅠㅠㅠㅠ

  16. 옹앙

    옹앙4 일 전

    9:27 금지랑 똑같다

  17. 채원

    채원4 일 전

    뭔가 일본풍 미남같아요 타쿠야같은.?

  18. 엑쬬엘

    엑쬬엘4 일 전

    1:55 쉨ㅋㄹㅋㅋㄹㅋㄹㄹㅋㅎㅋㄹㅌㄹㅌㄹㄹㅌㄹㅌㅋㄹㄹㅌㄹ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ㄹㅋㅇㅋㅇㅋㄹㅋㄹㅋㅋ

  19. 수현

    수현4 일 전

    오빠모드 넘조아

  20. 지뚜

    지뚜4 일 전

    사겨제발..

  21. 채연씌

    채연씌4 일 전

    팡이님ㅋㅋ어떻게요

  22. 품격있는깡님

    품격있는깡님4 일 전

    빅팡이야아ㅏㅏㅏㅏ

  23. 꽁깡

    꽁깡4 일 전

    우우우우 우우 ~

  24. 융정

    융정5 일 전

    10:10 부터 똑같이 입가리고 물막고 뚜껑 닫고 천생연분 이네 ㅋㅎㅋㅎㅋㅎㅋㅎ?

  25. 민지YOUTUBE

    민지YOUTUBE5 일 전

    제발 양팡이랑 빅원이랑 잘됏으면 ..

  26. e Heiz

    e Heiz5 일 전

    2:58 빅원님 눈빛ㅋㅋ 오우

  27. 두다다쿵

    두다다쿵6 일 전

    빅팡빅팡 ㅠㅠㅠㅠㅠ

  28. 조채윤

    조채윤6 일 전

    아니 나만 설레는거 볼 때 콧구멍 벌릉벌릉 거리면서 광대 승천하고 흐흫 흐흐흐흐흫흐ㅡㅎ 이러냐

  29. 신비

    신비7 일 전

    빅팡 존버

  30. 김관양

    김관양7 일 전

    오늘 우우 브금만 한 백번 들은듯 ㅋㅋ

  31. 푸붑

    푸붑8 일 전

    둘이 연애하면 짱 좋겠다 ㅠㅠㅠㅠㅜㅜㅜㅜㅜ

  32. 꺼져라시바꺼

    꺼져라시바꺼8 일 전

    아니 썸네일 팡이 지만 잘나오는거 올렸네ㅋㅋㅋ 남자 무슨 붕어인줄 ㅌㅋㅋㅋ

  33. 수만

    수만5 일 전

    꺼져라시바꺼 ㅅㅂㄱㅋㅎ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ᄋ부기

    ᄋ부기8 일 전

    존나잘생겻다 이야 연예인은 다르네

  35. 윤공주

    윤공주8 일 전

    아존나설레 언니야..

  36. 경님 딜리버드태

    경님 딜리버드태9 일 전

    억!!(오그리토그리)

  37. 콜라 부계정

    콜라 부계정9 일 전

    와... 여기 존버하자.

  38. 긴토키

    긴토키9 일 전

    캬 잘어울린다

  39. 소현

    소현10 일 전

    겁나 잘어울린다 빅원개존잘 양팡 개존예💖

  40. 김민지

    김민지10 일 전

    그래서 합방 언제 또 해요 ㅎㅎㅎㅎㅎㅎ

  41. 지민이

    지민이11 일 전

    개잘생겻다

  42. 민주

    민주11 일 전

    언제봐도 설레네

  43. 긂다

    긂다11 일 전

    빅팡이 존버한다

  44. 뿡삥라뚱

    뿡삥라뚱11 일 전

    제목 잘 지으셨어 12번 봐도 제목 증말 맘에들군요

  45. 먀쿄

    먀쿄12 일 전

    빅팡 존버하자(..)

  46. tbrk als

    tbrk als12 일 전

    언니 빅팡 온제까지 기다려요ㅠㅠㅠㅠ

  47. 지연

    지연12 일 전

    10분 너무 짧았어요 웃다가 끝나네

  48. 후순이

    후순이12 일 전

    시밬ㅋㅋㅋㅋㅋㅋ빅원님 나올때부터 나 왤케 실실 웃고 있냨ㅋㅋㅋㅋㅋㅋ아 웃는거 너무 잘생겼는데...

  49. 개남 K-NAM

    개남 K-NAM13 일 전

    사심 방송....월클되면 연예인이랑 합방 가능하구나 ㅋㅋ

  50. 공주늼

    공주늼13 일 전

    존나 잘생겼다 진짜ㅠㅠㅠㅜㅜㅜㅜㅜㅠ

  51. 윤가인

    윤가인13 일 전

    손발이 파괴 되었습니다.

  52. 임복란

    임복란14 일 전

    그냥 개부럽다 ,,,

  53. ᄂᄅᄋᄒᄂᄅᄋᄒ

    ᄂᄅᄋᄒᄂᄅᄋᄒ14 일 전

    어디서 봤는가 했는데 쇼미더 머니에서 본 사람이네 존잘이다 진짜 와...

  54. 담딤

    담딤14 일 전

    하 존나 행복하군

  55. 최민경

    최민경14 일 전

    팡빅찬성.

  56. 빡세발

    빡세발15 일 전

    백허그할때 손끝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57. 유니짜장

    유니짜장15 일 전

    여름겨울코디 콜라보 영상인가여?ㅎㅎ

  58. ᄒᄒᄒ

    ᄒᄒᄒ15 일 전

    팡님은 케이크 안좋아하시죠?

  59. 유콘여왕彡

    유콘여왕彡15 일 전

    9:28 에서 9:31 까지 양팡님 너무 귀여우신거 아닌가요오

  60. _로아

    _로아15 일 전

    이 영상을 양팡님의 부모님과 금무새, 짬식이가 싫어합니다.......

  61. 김떡순

    김떡순15 일 전

    와 진짜 보는내내 엄마미소 지었다 빅팡존버ㅜㅜ

  62. 새봄

    새봄15 일 전

    9:29 입모양 금지님 존똑

  63. 서한비

    서한비15 일 전

    꺄아아앙~ 둘이 사겨라..

  64. 최 주 빈シ

    최 주 빈シ16 일 전

    빅원님 양팡 어때용 ? ㅎㅎㅎ

  65. jeong hyeon

    jeong hyeon16 일 전

    진짜 언니 눈을 못 마주치네

  66. 한지윤

    한지윤16 일 전

    진짜 빅원님 다시 초대해주세요 제발요 조회수는 제가 책임질게요

  67. 누군지 알아?내가

    누군지 알아?내가16 일 전

    근데 썸네일이 뭔가 방탄소년단 정국이 일본인 느낌인 ..(뭔 쌉소리지

  68. 부활한떡꼬치

    부활한떡꼬치17 일 전

    우리 메코형 파트 안들어갔네 아쉽 ㅠㅠ

  69. 지윤

    지윤17 일 전

    6:21

  70. yoombee윰유비

    yoombee윰유비17 일 전

    계란먹다 몇번이나 뿜었는지...후하♡

  71. 드머삼촌조카

    드머삼촌조카17 일 전

    진짜 참하게 생김..여자한테 인기 겁나 많을것같애

  72. 김채리

    김채리17 일 전

    앞으로 빅원 팬 예약

  73. 김채리

    김채리17 일 전

    진짜 너무 잘 생겼다

  74. 송지민

    송지민17 일 전

    09:27 나만 금지 닮음 ?????????

  75. 수만

    수만16 일 전

    약간 볼살없는 금지언니

  76. 수만

    수만17 일 전

    3:22 빅원님ㅋㅎㅋㅎ 팡언니관계로 말하신줄알고 부끄러워했는데 팡언니가 아 전3명이요 이러니까 아닌줄알고 아..아 이런신다ㅠㅠㅠ❤️

  77. 오늘은라면

    오늘은라면18 일 전

    빅원님 웃으시는거 진짜 순박하시고 귀여우세요ㅠㅠㅠ

  78. 박도라

    박도라18 일 전

    빅팡 존버주...ㅇ

  79. 호헤

    호헤18 일 전

    하 존잘 여윽시 연예인

  80. 구독안하면새벽3시에찾아옴

    구독안하면새벽3시에찾아옴18 일 전

    ㅋㄱㅋㄱㅋㅋ 오랑이 끼부린다 ㅋㅋㅋㅋㅋㅋㅋ

  81. 서희

    서희18 일 전

    빅팡 진짜 졸라 잘어울린다 제발 결혼까지 골인해주세요 달달해서 미쳐버리겠다ㅜㅜㅜㅜ

  82. Jay Lee

    Jay Lee18 일 전

    썸네일 존나 잘생긴 시미켄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