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시트콤] 양팡이 아프다고 했을 때 가족들의 리얼반응

댓글

  1. `'다셸 공듀{army

    `'다셸 공듀{army8 시간 전

    홀수 각방증있습니다,, 좋아요 홀수면 그냥냅두세요

  2. ᄋ ᅵᄉ ᅥ율

    ᄋ ᅵᄉ ᅥ율2 일 전

    빵댕이 그.. 양팡목소리랑 똑같은애 아니노?

  3. 「선꾸」

    「선꾸」7 일 전

    별풍 1000개가 얼마죠?

  4. choyean JK

    choyean JK11 일 전

    2:31

  5. 애플맹고

    애플맹고17 일 전

    밑에집 없어서 넘 다행ㅜㅠ

  6. 현우임

    현우임18 일 전

    마지막에 노래 선정ㅋㅋㅋㅋㅋㅋㅋ

  7. 쀼우tv

    쀼우tv19 일 전

    박수치면 좋다고했눈뎁.. 양팡님 손다쳤는데 음식은 잘먹는거 뭐예요??ㅋㅋㅋ( 코쓱모쓱)

  8. 포포

    포포19 일 전

    무음으로 보고잇는데도 정신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눤 무엇?

  9. 서은{ 상큼발랄 }

    서은{ 상큼발랄 }21 일 전

    2:31

  10. 꿀벌곤듀[귀염발랄]

    꿀벌곤듀[귀염발랄]23 일 전

    ㅋㅋㅋㅋㅋ

  11. LOVE YOURSELF

    LOVE YOURSELF24 일 전

    저거 진짜아픈데...

  12. 동욱

    동욱27 일 전

    아존나 역대급으로 웃기네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봐도 터진다

  13. 재히

    재히28 일 전

    근데 아래층에서 뛰면 쿵쿵거리는소리 윗층에서 개잘들리는데

  14. 꿀꿀이

    꿀꿀이28 일 전

    눈물난더 ㅋㅋㅎㅋㅎㅋㅎㅎㅋㅋㅋ

  15. 정직한사람

    정직한사람28 일 전

    2:31 진짜 이모티콘이랑 똑같아 소름

  16. 정직한사람

    정직한사람28 일 전

    1:25 손 ㅂㄷㅂㄷ 떠는 연기력 오스카 주연상

  17. 이동민

    이동민29 일 전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

  18. 달코미

    달코미개월 전

    2분 17초인가 어머니가 짬식이 끌고 나가는줄...

  19. 힙합동아리

    힙합동아리개월 전

    버스커 버스커 노래머임

  20. 손민서

    손민서개월 전

    입벌리고 아파할때 너무 웃김ㅋㅋㅋㅋ볼 때마다웃음ㅋㅋㅋ

  21. 뜨뜨

    뜨뜨개월 전

    머리 묶은거 진짜 이뻐요 .. .

  22. 임대기

    임대기개월 전

    팡버지 너무 웃기세요 ㅋㅋㅋㅣㄱㅋㅣㄱ ㅋ

  23. 조유리 좋아하는숫자 4랑해

    조유리 좋아하는숫자 4랑해개월 전

    1:09 피가 터진다니??

  24. 정현후

    정현후개월 전

    1:30 앙탈ㅋㅋㅋㅋ

  25. 딩딩딩예

    딩딩딩예개월 전

    2:32 -_-

  26. 막꾹황

    막꾹황개월 전

    아 근데 저거 혈관터진거 겪어봐서 아는데 진짜 아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프다이까ㅠ 엄살이 아니야 저거ㅠㅠㅠ 가만히 있어도 욱신욱신 거리고 누르면 진짜 개아픔...

  27. 경[慶]

    경[慶]개월 전

    노래ㅋㅋㅋㄱㅋㅋ

  28. 민박민

    민박민개월 전

    몽키몽키 매직 몽키 매직

  29. 오랑이

    오랑이개월 전

    0:50 ㅋㅋ

  30. 이수진

    이수진개월 전

    보는 나도 아프다..ㅠㅠ

  31. 남보리

    남보리개월 전

    ㅋㅋㅋㅋㅋ

  32. 민지

    민지개월 전

    내가 지금까지 살면서 이렇게 크게 웃어본게 처음이다. 2:32

  33. 챙설인뎅

    챙설인뎅개월 전

    2:32 어떻게 얼굴이 네모날수가..

  34. YEN옌

    YEN옌개월 전

    융댕빵댕님 양팡언니랑 목소리 개똑같은 분이잖어,,,

  35. 33이승미

    33이승미개월 전

    3:04 너무 귀여워!!!❤️❤️❤️

  36. 미후지

    미후지개월 전

    2분33초 표정 머냐구옄ㅋ기

  37. 닉네임필요없음

    닉네임필요없음개월 전

    1:26 진짜 귀엽네ㅋㅋ

  38. 오정원

    오정원개월 전

    아......밑층안사는 구나.....

  39. 윤기 정

    윤기 정개월 전

    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

  40. 김혜선

    김혜선개월 전

    ㅋㅋㅋㅋㅋ

  41. 마마무

    마마무개월 전

    오 윰댕빵댕

  42. 영인이

    영인이개월 전

    팡이가 관종이라 많이다치니까 금지가 간호사가 된거임?!

  43. 은지야사랑해

    은지야사랑해개월 전

    양팡 사랑한다

  44. 지미니꾸기

    지미니꾸기개월 전

    1:41 오랑우탕 같아요 기준 나쁘시면 죄송해영😭❗️

  45. 조민채

    조민채개월 전

    융댕빵댕님 케이방송에 나온사람맞죠?? !

  46. now8665

    now8665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47. 노란풍선

    노란풍선개월 전

    주사 개웃기네ㅋㅋㄱㅋㅋㅋㅋㅋ

  48. 요밍귀

    요밍귀개월 전

    0:33 윰댕빵댕님 그 케이 방송에서 양팡이랑 목소리비슷하다고 셋이전화했던분 아닌가 .....?????!!???!?????!!!????

  49. 고들게

    고들게개월 전

    팡이 별풍선 받을떼 좋아하는거 너무 흐뭇하다 ㅎㅎ

  50. 당당근 나라

    당당근 나라개월 전

    "엄만 계모야..!"라고 할때 졸귀탱🐣

  51. Jini jin

    Jini jin개월 전

    오랑이. 박수치기 운동 ㅋ ㅋ ㅋ 미치겠다

  52. 별아

    별아개월 전

    2:33 졸귀..

  53. 별아

    별아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팡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ㅠㅠ 미치겠다 근데 웃음소리 짱구 소리 나..

  54. 디킨스

    디킨스개월 전

    써...썸넬이 치명적이네요..

  55. 궁뎅짬식

    궁뎅짬식개월 전

    모양 윰댕빵댕그분이잖아 케이 방송에서 나온 팡언니 목소리랑 같은분..

  56. 김효림

    김효림개월 전

    융댕빵댕인데 융댕빵댕 그분 맞으실텐데

  57. 팡이

    팡이개월 전

    +궁뎅짬식 앗 제가 오해를 했네요 ㅜㅜ 죄송합니다 댓글 내릴게요

  58. 궁뎅짬식

    궁뎅짬식개월 전

    혯뿡 앗 ㅋㅋㅋㅋ 그게아니라 첫부분에 팡이한테 풍 쏜 사람이 윰댕빵댕으로 나와용 ~ ㅋㅋㅋ

  59. 병신들을 보면 짖는 개

    병신들을 보면 짖는 개2 개월 전

    2:10 오랑이 같은 게 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0. _뚜링파파`

    _뚜링파파`2 개월 전

    2:14 짬식이인줄..

  61. 나문희

    나문희2 개월 전

    편집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62. 히걩

    히걩2 개월 전

    1:29 태연한 팡머니 1:36 딸바보 팡버지

  63. diary 에코모

    diary 에코모2 개월 전

    100개면 얼마에요?

  64. 애플몬

    애플몬2 개월 전

    0:51 때부터 뛰는거 저만 귀여워요...??❤️

  65. 73kg입니다.

    73kg입니다.2 개월 전

    꿀잼😁😁😁

  66. 장꾸귀염둥이

    장꾸귀염둥이2 개월 전

    아빠 엄마 반응이 달라ㅋㅋㅋㅋㅋㅋㅋ

  67. human kind

    human kind2 개월 전

    양팡언니 너무 웃겨용 ㅜㅜ

  68. 사춘기소녀들

    사춘기소녀들2 개월 전

    이거 보면서 계속 웃다가 엄마가 들어와서 왜 그러닝 ? 이래서 양팡님 영상보는데 이러니까 와서 같이봄 ㅋㅋ

  69. Damin다민

    Damin다민2 개월 전

    2:33 2:33 2:33 2:33 2:33 2:33 2:33 2:33 2:33 2:33 2:33 2:33 3:00 3:00 3:00 3:00 3:00 3:00 3:00 3:00 3:00 3:00 3:00 3:00

  70. 정재인

    정재인3 개월 전

    편집ㅋㅋㅋㅁㅊ다 개웃기넼ㅋㅋㅋㅋ

  71. 유튜브표본

    유튜브표본3 개월 전

    금지라는분은 맨날 뒷걸음ㅇ로 등장해서 뒷모습으로 퇴장하니까 이젠 앞모습이 어색하다...

  72. 정소율

    정소율3 개월 전

    마지막에 노래 개 웃곀ㅋㅋ

  73. 밤쏭이

    밤쏭이3 개월 전

    2:33 2:33 2:33 2:33

  74. _나는야_하리보_

    _나는야_하리보_3 개월 전

    이거보고 웃어서 배아파요ㅠ

  75. 우헿헷

    우헿헷3 개월 전

    어딘가 아프면 부모님께서 안죽는다~ 이렇고 제가 병원 가니깐 야 엄살 부리지 마라~ ㅋㅋㅋ

  76. 천소연

    천소연3 개월 전

    영상보고있는 내가 다아프다ㅜㅠㅠㅜㅜ

  77. 욘하

    욘하3 개월 전

    융댕빵댕 그 양팡님이랑 목소리 비슷하신그분..?

  78. 편초

    편초3 개월 전

    마지막의 노래 이름이 뭐에요.

  79. 뿌서버려젤피

    뿌서버려젤피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80. 므아앙

    므아앙3 개월 전

    제가 양팡님때문에 웃네용....ㅎㅎㅎ

  81. Y2s

    Y2s3 개월 전

    0:32 융댕빵댕님 양팡이랑 목소리 똑같으신분 아닌가?

  82. 돌덩이 TUBE

    돌덩이 TUBE3 개월 전

    아니 편집 개 웃기네 ㅋㅋ

  83. 하린사람이최고

    하린사람이최고3 개월 전

    별풍설이뭔지알면 보내줄텐데..

  84. 박예림

    박예림3 개월 전

    아 존나 웃겨 ㅋㅋㅋㅋ

  85. 워니 워니

    워니 워니3 개월 전

    빨리감기개웃기넼ㅋㅋ

  86. ღ예진

    ღ예진3 개월 전

    2:32 아니 너무 기여유ㅓㅠㅠㅠㅠㅠㅠ다들 한번씩 봐보새요 진짜ㅠㅠㅠ

  87. 순대

    순대3 개월 전

  88. drawfit

    drawfit3 개월 전

    와 진짜 편집 미쳤다....너무 재밌자너....

  89. 세린이 바

    세린이 바3 개월 전

    어머님 너무 웃겨ㅋㅋ 또라이같은년이라고ㅋㅋㅋㅋㅋㅋ

  90. 임요정

    임요정3 개월 전

    좋아요 누르니 7.2가 되었다

  91. 김도현

    김도현3 개월 전

    노래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

  92. 나은_09 ღ

    나은_09 ღ3 개월 전

    언니 오버좀하지마라~❤

  93. 서동호

    서동호3 개월 전

    양팡님도 대단! 편집하시는분도 대단..마지막 브금듣고 바로 멜론들어갔습니다ㅎㅎ집와서 양팡영상보면 항상스트레스받은거 다잊음 최고 번창하세여~~

  94. 포뇨공주

    포뇨공주3 개월 전

    아니 ㅋㅋㅋ 이거 계속보다가 느낌건데 1:49 팡머니께서 건드렸는데 그건 안아팠나?? ㅋㅋㅋㅋㅋ

  95. 에헷

    에헷27 일 전

    조금 움찔 하셨어요!ㅎㅎ

  96. QUEEN NOVEL

    QUEEN NOVEL3 개월 전

    2:47 ㅋㅋㅌㅌㅋㅋㅋㅋ

  97. YOU ALWAYSTHINKINGABOUT

    YOU ALWAYSTHINKINGABOUT3 개월 전

    편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편집 때문에 더 웃기네

  98. 유하

    유하3 개월 전

    2:10 아.... 넘나 웃갸 ㅠㅠㅠㅠ 표정봐 ㅠㅠ

  99. 과다복용

    과다복용4 개월 전

    손등핏줄터져도 병원한번 안과봣는데 ㅇㅅㅇ별루 안아프고

  100. 쮸뿌

    쮸뿌4 개월 전

    인대 늘어난거 아닌가?

  101. 쮸뿌

    쮸뿌4 개월 전

    이세상 사람이 아니얔ㅋㅋㅋ

  102. 쮸뿌

    쮸뿌4 개월 전

    아진자 이분꺼 한번 보고 유툽 정주행중ㅋㅋㅋ

  103. AEUN아은

    AEUN아은4 개월 전

    개판이닼ㅋㅋㅋㅋ시끌벅적

  104. 도경슈크림

    도경슈크림4 개월 전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박수칠 때 너무 웃긱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