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 특집] 토종 개구리를 먹어보자!! (ft.북방산 개구리) Catch n Cook Frog Recipe

댓글

  1. Dks Ja

    Dks Ja12 분 전

    에어맥스 신고 산을 굴러 다니네 ㅋㅋㅋㅋ(에어맥스 불쌍하다..)

  2. culture coco

    culture coco14 분 전

    뭔가 말하시는게 너무 순수하시고 성격좋을꺼같어 ㅋㅋㅋㅋㅋㅋ 약간 시골감성너무 좋아요 ㅎㅎㅎ

  3. 진영

    진영시간 전

    이분 마미손인가요

  4. .B박근혜T트럼프S순실이 BTS

    .B박근혜T트럼프S순실이 BTS시간 전

    형 아무리 여자가 없어도 개구리는 먹었네

  5. 맥스최고야

    맥스최고야시간 전

    오 최신댓글!

  6. 조주현

    조주현3 시간 전

    진짜 재미있었습니다 .

  7. 킴똘똘

    킴똘똘3 시간 전

    유대인들이 게토에서 영문도 모른채 남녀노소 할것없이 어디론가 개꿀리듯 끌려가서 으한치앞도 모를 운명에 온몸이 사시나무 떨리듯 발발발 떨다가 게쉬타포의 총뷰리 위협에 떠밀려 들어간 곳이 창없는 방이었지. 어둠을 더듬거리며 벌에 채이는 물체가 먼저 둘어간 옆집 할아버지의 게거품문 시체인걸 알고 아 여기가 가스실임을 깨달았지.... 시뻘건 가면 밑에 보이는 저 과기스러운 이빨사이로 보이는 더러운 웃음에 나는 온 사지를 뻗고 줌음을 맞이 했다

  8. 오뱅뱅

    오뱅뱅3 시간 전

    송강호씨 언제 유튜브 시작하셨어요??

  9. 자쿠의 유령

    자쿠의 유령5 시간 전

    카메라 반전이라서 그런가 마빡에 유튜브 화살표 거꾸로 되있어서 신경쓰이넹

  10. The외상

    The외상7 시간 전

    ㅋㅋㅋㅋ우마형 영상을 이리 참신하게 만드니.자주 안 올라오지...

  11. 뭐할까

    뭐할까7 시간 전

    개구리로 푸드포르노를 몸소 실천하시는분은 이분이 유일무이할것같다

  12. 학교일진

    학교일진7 시간 전

    이건 개구리입장도 듣어봐야함

  13. 김재환

    김재환14 시간 전

    존ㄴ미개ㅎ노

  14. 구형모

    구형모15 시간 전

    뭐지...몇달째 이영상을 못 벗어나고있어

  15. 송기성

    송기성15 시간 전

    구운 다음에 뭐하러 튀기지?

  16. 퍼거슨

    퍼거슨16 시간 전

    말투가 뭔가 매력적

  17. 밤쿵콧

    밤쿵콧16 시간 전

    ? 포. .. 머였지? 포돌이?

  18. 최재혁

    최재혁16 시간 전

    *찬란한 봄* 난 우리 개구리 가족의 막내이다. 이제 날이면 날마다 날씨가 추워져 물에서 수영하기도 힘들고 온몸이 얼 것만 같다... ''엄마 이제 잘 준비 하는 거예요?'' ''어 이제 한숨 푸욱 자고 나면 따뜻해질테니까 조금만 참으렴 애야'' 자고 일어나 형, 누나들과 놀 생각하니 벌써부터 들뜨고 신 난다. 우리 가족 모두 엄마를 따라 동굴로 가고 있다. ''형, 형은 자고 일어나면 뭐할 거야?'' ''나는 앞집에 사는 세리 누나랑 가정을 꾸릴 거야. 으으 벌써 두근거린다. 너도 크면 다 알게 될거다 짜샤ㅋㅋㅋ'' 형이 벌써 가장이 된다니 천방지축한 형이 어떨지 상상이 가지 않는다. ''오~ 그래도 나랑 많이 놀아줘야돼? 알았지?'' ''당연하지, 임마'' 얘기를 하다보니 벌써 동굴 끝까지 온 것 같다. ''얘들아, 우리는 이제 여기서 겨울잠을 잘 거란다. 다들 절대 나가지 말고 위험한 일이 생기면 엄마한테 말하렴, 잘자라'' 이제 겨울잠을 자나보다 형, 누나, 한 명씩 자기 시작한다. 나도 이제 슬슬 눈이 감긴..ㄷ...ㅏ 아 잘 잤다 이제 봄인 건가? 빨리 나가서 애들하고 놀아야지! 어? 엄마와 형, 누나가 보이지 않는다. 빨리 세리 누나네로 가서 상황을 알려야겠다. 이게 무슨일이지? 아무도 없다... 가족모임 한다는 얘기는 없었는데... 으으 날씨는 또 왜이렇게 추운 거야... 빨리 가족들을 찾아봐야지. ''엄마! 형아! 누나! 어디 있는 거야!'' 아.. 너무 추워서 말이 잘 안 나온다... 어? 어디선가 온기가 느껴진다 다들 저기 있나? ''어! 저기 모두 모여 불을 쬐고 있다 그런데 저기 커다란 괴물은 뭐지?'' 엄마...? 이상하다. 모두 움직이질 않는다... 어어, 괴물이 우리 형을 집어들었다. ''형!형! 정신차려, 뭐하는 거야 이 괴물아! 빨리 우리형내려놔!'' ''형, 우리 아빠는 어디 있어?'' ''어.. 아빠? 아빠는 우리 마을 개구리들을 지키려다 ㅈ.. 아니 마을 개구리를 지키며 돌아다니고 있어. 언젠간 돌아올 거야, 멋있지?'' ''아, 그렇구나 우리 아빠 엄청 멋있는 개구리였구나!'' 그때의 기억이 떠오른다 형이 말을 머뭇거렸던 이유... 난 이제 어떡하면 좋을까... 추워서 몸이 움직이질 않는다... 난 이제 어떡하면 좋..ㅈ..ㅣ 내 인생의 찬란한 봄... 우리 가족들이랑 보내고싶었는데......

  19. Adios_ Hujang

    Adios_ Hujang17 시간 전

    ㅠㅠ 기절이라매 놀랬잖아

  20. 정성훈

    정성훈17 시간 전

    오늘처음 채널보다가구독햏다ㅎㅎ 왜케 맛있어 보이지?ㅎ

  21. 개구리

    개구리18 시간 전

    개구리가 불쌍해요ㅜㅜ

  22. Joseph Y

    Joseph Y18 시간 전

    황소개구리에 이어 토종개구리....... 2번보니까 맛있어보인다.. 막걸리 진짜 맛있게 드시네요

  23. 세현

    세현19 시간 전

    개구리해부는 불법인데 개구리 먹는건 합법인가

  24. 문태식

    문태식3 시간 전

    세현 식용 개구리 북방산개구리 또는 기름개구리라고합니다! 식용이니 괜찮아요!

  25. seo vely

    seo vely19 시간 전

    비쥬얼은 진짜 별로라서 식욕 안드는데 말을 너무 찰지게 잘하셔서 진짜 맛있나..?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임지우

    임지우19 시간 전

    독화살 개구리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27. THOMAS GEORGI

    THOMAS GEORGI19 시간 전

    내장이 덜 익었네.. 기생충 있을듯.. 으............

  28. 반승원

    반승원19 시간 전

    개구리 장면 빼고 대사 빼면 훕사 튀김 먹ㅈ장

  29. 박준형

    박준형20 시간 전

    조진웅+송강호

  30. 박형민

    박형민20 시간 전

    본지 별로 안됐는데 변태아저씨같아도 영상하나하나 퀄리티는 유투버 최상급인듯....

  31. 김동현

    김동현20 시간 전

    그럼 개구리 똥도 먹는거?

  32. 옥동자

    옥동자20 시간 전

    배에 저 검정거 ㄹㅇ 존맛인디

  33. 글리보드

    글리보드20 시간 전

    개구리가 불쌍해 ㅠㅠ

  34. 뜨뜨광팬

    뜨뜨광팬20 시간 전

    비쥬얼만 좋으면 먹고싶은데..

  35. O C

    O C21 시간 전

    16:34 쓰래귀 그자체

  36. 신재원

    신재원21 시간 전

    주작아닌가

  37. 블루문wk14

    블루문wk1422 시간 전

    7:14그러실 필요 없어요 정확하게 손에 튀김 가루묻히고 손이 튀겨지면 됀겁니다.

  38. jin parade

    jin parade22 시간 전

    맜있어?? 형??

  39. 안상보

    안상보22 시간 전

    예전엔 많이 먹었는데......

  40. 캔디방개

    캔디방개일 전

    딱밤이 최곱니다

  41. 준호junho

    준호junho일 전

    5:02 5:13 5:20 살려는 몸부림 근데 개깜놀ㅋㅋㅋ

  42. 시발련아

    시발련아19 시간 전

    준호junho 님 프사가 더 깜놀 ;;

  43. Gree gree

    Gree gree일 전

    원조가면 유튜버 ㅋㅋㅋㅋ

  44. 토이스토리Toy-리뷰-언박싱.

    토이스토리Toy-리뷰-언박싱.일 전

    너무 잘드심...

  45. 창길

    창길일 전

    황소개구리사서 먹어보고싶은대 식용유에 튀기나요? 아니면 어떤기름에 튀기나요? 그리고 황소개구리처럼 덩치큰 애들도 뜨거운물부어서 기절시키나요?

  46. 지오메트리데쉬강좌

    지오메트리데쉬강좌일 전

    손까락?!?! 느면 화상 아님? 젓가락 아님?

  47. 곰탱이

    곰탱이일 전

    맨정신으로는 못먹으니깐 막걸리먹는거보소ㅋㅋ

  48. 이주원

    이주원일 전

    개구리 뱃속에있는건 벌래 아닌가?

  49. sh choi

    sh choi일 전

    개구리는못먹지만 저렇게 맛있어하고 행복해 하는모습보며 기분좋게 대리만족하고갑니다

  50. SonHeung-Min

    SonHeung-Min일 전

    8:53초에 개구리유골...

  51. Youtube가마니

    Youtube가마니일 전

    튀김은 그냥 타죽운 개구리같엌ㅋㅋㅋㅋㅋㅋㅋ

  52. Chang Young Kim

    Chang Young Kim일 전

    참게구리 암컷 어른손바닥만 한거 먹으면 쥐기는데..이제 못먹는게 아쉽네요

  53. 밍또

    밍또일 전

    불법입가요??

  54. ᄏ. ᄏ.

    ᄏ. ᄏ.일 전

    아니 사서 먹으먄.안된다매 근데 넌 왜 합법인데..?

  55. day! good

    day! good일 전

    10:34 오우마이숄드♡

  56. 잔쿠

    잔쿠일 전

    으악ㅡ개 징그러워....(하는데 왜 침이.. 나오냐ㅠ)

  57. 엠맥최고

    엠맥최고일 전

    다이어트할때 봐야겠네

  58. 펭쨩

    펭쨩일 전

    *이건 개구리 입장도 들어봐야한다*

  59. 연태웅

    연태웅일 전

    개구리의 그맛을아는 사람은 저입니다. 개구리존맛탱 겨울에가서잡아가꼬 구워먹으면 기가맥히지 내년에도 돌이나들쳐서 묵어야지 ㅋㅋㅋㅋㅋㅋ

  60. 고준혁

    고준혁일 전

    거의다 치킨 맛 난다고 하던데

  61. 이도현

    이도현일 전

    숯불 구이인데 진짜 숯이 되었네요 ..

  62. 스크래치

    스크래치일 전

    나만 저 개구리 비바에 넣어서 키우고 싶나..ㅋㅋ

  63. 블루문wk14

    블루문wk1421 시간 전

    나만 저 개구리 안먹어!!하고 관찰하다 먹을꺼같은ㄱ...

  64. ·scarlet Grim Reaper

    ·scarlet Grim Reaper일 전

    Pheraps he is Chinese. If it were me, I would have protected them.

  65. O Pr

    O Pr2 시간 전

    it were?ㅋㅋㅋㅋ

  66. 포도

    포도일 전

    +Eric so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7. Eric song

    Eric song일 전

    +포도 perhaps 스펠링도 틀린거보니 한국인임

  68. Eric song

    Eric song일 전

    +포도 아마도 그는 중국인일것이다 내가 만약 그였다면 나는 게구리들을 지켰을것이다

  69. Eric song

    Eric song일 전

    Perhaps he is Chinese. If i were him.

  70. 개죽이

    개죽이일 전

    솔직히 개구리도 생명이다 학대~학대 앗 치킨이와서 이만

  71. 이재혁

    이재혁22 시간 전

    나닛 밑을 못밨다

  72. 재넌마법소녀

    재넌마법소녀2 일 전

    16:34 브금 제목 뭔가요 ??

  73. 하루살이

    하루살이23 시간 전

    my soul

  74. 김태우

    김태우일 전

    차쿤,에네스 눈물 입니다

  75. 구석방

    구석방2 일 전

    별로 글 잘쓰지도 않는구먼 개구락지가지고 소설쓰고 앉았노 ㅋㅋ

  76. 조남규

    조남규2 일 전

    누가봐도 연기

  77. 충실버

    충실버2 일 전

    첫 시식 9:22

  78. 이우식

    이우식2 일 전

    좀늦었지만 신고함 혼인신고 ㅎㅎ

  79. 윤덕수

    윤덕수2 일 전

    이거 큰일이네 개구리 업으로 다돌아올텐데

  80. 삼성야구단

    삼성야구단2 일 전

    개구리는 닭이나 돼지처럼 뼈 발골해서 먹는게 아닌 통체로 먹는 겁니까????

  81. [Dana]다나

    [Dana]다나2 일 전

    캬아~진짜 맛깔나게 드시네~!저도 함 먹어보고 싶네요!!

  82. 吳泰醒

    吳泰醒2 일 전

    저몸통 실제로 쓴데 잘먹네,근데 저게 몸에 좋다고 꼭먹어야한다더라..

  83. 남성가족부

    남성가족부2 일 전

    이거 불법아님?

  84. 다이아

    다이아일 전

    3:29보고얘기해라

  85. 신정호

    신정호2 일 전

    어유...ㅈ나 한심하노

  86. 김기만

    김기만2 일 전

    원조마미손

  87. 우중

    우중2 일 전

    7:13 아니 손가락을 넣어보라구요?ㅋㅋㅋㅋㅋ

  88. 오늘누나집 비어

    오늘누나집 비어2 일 전

    어디 지역 사투린가요?듣기좋네용 ㅎㅎ

  89. 2022년 2월22일

    2022년 2월22일2 일 전

    와 우마님 구독자 천단위 일때 댓글단거 같은데 벌써 44만 ㅎㄷㄷ 1년전인거 같은데 냄새나는거 먹을때인가 기억이잘안나네 역시 굿

  90. 김지영

    김지영2 일 전

    살다살다 개구리가 맛있어보일 줄이야..진짜 맛있어보ㅇ....

  91. 권민재

    권민재2 일 전

    대구경북출신이세요? 사투리가 딱 경북사투린데ㅋㅋ

  92. 건빵

    건빵2 일 전

    근데진짜 개구리 맛있음

  93. 김도균

    김도균2 일 전

    개구리 다리 닭다리맛 나던데 나 초딩때 할무니 집에서 먹어봤는데

  94. 뉴스멍멍

    뉴스멍멍2 일 전

    개구리 불쌍해!!!!!!!(.파충류좋아함)

  95. 보개미머리카락

    보개미머리카락2 일 전

    불쌍해...ㅠ^ㅜ

  96. 오비

    오비2 일 전

    안녕하세요 15살 중2입니다 저만 막걸리가 우유에 설탕을탄거같나요?

  97. 유수한

    유수한2 일 전

    어렷을때 개구리 포획금지법 만들어지기전에 족대갖고 냇가가서 물고기랑 개구리잡아서 매운탕먹던생각나네 개구리맛잇엇는데

  98. 안농

    안농2 일 전

    케로로 먹방

  99. 브로콜리플라워

    브로콜리플라워2 일 전

    12:17 억지로 먹은게 없는 아조씨 그러면 핫소스도 맛있어서 드신건가요? ㅋㅋㅋㅋㅋ

  100. 루비

    루비3 일 전

    키야 기가 맥히게 맛있겠다 배고파 죽겠네

  101. mijin kim

    mijin kim3 일 전

    ㅆㅂㄹㅁ

  102. T OP

    T OP3 일 전

    당신 엠브로지..

  103. 강냉이

    강냉이3 일 전

    난또 본연의맛 해가꼬 회로 먹는다는줄 알았자너ㅋㅋㅋ

  104. LeeGamma

    LeeGamma3 일 전

    너무 야해! 음...음...음......

  105. 김은수

    김은수3 일 전

    형 주작 하지마 1:52 초에 혀미겄다눈거면서 편집이 티나

  106. 이폭행

    이폭행3 일 전

    아따 맛잇것네요 전 개구 육회로 먹는데 언제 함 합방 한번 하시죠ㅎㅎ

  107. 뚜르르뚜뚜

    뚜르르뚜뚜3 일 전

    12:05

  108. 윤정용

    윤정용3 일 전

    ㄷㄷㄷ아저씽

  109. 신유나you 나 가 사랑해

    신유나you 나 가 사랑해3 일 전

    개구리 진짜 혐오하는데 왜 집중해서 보구있지..

  110. 신유나you 나 가 사랑해

    신유나you 나 가 사랑해일 전

    +다이아 헠ㅋㅋㅋㅋㅋㅋ

  111. 다이아

    다이아일 전

    나도임ㅋㅋㅋ

  112. 진모리

    진모리3 일 전

    순간장난인줄알았는데 진짜 개구리였어?

  113. 김태성

    김태성3 일 전

    유튜브 영상보면서 첫번째 👎

  114. 도깨비의아들버마

    도깨비의아들버마3 일 전

    맛있겟다..안먹어봤는데

  115. k크크크로봇

    k크크크로봇3 일 전

    형 썸네일 좋았어

  116. 박민규

    박민규3 일 전

    얼굴 조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