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의 일본식 여론조작통제, 한국의 한방에 뒤집어졌다!. 일본내에서 사용하는 방식은 한국에 안통했다.

댓글

  1. GaNe Kim

    GaNe Kim23 일 전

    그래도 일본국민은 모르고 있다는 사실, 아마도 영원히 모르고 있을 수도있슴

  2. 그리움은두둥실

    그리움은두둥실23 일 전

    우리나라 기레기 여론도 마찬가지다.

  3. 김한국

    김한국24 일 전

    똘아이들 괜히똘아들이라할까.

  4. 이충호

    이충호24 일 전

    정부예산 편성안에 국민들이 낸 세금으로 의료보험 혜택을 더 누릴수 있게하려해도 반대해서 삭감 시켜버린 자한당이 버티고있는데... 과연 22조원을 연구비로 투자할수 있을까?

  5. B.G go

    B.G go24 일 전

    껍데기와 속살의 차이? 이번 기회에 탈 니뽄 해야하고 니뽄 빠들은 조용히 입 다물던지 아님 걍 섬으로 가자... 물 흐리지 말고.

  6. andy good

    andy good24 일 전

    일본국민들 일본 완전히 망하기전에는 중요사실 알면 안되요 완전히 망한후 아베에게 이를 박박 갈게만들어야죠 음... 일본국민들이 빙신들이라 망해도 그런가보다 할거같긴하네요😊😊

  7. qwer 10kg

    qwer 10kg24 일 전

    우째 아베와 박근혜 자한당이 히는짓이 똑 같아~~ㅋㅋ

  8. 한주희

    한주희24 일 전

    아베씨~~대한민국 국민들은 똑똑해~ 어디서 양아치짓하냐? 아베씨 똥멍청이씨~~ 일본사람들에게 먹히는짓 세계에서 하면. 일본 골로간다

  9. Good day to die

    Good day to die24 일 전

    손으로 해를 가려봐 그게 가려지나.... 이명박씨밥세끼잘드시고 계시는 분이 아베씨밥세끼 잘 드시고 계신분과... 은근 비슷한거 같은디....

  10. 엘리샤

    엘리샤24 일 전

    아베독재자가 한국에 꼰대짓 열라 해대며 국민속여 정권유지하고 대한국 수출규제한 멍청한짓 자국이 손해인거 증명되자 열등감폭팔 미친듯이 언론통재하고 나르시스즘을 국민에 전파 눈을 가려버리는 일본폭망 예약중...

  11. 꽃나무

    꽃나무24 일 전

    아베덕에 일본이 치떨리도록 싫다 일본인도 싫다 일본글씨도 싫다

  12. 이건양

    이건양25 일 전

    불매는끝까지간다

  13. 거북선

    거북선25 일 전

    완성품 중에 일본산 쓸게 없어

  14. cool kama

    cool kama25 일 전

    우리나라 기레기보다 수준 낮은게 일본 기레기들임 ㅋ ㅋ 저나라애들은 저널리즘자체가존재한다보기힘듬.. 언론지수만봐도 75위면 거의 중국 수준인데... 그냥 아베 하는말 그대로 받아적는언론수준 ㅋ ㅋ ㅋ

  15. 신영우

    신영우25 일 전

    지금 일본 악베는 땅박이 시절하고 똑 같네

  16. 다소미

    다소미25 일 전

    일본은 공산주의 임

  17. free spirit

    free spirit25 일 전

    일본불매는 생활입니다

  18. PPongPong

    PPongPong25 일 전

    스텔라 하나 정도 부도 나면 그 때 정신차릴 듯...

  19. 이성민

    이성민25 일 전

    일본이 어떤 정책을 펼쳐도 경제를 살릴 스 없을것이여 일본의 상위권들은 언제든지 일본을 떠날 수 있도록 방편을 마련했을것이다

  20. Jaihyung Kil

    Jaihyung Kil25 일 전

    식지않습니다!

  21. 소리나

    소리나25 일 전

    천황 쑈군은 한국의 민주주의에 백년은 뒤졌다.

  22. 행복

    행복26 일 전

    간사하고 간악한 쪼ㄱ발이들 탱큐.폭망이다

  23. ورد علي

    ورد علي26 일 전

    من هو عربي ومر من هنا 👍

  24. SJ Park

    SJ Park26 일 전

    자유왜국당은 탈일본 예산까지 삭감하면서 까지 일본을 도우고 있다.

  25. Young Su Se

    Young Su Se26 일 전

    저렇게한들 시간지나면 드러날일 ㅉㅉ 망하고나서 정신차릴래 아니 계속정신차리지마 아베는 일본저격수 ㅋㅋ 일본망하게 하는 일인자 같애

  26. anna any

    anna any26 일 전

    기업이 거래처를 바꾸기 쉽지 않은데 일본 아베가 너무 이뿐짓 했죠! ㅋㅋ

  27. 윤춘식

    윤춘식26 일 전

    멍청한 칠푼이같은 아베정권 보유국 일본의 자업자득..ㅎㅎ

  28. 곽철용

    곽철용26 일 전

    요즘 누가 개똥같이 못만드는 일제씀?ㅋㅋ

  29. Youngok Adams

    Youngok Adams26 일 전

    Not to share with japan. Gisomia Cant trust japan or Abe. Japanese people should. Know properly. Thier gorvernment. Japanese. Voted for. Lie government

  30. Ryan Lee

    Ryan Lee26 일 전

    역시 제목 보고 들어오면 안된다. 기존 얘기, 했던 얘기 편집으로 짜집기. 난 반일이지만 컨텐츠는 좀 성의있게 만들었으면 한다.

  31. hyeon a ham

    hyeon a ham26 일 전

    일본언론은 보도지침을 받는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해봄.ㅋㅋ 위에가 무식하면 저항이라도 해보지... 희토류, 불산등 원재료는 우리나라도 안나지만 일본도 안남.ㅋㅋ 다른 부품이나 소재가 일본꺼면 수출규제를 위반한 회사가 있다는 것인데... 그럼 자국 기업부터 털어야지 국내법을 안지켰는데.ㅋ 상식에도 논리에도 안맞는걸 정부가 시킨다고 그냥 쓰면 욕을 먹는건 언론사가 되겠지ㅋㅋㅋ 신뢰도 개박살 ㅋㅋㅋ 우리나라도 일본도 언론사는 사회를 유지하는 도구가 아닌 수익을 내야될 회사일뿐 높은데서 돈을 내려준다니 구독자를 낚아야지.ㅋ 대행이 유행이라는데... 낚시대행인가?? 언론개혁이 아닌 언론소멸로 갈지도 모르겠다. 니들 필요없어 정보 직접 찾을게...ㅋ

  32. 김경훈

    김경훈26 일 전

    지들이 자초한 결과라는 점에서 미소가 넘친다ㅋㅋㅋㅋㅋㅋ

  33. 최고로귀여운

    최고로귀여운26 일 전

    한심하다 일본

  34. 동표는귀염둥이

    동표는귀염둥이26 일 전

    예전에 일본이랑 한국이랑 해외에서 빌딩을 세웠는데 한국은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교하게 잘 세웠는데 일본은 25mm나 기울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술이 뛰어난게 아니라 표절이 뛰어난거지

  35. 오씨오월이

    오씨오월이26 일 전

    아베에게 감사합니다 무능과무지로인해 우리나라가 탈일본했습니다

  36. 조문수

    조문수26 일 전

    극우 극좌는 항상 같음 아베랑 문재인 이랑 넘 비슷 민족장사 하며 정치 국민보다 졍권유지가 중요

  37. Eva Kim

    Eva Kim26 일 전

    진짜 그러거나 말거나 우리는 우리 갈길만 열심히 가쟈. 지소미안지 뭔지.. 일본도 우리한테 그만 좀 엥기고 단교를 해주면 감사할 뿐이고..우리한테 관심꺼줘. 우리도 일본은 이제 손절 한지 오래다.

  38. 행복한지인

    행복한지인26 일 전

    우리 나라는 언론 이 문민 대통령 이정권에 있어도 뒤에 돈줄대주는 일 재 잔재들이 기사를 지들이 쓰라는데로 하지

  39. puaa

    puaa26 일 전

    언제까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수있다고 착각하는거지? 현실부정도 작작해야지!

  40. 미래세대

    미래세대26 일 전

    거짓말을 거짓말로 덮으니 끝이 없지?^^ 아베 넌 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