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124회 예고편

댓글

  1. happy삐츄삐츄

    happy삐츄삐츄15 시간 전

    잘생겼다

  2. 김광옥

    김광옥17 시간 전

    이승기 씨.좋아요 노래 너무 좋아요 정말좋아요 감사합니다 이승기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3. นันทวัน อินทร์เนตร

    นันทวัน อินทร์เนตร5 일 전

    อยากให้ลีซึงกิมาเที่ยวประเทศไทย..

  4. 해욯ᄒᄒ소통

    해욯ᄒᄒ소통8 일 전

    하...이걸보니..또..1박2일이그리워진다......😌

  5. 김광옥

    김광옥18 일 전

    커피 한잔 먹고있는데 너무 좋아해요 항상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승기 씨 진짜 너무 좋아해요

  6. taehyung's upper right nostril mole

    taehyung's upper right nostril mole개월 전

    승기야ㅑㅑㅑㅑㅑㅑ

  7. 박승민

    박승민2 개월 전

    다른동생들나왔을때랑 너무 달라서 오히려불편한건 나뿐이었나ㅂㅋㅋ

  8. UNKNOWN

    UNKNOWN2 개월 전

    진짜 애끼는게 눈에보인다

  9. Kim In Wanderland

    Kim In Wanderland2 개월 전

    *STRONG HEART* ❤️

  10. Pome Pome

    Pome Pome2 개월 전

    god i miss 2days 1 night season 1 more

  11. 김아현

    김아현2 개월 전

    승기오빠 아형나왔을때 진짜 재미있었는데~~^^

  12. 최지원

    최지원2 개월 전

    *승기야~~~~~~~~~~!!!!!!!!!*

  13. runarune

    runarune2 개월 전

    Omg, usher! Good old days 😂

  14. 대학생슈기

    대학생슈기2 개월 전

    1박2일 그립다

  15. 송미선

    송미선2 개월 전

    이승기 오빠 사랑해요 너무

  16. 아아기 또띠

    아아기 또띠2 개월 전

    이승기 네남폔 이승기 너무잘생겼어

  17. 정회훈

    정회훈2 개월 전

    이승기 얼굴에 뭐 한거 같은데 미묘하게 달라 뭘 한거지

  18. 이이지민

    이이지민2 개월 전

    정회훈 팬이 아니니까 눈이 달라졌다고 하지. 눈 원래 컸어. 요즘 까들 워딩이 성형 어쩌구하던데... 웃겨서리.댓글보면 까들워딩 보여. 열심히 사는사람 ,응원못할거면 그냥 지나가라.

  19. 정회훈

    정회훈2 개월 전

    이이지민 눈이 많이 달라졌는데... 얼굴이 더 각이 졌고 살 빠진다고 저렇게 변하나 원래 살도 없었는데

  20. 이이지민

    이이지민2 개월 전

    정회훈 군대에서 힘든훈련결과 볼살이 빠져서 그래요. 워낙 공백기없이 활동한 사람인데 뭘 할 시간이 있었겠어요?

  21. 반인수

    반인수2 개월 전

    와이승기 머이리 잘생겻나 남자가봐도 허허

  22. sunwoolee1

    sunwoolee12 개월 전

  23. sunwoolee1

    sunwoolee12 개월 전

  24. sunwoolee1

    sunwoolee12 개월 전

  25. sunwoolee1

    sunwoolee12 개월 전

  26. GD luv

    GD luv3 개월 전

    He's soooo hot iluv him😍😍👍❤

  27. Kisun Nam

    Kisun Nam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28. 강진구

    강진구3 개월 전

    역시 강호동 이승기 ㅜㅜ 너무 재밌게 잘봤습니다~ 에피소드가 많으니 여러가지로 방송이 살구만요~

  29. 조용히해 이새꺄쉿

    조용히해 이새꺄쉿3 개월 전

    아 강호동 이수근 이승기 조합 그리웠다구ㅠㅠ 다시 신서유기에서 나피디와 함께 만나길 바라요♥

  30. 정은서

    정은서3 개월 전

    여기에 이런댓 정말 죄송하지만 위너 완전체 부탁드려요ㅠㅠ

  31. varsha jayakumar

    varsha jayakumar3 개월 전

    Finally the heart of Kdramas appears on Knowing Bros. Excited to watch the chemistry between Seung Gi and Ho Dong. I miss Strong Heart.

  32. Dh Lee

    Dh Lee3 개월 전

    더 잘생겨졌노 살빠진건가

  33. [*' 우주최강 엑소엘 '*]큥망_01

    [*' 우주최강 엑소엘 '*]큥망_013 개월 전

    오늘 꼭 봐야지 >

  34. sammie bear

    sammie bear3 개월 전

    Son Oh Gong!!!!

  35. 꽃엔

    꽃엔3 개월 전

    와 이승기강호동 같이나오는거 보고싶었다ㅠㅠㅜㅠㅜㅜㅜㅜㅡㅠ 1박2일때 내가 어렸을때였지만 이승기너무너무좋아했었는데ㅜㅜㅜㅜ

  36. 조아

    조아3 개월 전

    하..쌈자 춤추는거 진짜 귀여워...❤ 오늘 꼭 봐야겠따..!!

  37. 박지원

    박지원3 개월 전

    시청률 7프로 찍고 신서유기5가즈아

  38. 강동호

    강동호3 개월 전

    드디어 내일이다

  39. 쳬솜뚜뚜ˇ

    쳬솜뚜뚜ˇ3 개월 전

    아...시험기간인데...꼭!볼꺼야!

  40. Yoohniczxe Horvejkul

    Yoohniczxe Horvejkul3 개월 전

    1.2M views in 5 days! 역시~ ❤

  41. YS임

    YS임3 개월 전

    아 신서유기5 언제하냐고오오오어오

  42. kill you

    kill you3 개월 전

    이조합 볼라고 몇년을 기다린겨 재미가 없어도 괜찮다 이렇게 모인거만해도 기쁘다 키키키 기왕이믄 잼잇음 더좋구 ~ 이승기 아형 화이팅

  43. Liziitha Kaulitz

    Liziitha Kaulitz3 개월 전

    Seung Gi !!! 😁😂😅😅😍😍😍

  44. Hajer Okok

    Hajer Okok3 개월 전

    Woaaaah it brought me to the old days when they were together 😭💜 Think this EP will break all the records 😂 btw did you see kyung hoon💔😂

  45. Audi Korea

    Audi Korea3 개월 전

    얼굴에 애교살이라해야되나 좀있을때는 귀여웠는데 군대가고 애교살 빠지니 멋진남자가되서 돌아오셨네~!!

  46. AM AE

    AM AE3 개월 전

    Finnaly, he come out to this show!!

  47. 김태윤

    김태윤3 개월 전

    아니 왜 게스트가 진행을 하고 있냐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48. an yugo

    an yugo3 개월 전

    진짜 승기 형 너무 좋아 만날수만 있다면 싸인 받고 싶음 국민 예능인

  49. 원서현

    원서현3 개월 전

    이승기 세상에서 젤좋앙

  50. Imroatul Azizah

    Imroatul Azizah3 개월 전

    Finally.. Thank you for inviting Lee seung gi here..

  51. 김성은

    김성은3 개월 전

    와 42초 비율 무엇..?

  52. Ayesha Sappidin

    Ayesha Sappidin3 개월 전

    lee seung gi

  53. Ji yoo지유

    Ji yoo지유3 개월 전

    ❤❤❤승기옾하 잘생겨써헝ㅠㅠ❤❤❤

  54. plutoniumfy

    plutoniumfy3 개월 전

    eng sub pls

  55. suki5228

    suki52283 개월 전

    이승기 짱!!! 보고싶었소 😘

  56. 나슬기

    나슬기3 개월 전

    특전사 행정병ㅋ

  57. 박미숙

    박미숙3 개월 전

    나슬기 군대 열폭 쩔어

  58. bii C

    bii C3 개월 전

    삭제나듣는다

  59. 딩동댕

    딩동댕3 개월 전

    승기야아아아아아아ㅏㅇ아아아ㅏ!!!!!!

  60. mellyn ginting

    mellyn ginting3 개월 전

    예고편 만 1백만원이야~ 대헤헤헤박!!

  61. 폭딸충

    폭딸충3 개월 전

    1박 2일 시즌1 당시의 멤버들 보면 김C, MC몽, 엄태웅 3명 빼고는 다 지금도 잘 나가는 중이네

  62. Oh-Gong's DongSaeng Son

    Oh-Gong's DongSaeng Son3 개월 전

    Full version where where???

  63. diyah62

    diyah623 개월 전

    April 21

  64. Hanna Zobo

    Hanna Zobo3 개월 전

    ❤ Lee Seung Gi ❤ So handsome😍

  65. Jennylyn SanO

    Jennylyn SanO3 개월 전

    i love to see them together again..

  66. boogiemie

    boogiemie3 개월 전

    There's a bit of Donghae in Lee Seunggi when he smiles :)

  67. 예빈

    예빈3 개월 전

    이승기 짱 ❤❤

  68. 김재원

    김재원3 개월 전

    토요일밤 기다려진다. 아형 레전드특집이네... 강호동이승기그리고이수근1박2일원년맴버 케미조합기대돤다.본방사수해야쥐...

  69. Daraokaprilia Siregar

    Daraokaprilia Siregar3 개월 전

    ilfeel but loving seung gi at the same time:,,)

  70. again smile

    again smile3 개월 전

    은지원까지 있었음 대to박 이엇을텐데!!!!! 그래두 승기야!!!! 나와줘서 고마워~~~😀

  71. cut vera miranda

    cut vera miranda3 개월 전

    I wish him at new journey to the west too along with ahn jae hyun and song mino

  72. Mai Huynh

    Mai Huynh3 개월 전

    Mino ya~~~ back to INSEO’s arms!!! We will hug you!!! 🤣🤣🤣

  73. 이승우

    이승우3 개월 전

    함께 해온 시간이 있는데 송민호랑 이승기랑 비교가 될까... 이승기가 아니라 은지원이나 MC몽, 또는 김c였어도 결과는 마찬가지였을걸

  74. DJ Moon

    DJ Moon3 개월 전

    본방사수 가즈아

  75. 김선

    김선3 개월 전

    드디어 보는구나

  76. 효윤

    효윤3 개월 전

    아아앜ㅋㅋㅋㅋ 승기야 겁나 오랜만에 듣넼ㅋㅋ

  77. 김승현

    김승현3 개월 전

    드디어 나오네

  78. Blender Lee

    Blender Lee3 개월 전

    이승기!! 영철이가 비켜주거나 새자리만들자

  79. El ise

    El ise3 개월 전

    와.. 이승기 왤케 잘 생겼냐..

  80. Mia Borrelli

    Mia Borrelli3 개월 전

    황태자 . (이승기)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났네 .정말 기대됩니다. 강호동 승기 수근이 화이팅입니다. 🤘👏👏👏

  81. ask here

    ask here3 개월 전

    I feel so hype and bad at the same time. SEUNGGI IS BACK. KEKEKEKE I FEEL BAD FOR MINO AT THE BEGINNING T.T instead of just showing him in this video, how about inviting the whole WINNER member??? T.T cheballlll

  82. ask here

    ask here개월 전

    you guys did invite them. thank you.

  83. ᄋ ᄋ

    ᄋ ᄋ3 개월 전

    무조건 봐야된다 레전드

  84. 개장수

    개장수3 개월 전

    이걸 드디어 보다니.... 제발 신서유기도 다시 해주세요

  85. 윤승환

    윤승환3 개월 전

    대박 ㅋㅋㅋㅋㅋㅋ

  86. 푸푸빠

    푸푸빠3 개월 전

    아형전원:승기 옷있죠? 감독:네 있습니다 던져도되요^^ 호동:야 던져던져 승기:(아무렇지않은척)다음에 또만나요

  87. Kevin Clyde Milay

    Kevin Clyde Milay3 개월 전

    Invite the whole cast of The Masters 😂😂

  88. Maya Norma Putri

    Maya Norma Putri3 개월 전

    He’s the one who dragged me into this k-world! He’s everything!! ❤️❤️❤️

  89. 단 쿠로토 신

    단 쿠로토 신3 개월 전

    이제 ㅅㅅㅇㄱ 가야지

  90. its Jarmony

    its Jarmony3 개월 전

    The Greatest DORK Lee Seung Gi.. 😂😂

  91. yooringonghan

    yooringonghan3 개월 전

    5월 때 유병재 나온다더니 한국의 시청자 여러분들께 반응이 어떨까 진짜 궁금한다며???

  92. 이은정

    이은정3 개월 전

    아~~이승기너무좋음ㅎ1박2일때 애기같았었는데

  93. Eloisah Pillado

    Eloisah Pillado3 개월 전

    AAAAAAHHHH MY HEART!!!

  94. 태태슈가룬

    태태슈가룬3 개월 전

    강호동이 이승기를 너무 좋아하는게 보인다..흐믓하네

  95. 이하늘

    이하늘3 개월 전

    승기야~~~~~~

  96. Aiden In

    Aiden In3 개월 전

    이승기 기냥 고정가도 될거같은데ㅋㅋ

  97. vanco555 1

    vanco555 13 개월 전

    Aiden In 이승기가 이끄는 집사부일체가 있는데 또 예능을? 드라마 영화 할겁니다, 예능도 좋지만 배우 이승기가 제일 좋음요 ㅋㅋㅋ

  98. woovely _js

    woovely _js3 개월 전

    아 당연히 이승기 강호동 조합은 최고지 믿고보는조합 둘이 진짜 서로 아껴주는게 보여서 더 애뜻ㅜㅜㅜㅜ

  99. samainee

    samainee3 개월 전

    Seunggi got soooo much more attractive with that hairstyle! No more of those bangs/mushroom hairstyle that he's always had.

  100. 구독쇠

    구독쇠3 개월 전

    얼마나 갈까?

  101. wind H

    wind H3 개월 전

    역시 갓승기♥️♥️♥️

  102. Boseong Park

    Boseong Park3 개월 전

    드디어 승기가 아는형님에나오는구나 ㅜㅜㅜ 해외라 못보지만 다시보기 유료구매하서라도봐야지 ㅜㅜ

  103. 콩이

    콩이3 개월 전

    강호동신났네 ㅋㅋㅋ 보기좋다ㅜ 둘캐미

  104. Rose Aicel Villaraza

    Rose Aicel Villaraza3 개월 전

    😂😂😂

  105. 노래모아

    노래모아3 개월 전

    이제 신서유기에만 돌아오면 된다 ㅋㅋㅋㅋ

  106. 앙 전도띠

    앙 전도띠3 개월 전

    이건 꼭봐야한다 정말...

  107. hx r

    hx r3 개월 전

    1박 시즌1 넘모좋다 씅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