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저한테 인신공격을 해요

댓글

  1. 사나이 김기훈

    사나이 김기훈7 일 전

    오늘은 하이라이트 영상이 하나더 업로드됩니당 구독해주세용♥

  2. 김건우

    김건우5 일 전

    임신공격인줄알앗자너

  3. 박준형

    박준형6 일 전

    사나이 김기훈 3:05초 노래제목뭐죠?

  4. 네임리스

    네임리스6 일 전

    아웃트로 알려줄때까지 댓글단다

  5. 배동근

    배동근6 일 전

    형님 오늘 부르네에서 재밌게 놀다갔습니다ㅎㅎ

  6. 오봉봉

    오봉봉6 일 전

    엔딩 노래좀알려주시라요

  7. ᄋᄎᄋ

    ᄋᄎᄋ일 전

    50만 ㄷㄷ 요세보는 유튜브중에 젤 재미있음 100만까지 쭉쭉올라가자

  8. 김은영

    김은영일 전

    이 둘 캐미가 쩐다

  9. 보미박

    보미박일 전

    아까 50만 이였던거 같은데 언제 51만 됬대

  10. Wholesome Mind & Body

    Wholesome Mind & Body2 일 전

    왜이렇게 사랑스러워 이 커플 ㅋㅋㅋㅋㅋㅋㅋ

  11. 배그TV

    배그TV2 일 전

    ㅋㅋ

  12. L ucas

    L ucas3 일 전

    ㄹㅇ 오이극혐

  13. 히쟝이

    히쟝이3 일 전

    엔딩장면에 둘이 손바닥 짝짝거리면서 뽕짝노래나오는 영상 뭔지아는사람!?!?

  14. 일찐짱

    일찐짱3 일 전

    버억 노잼이엿는데 보다보니까 십짱졸귀네.... 킹기훈 퀸가현 하고싶은거 다해 ..ㅠㅠ❤️

  15. 치킨

    치킨4 일 전

    1:27에 부들부들떠는거 겁나 귀여우시네ㅋㅋㅋㅋㅋㅋ

  16. 마이유저

    마이유저4 일 전

    비냉 먹어서 다음날죽으면 안먹은걸 후회할듯

  17. 율 율

    율 율4 일 전

    가들가들 조오오온나 기엽네 까혀이ㅠㅜㅜ 나랑 결혼했어야하는데

  18. 치무

    치무4 일 전

    돼지 체지방률 낮은데.. 왜 자꾸 돼지라 하는지 아 근육돼지 (ㅇㅋ 댓글쓰다가 이해감

  19. 냥 냥

    냥 냥4 일 전

    존나 굡다 둘 다

  20. toto한강

    toto한강5 일 전

    나만 끼훈이 심슨가족에 나오는 사이드쇼 밥 닮았다고 생각하냐

  21. 서희_Daily Life

    서희_Daily Life5 일 전

    100만가즈아 끼훈이 서방님만들어주자

  22. 김수아

    김수아5 일 전

    가현님 너무 너무 귀엽다 진짜........ 기훈님 진짜 지금처럼 져주면서 가현님 부둥부둥해주면서 예쁘게 사세요... 솧직히 좀 비호감이였는데 가현님때매 좋아짐....

  23. 예림루

    예림루5 일 전

    가현님은 몇살이세요?예쁘시구 버억님도 재밌네여 ㅋㅋㅋ

  24. 김재환

    김재환5 일 전

    킴치

  25. 레오

    레오5 일 전

    100만되기전에 6월달 유튜브 구글 인스타 페이스북 막는거 부터 해야될둣한데

  26. 섬난충

    섬난충5 일 전

    이 형은 뭔가 재미없는거 같은면서도 ㅈㄴ재밋음

  27. 끼룩

    끼룩5 일 전

    이거 팡이 유튜브에서 자주 그러는데 영상 마지막에 노래나오는동안 그 좀 웃긴짤 반복해서 넣어주면 마지막한 5~6초 까지 더 보니까 고거 한번 고려해주세용 ~

  28. John Kim

    John Kim5 일 전

    마지막 브금때문에 내 몸을 흔들고 있는 내자신이 너무 밉다..

  29. 네첫눈이내리

    네첫눈이내리5 일 전

    넌 임신 공격해서 또 유산 시켜

  30. 물불

    물불5 일 전

    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31. 서재민

    서재민5 일 전

    가현이 오늘 진짜 귀엽다

  32. 사과영주

    사과영주5 일 전

    기훈이형 결혼전에는 구독안했는데 결혼하고 너무 꿀잼이여서 했다..

  33. 김두현

    김두현5 일 전

    기훈이유투브재밋어지네

  34. 박정빈

    박정빈5 일 전

    와 유튭 성장 개빠르노 ..

  35. 꺄호

    꺄호5 일 전

    머리 무슨 사이드쇼밥같네 귀욥다

  36. 한수빈

    한수빈5 일 전

    아니 기훈 님 왜 냉면을 불면서 먹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 한수빈

    한수빈5 일 전

    기요미

  38. 이강주

    이강주5 일 전

    ㅋㅋ 좋아요 안누를수가없자노~

  39. 남신인철

    남신인철5 일 전

    서방서방버억

  40. 녕안

    녕안5 일 전

    나만 임신공격이라 봣나 ㅋㅋㅋㅋㅋ

  41. 이창우

    이창우5 일 전

    1:00 ㅋㅋㅋㅋ 얘는 비냉왜 불어먹냐 ㅋㅋㅋㅋ

  42. 푸른하늘종이비행기

    푸른하늘종이비행기5 일 전

    버억은 왜 하는거임...;;

  43. 기무띠

    기무띠5 일 전

    ㄹㅇ빨리100만 찍으셨음 좋겠네

  44. 김재니

    김재니5 일 전

    퀸가현 사랑해요 어떻게 사람이 저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훈님 맘 다 이해가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 그냥 먹는것도 말하는것도 웃는것도 다 귀여워ㅠㅠㅠㅠㅠ 언니 절 가져요. 나 8살이야.

  45. Tejava the Great

    Tejava the Great5 일 전

    가현이 우리 사촌누나같다 ㅋㅋㅋ졸귀

  46. 김혜민

    김혜민5 일 전

    아 기훈아 가현이랑 결혼 존나 잘했누 ㅋㅋ 내가 너 가현이랑 나오는거만 본다 ㅠ 케미가 좆되서 꿀잼이라구웅 ㅠ

  47. 버억

    버억5 일 전

    0:45

  48. 만지민지

    만지민지5 일 전

    우와 인기 급상승 동영상..ㄷㄷ

  49. 진우창

    진우창5 일 전

    서방님 가자!!!! 구독 눌렀슴다 행님!!

  50. 임현수

    임현수5 일 전

    인신공격하면 제따먹어라 저여자애몸 버억

  51. nmw

    nmw5 일 전

    0:06 거↗짓↗말➡하↗지↘마↗

  52. 밤밤바밤바

    밤밤바밤바6 일 전

    하루에 몇만씩 느는거야 영상 촬영당시 46만인데 디금 48이넼ㅋㅋㅋ ㄷㄷ

  53. 윤경

    윤경6 일 전

    1일만에 구독자 수가 2만명이 더 생긴거임?

  54. 한정훈

    한정훈6 일 전

    다좋은데 근데 앤딩 노래가 너무 쌈마이느낌임

  55. ᄒ쟈니얌ᄒ

    ᄒ쟈니얌ᄒ6 일 전

    애견미용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6. 정기연

    정기연6 일 전

    개인 적으로 햄벅님 버억보단 기훈이 버억이좋다 기훈이는 버억이 깔끔하다 입을벌리는 그크기는 딸기 하나 딱들어갈만한 적당한 크기이고 똥그란 눈은 봉황의 눈과 같으며 버억앞에 붙는 부가설명은 감질맛이나 마치 아 이곳이 먹방의 성지인가? 아니다 이곳은 도원이야 무릉도원! 과 같은 느낌을 준다

  57. KHS2KS찬이은이파파

    KHS2KS찬이은이파파6 일 전

    갈수록 진짜 이것들이 쌍으로 귀엽네ㅋㅋㅋ 기훈이랑 퀸가현 좋네요~~

  58. 팡언니꽃보다

    팡언니꽃보다6 일 전

    1:21 인생은 노빠꾸다

  59. 성지희

    성지희6 일 전

    둘다 너무 귀여워요ㅎ

  60. ys k

    ys k6 일 전

    와 형 개떡상중이네 크 좋다 ~♡

  61. 유진성

    유진성6 일 전

    1:00 아니 냉면인데 왜 불어먹엌ㅋㅋㅋㅋㅋ

  62. 김민규

    김민규6 일 전

    버억 욕하는 사람들 괜히 기훈이 뜨고 잘되는거 보니깐 배 아파서 그러는 것 같은데 그렇게 치면 슈기는 왜 욕 안함? 슈기는 밀가루랑 가래침도 보겸아랑 합방하고 해서 세탁 오지게 했는데ㅋㅋㅋㅋㅋ

  63. 앙김모씨

    앙김모씨6 일 전

    48만달성...

  64. 안덕삼

    안덕삼6 일 전

    봉준이 방송으로만 봐서 재밌는 아이구나 하긴 했는데 유튭으로 보니 더 재밌네 구독 떡상한 이유가 있구나

  65. 서거니

    서거니6 일 전

    1:49 기여워 끼후닝

  66. 미인서엉

    미인서엉6 일 전

    둘다 귀엽다ㅋㅋㅋ

  67. 요플레한사발

    요플레한사발6 일 전

    아내가 인신공격하면 기훈씨는 임신공격 하세요 두꺼비같은 아들하나!! 토끼같은 딸하나 화이팅!!

  68. 강혁

    강혁6 일 전

    진짜 예쁘게 사신다

  69. 정은선

    정은선6 일 전

    오프닝 넘 중독성 있다

  70. 3* *

    3* *6 일 전

    1:50 기후이 귀엽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030 똑닮았누 ㅋㅋㅋㅋㅋ

  71. 이규원

    이규원6 일 전

    저는 독신주의인데 두분을 보면 결혼하고싶은 생각이 들어요 !

  72. 홍재원

    홍재원6 일 전

    행님 살빼자

  73. 박시은

    박시은6 일 전

    끼후이형 상남자너 ㅎㅎ

  74. 사랑하는트와이스

    사랑하는트와이스6 일 전

    오늘 가현누나 개이쁜데 사투리 뭔가 매력있다 ㅎㅎ

  75. 콘팝

    콘팝6 일 전

    ㅇㅈ 인생은 훅감

  76. 박지혜

    박지혜6 일 전

    냉면 왜 호호 불어서 먹는건데ㅋㅋㅋㅋㅋㅋ

  77. ᄉᄋ

    ᄉᄋ6 일 전

    기훈아 가현이한테잘해라 결혼하고나서부터 구독수많이올랐다.

  78. 김재진

    김재진6 일 전

    킹기훈 요즌 씹 호감!

  79. 안동요

    안동요6 일 전

    와 저번주에 구독 36만명 이었던거같은데 47만명이라니.......

  80. 잘못배운아이

    잘못배운아이6 일 전

    행님 퀸가현씨와 마주보며 우리는 부버억~하면서 키스 갈겨 주십쇼

  81. 비비빅젓꼭지

    비비빅젓꼭지6 일 전

    2:31 아 ㅈㄴ 웃기네

  82. 호우

    호우6 일 전

    진짜 두분은 안만나셧으면 큰일낫을거같음ㅋㅋ 진짜 서로 상대방을 잘만나신듯 너무 재미있고 환상의 콤비신ㅋㅋ 결혼생활은 저렇게 친구처럼 장난치고 재미있게하는게 좋은듯

  83. 더워너무

    더워너무6 일 전

    요즘 살빼세요? 조금 슬림해 보이네요 ㅎㅎ

  84. 뀨잉

    뀨잉6 일 전

    나중에 나 비제이 퀸가현 시리즈 모아주세여ㅠㅠ

  85. 김김재욱

    김김재욱6 일 전

    ㅋㅋㅋㅋ 끼후이끼후이퀴여워 가현이퀴여워 ㅎㅎ^^

  86. 김대식

    김대식6 일 전

    둘이 동갑 인가요?

  87. HJ K

    HJ K6 일 전

    본방을 늘 못 보는데 풀영상은 혹시 안올려 주시나요? ㅠ

  88. duatan d

    duatan d6 일 전

    기후이는 아내한테 임신공격해라 그묜

  89. da hyeon

    da hyeon6 일 전

    아니 비냉을 왜 불어목는건데요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ㄱㅇㄱ

  90. 로빠기

    로빠기6 일 전

    가현이누나 개귀엽다

  91. sy hwang

    sy hwang6 일 전

    만두만두버억 구라안치고 47번돌려봤다

  92. mr jackdi

    mr jackdi6 일 전

    둘다 거지 와꾸 잘어울리네

  93. 엄은정

    엄은정6 일 전

    가혀니가 기여워

  94. 국동훈

    국동훈6 일 전

    둘다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95. 김지훈

    김지훈6 일 전

    기훈이보다 가현이가 더 맛있게 먹네

  96. 김지훈

    김지훈6 일 전

    에그 에그 버억ㅋㅋㄱㅋㄱㅋ

  97. 도현태

    도현태6 일 전

    내가 유일하게 구독한구독자 잘되면좋겠다

  98. 추진호

    추진호6 일 전

    가현이너무이뻐요

  99. Joshua Min

    Joshua Min6 일 전

    끼후이랑 가혀이 진짜 결혼 잘한거같다 ㅋㅋㅋ

  100. 김남규

    김남규6 일 전

    기훈이 머리 하고 싶은사람은 애견샾가세요^^

  101. 수민정

    수민정6 일 전

    비냉을 왜 불어먹는데ㅋㅋㅋㅋㅋ

  102. 선생이

    선생이6 일 전

    가현이 20대초반은 ig~ 딱봐도 낼모레서읍 인데 ㅋㅋㅋㅋ

  103. 선생이

    선생이6 일 전

    근데 ㅋㅋ 가현이는 요새 방송도안하면서 왜 bj퀸가현하는거야? bj 내려놓은거아니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어이없노

  104. 정수빈

    정수빈6 일 전

    저클럽노래제목이뭐에요..?맨마지막에

  105. 공주

    공주6 일 전

    크림스파게티 속?ㅋㅇㅌㅌㅌ몽데 ㅌㅇㅌㅌㅇㅌㅌㅌㅈㄴ웃겨ㅠㅜ

  106. 윤뜬뜬

    윤뜬뜬6 일 전

    기훈아 너 땜에 밥먹을때 버억을 멈출수가없다 책임져라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