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저한테 인신공격을 해요

댓글

  1. 사나이 김기훈

    사나이 김기훈3 개월 전

    오늘은 하이라이트 영상이 하나더 업로드됩니당 구독해주세용♥

  2. 윤도근

    윤도근개월 전

    사나이 김기훈 그래동생열심히하는모습보기좋다임마

  3. 김건우

    김건우3 개월 전

    임신공격인줄알앗자너

  4. 박준형

    박준형3 개월 전

    사나이 김기훈 3:05초 노래제목뭐죠?

  5. 네임리스

    네임리스3 개월 전

    아웃트로 알려줄때까지 댓글단다

  6. 배동근

    배동근3 개월 전

    형님 오늘 부르네에서 재밌게 놀다갔습니다ㅎㅎ

  7. 이수민

    이수민7 일 전

    죽기 전에 못 먹은 밥이 생각나겠나 못 이룬 꿈이 생각나겠나

  8. 특전사 특전사

    특전사 특전사13 일 전

    100만 얼마 안남았다!!!

  9. 준석 이

    준석 이15 일 전

    가현님 기휸이형 100만이 멀지만은 않은데요?

  10. 신채은

    신채은17 일 전

    진짜 젤 재밌어요ㅠㅜ 가현언니랑 더 재밌는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가현짱❤️ 젤루좋아 가현언니

  11. 데일리

    데일리17 일 전

    2019.7.5 81만명

  12. 배근엽

    배근엽개월 전

    ㅋㅋㅋㅋㅋㅋ크림스파게티속은모얔ㅋㅋㅋㅋ

  13. 최최영인

    최최영인개월 전

    너무 귀여워 사랑스러죽겠다는듯이 쳐다보는거 너무부럽다

  14. 김힘찬

    김힘찬개월 전

    확실히 살찌니까 호감됬넹 예전엔 빡세보였는데 두분 알콩달콩 지내는거도 보기좋고

  15. 권짱

    권짱개월 전

    0:40 이제 100만 금방인데 서방 이라하노

  16. 이에스더

    이에스더개월 전

    이커플 너무 애정해ㅎㅎ넘귀여븜

  17. 최지수

    최지수개월 전

    아너무기얍다가현ㅠㅠ매력적이양

  18. 정현진

    정현진개월 전

    존나하이머딩거세요?

  19. 수현

    수현개월 전

    둘이 넘귕

  20. 째안아사랑해

    째안아사랑해개월 전

    1:00 아닠ㅋㅋ냉면 왜불어 먹는뎈ㅋㅋ

  21. 퓨리퓨레

    퓨리퓨레개월 전

    자기야 너무 매워ㅋㅋㅋㅋㅋ 귀여워 이렇기 오래오래만 행복해주세요

  22. koowoo

    koowoo개월 전

    퀸가현 캐미로 70만!

  23. 16 M4

    16 M4개월 전

    1:23 졸귀ㅋㄱㅋㅋㅋㅋ

  24. 황또로롤

    황또로롤개월 전

    허따이 구독자 느는거 보소이

  25. PARK HH

    PARK HH개월 전

    0:11

  26. 전수민

    전수민개월 전

    니지금 내 헤어얘기하고있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27. 깜찍

    깜찍개월 전

    1:15초때문에 4키로쪘어요

  28. 뽀빠이별사탕

    뽀빠이별사탕개월 전

    기후이 고향음식먹노

  29. ???

    ???2 개월 전

    1:00 비냉을 왜 쳐불어 먹는데 ㅋㅎ

  30. 설화

    설화2 개월 전

    기후니가 가혀니 사랑스럽게 쳐다보는거 너무좋당😚💕

  31. Ka Ah

    Ka Ah2 개월 전

    바오밥나무 지렸다

  32. 은채16

    은채162 개월 전

    요즘은 기훈님 영상이 많이 끌리는것같아요 !! 가현님귀여워하는것도 많이보여서 좋구 성격도 너무 좋아서 기훈님 영상을 더 찾는것같아요!! 맨날 영상볼게요!! 최고!!

  33. R VD

    R VD2 개월 전

    유튜브 칭구들 안농 o0o 나 비제이 킹//기ㅡ훈\ 나 비제이 퀸ㅡ가\현\

  34. 한호륭

    한호륭2 개월 전

    둘이너무귀엽네요ㅋㅋ

  35. 만두

    만두2 개월 전

    이부부 너무좋앜ㅋㅋㅌㅌㅋㅋㅋㅋ

  36. 김우진

    김우진2 개월 전

    가현님 몇살 이신가요. 저 20대 초반인줄 알았는데.

  37. 글로리호떡

    글로리호떡2 개월 전

    오우

  38. 컹스

    컹스2 개월 전

    애견미용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 장효준

    장효준2 개월 전

    60만인뎅

  40. 강병호

    강병호2 개월 전

    아프리가

  41. ᄏᄏ

    ᄏᄏ2 개월 전

    1:00 냉면도 불어먹는 킹기훙

  42. 지완

    지완2 개월 전

    물냉이 평양 비빔은 함흥 ㅇㅋ?

  43. ᄏ심심하네

    ᄏ심심하네2 개월 전

    그럼 김기훈님은 임신공격을 하시지요

  44. 하루단지들의

    하루단지들의2 개월 전

    킹기훈퀸가현 시작에 자기소개하는거 둘다 존나 귀엽다 완전히 천생연분..

  45. 10 1

    10 12 개월 전

    진짜 두분다 너무 귀여우세요. 예쁜 사랑하세요!!

  46. 도도

    도도2 개월 전

    너네 사투리 원산지가 어딘지 모르겠어 .. 강원도 느낌도 살짝 묻어있다

  47. youngyoung

    youngyoung14 일 전

    도도 원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48. td C

    td C2 개월 전

    비냉을 왜 불어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네

  49. 하히

    하히2 개월 전

    기훈님 머리스타일이 멍게스타일인가요??

  50. gyeongseog son

    gyeongseog son2 개월 전

    1:26

  51. 양민호

    양민호3 개월 전

    당신은 계속 버억할거여 ㅋ

  52. 이윤우

    이윤우3 개월 전

    어재 구독자51만인데 오늘은 52만이에요!!! 김기훈 힘내라 버억!!!!!!

  53. ᄋᄎᄋ

    ᄋᄎᄋ3 개월 전

    50만 ㄷㄷ 요세보는 유튜브중에 젤 재미있음 100만까지 쭉쭉올라가자

  54. 김은영

    김은영3 개월 전

    이 둘 캐미가 쩐다

  55. 보미박

    보미박3 개월 전

    아까 50만 이였던거 같은데 언제 51만 됬대

  56. Wholesome Mind & Body

    Wholesome Mind & Body3 개월 전

    왜이렇게 사랑스러워 이 커플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