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 제 이름 팔았던 지인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댓글

  1. 이지윤

    이지윤11 일 전

    영상 올라가니까 그거 보고 연락했네ㅋㅋㅋㅋ 그거 아니면 연락도 안 했을 듯 꼭 그런 애들이 있더라 내 친구도 이런 일 심하게 당하고 몇 년 동안 아직도 힘들어함 에휴

  2. 박소현

    박소현14 일 전

    와 진짜 ㅋㅋㅋㅋㅋ 추잡스럽다 .. 그러면서 왜 연락 쌩깠음 ㅋㅋㅋㅋㅋ

  3. MO JJI

    MO JJI17 일 전

    소시오패스 참 많네 시바꺼

  4. 정도영

    정도영25 일 전

    딸기괴롭히지마라

  5. 이현아

    이현아27 일 전

    난 소름 돋는 게 그 지인이 혹시나 이 영상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할지...

  6. 김혜수

    김혜수28 일 전

    풍자온닝 힘내요. 에공~~ 이룐일잉?? 나쁜사람이내요.

  7. 제니

    제니개월 전

    풍자씨 정신적 .심리적 관리 잘하세요. ㅜㅜ

  8. 나무

    나무개월 전

    풍자씨 말이 완전 맞음 가해자라 그렇다 오키 완전 맞는말 풍자씨 똑똑해 가해자년들은 진짜 왜이리 뻔뻔하니 참나

  9. 이혜림

    이혜림개월 전

    사람죽어놓고~어~미안해. 그러거랑비슷 그냥도그뇬인데상종안하는게나요 풍자님♥

  10. Monica Seo

    Monica Seo개월 전

    그렇게 진정성있는 사과를 할 줄 아는 인간이었으면 애초에 그런 몰상식한 행동은 하지 않았겠죠. 완전 거지마인드에 열등감쩔어서는- 왜 그러고 사는건지 반사회적 인간과 다를게 없네요.

  11. 냐뉴

    냐뉴개월 전

    진짜 미친년이네 끝까지 ㅡㅡ 꽃뱀질도 가지가지다 저런 똥걸레민폐빈대 인생살바에 공기아까우니까 사라져줬으면좋겠다

  12. 메롱

    메롱개월 전

    나이가 있으시면 이런 행동을 하지도 않ㅇ아요 반성하세요

  13. 보경박

    보경박개월 전

    뜬금없지만 풍자언니 너무 좋아요ㅠㅠ 이런상황 잘 대처하시는것도 그렇구 말하시는것도 시원시원하고 그냥 존경해요 언니 너무 좋아요 항상 응원할게요! 사랑해용❤️❤️❤️

  14. kelly Kim

    kelly Kim개월 전

    언니 말하는거 들으면 속이 뻥 뚫리는것 같아요 ㅎㅎ 감사해요

  15. 몰러ᄒ

    몰러ᄒ개월 전

    😷

  16. 민트러브

    민트러브개월 전

    치졸하고 가증스럽네ㅎㅎ 기분상해도 다 풀수있는 사이라면서 차단은 도대체 왜 함?ㅎㅎ 행동에서부터 천박함이 줄줄 보이네요. 그런 사람이랑 엮이면 피곤해지는 것 같아요.

  17. 빵소소

    빵소소개월 전

    풍자님은 항상 사건이나 문제가 생겼을 때 하나하나씩 차근차근 풀어가는 능력이 뛰어난 것 같아요! 다른 영상들도 보면 하나씩 급한 불부터 끄시는 거 보면 판단력이 대단한듯

  18. 밍이

    밍이개월 전

    자기 편하자고 하는 사과 진짜 뒈진다

  19. yunmi kwon

    yunmi kwon개월 전

    머리아프다.. 이런게 방송이라니..

  20. 구뽀렘

    구뽀렘개월 전

    진작에 언니답게 대화로 충분히 풀수 있으면 사과를 하고 훈훈쇼 했겠지 나이만 더 들었지 정신연령은 풍자보다 한참 덜 떨어짐

  21. Nowhere Noname

    Nowhere Noname개월 전

    요즘 유튭 알고리즘이 재밌는거 많이 보여주는데 오늘은 부처님을 보여주는군요. 나같으면 당장 머리채 쥐어뜯어서 원형탈모 선물해줄텐데...

  22. 뭘로 하지?닉네임

    뭘로 하지?닉네임개월 전

    영상이 문제가 아니라 사기로 고소당할 준비해야 될텐데 피해자분들은 가만 계시는건가요?

  23. 오야

    오야개월 전

    진짜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바깥에서도 샌다고 그 동생이 얼마나 인성이 그랬으면 주위사람들은 다 알았을까요?... 진짜 속보이는 연락이라 더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24. Scarlett J

    Scarlett J개월 전

    진짜 대인배이시네요... 저런 사람들은 그냥 인실ㅈ 당해봐야...

  25. Yell K

    Yell K개월 전

    제가볼땐 다른가게에 더팔아서.. 지워달라고 한것같아요 토해내야 할곳이 많아지니까요

  26. 구성미

    구성미개월 전

    사람을 만만하게 보며 자기자신의 행실은 뒤로하고 원하는것만 바라는 이는 정말 싫어요. 저도 요즘 그런 사람 때문에 머리가 아픈데 단호해질려고 해요. 풍자님은 정말 지혜롭게 잘 해결하시는것 같아요.

  27. Kang RaHee

    Kang RaHee개월 전

    에휴 답답하다 딸긔 감기조심해❤️

  28. 이미엉망-

    이미엉망-개월 전

    어느새50만이네요 구독할때 30만이였는뎁

  29. 시아

    시아개월 전

    정리할건해야되 역시 ㅎㅎㅎㅎ

  30. SU PY

    SU PY개월 전

    풍자님이 착하니까 별에별 사람들이 다 못살게 구네ㅡㅡ

  31. 채현풍댕

    채현풍댕개월 전

    진짜 끝까지 ㅋㅋㅋㅋㅋㅋ무식하다 ㅠ 속보여 그냥 바닥을보여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뻔뻔함의 극치 그냥 앞으로 언니 인생에서 사라져주세영~~~~~~~

  32. 짜릿해

    짜릿해개월 전

    마지막 풍자님 우시는거에요. ? 퓨ㅠㅠㅜㅜㅠㅠㅜ

  33. 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

    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뀨개월 전

    하이라이트를 왜 지웡...

  34. 라탐

    라탐개월 전

    뻔뻔함의 극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 똑바로 인간답게 살자 진짜 자기한테 온 기회도 지 발로 차버리네

  35. 멈뭄미

    멈뭄미개월 전

    요즘은 초등학생도 그렇게 행동 안해 ㅠ 나이있으면 나이값좀 ㅠ

  36. 이진규

    이진규개월 전

    사기에 사칭에 법으로 엮어들어가도 심각해질 수준인데 뭔 방송 내려달란 얘길 저래 뻔뻔하게 하고 지랄 ㅋㅋㅋㅋㅋㅋ

  37. 곧고3

    곧고3개월 전

    애초에 지워달라하려고 연락한거네 사과가아니라 뻔뻔하다 ㅎㅎ

  38. 이하나

    이하나개월 전

    갑을이되버리는관계는 끊어내야해 재수없어 흥

  39. 섹시한상여자

    섹시한상여자개월 전

    당신!! 주위사람들한텐 좋은 이미지로 남고 싶고 쌩판 모르는 업체에 가서는 왜 본인 이득만 챙기려고 상대방에 대한 배려심도 하나없이 풍자를 팔았을까 ? 그걸 생각해야지 이사람아

  40. 하다야 떡볶이좀 그만먹어

    하다야 떡볶이좀 그만먹어개월 전

    *질투 땜에 그러는거 진짜 개별론데;;*

  41. 최미소

    최미소개월 전

    죄짓고살믄안대 양심!

  42. 똘chu팝투

    똘chu팝투개월 전

    그분이 참 안타깝네요.. 맘넓고 정많은 딸기언니를 조금이라도 안다면 진심으로 반성.사과를 해서 용서를 받으시지... 저두 변명하는사람 싫어하거든요. 다신 못볼지언정 인정하고 솔직해야함

  43. K코난

    K코난개월 전

    이것도 사기죄 아닌가..

  44. 까마귀

    까마귀개월 전

    진짜 풍자언니가 뭐 정없고 그런 스탈도아닌데 그거 알만할거같은 지인이 저래 똥쌌다는거보니까 빡쳐...ㅠㅠㅠㅠ

  45. 이원굉

    이원굉개월 전

    평소 행실이 얼마나 안좋았으먼;;;

  46. 권수영

    권수영개월 전

    언니내가다씅나요 이래서 똑바로살아야되

  47. Lee

    Lee개월 전

    0:49 풍자 2세 "풀자"

  48. 임찬혁

    임찬혁개월 전

    풍자님 목서리가 그냥 굵은건가요?

  49. 이지영

    이지영개월 전

    진짜 그사람뭐예요~ 일은지가쳐놓고 우리가그럴나이가 아니라니~ 진짜 개떡같다 그사람 진심도 없고 그냥 자기일 감추려고만 하고

  50. 혜수김

    혜수김개월 전

    풍자온닝~~^^ 넘 쪼앙쪼앙용~^^

  51. 이말랑

    이말랑개월 전

    꼭 일 크게 벌리고 수습 못하는것들이 우리가~ 애도 아니고 초등학생도 아니고~ 으른이니까~ 별것도 아닌일 < ㅇㅈㄹ 함 성인이면 성인 답게 행동을 하던가 내로남불 오지네

  52. 모니카니카

    모니카니카개월 전

    말 너무잘한다 우리언니~~~ㅋㅌㅋㅋㅋㅋㅋ사이다

  53. 츄츄

    츄츄개월 전

    결국 목적이 영상 삭제 해달라는 거네여

  54. 으네

    으네개월 전

    언니 이정도면 갈배사이다 광고 찍어도 될 듯 ㅎㅎㅎㅎㅎ고구마 다내려갔어요 ㅎㅎㅎ

  55. 초유

    초유개월 전

    진짜 추악하다 ㅋㅋㅋㅋㅋㅋ자기가 벌려놓고 삭제해달라;; 괜히 찔리니까 저러누

  56. ‘풍덩이

    ‘풍덩이개월 전

    뭐라던가요 므라듭니까

  57. 이소히

    이소히개월 전

    언니 미안해 .. 어떻게 됐는지 너무 궁금해서 광고 끝까지 못 봤어 이런 풍댕이라 미안해 .. 💜

  58. 맛있는포스틱

    맛있는포스틱개월 전

    덕분에 풍자언니만 얘기할 썰 늘고 유하각 나오고 조회수 꿀꺽이지 뭐 ㅋㅋ 애초에 풍자언니가 영상 안올라왔으면 연락 안하고 계속 잠수탔을거 아냐;

  59. 최영화

    최영화개월 전

    역시 배신자는 가까이 있다

  60. ene hae

    ene hae개월 전

    어휴 불쌍타(풍자님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