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패스 테스트에서 만점을 받은 아이

댓글

  1. 지나가는징크스충

    지나가는징크스충개월 전

    저아이의 이름은 캐빈이며 훗날 직쏘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유명한 트랩메이커가 됩니다

  2. 핑담바라

    핑담바라17 일 전

    ㅇㅁㅇ..?

  3. 김동혁

    김동혁28 일 전

    @관심법못하는궁예 ㅇㅈ ㅋㅋ ㅈㄴ 지랄떨더니 욕처먹으니까 쫄았나봄 ㅋ

  4. 김동혁

    김동혁28 일 전

    @관심법못하는궁예 ㅋㅋㅋㅋㅋㅋ

  5. Apdo

    Apdo개월 전

    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04721404308916&id=104684374312619

  6. melody _caecilia

    melody _caecilia개월 전

    와우

  7. 개인적인댓글러

    개인적인댓글러11 시간 전

    공격성 테스트가 싸이코패스인가..?

  8. DUMA

    DUMA19 시간 전

    나홀로 집에 'R등급 버전'

  9. j m

    j m일 전

    나홀로 집도 충분히 잔인한 성인판인데 강도들이 트롤수준의 탱커라서 웃고 넘길수있는거임.

  10. 1

    13 일 전

    4:31 부모님이 아이에게 공격성 테스트를 시켰다는 게 신기하다... 보통의 부모님이라면 자신의 아이가 공격성이 높다는 사실을 부정하고 왠만큼 심각한 징후를 보이지않는다면 무시할텐데 저걸 시켰네 한국이랑 다르게 정신병원에 대한 인식이 괜찮아서 그런가?

  11. 바부

    바부3 일 전

    와 사람 죽이는 것 도 똑똑해야 가능하네

  12. 수진

    수진3 일 전

    싸이코패스가 자기 가족을 아껴서 다행임..

  13. 호롤

    호롤4 일 전

    ㅋㅋㅋㅋㅋ 나홀로 집엨ㅋㅋㅋ

  14. Fuck ! 쀀! ᅩ!Fuck ! 쀜! ᅩ!

    Fuck ! 쀀! ᅩ!Fuck ! 쀜! ᅩ!4 일 전

    유쾌.상쾌.통쾌

  15. 고은지

    고은지6 일 전

    저건그냥천챈것같은뎋

  16. 야생화_

    야생화_6 일 전

    싸이코패스라기보단 트랩 전문가인듯 ㅋㅋㅋㅋ

  17. 권혁진

    권혁진6 일 전

    커서 어떤 인물(?)이 될까...ㄷㄷ

  18. Samuel Lee

    Samuel Lee6 일 전

    근데 갱원이 저거밖에 없나..? 저 사람들 죽고 바로 보스 ㅋㅋㅋㅋㅋ

  19. UNCLEGOM엉클곰

    UNCLEGOM엉클곰9 일 전

    오 4K 두둥탁!!!!

  20. 킴뿅새

    킴뿅새10 일 전

    싸이코패스가 아니고 전생에 특수부대 대원 같은데

  21. 검정색

    검정색10 일 전

    누나 입장에서는 싸이코패스가 내편이니까 존나 든든할듯ㅋㅋㅋㅋㅋㅋ

  22. Glen_ B

    Glen_ B11 일 전

    이런 미국영화들 보면 주인공 일행은 항상 본인들을 죽이려고 하는놈들한테 총 겨누기만하고 안쏘다가 총뺏기고 죽음 ㅋㅋㅋㅋㅋ

  23. 정세원

    정세원11 일 전

    근데 들어온애들이 강도가 아니라 그냥 돈 찾으러 온 애들 아님? ㅋㅋㅋ 돈 뺏기고 다 죽누..

  24. landingTV ss

    landingTV ss12 일 전

    썸낼2번째 애도 98점 이야ㅋㅋ

  25. 김덕

    김덕13 일 전

    한국 싸이코 패스 만점은 엄여인이지

  26. 강예린

    강예린13 일 전

    아니 무섭긴 한데 누나 지켜주는 남동생 뭔가 개멋있다... 완전 든든한데...?

  27. K +

    K +13 일 전

    현실버전 나홀로집에

  28. 일안함No have work

    일안함No have work14 일 전

    싸이코패스 만점이아니라 수능만점아닌가... 보통머리가 아녀

  29. 마법사정예오크

    마법사정예오크16 일 전

    마지막 함정은 너무 비현실적으로 구성해 놓은거 같음 잘보다가 확 식었네 쪕

  30. 핑담바라

    핑담바라17 일 전

    어렷을적부터 트랩장인 직쏘

  31. ANOS T

    ANOS T19 일 전

    이 영화 결론 가족이 나쁜역임 존나 불쌍하다 갱단들 돈뺏겨서 되찾으로가는데. 싸패한테 고문당하다가 죽고 ..

  32. HUN1213KOREAN YT

    HUN1213KOREAN YT19 일 전

    그래서 나쁜짓 하면 너네 고통스럽게 죽는다!!

  33. 이준호

    이준호20 일 전

    나홀로집에 상위버전이누ㅋㅋ

  34. 나비야

    나비야22 일 전

    결국 아버지가 훔친 거금으로 저좋은 집에서 잘먹고 잘산다가 되나.. ㅋㅋㅋ

  35. 홍자

    홍자22 일 전

    나롤로 집에 성인판 이네요 ㅎ

  36. 김민경

    김민경23 일 전

    내가 딱 이것까지만 보고 유튭 끊는다 진심

  37. 퀸의 신분을 버리고보통사람으로 살아

    퀸의 신분을 버리고보통사람으로 살아24 일 전

    100: 캐빈

  38. 박유찬

    박유찬24 일 전

    저건 싸이코가 아니라 천ㅈ ㅐ.. 인데?

  39. Gang아지

    Gang아지24 일 전

    고고무비 구독하는이유: 여기에 있는게 무엇인지 알려준다

  40. 송가람

    송가람25 일 전

    싸이코라긴보다 ㅈㄴ똑똑한거같은데

  41.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26 일 전

    나라면 저 함정 설치하다가 설치해뒀던거 까먹어서 내가 밟아서 뒤질듯

  42. 박준혁

    박준혁26 일 전

    설계가 거의 샤코타임 급인데..???

  43. 박세준

    박세준26 일 전

    0.5 ㄲㅂ ㅋㅋㅋㅋㅋㅋ

  44. 킄크크

    킄크크26 일 전

    난 98.5 점수를 맞은 아이가 1명 더 있다는게 소름이였는데 아무도 얘기를 안하네...

  45. 뭔말인지 알지2

    뭔말인지 알지227 일 전

    왓챠엔 없네